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3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39

⚠️갤럭시-아이폰 에어드랍 지원 예정⚠️ | 인스티즈

⚠️갤럭시-아이폰 에어드랍 지원 예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제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잉? 찐인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젭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ㅏ!!!!!!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ㄷ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형 아이폰에서 신형 갤럭시로 옮기는거 가능한가? 사진용으로 들고다니는데 옮기는게 너무 귀찮아서 영원히 구형 아이폰에 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ios 버전낮아서 안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겠지...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삼성 스마트 스위치 되는지 확인해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의없이 개발한게 웃기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등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미 애플이 막았음 다음버전부터 막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 치사한 애플자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셜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박.. 제발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요... 맨날 나만 소외됨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발ㅋㅋㅋㅋ가족들중에 나만 아이폰이라 사진보낼때 개불편하다고ㅜ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되겠져..?그래서...서브폰 하나 샀어요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라브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허거덩 궁금하니까 갤26을 사야겟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것도 eu가 큰 역할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갤럭시에서 퀵쉐어로 공유하고 qr코드 또는 링크 누르면 그걸로 애플 기기로 보낼수 있음
카메라 키거나 링크 전송해서 열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긴한데 지금도 방법이 전혀 없는건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반대로 하는 법은 없을까..?
갤럭시에서 보내는거는 나도 그렇게 하는데
아이폰에서 보내는걸 뮤르게쑴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맨날 디엠으로 옮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드랍쉽 써봤어?? 나도 예전에 한번 해보고 최근에 안해봐서 방법은 모르겠는데 애플이나 웹 에서도 보낼수 있대
예전에 쓸때 아이패드에서 보내는데 메일로 보내니 파일 첨부도 불편하고 뭐가 자꾸 안되서 깔아서 했었던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마트스위치 이걸로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옮기는 거 했었는데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갱장히 느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드디어 갤럭시 친구한테 사진 편하게 주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그럼 갤26부터 되는거야? 이전기기들은 몇부터 지원하는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찾아봤는데 애플이 막고 EU에서 뭐했고 이건 어디서 아는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굳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발요... 무리중에 저만 갤럭십니다 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도요.. 소외감 느끼는 기분 아십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상의없이 개발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마트스위치 로 사진 공유 받곤 있는데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느린 건 둘째치고 100장 보냈다하면 100장 다 전송이 안 되는데 이유는 모르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헉 대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갤에서 패드로 사진 넘기능거 절실했능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띠용 머박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26인데 스마트스위치 말하는 건가? 이건 원래 되던 거 아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설영우 고소 공지에 대한 어느 외국인의 일침.jpg
16:14 l 조회 193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1
16:10 l 조회 613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1
16:09 l 조회 775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16:05 l 조회 885
초등생 물려는 개 떼어내려 발길질한 여성…개 죽자 "400만 원 물어내라"
16:04 l 조회 585
발라드 무대에 화려한 시계 착용해서 지적한 추성훈.jpg1
16:01 l 조회 1738
무기징역범 장대호 옥중편지 근황...jpg
15:56 l 조회 1057
아이돌이 레이블 대표가 될 수 있었던 이유...jpg
15:54 l 조회 1011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했으니까 졌겠죠"
15:50 l 조회 1760
선동 비방하는 경쟁업체를 확실하게 조진 방법
15:49 l 조회 481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39
15:42 l 조회 7518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2
15:41 l 조회 4471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15:39 l 조회 227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26
15:28 l 조회 9377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6
15:25 l 조회 13278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5:23 l 조회 4876 l 추천 2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6
15:22 l 조회 5642 l 추천 4
빨간맛 남자목소리의 정체
15:16 l 조회 2876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63
15:15 l 조회 10339 l 추천 1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8
15:13 l 조회 998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