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582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김 없이는 밥을 잘 안 먹는데 식당에서 외부음식 반입금지라네요
150
3개월 전
l
조회
62828
인스티즈앱
4
익인1
저 놈의 야박
3개월 전
익인2
저정도는 가게가 야박한거 맞지않나
3개월 전
익인3
아쉽…
3개월 전
익인4
뭐 어쩔 수 없다만 좀 야박하긴 하네요
3개월 전
익인5
아니 식중독 문제면 대체할수있는 거라도 같이 주던가
정 어려우면 부모가 한테 사정 말하돈가 하지 개 야박한거 맞는듯
부모가 어린 자식한테 상한 김 싸들고 먹이겠냐구요...걍 외부음식 안됨에 꽂혀서 예외두고싶지 않은거면서
3개월 전
익인6
김은 좀 봐줘라… 사회가 야박하네
3개월 전
익인7
융통성이 없긴 하네요...
키즈 메뉴 안 시킨 것도 아니고 김 정도면 이번만 되고 다음부턴 안된다고 하면 됐었을 것 같은데
하나 허용해주면 둘셋을 요구하는 일부 나쁜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니 어쩔 수 없었나 ㅜ
3개월 전
익인8
김은 정말 아기 이유식 급인데 ㅠㅠ
3개월 전
익인9
진짜 야박하다
3개월 전
익인11
야박한게 아니라 당한게 있어서 철저해진 것 같은데
3개월 전
익인13
얼마나 개진상 떨어대면 저러나싶은
서비스업해보면 애엄마들 갑질에 인간혐오옴
3개월 전
익인14
저건 야박한거같음 나 애기있다고 유세부리는거 개싫어하는 사람인데도
3개월 전
익인15
전 식당하는데 완전 야박하다고 생각해요 저희집 특성상 아기 엄마들 많이 오고 당연히 진상 비율도 그에 따라서 주로 엄마들이 높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당 밥 다 시킨 사람이 김 먹겠다 하는걸 막을 이유가 될지.. 모르겠네요….
3개월 전
익인17
근데 서비스업 경험해보면 하나 봐주는 순간
선 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처음부터 유두리없다 소리듣는게 나음
3개월 전
익인18
저건 야박한거임 그냥 노키즈라고 써서 붙여야함
3개월 전
익인19
키즈 메뉴를 안 시킨것도 아니고 진짜 야박하네 저기는ㅋㅋ
3개월 전
익인20
김은… 너무했는데 ㅠㅠ
3개월 전
익인21
안되는건 안되는거고 불만있으면 안가야지. 저사람들이 김 먹이는거 보고 다른 사람들은 또 다른거 꺼내서 먹고는 저 사람들은 왜 되는데 우리는 안돼요? 따지면 할말없으니까.
3개월 전
익인98
22
3개월 전
익인99
맞아 보통 이런이유로 안해주는거임
3개월 전
익인116
33
3개월 전
익인135
555 ㄹㅇ뭐허용해주면 물음표살인마들 붙으니까
싫으면 안가면됨 그리고 기본 이외의 짓 하는사람들은 쓰레기진짜 안치우더라
1개월 전
익인22
김 찾으면 싸서 다니라고 난리치더니 싸오니까 또 안된다고 그러네 돈까스 입헐어서 못먹는 애기도 많음.. 그런 경우는 일단 시켜서 튀김옷 다 바르고 주거나 맨밥에 싸온 김이 최선인데 저것도 못하게 하냐...
3개월 전
익인23
나같아도 안해줌 나도 애기데리고 다니지만 애기엄마들 애들꺼 과자 김 먹이고 안치우고 그냥 감
김가루 치우는거 얼마나 짜증나는데
나는 여분 봉지 들고다니면서 식당쓰레기 외 애기때문에 생긴건 다 치우고 다님
3개월 전
익인24
식당 하는데도 야박하다 싶은디
이유식 김 그리고 뭐 밥에 비벼먹는 소스 같은거 그런것도 먹고 가게 휴지통에 버리고 가도 아무렇지도 않음 진심
어느 연령층이나 다양한 사람은 있고 진상도 있는데
막 영업에 지장 줄 만큼 난리치는 사람 아니면
그냥 그런갑다 해야 장사할 수 있음 ㅜㅜ
3개월 전
익인25
근데 놀이방있는 감자탕집에서 저러는게 좀 에러네요 걍 노키즈를 하든가...
3개월 전
익인26
별로 안 야박한데
3개월 전
익인27
“융통성“있게 봐줄거면 규칙을 왜 만들어? 유도리있게 다른것도 봐주라 해주라 하는 진상들 나오기 시작함!
3개월 전
익인33
이거 되게 AI 댓글같다
3개월 전
익인53
지능이 떨어지면 익처럼 이분법적인 생각밖에 못하더라고ㅎ 고차원적인 사고가 안되니 그럴 수 있음
3개월 전
익인62
맞는 말
3개월 전
익인27
ㅋㅋㅋ 미안 나 명문대생 ㅋㅋ
3개월 전
익인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1개월 전
익인27
고마워
1개월 전
익인27
니 답변도 굉잔히 지능 부족해보여 ㅋㅋ 반박을 가장한 지능 공격 ㅋㅋ
3개월 전
익인106
맞는 말222222
세상은 맞다 틀리다로만 살수없어 27익아..
인생 길게 살아보니 그렇더라
나도그런 배려를 받고살고 남에게도 그런배려를 베풀고살고. 그렇더라
3개월 전
익인27
이건 배려 문제가 아닌것 같다
3개월 전
익인108
법이 사람을 위해 존재해야지 사람이 법을 위해 존재하면 되나?
3개월 전
익인27
ㅋㅋㅋㅋㅋ 김가루 못먹게 하는게 법 이야기 할정도 인가 ㅠㅠ 외부음식 되는곳 가면 되잖아
3개월 전
익인28
저런것도 이해 못할거면 장사를 왜하나 싶음.. 젖병에 분유타와도 외부음식반입금지라고 못먹이게할듯
3개월 전
익인29
아무것도 안 시켰으면 몰라도 키즈메뉴 시켰으면 좀 유하게 넘어갈 수 있는 거 아닌가? 김 부스러기랑 쓰레기 때문에 싫다고 하면 뭐 어쩔 수 없는 거고
3개월 전
익인30
안 야박한데?
3개월 전
익인31
야박하다 생각... 볶음밥용 김을 달라한것도아니고.. 김정도는 좀... 이해해줄수있지...
우리가게엔 볶음밥용김이나 주먹밥용 김달라는분도있는데..
3개월 전
익인32
저러고 애기 탈나면? 만에 하나 김에 문제 있었던 거면 가게는 팔지도 않은 음식 때문에 독박쓰는 건데?
음식점 내부에서 먹은 음식 때문에 문제생기면 그건 다 음식점 책임이야 융퉁성 어쩌고 할 문제 아닌거같은데
3개월 전
익인34
메뉴 시킨 상태에서 도시락김 하나정도는 걍 봐줄수 있지 않나? 가게 입장에선 또 다를 수도 있긴 하겠지만 에고 잘 모르겠다
3개월 전
익인34
보면 해외에서도 자기 먹을 핫소스 갖고다니면서 뿌려먹고 그러던데 그거랑 비슷하지 않나...?
3개월 전
익인35
식당주인 맘이니까 안된다면 어쩔 수 없긴한데, 저런경우가 많아지면 애 키우긴 더 힘들겠네... 이러니 다 안낳겠다하는거지 외식의 자유까지도 다 박탈되는데
3개월 전
익인36
저건 좀 융통성이 떨어지는 것 같긴 함… 고작 김인데
3개월 전
익인37
이건 진짜 직원의 사회적 지능 문제임
주인이었으면 안 막았을 거고 ㅋㅋㅋ
3개월 전
익인38
사회적 지능 뭔일
3개월 전
익인39
김이너 떡뻥 정도는 봐줘도 된다 생각하는데..
3개월 전
익인40
야박하긴하네
3개월 전
익인41
놀이방도 있는곳이면 야박함 애들 데리고 오라고 만들어놓고
3개월 전
익인51
22
3개월 전
익인106
33
3개월 전
익인42
메뉴를 시켰는데 김도 못 먹게 하는건 좀 야박한데..
3개월 전
익인43
야박한거 맞는데?…
3개월 전
익인44
내기준 야박이라 앞으로 안감
3개월 전
익인45
야박함
3개월 전
익인46
저건 야박한거지;; 김이랑 떡뻥도 못먹게하다니
3개월 전
익인47
키즈메뉴 따로 시켰는데도 저러는 건 야박하다 생각 들긴 함..
3개월 전
익인48
응 야박하고 장사 못하는 거 마즘 ㅇㅇ
3개월 전
익인49
융통성이 없는듯
김은 냄새안나고 완제품인데 좀 봐주라!
3개월 전
익인50
야박하고 장사할줄 모름ㅋㅋㅋ 놀이방도 있다면서.. 소비자는 안가면 그만
3개월 전
익인51
떡뻥도 안 되는 거면 그냥 영유아 오지 말라는 거 아닌가..?
3개월 전
익인52
나도 아이로 호들갑 떠는거 좋아하진 않는데 김은 좀 야박한거 맞음
나 전에 내 친구랑 친구 애기랑 식당갔는데 가게 이모님이 애기 귀엽다고 김 그냥 주던데. 이런데도 있다는게 충격
3개월 전
익인54
조미김 가지고 규칙을 따져? 그 가게나 직원은 위생은 철저하게 규칙 지키나? 진짜 웃기고있네 키즈메뉴에 김을 넣어서 파는 유도리도 없는주제에
3개월 전
익인55
뭐가야박하단건지 모르겠음 환불받고 가면됨
3개월 전
익인56
흠 ..애매하네
3개월 전
익인57
김 떡방은 좀 봐줘라 상하는 음식도 아니고 먹고 잘못될것도 없는데 애 먹는데 이렇게까지 할거 있나
3개월 전
익인58
아이 메뉴 시켰으면 좀 봐줘라ㅠ
3개월 전
익인59
키즈메뉴 있는 매장이면서 저러면 야박한 거 맞지.... 애들이 오는 매장이라는 거잖아
3개월 전
익인60
김가루로 개판만들어놓고 갈듯 쓰레기 안치우는건 덤이고 서비스직 하다보면 별의별것들 다봄ㄹㅇ
3개월 전
익인61
외부음식반입금지가 안시키려 하거나, 처리 힘든걸 가져오거나, 업장 판매 수익에 지장있는 품목이라서 그런거 아닌가? 조미김도 안된다니 진짜 야박하긴 하다
3개월 전
익인63
김 하나 허용해주면 이건 왜 안되냐 저건 왜 안되냐 흐지부지 될거같은데.. 떡뻥조차 안되는 곳이라자너
3개월 전
익인64
장사할줄 모르네
3개월 전
익인65
저건 가게가 야박한거 맞는거같음
3개월 전
익인66
진짜 융통성이 저렇게 없냐
3개월 전
익인67
그냥 자기 정서랑 안 맞으면 안 가면 됨
3개월 전
익인68
장사못하긴하네
3개월 전
익인69
김을...? 헐 첨봄
3개월 전
익인70
하도 일부 애엄마들이 자기애 배탈 때문에 매장 책임 지라고 엄청 뭐라 했을듯…데인게 많나
3개월 전
익인71
근데 다 경험에 의한 차이 아닌가? 누군가는 에이 그정도의 이상한 사람이 있다고? 싶고 상상도 못하니 김 정도야 괜찮지 않나 야박해 이렇겠지만 저 사장님이 장사하는동안 저런거 허용했다가 뭔 또라이한테 걸려서 개진상을 당하셨을수도 있잖음.... 다들 본인이 기준이라 욕하거나 이해하거나 사람마다 다를건데 무작정 비난은 하지않기로
3개월 전
익인77
그래 걍 사정이 있나보다 하지 뭘 야박하다까지 나오나
3개월 전
익인113
2222
3개월 전
익인116
33
3개월 전
익인124
44
2개월 전
익인138
55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2
장사하려면 어느정도 융통성이 있긴 해야됨 저렇게 원칙입니다 안됩니다 하는 곳은 장사 망하기 십상이야...
3개월 전
익인73
난 내가 손님 마주하는 입장이라 보통 사장님한테 이입되는데
저건 야박해보임... 메뉴도 시켯고 김을 달라는 것도 아니고 가져왓는디...
3개월 전
익인74
근데 김 정도는 … ㅠ
3개월 전
익인75
근데 저는 어느정도 이해는가요...;; 알바할때 애기 싸온 밥 먹인다길래 그러셔라했는데 나중에 반찬이 상해서 애가 장염걸렸다고 가게 찾아옴
3개월 전
익인75
그 이후로는 김이고 음료고 뭐고 걍 싹다 앙댄다함 그래도 먹이면 말리지는않는데 나중에 뭔 말 나왔을때 내가 앙댄다했자나여 그래서 그런거 아니에요? 라고 하라했음 사장놈이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83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애를 한번도 돌봐본적 없어서 할수있는 얘기같음
3개월 전
익인85
2
3개월 전
익인78
갠적으로 이런 가게 안가면되잖아가 모여서 안낳고말지가 되는것 같음ㅜ 애 키울 환경은 악화되는데 사람들 생각도 안가고 안하면 된다는 마인드로 변하니까
3개월 전
익인79
키즈메뉴시켰는데도 저러는거면 그냥 노키즈존으로 장사하는게 낫지않나;???키즈메뉴는 팔고싶고 가져오는 김조차 못먹게하는건 장사를 넘 못하는거같긴함
3개월 전
익인80
아예 메뉴를 안 시킨 것도 아니고 아이용도 시켰는데 야박하긴 함
3개월 전
익인81
애기 음식 시켰는데도 저런 거면 업장이 너무하긴 하다 공기밥 하나 시키고 김먹겠다 한 것도 아니고
3개월 전
익인82
하지말라는건 하지마시라고
그건 애엄마 당신 생각이고
애 편식이 심하면 주문전에 물어보던가
애 엄마가 내가 낸데 식으로 나오는데
직원 처사가 뭐가 야박하다는지?
3개월 전
익인84
애기 메뉴를 주문했는데.. 김 정도는 넘어갈 수 있지 않나 싶음
3개월 전
익인85
고지를 안해놓고 먹지말라한것도 아니고 떡하니 다른 음식물 안된다고 써놓은 가게 기어들어가놓고 야박하다는게 개웃기네 당연히 해주겠지? 하고 들어가앉은거잖아 ㅋㅋㅋ 김 없으면 밥 못먹게 키운거면 애도 잘못키웠네요 ㅋㅋ
3개월 전
익인86
외부음식 기준을 어떻게 정할건데 김은 되고 이건 왜 금진데요 컴플레인 하는 진상 분명히 있음 그냥 시작점부터 차단하는게 맞지
3개월 전
익인87
이미 키즈메뉴까지 시켰는데 김정도는 야박한게 맞지 ㅋㅋㅋㅋ 저정도는 보통 사장님 선에서도 괜찮다고 함
3개월 전
익인88
김 정도도 안 된다고 하면 조금 야박한게 맞긴 하지만..
그래도 하지 말라는 건 걍 안 하는 게 좋음
3개월 전
익인89
김 정도는 봐줄 수 있지 하는 건 정상인들일 때 한정이고 김은 되고 이건 왜 안돼 하는 진상들 나타나면 상대해야 하는 게 업주니 방침이 그렇다 하면 따라야지
3개월 전
익인90
안 가면 되지 왜 꾸역꾸역 가서 진상짓
3개월 전
익인91
김은 너무하다 싶지만 중간에 김 안 갖고 다니고 다음 끼니나 충분히 먹인다는 댓글이 제일 눈에 잘 들어옴......
3개월 전
익인92
애기 키우지만 진짜 밥 안 먹는 애거든? 김이나 반찬같은거 싸가지고 다녀본적 없음 . 식당가서 잘 안 먹는다? 그럼 먹고 싶음 먹고 말면 말아라 함.. 어차피 잘 안 먹으면 다음끼니때 평소보다 잘 먹음..
3개월 전
익인93
요즘에는 자기과실이거나 그냥 어쩌다 생긴일이어도 아득바득 어디에든 책임을 물려서 배상을 받아내려고 함. 그니까 뭐라도 책잡히지않으려고 하는거지 어쩔수없음
3개월 전
익인94
김 별거 아니잖아? 라고 하기엔 소비기한 지난 김 먹였는데 탈나서 식당 음식탓인지 김 탓인지 애매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음
외부 음식 안된다면 무조건 안된다는거임 김은 괜찮잖아 그럼 어디까지가 괜찮은거임? 그것도 들이 정하는거임?
김 없이 안먹으면 그냥 바깥 밥을 먹이지마셈
3개월 전
익인95
어쩔 수 없음 다른 문제들이 수도 없이 발생하니까
외부 음식 허용했을때 식중독이나 무슨 탈이 나는 경우 가게탓 할 거 뻔함
본인이 갖고 온 음식이 잘못된걸수도 있는데ㅋㅋ
그리고 외부 음식 쓰레기 본인들이 그대로 다시 갖고 가서 버릴 것도 아니잖아
허용 되는 음식의 기준도 정할 수가 없음
김은 된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은 이건 왜 안돼? 할 게 뻔함
3개월 전
익인95
융통성을 남한테서 찾으려 하지 말고 본인이 융통성 발휘하면 될 일임
3개월 전
익인96
사장은 이런 외부 음식을 말한 게 아니었을텐디,,, 직원이 센스가 없다 ㅎ
3개월 전
익인100
키즈 메뉴도 시켰는데. 김 반입이 안 되는건.
내 기준에도 야박하다.
3개월 전
익인101
엥 이게 야박한건가 하나둘씩 예외 두면 선넘는 일 많아져서 안되는건 안된다고 하는게 나음
3개월 전
익인102
근데 애를 되게 오냐오냐키우네
3개월 전
익인103
저거는 직원도 융통성이 없는거 같은데... 메뉴도 시켰고 김 안된대서 김파냐고도 물었고... 그렇다고 과자도 떡뻥도 안된다 그러고;; 김 정도는 괜찮지 않나... 뭐 치킨을 사와서 먹는것도 아닌데
3개월 전
익인104
사장이 뭐가 야박한 건지 1도 모르겠다... 외부 음식 먹다가 문제 생기면 사장 입장에서 웅 우리 가게 음식 아니니까 문제없어 더 이상 나한테 말하지 마! 할 수 있나? 김이 되면 다른 건...? 저번엔 김 먹어도 된다 했는데 왜 이번엔 안 되냐, 누구는 김 정도는 섭취된다고 했으면서 왜 우리는 안 되냐 이런 말 당연히 나올 것 같은뎈ㅋㅋㅋㅋ
애초에 집이 아닌 곳이니까 본인 뜻대로 다 할 수 없고 먹을 수 없다는 것 정도는 아이한테 알려주고 가르쳐 줘야 하지 않나... 완전 갓난 아기도 아닐 텐데
3개월 전
익인104
중간에 수유부라면서 찌찌 집에 두고 다녀야겠다는 댓글은 진짜 어이없다... 모유수유하는 아기랑 놀이방에서 놀 수 있고 돈가스 먹을 수 있는 아이랑 같나요?
3개월 전
익인105
식당도 융통성 없고.....애엄마도 유난이고......그냥 둘다 이상함
3개월 전
익인107
나만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드나...?
밖에서 밥 먹을때는 김 없이도 먹어야하는걸 가르쳐야지
3개월 전
익인109
22 없으면 없는대로 밥 먹어야한다는것도 가르쳐야지
3개월 전
익인115
333
3개월 전
익인123
4 밖에서 먹을 땐 집에서 먹는 거랑 똑같이 할 수 없다고 가르쳐야 되는 거임 언제까지 밖에서도 김 찾게 저건 부모가 이상함
2개월 전
익인110
어휴 애를 공주 왕자처럼 키워
안 먹으면 먹지 말라고 해야 됨
배고파봐야 편식 덜하지;
알레르기 아니면 편식하지말아야 되고;
애 엄마는 식당 가기 전에 물어보던가;
3개월 전
익인125
왤케 땀을 흘려?? 더워??
2개월 전
익인111
식당입장 이해가지만 애기 김은 ㅜㅜ
3개월 전
익인112
식당알바 해보거나 집에서 가게하는 익들은 알거야 저렇게 하기까지 무조건 일이 있었을거란거
3개월 전
익인117
난 저렇게 규칙 있으면 예외 안두는게 좋음...괜히 여기저기 말 나올일 없고 문제 생길일 없고...애초에 부모가 가게에 전화해봤으면 되는거고 당연한건 없지
3개월 전
익인118
저정도면 야박한 거 맞지 애 메뉴도 따로 시켰고 그렇다고 가게에서 따로 파는 것도 아니고
3개월 전
익인119
저런거 봐주기 시작하면 끝도없이 봐줘야해서 걍 안 하는게 나음
3개월 전
익인120
김 봐주고 뭐 봐주고 하면 다 봐줘야지 ㅋㅋㅋ
2개월 전
익인121
안 되면 아쉬운거지뭘
2개월 전
익인125
김 정도는 이해해줄 수 있지 않나 야박하긴 해
2개월 전
익인126
김이랑 떡뻥 막는 가게 처음 봄
2개월 전
익인128
ㅇㅇ안야박해 이 진상들아
2개월 전
익인129
안가면 되지.. 가게가 리스크를 감수하고 금지시키는건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안드나
2개월 전
익인130
우와 김을 갖고 다니는걸 첨 알아서 놀랐네..
엄마가 기차 탈때 과자봉지 소리 시끄러우니까 따로 지퍼백에 싸가지고는 다니셨는데, 밥 먹으라고 김봉지 뜯어준 기억은 없음
쫓아다니면서 먹이며 키우지 않아서ㅋㅋ 아마 먹지 말라 했을듯? 만약 메뉴 자체를 내가 못먹으면 애초에 안갔을거고
댓 보니까 필수라고 하길래..몰랐구먼
1개월 전
익인131
김말고 다른것도 먹을수있게 식습관을 고쳐
1개월 전
익인132
염병났네 감자탕집 놀이방에서 놀법한 애한테 식습관 고치라고 엄근진ㅋㅋㅋㅋ 식습관이란게 있겠냐 인생 끽해야 5-6년 산 애한테
저때는 밥을 먹는거 그 자체를 습관으로 만드는 시기야... 그게 마음대로 안되니 부모들이 환장하는거고
밥을먹는 습관이 든 다음에 골고루 먹는 습관 기르는거고 그다음에 건강한거 먹는 습관 기르는거고
1개월 전
익인137
ㄹㅇ 말잘한다 지들도 어릴때 밥 좀 먹으라 엄마가 사정사정해야 먹었을듯ㅋㅋㅋ 방구석 엄금진 개웃김
1개월 전
익인133
아 근데 하나되면 다른손님들 나는왜안되냐고 아프신어머니 식사등등.. 예전에일하던 카페에서 사장님이 인심쓴다고 뭐 허용해주면 사장님없을때 알바생들끼리 어느선까지허용해줘야되는지 뒤에서 한참대화나눔.. 사장님은된다하던데왜안되요? 지긋지긋.. 저런사람들꼭 정의의사도인마냥 리뷰에 올림. 사장님은 된다했고 착하신데 알바는 어쩌구저쩌구...
1개월 전
익인134
미스인데도 김이랑 떡뻥정도는 이해할수있음..
근데 알바해본사람으로서 뭔가 일이있었구나도 알수있음..
1개월 전
익인136
그게 가르친다고 되냐고..아기한테.. 성인도 편식하는데 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신입 여직원은 인사하지 마시오
이슈
축 늘어진 큰돔
이슈 · 2명 보는 중
만우절 동아리 회장 사퇴 공고
이슈 · 1명 보는 중
AD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이슈 · 2명 보는 중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몰래 1억 기부한 직장인, SK하이닉스 직원이었다…"돈을 돈답게 쓴 기분"
이슈
AD
AD
현재 남남커플 유튜브 시작한 인플루언서 (비게퍼)
이슈 · 8명 보는 중
톤28 결제직전인데
일상
AD
생리대에 묻은 분비물에서…"조직검사 안 해도 암 찾는다”
이슈
[단독] 고종 '을사늑약 저지' 美에 친서…121년만에 워싱턴서 발견
이슈 · 2명 보는 중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
이슈 · 2명 보는 중
미국, 세계보건기구(WHO) 공식탈퇴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현대 아틀라스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혼인신고 후 1년 조금 넘었는데 이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슈 · 6명 보는 중
AD
의외로 취향 갈린다는 초코칩 쿠키 3종.JPG
이슈
"뇌졸중 이후 치매 온 할머니, 요양병원 보내면 천벌 받을까요"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37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48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46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11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3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35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0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07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6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67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9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0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3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1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64
결혼생각없는 애인과 헤어지고 급하게 선자리 잡았는데 예의없다고 욕먹음
04.29 17:46
l
조회 2114
새 드라마에서 신혜선 오피스룩.jpg
22
04.29 17:35
l
조회 26095
l
추천 1
시청률 추이 미친거 같은 드라마 허수아비
4
04.29 17:22
l
조회 3835
사녹 중간에 끊었는데 팬들 반응 좋은 경우
04.29 17:17
l
조회 1871
한국인들이 유독 이민가지고 성공이네 실패네 이러는데 twt
1
04.29 17:01
l
조회 4980
밥먹을때 맨날 이렇게 자연스럽게 끼어있음. 부르면 2번째사진처럼 쳐다봄
2
04.29 17:01
l
조회 6152
단한명의 시민으로인해 목포의 조직폭력배가사라진사건
8
04.29 17:00
l
조회 9403
l
추천 2
배우 박규영이 공개한 인바디
18
04.29 17:00
l
조회 25396
공부하다 2억 받아서 오전 공부 망친 공시생
64
04.29 17:00
l
조회 39168
기혼이나 기준생들이 생각하는, 출휴육휴 업무대직자 잘 안 뽑히는 이유
4
04.29 17:00
l
조회 2494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157
04.29 17:00
l
조회 89321
현재 업계탑이 만들었는데 반응갈리는 윰세 포스터..JPG
135
04.29 16:58
l
조회 101728
46세 김민경 이어 47세 한다감…고령 임신 여배우들
04.29 16:49
l
조회 16552
법원, 어도어의 다니엘 모친·민희진 소유 부동산 가압류 인용
4
04.29 16:35
l
조회 458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치이카와(먼작귀)
추가하기
취미/애완
추가하기
이민혁(HUTA)
추가하기
김고은
추가하기
서은광
추가하기
브라질에서 조회수 터졌다는 한 남돌의 2.0 챌린지
2
04.29 16:34
l
조회 3192
김선태 "충주시청에 피해준 거 맞아, 스스로 눈치 보였다" 퇴사 언급
18
04.29 16:30
l
조회 29061
부산에 온 대만 여자들이 걸린다는 병 .jpg
13
04.29 16:29
l
조회 7132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에 떨어진다면?
2
04.29 16:27
l
조회 1223
한국 GenZ가 표현한 LA GenZ 스타일 .jpg
1
04.29 16:16
l
조회 13718
여성 운전자만 골라 바지 내리고 '노상방뇨'…춤까지 춘 '알코올 중독자'
3
04.29 15:51
l
조회 2946
더보기
처음
이전
971
972
973
974
97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
1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26
2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1
3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2
4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1
5
이 브랜드가 외국인들 눈에는 이렇게 보인다고
4
6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9
7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11
8
당근마켓에 1억원으로 올라온 성경책
3
9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47
10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60
11
솔직히 주식 안 하는 내 친구 너무너무 답답해 ㅠㅠ.jpg
1
12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21
13
얼마전에 소시오패스 같은 신입하나 퇴사시켰다
14
초5아이 캔참치 먹인게 그렇게 나쁜 일인가요?
8
15
요즘 프리미엄 고시원 시설 수준
3
16
유치원 교사 3년차의 필수품
17
글 배우시고 남편에게 편지 쓰신 할머니
18
미국 팁 문화 키오스크
19
청년들이 중소기업 생산직 갈 이유가 없는 이유
20
8090 세대가 개쩌는 이유
1
40 애들아 나 아기 굴 뽑았어
8
2
인티에서 하이닉스 붐 왔을때
5
3
진지하게 인생 망한거같다
16
4
엄마 친구 중에 하닉 평단 2만원대가 있댄다
3
5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
3
6
하이닉스 꼴랑3주있음인간이라 분할매도도 못하고있음
2
7
빅테크 ceo가 남긴 의미심장한 말
8
엄마가 새언니네 부모님이 경상도.전라도 출신이라고 싫어함
6
9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
1
10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2
11
이런거 편평사마귀일까 좁쌀일까?? ㅎㅇㅈㅇ
7
12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
13
장거리 연애 헤어졌다ㅋ
14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6
15
마운자로 미 친
16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
3
17
아아아아아아알람 소리 쇼츠 개극혐
18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
19
평생 주식 건드리지도 못할 것 같은 사람 있어?
2
20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
1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
4
2
정보/소식
SNS서 논란중인 일본 부츠카리
4
3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
1
4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
4
5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
1
6
성찬 이거 제작 옷이였다
6
7
삼전하닉 성과급 잔치때문에 집값 오른다는 사람들 보면 왜이렇게 빡치지
1
8
아이유 뭐하고 살지
8
9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
10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
1
11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
4
12
지방쿸 이쁘게생겼다
1
13
나 그냥 아무도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콘서트 가고 싶어
11
14
무슨 아기가 이렇게 의젓해 ㅋㅋㅋㅋㅋ
5
15
ㄱ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6
ㄱ
난 평생 한유진 이상원 이런 청순 얼굴들을 왼으로 밀고 싶어해서 불행함(p)
17
쌩얼 미남 계훈이
18
코르티스 파리 직찍 뜸
11
19
예전 용병 해주신분 디엠 보내면 읽으실까??..
14
20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
1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2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임지연 소속사 인스타
12
3
오티티가 장벽인거 추천 안하는데 이거 봐줘 제발.. 약간 수위있는 하이틴재질
3
4
남주가 여주 진짜 좋아하는 로맨스 뭐 있어
13
5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6
멋진 신세계 몇화쯤에 남주가 반해?
16
7
로코중에 다시봐도 재밌는거 뭐있어??
3
8
나무 숲 BH 아티스트컴퍼니 이런데는 배우전문 기획사로
2
9
내일도출근 재밋엇어?????
5
10
급상승
강회장
나만 강재경 이해 가..?
15
11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차세계 서리 없이 반년 보낸거면
3
12
멋진신세계
임지연 안경 잘 어울린다
3
13
내일도출근 어떰
2
14
멋진신세계 시작한다
5
15
허남준 서가대 비하인드
21
16
멋진신세계
이거 지연남준코어
11
17
강회장
문득 든 생각인데 선희랑 방글이(ㅅㅍㅈㅇ?)
3
18
멋진신세계
이런깔 보정 뭐라해야돼 암튼 개잘어울려
6
19
원더풀스
솔직히 최운정 전에는 분위기 개좋았음
12
20
유어아너 김상혁은 진짜 걸음걸이부터 깡패같음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