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505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Hawn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실수령 620만원도 삶이 팍팍하다는 블라인드 공무원
118
3개월 전
l
조회
85472
출처
인스티즈앱
19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23
두대에 60이 주제파악 하란 말까지 나올 수준인가
3개월 전
익인86
근데말이쎄서그러지 두대는 진심 욕심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75
차 2대면 보통 아내,남편 각 1대씩 쓴다는건데 무슨사정인줄은 몰라도 아내는 최저시급에 차 써야되는거면 오바인거맞음 교통이 극악이던아니던 여유없으면 둘 중 한사람이 대중교통 이용해야지... 애크면 돈 더들텐데...ㅠㅠ 저축0원이라는건 너무 말이 안됨..
3개월 전
익인4
경기도 맞벌이면 차 두대가 필수라..,
3개월 전
익인13
222
3개월 전
익인21
3 당장 수원 동탄만 돼도 교통 개극악임 ㅠ
3개월 전
익인27
44 지방도 맞벌이면 필수임
3개월 전
익인61
5
3개월 전
익인5
그냥 성실히 사는 보통의 모습같은데
3개월 전
익인6
집욕심좀 그만내라 분수에 맞는 집에 살아라
3개월 전
익인7
줄일 건 줄였으면 좋겠다 눈에 보이네
3개월 전
익인8
유흥비만 85에 구독에 여행비까지 다달이 30씩 박고 사치 즐길거 다 즐기고 있는거 같은데 그걸 팍팍하다고 하면..
3개월 전
익인31
222
3개월 전
익인52
333 더즐기고싶다 이거아님? ㅋㅋ
3개월 전
익인75
심지어 아내는 주6일 일해서 집에 거의 없는거같은데 둘이서 초등1학년 딸이랑 둘이서 식비 100.. 대체 뭘 먹길래ㅠ 집에서 밥도 거의 안해먹는거같구만..
3개월 전
익인9
3인가구 식비가 100까지 나오면 좀 많은거 아닌가
3개월 전
익인10
두들겨 맞아야 하는 발언같은데요.. 너무 배부른 생활하고 계신데..? 빵이 없어서 스테이크 써는데 느끼해요 같은 발언이넹
3개월 전
익인11
저정도면 쓸꺼 다 쓰는데 왜 팍팍 하다고 하는 거야??
3개월 전
익인12
주6일 하루 10시간 일해서 240만원 버는거면 아내 분이 최저 시급도 안되는 거 같은데..이것때문에 육아는 남편이 다하고 그 와중에 차는 왜 2대이고...
차라리 다른 집 편의점 알바를 하시는게 더 돈 많이 벌겠어요ㅠㅠ
3개월 전
익인14
남들 다하는거 안하고 살기 쉽지 않은 세상이죠 그러니 고소득자 아닌이상 다 팍팍하게 살수밖에
3개월 전
익인15
남들 하는 거 다 하려고 하지 말고 자기 벌이에 맞게 살아야됨
3개월 전
익인16
주담대 194ㅋㅋㅋㅋ 분수에 맞는 집을 사쇼
3개월 전
익인87
이게 맞음 ㅎㅎ
3개월 전
익인16
주담대 저게 평균이라는 인식이 잘 못 된겁니다 그러니 우리나라 부동산이 이 났지 레버끼고 사는게 당연한게 아닙니다 여러분...
입지 고려해서 샀다치면 본인들 허리 졸라매든가 그것도 아니고, 싼집은 살기싫고 누릴건 다 누리면서 돈 없다는건 배부른소리죠
3개월 전
익인17
구독서비스가 왜 10이나 들지..?
3개월 전
익인18
원래 애키우면서 빚갚아서 내집마련하고 애다크면 돈좀 모이죠 특히 교사면 큰 돈모으는 직업 자체가 아니지만 앞으로 먹고살걱정은 없을텐데 쪼들린다고 표현하기엔...;;
3개월 전
익인19
부동산 영향이 크네요 확실히
3개월 전
익인20
학원 가고싶어도 못가고 해외여행은커녕 국내도 1년마다 못가는집 많구만
3개월 전
익인22
일본 여행은 뭐임 해외여행 안간다고 죽나 진짜
3개월 전
익인24
맞벌이 꼴랑 600에 애키우면서 남들 하고싶은건 다하고싶어하네 애를 낳지말던가
3개월 전
익인25
주택담보대출 194면 영끌해서 산 거 같은데 본인이 좋은 집 살고 싶은 만큼 대출받았으면 감수해야지 그리고 구독서비스 10만은 뭘 구독하면 10만원이 나오지?
3개월 전
익인26
1인기준 월3백이 딱 소소하게 즐기고 살정도라고 들었는데 세명이서 6백이면 좀쓰는편인거 같음
뭔가 비용이 이것저것 많은데 생활비(고정비)부터 확실히 분리하고 나머지를 용돈 저축으로 크게 분리해서 굴려보시길.. 주담대 식비 공과금 이런것만 고정잡고 나머지는 다 용돈으로 묶어서 줄이셔야할듯요
3개월 전
익인28
즐길 거 즐기면서 사는 것 같은데
3개월 전
익인29
?? 일단 초등학생 용돈 10 만원이랑 부부용돈 60인게..
3개월 전
익인30
지출 살펴보면서 허리띠 맬 생각을 하시지
3개월 전
익인33
요즘 사람들은 할거 다 하고살면서 왤케 돈없다고 난리임?
3개월 전
익인34
식비 외식비 옷생활품 다 제하고 용돈 60만원은 뭐임?
3개월 전
익인35
주담대에 차 2대, 여행, 구독서비스 다 하고 살면서 뭘 팍팍하다냥
3개월 전
익인36
주담대부터가 상급지포기못하면 본인이감당해야지 뭘 팍팍타령
3개월 전
익인37
주60시간을 일하는데 240이면 최저도 안 나오는 거 아님..? 차라리 알바를 하는 게 더 벌 거 같은데
3개월 전
익인38
쓸거 다 쓰면서 돈 없다고 하면
3개월 전
익인39
주담대 194가 뭔 영끌 ㅋㅋㅋㅋ ㅠㅠ 수도권 집값이 얼만데… 상급지 거주하는 거 절대 아님 수도권에 저정도 내면서 사는 사람 많음.. 부모 지원 없으면 어쩔 수 없지ㅠ 걍 열심히 사시는 분들같고만
등기 한 번 안 쳐본 사람들이 다수라 반응이 이런듯
수도권 기준 30대 맞벌이 600대면 많은 건 아니라 빠듯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음
3개월 전
익인40
ㅇㅈ
3개월 전
익인41
월급이 600인데 주담대가 200이니 400가지고 세가족 살아가는건데 한쪽은 편의점이면 차가 한대만 있어도 낫겠구만
3개월 전
익인42
걍 많이 쓰고 있구만...
3개월 전
익인43
그냥 할거 다 하고 살 수 있는 행복한삶 같은디
3개월 전
익인44
사치를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평범히 살고 있는 것 같은데 일단 의식주에서 “주”에만 급여의 1/3이 드는거 자체가…. 너무 오버스펙 거주지를 고른듯함 ㅠㅠ 저거만 줄여도..
3개월 전
익인45
아파트말고도 선택지는 있었을텐데..? 힘들다소리할거면 분수에 맞는 집에서 살았으면 될일
3개월 전
익인46
쓸거 다 쓰고 계시긴한데 아내분이 편의점에서 살다시피 하루종일 있는데도 240 가져오는거면 직종 바꾸시는게.....
3개월 전
익인47
차를 한대만 굴리고 구독 줄이고 부부용돈 10만원만 줄여도 조금씩 모일거같은데
3개월 전
익인48
쓸거 충분히 다 쓰고 계신 것 같은데..? 뭐 경기도 살면 차 두대 필수니까 이해함 근데 그거 제외하고도 잘 소비하면서 살고 계신 듯
주담대 200에 초1 용돈이 달에 10만원에 3인 가족 식비가 100만원...? 난 또 외식비가 포함된건가 했는데 외식비는 25만 또 따로 있고;; 구독료는 왜 또 10만원이나 나가고 있으며 3인가족 관리비가 33만원이 어떻게 나옴? 4인가족도 겨울에 30만원 이내로 나오는데;; 매년 일주일 씩 일본여행도 가시네요
줄이려면 진짜 충분히 줄이실 수 있을 것 같은데 팍팍한 삶은 아니신 것 같아요..
3개월 전
익인49
부모님한테 1억 5천을 지원받으셨는데 주담대가 또 200이 나오는거면 좋은집 사시네요ㅋㅋㅋ
3개월 전
익인50
초1이 무슨 용돈 10만원;;
3개월 전
익인51
남들 하는거 만큼 다 누리면서 사는거 같은데...?
3개월 전
익인53
ㅋㅋㅋㅋ 뭐가 팍팍하다는거야 팍 씨
3개월 전
익인54
자영업 진짜 몸대로 갈리고 돈은 비교적 낮네… ㅠㅠ 쉬운게없다…
3개월 전
익인55
유흥비 구독 여행만 끊어도 잘만 모이겠다
3개월 전
익인56
주6일에 240이면 차라리 편의점운영을 그만두고
주5일 일을 하는게 낫지않나?
3개월 전
익인57
하고싶은거 다 쳐하면서 살면서 염병 ㄴ
3개월 전
익인58
편의점에 주 6일 하루 10시간을 태우는데 실수령이 240이면 편의점 정리하고 다른 일을 알아봐야할듯..
3개월 전
익인59
편의점 장사가 안 되나 본인이 한달에 반을 일해서 인건비 아낄텐데 240이면 왜 하는거예요?? 일만 일반 알바보다 1.5배는 더 할 거고
3개월 전
익인60
애를 왜 낳아가지곤 사교육비 ㅇ
3개월 전
익인62
외식비를 뺀 3인가구 식비가 100이면 많은거 아닌가..? 그리고 혼자살때 실수령 680이어야 여유로운거지 3인가족 실수령 680은 딱 살만한 정도인거지 여유있는건 아닌듯
3개월 전
익인63
구독부터 줄이시는 게......
3개월 전
익인64
젤위의 관리비 통신비 부터 아래 여행비까지
평균의 남들보다 더하고 사시니까 그런거 같음
3개월 전
익인65
걍 소비를 많이 하는데? 힘들면 아껴쓰쇼
3개월 전
익인66
애가 있으면 그럴수도 있을거 같아요
3개월 전
익인67
주담대 200ㅋㅋㅋ 사교육도 그렇게 많이 쓰지도않는편인것같은데 그냥 하급지로 옮기세요..
3개월 전
익인68
고정지출비용이 너무 많네요
솔직히 일년에 한번 일본 여행이나 사교육비는 소득에 비해 사치라고는 안느껴지는데
아이 있는 3인 가족 외식비 뺀 식비가 100인 것도 좀 많고, 대출 이자도 너무 많이 나가네요
3개월 전
익인69
구독 서비스 10만부터가 안 아낀다는 소리인데
3개월 전
익인70
아니 매년 해외여행도가,
집도있어,
용돈도 60식써
식비 넉넉하게 밥도 잘 먹어
차도끌어
애 학원도 보내고 잘 키우고있어
심지어 노년에 연금까지 나와...
대체 뭐가 팍팍하다는건..지...?
3개월 전
익인71
주담대 200가지고 뭐라 하는애들은 다 현금으로 집 사실거겠죠?
3개월 전
익인72
의류랑 생활용품이 한달에 25
일본여행도 주기적으로 가시고
애 용돈 초1인데 10만원이나 주시고
와중에 달에 용돈으로만 30씩하시면
쓸거 다쓰시는거같은데 그거 좀 줄여서 돈모아도 될거같은데 ㅋㅋㅋ
자기삶에 만족한다면 모르지만
저런돈들모아서 투자를 하시든지..
무엇보다 부인 편의점은 정리를좀하셔야할듯 ㅋㅋㅋ
투자하는 시간대비 돈도안나오고 와중에 집안일을 안(못)하시니 상대방은 더 힘들다고 생각할수밖에..
3개월 전
익인73
주담대 저정도면은 4억정도 빚내서 집 산건데 좀 무모하다싶음...신도시 들어갔나
3개월 전
익인74
월 900 실수령인 우리집도 450만원으로 4.6억 주담대까지 다 충당하고 450 적금하는데.. 애가 아직 어려서그런가
3개월 전
익인76
남는 돈이 없는거지 저게 뭔 팍팍한 삶인가요
3개월 전
익인77
자영업 240이면 안하는게 맞긴 하겠다
3개월 전
익인75
주담대는 그렇다쳐도 초1인데 용돈10씩 주고 구독서비슨 왜 굳이 10인줄 모르겠고 굳이 왜 또 차는2대에 식비100 너무 많이 나오는데요 아내분은 양육도 거의 못할정도로 집에 있지도않는건데 초등1자녀랑 식비100이면 그냥 밥도 거의 시켜먹고 외식하는구만ㅋㅋㅋㅋ ㅜㅜ쓸거 다 쓰고 빠듯..어지럽네요
3개월 전
익인78
편의점 사장이 달에 240 갖고 오는게 말이 안되는데 ㅋㅋㅋ 아내가 돈 빼돌리고 있는 거 말고는 말이 안 됨
사장이 240벌면 누가 사장하나요;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80
주담대 비싼거 걸어놓고 차 두대 굴리면서 외식비 따로 떼고 여행갈 돈 적립도 하면서 팍팍하다는게 뭔소리지ㅋㅋㅋㅋ 그럼 둘이 600벌어서 집사고 자녀키우면서 매달 명품이라도 사려고 했음?ㅠㅠ
3개월 전
익인81
돈 들어가는 곳 줄일 부분이 많아 보이는데?
아내는 편의점에 묶여있다면서 차 두대는 왜 필요한거고 꼴랑 초등학교 1학년인 애한테 용돈을 10만원씩이나 주는지도 모르겠고(나중에 중고딩되면 얼마나 더 줄려고ㅋㅋㅋ) 1년에 한번씩 꼬박꼬박 해외여행을 가야겠고 초1이 먹으면 얼마나 많이 먹는다고 식비가 100씩 나오는지도 궁금하고(본인이 거의 독박육아라고 하는데 그러면 걍 본인도 집에서 요리 안하고 대부분이 시켜먹는듯?) 달에 용돈 서로 30씩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87
독박 육아라지만 애기가 학원 오가면서 밥도 사먹고 들어오고 그러는 거 같은데요..그러지 않고서 말이 안 됨.
3개월 전
익인82
600벌어서 주담대 200 나가면 400으로 사는 건데 뭔 매년 일본을 일주일씩이나… 구독료도 10 드는 것도 이해 안 감 말만 팍팍하게 산다하고 다 즐기며 살고 있구만 글고 편의점도 매출 넘 적은 거 같은데 걍 접고 알바를 풀로 뛰는 게 돈 더 잘 벌 듯
3개월 전
익인83
편의점 장사를 하는데 최저시급 받는 근무자랑 받는게 같으면 편의점 순수익이 없다는 거잖아요; 근데 사장이라 운영까지 신경써야 하고... 장사 접고 다른 매장에 근무자로 일하는게 더 낫지 않나 싶음;
부부합산 실수령이 620만원인데 삶이 팍팍하다면 지출을 줄이거나 수입을 늘리는 방법 밖에 없는데.... 특히 줄일 부분 많아 보이는데; 식비 100만원은 그냥 전부 배달 음식 시켜서 먹는 건가 싶고... 편의점 매장 정리하기 전까지는 주말에 남편이 편의점 일해서 근무자 인건비를 줄여서 수입을 더 마련하던가 해야할 거 같음
3개월 전
익인84
편의점 저거밖에 못벌어여? 인건비도 덜 들텐데
왜지
3개월 전
익인85
쓸거 다 쓰고 잇는데
3개월 전
익인89
근데 편의점 사장님 + 주 6일 + 10시간 근무인데도 240밖에 안되는구나
3개월 전
익인90
맞벌이 620이면 잘버는것도 아니고만 소비를 줄여서 대출을 빨리 없앨생각을 하는게.....
3개월 전
익인91
주담대 과함. 차 2대? 구독이랑 식비도 많음. 자녀가 초1 한명인 3인가구가 차2대에 한달100만원식비면 걍 흥청망청 쓰니까 돈이 없는거 아님? 뭔 애 하나도 빠듯 이러고 있네
3개월 전
익인93
외식비 생활비 다 따로면 식재료가 한달 100만원이란건데 밥을 비싸게 먹는 스타일인듯. 다른 항목도 그럴고 줄이려면 줄일 여지가 많다는 점에서 남는 현금이 없는거지 팍팍하게 사는지는 잘 모르겠음.
그리고 주담대 원금 상환분은 저금으로 쳐야되고
1개월 전
익인94
어떻게 외식비가 따로 있는데 식비가 100만원이 나오지
1개월 전
익인95
개패고싶다진짜
1개월 전
익인96
주담대 식비 외식비 일본여행
1개월 전
익인97
4억주담대받았나 저자체가 무리지 소득대비 주거비용만 관리비포함해서 와이프 수입이 전부사라지는데 무리하는거지 한명만 소득에 변수생겨도 어떻게 감당하려고??
1개월 전
익인98
근데 편의점 어떻게 주60시간 일하는데 240 벌지… 이 정도면 그냥 편의점 폐업하고 다른 알바 구하는게 낫겠는데
30일 전
익인99
초장부터 내 집 마련하겠다는게 너무 큰 욕심이라 봅니다. 부모님께 1억 5천 지원받고 주담대 200가까이면 수억을 빌렸다는건데 당연히 힘들죠. 거기에 차 2대 외식비 기십만원, 일본여행비 따로 또 얼마 돈이 샐 수 밖에 없는 지출입니다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수지 인스타 업데이트....jpg
이슈
AD
사진만 봐도 신뢰가 느껴진다는 할매 공부방.jpg
이슈 · 7명 보는 중
이 과자 단종돼서 너무 아쉬움
일상 · 1명 보는 중
AD
수도권과 지방 인프라 차이를 체감했던 경험
이슈 · 6명 보는 중
AD
여캠방보다 인생망한 거 같아요
이슈
헬스장에서 샤워만 하고 가는 회원
이슈 · 2명 보는 중
명성황후 찌른 칼 보관중인 일본 신사.jpg
이슈 · 3명 보는 중
하수구에서 어린아이 목소리가 들린 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케데헌이 대박 터지자 후회한 곳
이슈 · 1명 보는 중
고딩 소비습관이 나보다 의젓함.twt
이슈
연봉 1억줄것도 아니면서 면접보러 가기 전에 과제 내주는 회사들.twt
이슈
AD
3일만에 월차 쓴 신입사원의 문자
이슈 · 6명 보는 중
와 일본은 마운자로 진짜 싸네..
일상 · 1명 보는 중
💥마포 고교 체육 교사가 여제자와 성관계 맺고 영상 유출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신입 여직원은 인사하지 마시오
이슈 · 5명 보는 중
건장탱탱 알파메일들로 숨막히는 잠실..JPG
이슈 · 9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24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129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138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27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101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80
아내의 더러운 과거...
94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02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95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01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79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51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0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54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35
중국 차 브랜드 차지 한국에 들어온 음료 영양정보
05.01 05:14
l
조회 3269
혈육이 간호산데 절대 하지 말라는 것들...
154
05.01 05:14
l
조회 114610
l
추천 1
주민이가 월루하면서 찾아본 다양한 갤럭시 버즈 케이스
1
05.01 05:00
l
조회 2367
저작권 침해인데 네이버 웹툰이 쉴드쳐준 사례
1
05.01 02:58
l
조회 10903
울오빠 옆방에 있는데 방금 문자왔거든
2
05.01 02:54
l
조회 26346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는 모델 워킹.jpg
1
05.01 02:52
l
조회 2939
5월부터 띠별로 꼭 조심할것
05.01 02:51
l
조회 8705
37살 모쏠의 노력
1
05.01 02:49
l
조회 7565
야근마치고 집에 갔더니 룸메가 시킨 치킨상태가...
05.01 02:42
l
조회 1940
엄마: 남은 떡볶이 예쁘게 정리해둬라
3
05.01 02:42
l
조회 13450
어릴 때 '눈꺼풀 뒤집기' 한 사람 범죄 저지를 가능성 87% 높다
6
05.01 02:40
l
조회 9655
전국 보부상들 눈물 흘리면서 보는 짤.gif
05.01 02:28
l
조회 3784
이거 와이프가 허락한거 맞지
23
05.01 02:20
l
조회 34967
l
추천 3
수원 통닭 부심부리는 맛잘알 이창섭.jpg
1
05.01 02:13
l
조회 1435
l
추천 1
ㄱ
엔페스
추가하기
더보기
뉴진스팬들 지금 청팀 vs 홍팀 으로 나눠서 싸우네
왜 갑자기 길잃 글이 많아진걸까
1
OnAir
6대1 진짜 뭐야….폭격기네
1
OnAir
지금 16강 진출 언제 이후 처음인거야????
2
좋게 생각하자 아시아 국가의 반란이니까 우리도 이길 거야 ‼️‼️‼️‼️‼️
1
일본 금발 선수 누군지 아는 사람 ㅠㅠ 제발 알려줘
1
의외로 어렵다는 중소기업 입사시험 문제
1
05.01 02:09
l
조회 2252
남편이 너무 못생겼다 blind
6
05.01 02:07
l
조회 5409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 절정인 개그맨
3
05.01 02:05
l
조회 2533
어머니 암 진단비로 마지막 창업한 30대 자영업 사장.jpg
109
05.01 01:57
l
조회 71797
l
추천 2
성관계 영상 지인 보여줬는데 유죄 취소한 대법원
2
05.01 01:51
l
조회 3436
톤부터 안정적이라 계속 듣게되는 최유정 복숭아 커버.jpg
05.01 01:46
l
조회 924
더보기
처음
이전
996
997
998
999
100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6
1
양양 낙산사 근황
4
2
급상승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2
3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35
4
급상승
콘서트숙소에서 담배안폈는데 담배폈다고 20만원 요구받음
14
5
영국인들 살짝 충격 먹은 것 같은 요즘 한국 - 영국 1인당 GDP 격차
6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07
7
성시경이 에스파랑 같은 비행기를 탄적이 있는데..
1
8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29
9
일본 공무원이 마약한 이유
10
아내의 더러운 과거...
83
11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65
12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37
13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27
14
원작 카트라이더 부활소식
6
1
아 친구가 암이래
24
2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
71
3
취준생 하닉 걍 팔아버림ㅋㅋㅋㅋㅋ
10
4
하닉270, 삼전23.6 이 고점이니까 그때파셔요
3
5
으아 외인들 던지기 시작한다
9
6
하닉 진짜 200 초반 오겠는데?
8
7
미국익 자취방 40
29
8
국장 오후에는 ㄹㅇ 바닥찍겠는데
1
9
큰돈 물리고 가만히 있는 사람 이해가 안감
14
10
청년미래적금
5
11
엄마 여행 가는디 뭐 챙겨주지? 상비약이랑
5
12
하닉 납치무빙 예술
13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
5
14
돈많으면 진짜 세상이 좀 우스워보일거같음
15
다들 추매햇어??
16
하닉 왜 안떨러져?
1
17
삼전 떨어지면 사려고 해도 아직 하나에 몇십 하는 건 못사겟음
1
18
비둘기는 밤되면 왜 안 보여?
10
1
[단독] '❤️이상윤' 기희현, '이해인 사단'과 결별…"한달 전 퇴사”
2
리센느 원이 옷 왤케 잘 입어??
3
반포가 잘사는 동네야?
11
4
권성준 꺼드럭(?)거리고 자신감 엄청 날때가 있는데
5
제니 이때 모자안에 뭘썻길래
2
6
급상승
정보/소식
[속보] 월드컵 결승 중계 못한다? JTBC "잘못된 정보, 결승까지 중계..
2
7
한유진 화보 진짜 잘 찍는듯
3
8
핱시 전에 스포 ㅅㅍㅈㅇ
4
9
급상승
내일 윤정한이 온대,,,,
11
10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
7
11
[단독] 서울우유, 용량 3배 키운 '왕짜요짜요' 출시
1
12
정보/소식
일본 언론" 한국을 만나야 8강 간다.news
3
13
배우들도 로코찍는동안엔 걍 단기연애하는 감정아닐까?
7
14
코로나는 끝났는데 왜 영통팬싸는 안없어지는거야
9
15
우지커피 음료 추천받아
4
16
주파수 듣는거 플라시보 효과 장난 아님
1
17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뭐가 제일 맛있어?
7
18
청년 도약 계좌 한 익들 미래 적금으로 갈아탐 ??
26
19
아빠가 생신선물로 현금달라는데 얼마가 가장 적당할까??
7
20
배우들 키스씬까지 찍어놓고 안 사귀는거 대단한듯
27
1
급상승
변우석 인스타 이사진 천장에 구멍이 있는건줄 알았어 ㅋㅋ
19
2
와 고아라 근황
4
3
멋진신세계
유퀴즈 머임 ㅋㅋㅋㅋㅋㅋ
15
4
정보/소식
은퇴요원
조혜원, tvN 새 드라마 '은퇴요원+관리팀' 합류…차승원 딸 된다
2
5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눈 뒤집은 거 보고 나도 조금 더 해볼걸 아쉬워했댘ㅋㅋ
8
6
멋진신세계
진짜 조조조조ㅠㅠㅠㅠㅠㅠ
2
7
추영우 허남준 인스타에 좋아요 누른거 옥씨부인전인연때문이지?ㅋㅋ
4
8
박지훈 시장에서 옷 사고는 신났었다는 거 귀엽다 ㅎㅎㅎ
3
9
멋진신세계
아 내 세계서리
12
10
올해 넷플드가 진짜 잘됐다
6
11
은중과상연 원래 상연이 짜증나는거맞지?
6
12
냉부 촬영은 계속 한대서 다행
6
13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8
14
정보/소식
이준, 국세청 공무원 변신…숏드라마 '국세청 망나니' 주인공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