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6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622

https://www.threads.com/@siki_nya/post/DVgNdN8ElzT

아내몰래 전재산 주식 투자한 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전재산 꼴아박으려고 모아니면 도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ㅉㅉ 미쳤구나 곱버스를 타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하필 곱버스에 선물까지 지팔지꼰..강심장을 넘어서 무리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아무리 열심히 살고 착하게 살아도 배우자 잘못 만나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작이겠지??진짜 저럴수가 있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잃어버리는 사람이 있어야 버는사람도 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인버스요???심지어 선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식을 왜 도박처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곱버스에 전재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곱버스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오싹하다 내주변에 어릴때부터 아빠가 주식하다가 집 팔고 허덕이던 집 많아서 아직까지 주식이 무서워 ㅠㅠ
엄마도 맨날 주식하는 남자 만나지말라그러고 그치만 요즘은 주식 안하는게 바보라그러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저런 사람은.. 수익이 나면 그게 가족한테로 감? 아님 비상금으로 개인 소유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갠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애초에 저런식으로 주식하는 인간은 도박중독이랑 다를바가 없어ㅋ 벌어도 그걸로 계속 주식하다 언젠가는 무조건 꼬라박음.....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갠소지 ㅋㅋ 근데 빚져서 저렇게 된거면 갚는건 또 같이 갚아야한다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곱버스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또 먼 이상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도박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더떨어졌네 1506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작이겟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 많음 생각외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가족 중에 저런 사람 있어서 지금 가난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주작같은데 생각해보면 내 주위에 주식으로 몇억날린집들 은근 있던데 저런식으로 날린걸수도 있겠구나 싶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정신인가..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물타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코스닥은 오를일만 남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재산이니ㅜ물 탈 돈도 없능 건가
대단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저건 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코스피인줄 알았더니 심지어 코스닥이야? 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도박으로 버는사람이 있느면 잃는 사람도 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곱버스 선물 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곱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버스 아니어도 아니꼬운데 곱버스니까 걍 통쾌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마나 지능 박살이면 인버스에 8억을 태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심지어 곱버스네 저건 존버도 못하겟는데 저런 수준으로 돈은 어캐 모앗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혼자 저런결단 내릴거면 결혼을왜하누 진심 초한심 결과가 좋았어도 레알 개 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발 좀 주식은 여윳돈으로만 해라 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혼 ㅊ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라망하라고 고사를 지내겠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렇게 또 한쌍의 이혼 부부가 탄생하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미쳤구나 에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건 투자가 아니라 도박이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합성이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런 사람들이 집 날리는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앗...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으 인버스? 꼬시다 더 잃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늘도 비혼다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주작 아닐수도 내가족도 3억날렸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코스닥 곱버스...ㅎ
코스닥은 이제 오를일만 남은거같은데 으짜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걸 배당주에만 넣었어도 달에 얼마야… 진짜 한심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전재산으로 주식을 왜 함….? 주작이든 뭐든 열받네 본인 혼자 결정할거면 결혼 왜 함ㅋㅋㅋㅋ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인버스 머 담주에 한 번 탈출 기회있을지도.. 근데 레버리지라 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야수의심장인데 심장크기는 개미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5억 손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인버스도 덜덜인데 곱버스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찾아보니 인버스는 하락할때 돈버는거라는데 그냥 주식이랑 뭐가 달라서 반응이 이렇게 안좋은거에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우상향하기 때문에 인버스는 대부분 단타용으로 매수해요 근데 그 단타도 타이밍을 놓쳤으니 앞으로 더 돈을 잃을 일만 남았어요 그리고 2배 레버리지는 매일 갱신되기때문에 오래들고 있으면 손해보는 구조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지금 상황에선 잘한것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인버스면 단타용인데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8억넣었네 부부 공동 자산 아니겠지? 개인 자산으로 하는거겠지? 에이 설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잘 가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며칠날일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니 하다못해 반반 분산하든가;; 내가 다 안타깝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혼엔딩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비혼이 안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결혼하지말자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2개월 전이네 저 사람 어떻게 됐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곱버스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매입가 4980에
5/15 1623 마감...
거의 70퍼 말아먹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후기 ㄹㅇ궁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니 이 지경이 될째까지 팔지도 않았네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인턴의 고민
22:17 l 조회 209
생각보다 세계적인 간척사업국가
22:14 l 조회 543
남편의 복수2
22:13 l 조회 443
빵나무 키우는 방법
22:13 l 조회 323
서울역 절망의 탑 근황
22:12 l 조회 719
판다가 놀라지 않게 분장한 제작진
22:11 l 조회 722
몸에 세계지도 있는 냐옹이
22:10 l 조회 348
드래곤볼을 처음 본 30살 여자의 말
22:10 l 조회 295
귀를 의심케 한 초등학생의 노래
22:09 l 조회 446
요리로 치매 어르신 입을 열게한 공익2
22:09 l 조회 849
세계로 뻗어가는 정병글
22:08 l 조회 314
우리가 외계인을 못 만나고 있는 이유
22:06 l 조회 386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7
21:57 l 조회 5946 l 추천 1
1920년도에 찍은 고양이 가족사진1
21:56 l 조회 2155 l 추천 1
아빠가 울면 집안이 된거임.jpg
21:55 l 조회 2271
불교 박람회
21:47 l 조회 1119
학벌자랑은 20대 중반까지만 해라1
21:44 l 조회 2998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2
21:43 l 조회 4754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3
21:40 l 조회 6013
타인은 단순하게 나쁜 사람이고 자신은 복잡하게 좋은 사람이다1
21:39 l 조회 136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