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2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05



디저트 가게에선 맛없는 커피를 팔고 맛있는 커피를 파는 집에선 냉동디저트를 판다는 사실이 난좀슬픈것같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테이트아웃 해야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근에 집근처에 둘 다 잘하는 카페가 생겼는데 나작카인줄 알았는데 한달만에 엄청 유명해졌더라 역시 맛잘알민족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작카가 머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만의 작은 카페 너무 별걸 다 줄였지 댓글 길게 쓰다보니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작카 뭔가 쫙쫙 붙는데?
분좋카, 나작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닐 수도 있는데 나만 아는 작은 카페 같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디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커피랑 디저트 얼마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공존 할 수 없는 영역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희박한 확률로 공존한다? 그럼 내가 앉을 자리가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커피를 잘하는 집인데 디저트도 잘하는 집이면 보통 갠찮음 디저트를 잘하는 집인데 커피도 잘한다보다는 전자가 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잘하는 집이면 조각하나에 만원 커피에 7천원씩함 그마저도 자리가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로 소개시켜드려야만
콜라보하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는 일부러 디저트 진심인곳 찾아가요. 그러면 대부분에 디저트에 맞게 진하고 고소하고 크레마 있는 아.아인 곳들이 많았어가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체로 여자인 친구들하고는 디저트 맛집 가고 남자친구랑은 커피 맛집 감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둘다충족하면 자리가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앜ㅋㅋㅋㅋㅋ그러네 정말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쉽지않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커피맛 잘몰라서 무조건 디저트 맛있는곳으로... 냉동케이크 못참음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진짜 맨날 그래요 ㅠㅠㅠ 맨날 빵집 가면 커피가 맘에안듬... 커피집가면 빵이 맘에안듬 무한반복..
그래도 차라리 커피가 맛없는게 나아서 빵집 갑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맛있는 빵집이어서 빵 나오는 시간에 줄서고 거의 대부분 마감시간전에 품절이고 그런 빵집 있었는데 커피는 콜드브루 같이 맹맹한 거. 직접 뽑는거 아니고 뭐 타서 주는거 같은 그런 커피였는데, 장사가 더더더 잘 되더니 건물도 확장하고 커피머신도 샀더라ㅋㅋㅋ 커피 조금 나아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디야 빵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남는게없어서 그런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디저트만 팔고싶은데 커피도 찾는 손님이 있어서 그냥 커피머신 갖다 둠
커피만 팔고싶은데 디저트도 찾는 손님이 있어서 냉동으로 구색만 갖춰 둠

이 경우가 대다수 아닌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 내말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 ㅠㅠㅠㅠ 맞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맛있는 구움쿠키집이 아이스 바닐라라떼도 찐 바닐라 알갱이 그대로 있는거 써서 작년 여름 신나게 시켜먹었는데 동서의 친구가 거기서 알바해서 니네 형님 맨날 시켜먹잖아 단골이야 그랬대서 다신 안시킴....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그래...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말알….. 맛있는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를 동시에 먹고 싶으면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어야 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혼자서 둘다 잘하려면 쉽지 않고 동내카페에서 베이킹 전문 인력이나 커피 전문 인력을 상시로 고용하려면 비용이 많이들고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월 3천 버는 46세 노처녀가 받는 오해10
05.01 22:47 l 조회 11287
미용하고 마시멜로우가 된 포메4
05.01 22:47 l 조회 7405 l 추천 4
캐나다에서 성공한 한국인이 다시 한국으로 오고싶어하는 이유.jpg1
05.01 22:40 l 조회 10411
용인 에버랜드 근황 ㄷㄷ
05.01 22:36 l 조회 2653
신전떡볶이 수도권과 경상도 만두는 다르게 생겼다!26
05.01 22:35 l 조회 24550
외모가 계급이 아니면 뭐냐
05.01 22:30 l 조회 2871
역대급 대혜자 행사였다는 제베원 서울식물원 하이장미회
05.01 22:30 l 조회 1164
고양이 사라진줄 알고 식겁했는데(귀여움주의)2
05.01 22:27 l 조회 5259 l 추천 1
학창시절 못했던 자율배식의 한을 푼 쯔양
05.01 22:27 l 조회 1540 l 추천 1
급체 과식 배아파 위장 소화 안됨 체했을때 검색용 이거따라해
05.01 22:21 l 조회 1223 l 추천 1
입사 4일만에 짤린 이유23
05.01 22:10 l 조회 24004
벌레가 무섭지만 앵무새 밥은 챙겨주는 주인2
05.01 22:08 l 조회 1052
아니 모쏠연프 진도 급전개 무슨일이야1
05.01 21:59 l 조회 14038
변우석 왜 자꾸 우리를 보는 거임?222
05.01 21:57 l 조회 134017 l 추천 7
"신체부위 부각되게 아이돌 춤 춰봐” 정신나간 채용 면접28
05.01 21:50 l 조회 16915 l 추천 1
코레일 직원이 알려주는 KTX 꿀팁6
05.01 21:47 l 조회 20918 l 추천 14
치킨이 맛있다고 리뷰했을뿐인데...2
05.01 21:45 l 조회 5580
약사가 말하는 돈 내다버린다는 영양제
05.01 21:45 l 조회 9573 l 추천 1
올바른 영양제 섭취방법3
05.01 21:45 l 조회 3174 l 추천 2
프랑스서 83명 안 태우고 항공기 출발…열받은 승객들 활주로 난입10
05.01 21:42 l 조회 33276


처음이전9319329339349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