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599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못사는 동네에 가게 차렸다가 때려침
196
2개월 전
l
조회
97402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2
44
22
1
익인1
잘사는동네에서 평생살다가 집망해갈즘에
못사는동네에 가게해봣는데
상상초월임 부풀린게아니고 찐으로 눈부터 돌아잇는사람이 많음
2개월 전
익인2
잘사는 동네까지 안가도 중산층 모여사는 동네만 해도 다들 예의 바르고 스윗하고 냄새 안 나고 깔끔함 이상한 사람이야 동네 안가리고 어디에나 있긴 하지만 좋은 동네의 이상한 사람이래봤자 그냥 성격 나쁜 사람임 본문 같은 사람들은 살면서 마주칠 일도 거의 없어야 되는데 실수로 그런 곳에 발 들이셔서 ㅠ너무 고생하셨다 ㅠ
2개월 전
익인24
배달기사들도 여유롭긴한듯
근데 성격나쁘다는게 모임?
2개월 전
익인41
그냥 틱틱거리는 성격 무례한말투 정도가 최대 진상이라는 말 같음
2개월 전
익인3
부자동네 아니라도 중산층이상 상대로 장사하는게 편하긴함 일단 사람들이 화가 많이 없어
2개월 전
익인4
용인 비포장길깔려있을때 김밥장사했는데 대낮부터 술주정뱅이에 먹튀하는 애들 등등 진상들 많이와서 1년도 못함ㅋㅋㅋㅋㅋ 배달집도 아니엿음
2개월 전
익인5
일반화
2개월 전
익인6
맞긴해.. 못사는 동네는 특유의 을씨년스러운게 있음ㅠ 상경했는데 본가 동네가 그리워
2개월 전
익인7
서울 못사는 동네가 최악임…
이동네 사람들은 스트레스 지수라는게 개박살나있음
2개월 전
익인8
아 맞아,,, 나도 지금 자영업하는데 그냥
그저 그런 동네에서 카페하거든..? 이런 저런 사람 많아..ㅎ
2개월 전
익인9
마음의 여유가 없는 곳이라 그렇긴해도ㅠㅠ..
2개월 전
익인10
놀랍게도 이것은 실화다
걍 진상이 상상초월하게 많음 법이 그들을 지켜주기 때문인듯 뭔 시덥잖은거로 고소하고 신고해대서..ㅋㅋ
2개월 전
익인11
실화임 이거
2개월 전
익인12
슬프다
가난해서 인생도 퍽퍽해지고 남 등먹고 거짓말하고 훔치며 사는 게 일상이 된 사람들이 있다는 게 ㅠㅠ
2개월 전
익인13
주작이라고 못사는동네 갈라치기하지 말라는 댓글 없어서 너무 다행..
놀랍지만 실화일 가능성 100%임
2개월 전
익인82
22 주작이라고 할수있는거면 진짜 운이 좋거나...
2개월 전
익인87
33
2개월 전
익인14
못사는동네 노인분들 마인드가 찐임
그냥 공짜좋아하고 그 공짜라도 양이 많아야함
아니면 궁시렁대면서 욕함
2개월 전
익인22
찐임 노인네들 찐임 ㅡ지가 먹다남은 음식 진열장에ㅡ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장갓다온다함 덜먹엇는데 녹는다고ㅋㅋㅋㅋㅋ미친나 ㅋㅋㅋㅋㅋ왜안돼냐고함 진짜임 ㅋㅋㅋ 마인드가 ㅎ ㅎㅎㅎㅎㅎ
2개월 전
익인15
그 일반화하긴 뭐한데 며칠전 인티에 올라온 연구결과 있잖아 못사는 동네 못사는 국가 애들 연구해보니 IQ가 낮았다고 질낮은 생활과 생활적인 면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지능을 낮추고 결국 그게 대물림 된다고
사람은 쉽게 물들기도 하고 안좋은 환경은 결국 여유없게 만들고 그런 태도는 결국 또 악순환이 됨
잘산다고 모두가 선한건 아니지만 적정선이라는게 있고 남들 눈 의식도하고 내일이란게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못살수록 그런거 없고 지금 당장 나에게 집중되어있기 때문에 그런듯
작은 것도 못참고 못넘기고 눈 앞의 이득만 생각하는거지
난 사람은 누구나 다 악하지만 그 중에서도 어느 정도의 선함으로 유지된다고 보는데 나머지는 그 악함을 얼마나 잘 다루면서 끌어가냐의 차이인거같음
그래서 교육과 복지가 중요한데 요즘보면 그마저도 잘 안되는 듯해서 미래가 과연 밝을까? 싶네
2개월 전
익인82
예전에 hbr에서 Iq가 낮은 사람이 가정폭력을 할 경향이 높다고 본것같음
누구나 선악과 장단이 있지만 요즘은 공동으로 지키는 선을 넘는 경우가 많아보여서 이런 환경적 도덕적 차이가 다른 차이도 유발할것같아 우려돼
2개월 전
익인16
선한사람들이 가난하고 악한 사람이 부자라는건
1900년대 독립운동가, 친일파말고는 해당안됨
지금은 경제적 여유가 인성과 도덕성을 만드는것 같음
2개월 전
익인17
이래서 우리 동네에 먹을 것들이 자꾸 없어지나
2개월 전
익인18
실호ㅓ임
2개월 전
익인18
은행이든 뭐든 다 똑같음
2개월 전
익인19
아님 잘사는 동네도 진상 개많음 특히 신도시ㅜ
2개월 전
익인19
신도시 사람들은 남들 깔보는게 기본 옵션이더라
2개월 전
익인26
신도시는 잘살지는 않음..
2개월 전
익인19
아 그래??? 그냥 졸부들이 많은건가 그래서 싸가지들이 없나보다
2개월 전
익인30
신도시가 언제부터 잘사는 동네가 된겨...? 신도시는 걍 새로 생긴 동네 그 이상 이하도 아님
2개월 전
익인19
인천 송도에서 일하는데 여기 사람들이 잘사는 동네라고 말하고 다니던데 그래서 잘사는줄 알았지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0
남들이 잘사는 동네라 해야 잘사는거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 하면 믿어줄거냐!!!!
2개월 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송도 집값 좀 나가지 않아? 이정도면 잘사는편 아닌가
2개월 전
익인30
19에게
잘사는 동네라는건
돈도 돈이지만 다들 교양있고 인성 좋은 걸 잘사는 동네라고 함
송도 신도시처럼 이상한 애들 많은 곳이 아니라..
집만 비싸고
그리고 서울에 비하면 집값 암것도 아니지
2개월 전
익인19
30에게
아 송도 질 낮기로 진짜 유명하구나ㅋㅋㅋㅋㅋ 얼마나 싸가지들이 없으면 하는 얘기들이 다들 똑같냐
2개월 전
익인42
19에게
럭셔리 마계 인천
2개월 전
익인19
42에게
송도는 마계가 맞음..ㄹㅇ
2개월 전
익인89
42에게
엌ㅋㅋㅋ
2개월 전
익인82
19에게
집값이 다가 아니기도 하고 신축 자가율이 높지않은 경우가 꽤 되는데 전세대출 많이 나오잖아
2개월 전
익인82
82에게
그리고 송도는 전통적인 전문직 계열보다 코인부자 유튜버 등 자유분방한 신흥부자가 많이 사는 느낌이긴 해
2개월 전
익인38
222 신도시에서 알바하는데 좀 다른느낌의 진상임..일단 기본적으로 까다롭고 알바생한테 갑질의 태도를 많이 보임..
2개월 전
익인19
그치그치그치그치 신도시에서 일하는 사람들 다 그 얘기하더라 당연히 자기가 우위에 있고 직원들은 자신을 떠받들어야 하는 하찮은 존재라고 생각하는것같음
2개월 전
익인66
ㅁㅈ 이거임ㅋㅋㅋ 뭐라도되는거마냥 갑질 태도 진상들 있음
2개월 전
익인68
아 ㄹㅇㄹㅇ 송도도 다공감 ㅋ
2개월 전
익인40
신 택지지구라 젋은 사람들 많고 직업군 괜찮은 편인데
유통쪽 종사자 피셜 제일 돈 안쓰고 제일 바라는 거 많은 동네라고 들었음. 젊꼰들도 많고.
2개월 전
익인19
유명한 동네였구나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얼마 쓰지도 않으면서 갑질해대더라니
2개월 전
익인43
신도시에서 장사하는 내 지인 맨날 그럼. 신도시 거지들이라고. 가성비 겁나 찾아대는데 그 가성비가 말도 안되는 수준이라고. 고급이면서 싼거 찾아다닌다고 그러면서 아닌척들은 더럽게 한대. 디올가방들고 싼마이 음식 찾아다닌다고
2개월 전
익인65
신도시는 영끌해서 온 사람들이 많아서 진상도 많음... 사실상 빚 끼고 사는 사람들이라 여윳돈이 없거든
2개월 전
익인91
22ㅋㅋㅋ
2개월 전
익인73
2 신도시 최악
2개월 전
익인86
신도시는 영끌족들 많아서 10년 지나야 물갈이된다함
2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0
19번은 진짜 심연이다..
2개월 전
익인21
못 사는 동네 편의점이 진짜… 온갖 경험 다 해볼 수 있음
2개월 전
익인22
저거진짜임 ㅋ
못사는동네 진상진짜많음 빈도수가 많음 근데 개뻔뻔함 수치를모름 ㅋㅋㅋㅋㅋㅋ진짜임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3
이래서 강남 사려고 하는거야 민도 낮은 꼴 보기싫어서
2개월 전
익인25
ㄹㅇㄹㅇㄹㅇㄹㅇ의정부에서 알바 2년했다가 인류애 자체가 사라짐
2개월 전
익인31
의정부가 못사는 동네였음?
2개월 전
익인25
민락 쪽은 ㄱㅊ은데 시내로 나오면 수많은 인간상을 볼 수 있움
2개월 전
익인48
의정부로서 ㄹㅇ 임정 그리고 낙양동도 임대촌 많은데 여기 주변도 ㄹㅈㄷ임
2개월 전
익인27
미디어에서 가난한사람=선한사람
돈많은사람=악한사람 이렇게 비춰지는데
현실은 정반대가 더많더라
2개월 전
익인28
못 사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음
2개월 전
익인29
이래서 부득부득 상급지 살려고 하는 거지 못 사는 동네 진상많고 정신병자 개 많은 건 팩트임
2개월 전
익인32
근데저거구라아니고진짜임내가알바했을때엄청느낌그리고사장님들도묘하게차이있었음수당잘챙겨주고이런거다잘사는동네였어...
2개월 전
익인32
그리고못살수로게을러서...배달많이먹는거같음잘사는동네는러닝뛰는사람도많고...
2개월 전
익인33
진심 양 많이 주면 나중에 이 집 양 많아~ 하거 둘 셋이 와서 곱빼기 하나 시켜서 접시 3개씩 깔아놓고 먹음 1인1메뉴 절대 안 통함
2개월 전
익인34
아맞아 물론 잘살든 못살든 진상은 있는데 그 정도라고 해야하나? 그게진짜 차이가 큼 못사는 동네는 걍 화만남
2개월 전
익인82
같은 진상이어도 이해력이랄까 대화 안되는 진상이 있음
2개월 전
익인35
동네 여러군데 알바해봤는데 맞아... 무시못함
2개월 전
익인36
약국도 병원도 그래
2개월 전
익인37
마트도 진짜ㅎ 주택 사는 사람들이 아파트 사는 사람 보다 진상비율 개높음
2개월 전
익인82
오우 진짜... 말잇못
2개월 전
익인39
지방이고 사무실마다 순환근무하는 직종이라 노후된 동네에서 일해봤는데 진짜임.. 예전부터 형성된 동네라 회사들이 있을자리도 아니어서 주민들 자체가 고이고 고여있는데 초중고 학군은 터 잡혀있으니까 진상의 나이대가 정말 촘촘하게 다양함. 그런 부모 밑에서 자란 그런 아이 그런 부모가 늙은 그런 노인ㅠ 그 뒤로 어디가서 내뱉진 않지만 주거환경만큼은 높진 않더라도 어느 수준을 지키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갖게됨. 그렇게 태어나서 그렇게 산다<<이게 그렇게 폭력적인 문장이 될 수 있구나 를 절실히 느꼈달까
2개월 전
익인44
무시할 순 없음 ㄹㅇ
2개월 전
익인45
부자가 되서 좋은사람이 되는것도 있는데
예의바르고 좋은 사람이라서 복받고 부자되는사람도 꽤 있더라.
기회가 더 많이 온다고 해야하나
시크릿책에도 있잖아
부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면 어느순간 부자가 되어있을꺼라고
2개월 전
익인46
진상 정도가 다름 진짜임 돈돈 거리는 거지가 진짜 많음 정신 안 좋은 사람도 많고 무서움
2개월 전
익인47
나 일 때문에 잠깐 그런 동네 갔다가 길가던 할머니가 갑자기 내팔 꼬집으면서 뭐라하시는거임. 물어보니까 먹을거달라고 그러신거였음...
2개월 전
익인49
알바할때 한 사장님이 외각지에서 자영업 하는 거랑 중심가에서 자영업하는 게 천지차이라고 듣긴 했음
2개월 전
익인50
엄청나다.
2개월 전
익인51
그렇군
2개월 전
익인52
와본문 개심하다
2개월 전
익인53
일반화 아니라 찐임 진짜..
2개월 전
익인54
못사는동네갔다가 놀란게 은행에서 수수료를 깎아달라는 할배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55
집 망해서 ㄹㅇ 못사는 동네로 이사왓는데 저거 찐임
2개월 전
익인56
못사는 동네가 진짜 돈이 문제가 아니라 마음이 ㄹㅇ 가난함
2개월 전
익인57
팁에서 주작같은데..? 한국에서 뜬금 팁문화..?
그 전까지는 그럴 것 같다 생각하면서 읽었는데...
2개월 전
익인59
보통 중년 분들 식당에서 테이블에 팁 놓고 가시거나 알바생한테 주는 경우 꽤 많음!!
2개월 전
익인81
완전있음 골프장 식당에서 서빙하던 제 지인 팁 꽤나 쏠쏠하게 받음
2개월 전
익인82
우리엄마도 친절한 직원 있으면 소액이지만 챙겨드림
2개월 전
익인87
팁 주시는분 은근 있음
2개월 전
익인91
나 음식점 알바할 때 회식하는 손님들이 팁 가끔 주셨었음
2개월 전
익인99
잘 사는 동네 사는데 가끔 서비스 필요한 고깃집같은 데 가면 찔러드림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8
수준이라는거 무시 못하긴함.... 우리 엄마가 그얘기할때 엄청 뭐라했는데 나이드니 그게 뭔말인지 이제 알겠음...
2개월 전
익인82
대놓고 말하지는 않지만 빅데이터가 너무 쌓여서...
2개월 전
익인60
ㅇㅈ
2개월 전
익인61
내가 경험이 부족한가.. 가는 데마다 진상 비율은 비슷했던 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62
ㄹㅇ...............
2개월 전
익인63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2개월 전
익인67
근데 이거 진짜임
접근이 쉽고 저렴한 거 파는 곳이 진상 개많이꼬임
(길거리음식 편의점등등...)
여기에 동네까지 후지면 ㅇㅇ...
2개월 전
익인69
진짜...... 진짜인 것 같다 편의점도 특히
2개월 전
익인70
ㄹㅇ 같은 한 지역인데도 동네마다 수준차이 개남ㅋㅋㅋ
2개월 전
익인70
학원강사일했을때 문제되는 학부모 학생들 대부분 한동네였음ㅋㅋㅋㅋ 웃긴건 학원도 그 동네 원장부부도 그 동네라 최종보스였던것....
2개월 전
익인71
잘사는곳이어도 몰에 입점되어잇는곳도 하지마세요.. 몰인데 가드들도 따로잇는데 설마 진상없을거같죠?? 몰이라 별별 사람들 다옴 진상 개많아요
2개월 전
익인82
그러네 외지사람이 더 많이 가겠구나
2개월 전
익인71
외지인 뿐만이 아니고ㅜ 동네 이상한 사람들도 다와여... 갈곳없는지 매일 와서 하루종일 돌아다님
2개월 전
익인72
하나하나 실화라고 할 정도로 발생한다는건 인정인데
저 많은게 6개월안에 한가게에서 일어난건 좀 말이 되나?
2개월 전
익인74
상식을 완전히 벗어난 사람들은 어딜 가나 비슷한 것 같은데 잘 못 사는 동네에서 부모님이 장사하실 때 기본적인 예의를 모른다면서 한탄하시긴 했음. 그런데 그 사람들도 살기 팍팍하니까 그런 말과 행동이 튀어나온 거라고 생각함.
절대적으로 경제적인 결핍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는 아닌게, 외국과 한국을 비교해도 한국 사람들이 대체로 더 살기 팍팍해하는 느낌이 컸음. 사람들을 그렇게 만드는 사회 분위기 같은 것도 일정 부분 기여한다고 생각함.
2개월 전
익인75
ㅋㅋ이거 실화임 병원도마찬가지 ^.^
2개월 전
익인76
병원도 피해의식 있는 분들 꽤 있음.......
2개월 전
익인77
ㅇㄱㄹㅇ..
2개월 전
익인78
저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 식당 카페 가리지않음^^ 그냥 다 저럼
2개월 전
익인78
저 많은거중에 50프로이상 하루에 일어날때도 많음요~~~ 진짜 상상초월임
2개월 전
익인79
하 여기도 가난한 동네인데 초반에 진상 진짜 많앗음 지금은 자리도 잡고 가게 사장님도 한성격하시는분이라서 동네장사고 뭐고 ㅈ까라 ㅊ먹지마라 주의라서 진상오면 열배로 갚아쥬ㅓ서 이젠 조용함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0
창업은 아니고 알바하는데 진짜임 가난한 동네에 진상 개많아..
2개월 전
익인83
+ 편의점 진짜 이분야탑임
2개월 전
익인84
리얼트루...컴플레인거는사람들 반이상은 본인정신적문제있음 그게경제적빈곤함에서나오는거이든뭐든간에
식당이나카페등 어디가서 만족잘못하거나 불만많으면 본인한번돌아봐야함...
2개월 전
익인85
맞긴함
2개월 전
익인88
공공기관 공무원들 사이에서도 부자 동네 지사가 인기 있는 이유가 있어요.. ㄹㅇ 민원 수준 자체가 다름..
2개월 전
익인90
맞는말 못 사는 동네에서 창업 했는데 진상들 너무 많고 계속 깎아달라고 난리 난리를 해서 동네 옮겼어요 하
2개월 전
익인89
진짜임 ㅋㅋ 알바 여러군데서 해봤는데 모르는 지역가면.. 특히 노인분들... ㅜㅜ
2개월 전
익인92
에고... 이게 차이가 나는게 참 ..
2개월 전
익인93
ㄹㅇ임 그리고 그런 동네가 제일 무서운 게 스며들게 한다는 거임… 진짜 끔찍함
2개월 전
익인94
금천에서 알바했을때 정신병 와서 죽고싶었음 진짜… 조선족 할말하않임
2개월 전
익인95
아니 도대체 어디길래..?
2개월 전
익인96
18번 진짜 겪어봤는데 답없음
2개월 전
익인97
저거 ㄹㅇ 알바만 해봐도 느껴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8
수급자 많은 동네랑 청담쪽에서 알바해봤는데 달라요 진짜 너무다름 전자는 그냥 똥묻은 휴지 막 버리고 가고 경찰이랑 친구먹을정도였음 하
1개월 전
익인100
맞말 안당해보면 모름 수준이 다름
22일 전
익인101
ㄹㅇ 사람 대하는 일 피해야 되는 곳이 진짜 못 사는 동네랑 신도시임....^^ 둘이 우열을 가릴 수 없음 1은 경찰 부르면 그나마 해결이라도 되는데 2는 사람 집요하게 못살게 굴 때 많음 그런데 또 1에서 일하고 있으면 2가 그립고 ㄹㅇ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똥통임
12일 전
익인102
13번은 진짜웃기다
3일 전
익인103
이거 현실이고 팩트라고봄. 어쩔 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못배운 사람들이 많아..어디가서 인정 못받고 대접을 못받으니까 더 갑질 하려고 들고 욕심도 그득하고 동네 잘못 가면 진상 손님들 수준 상상을 초월 합니다
3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이슈 · 1명 보는 중
말 많은 김남길, 팬미팅 '조기 종료'했다…'30분 단축' 5시간 12분→21곡 가창 [엑's 이슈]
이슈 · 2명 보는 중
성심당 샌드위치 추천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
이슈 · 5명 보는 중
AD
가습기에 오줌싼 대학생의 최후
이슈
왕사남 근황...jpg
이슈
맘스터치 재출시 버거 확정.jpg
이슈
AD
주식 평생 생각 없어도 한번 해봐
일상 · 5명 보는 중
AD
요즘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이혼하는 이유
이슈 · 11명 보는 중
센스있긴 한 나솔 뽀뽀녀 정숙
이슈 · 4명 보는 중
내가 아직 다 안 읽은 책들 보관하는 책장인데 어때?
이슈
AD
현재 증언 쏟아지는 식사 시 흔하다는 질병..JPG
이슈 · 3명 보는 중
스윙스가 기분 좋았다고 햇던 탑 인스타 스토리.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영어 진짜 개빠르게 느는 방법
이슈 · 13명 보는 중
AD
가슴 이 정도면 몇컵이야????
일상 · 2명 보는 중
미용전문 피부과 병원 의사 저격한 SNL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로로 논란 있다는데???.twt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18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32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34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16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96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88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94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59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0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4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57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53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65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61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9
A컵 여자의 3년간의 가슴운동 결과
05.12 01:06
l
조회 4283
이창섭, 예능·유튜브·축제 맹활약…장르 불문 '열일 아이콘'
05.12 01:03
l
조회 347
l
추천 1
육해공군 모두를 입대한 스페인 공주(계승서열 1위)
3
05.12 00:52
l
조회 4054
l
추천 1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한게 해외 유출된것 같다
05.12 00:45
l
조회 839
아가밥 차리느라 자기밥 깜빡한 엄마
234
05.12 00:43
l
조회 97956
l
추천 69
단골 고깃집에 정내미 떨어지는 순간
05.12 00:41
l
조회 4185
옛날 운동회 풍경들
1
05.12 00:38
l
조회 1610
T들은 긁히는 말
7
05.12 00:35
l
조회 4336
안무랑 헤메코 조합이 너무 좋았던 이채연 이번 막방.jpg
05.12 00:29
l
조회 668
우연히 별다방을 방문한 고위 드루이드
1
05.12 00:28
l
조회 1144
l
추천 2
소속사가 강소라의 예능 출연을 금지했던 이유
05.12 00:26
l
조회 1729
친구가 사이비 아줌마 꼬신 썰
3
05.12 00:24
l
조회 7421
"삼전 바닥일 때부터 모았다"…92년생 女, 26억 자산 인증
113
05.12 00:22
l
조회 79273
l
추천 1
박정아 자존감 채워주는 서인영
2
05.12 00:18
l
조회 6646
l
추천 1
ㄱ
정진
추가하기
더보기
🫣
요즘 진짜 정진 떡밥이 폭격 수준인데??
1
정진앓이 하고싶다
요즘 정진 장난아닌데 이방 언제깨어나?
2
정진 아카이브 계정 생겼어
썰 추천할게
1
빠니보틀이 말해주는 근본 닭갈비
2
05.12 00:16
l
조회 3223
영국 최대 연쇄 아동 살인사건
1
05.12 00:15
l
조회 3741
뱃속에 뭔가가 30년만에 빠짐 ㅎㅇㅈㅇ
12
05.12 00:08
l
조회 27015
석가탄신일 기념 절에서 주는 비빔밥 투어
1
05.12 00:07
l
조회 2315
l
추천 1
tvN 은밀한 감사 시청률 추이
3
05.12 00:05
l
조회 1344
💥비와이, 신곡에 이승만 육성+멸공 담았다
153
05.11 23:54
l
조회 88446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786
787
788
789
79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28
1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31
2
요즘 신입들이 인사를 안하는.Manhwa
9
3
90-00년대 차멀미 유발제
10
4
네이버페이] 배라 50% (6/23-25)
21
5
맨몸으로 다니는 아내
1
6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7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
7
8
남편이 보내준 아기와 놀고있는 사진
3
9
역발상으로 스팸전화 받고 돈 번 사람
2
10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
8
11
미용실 가기 전 후의 차이
12
대낮에 맨정신으로 대리기사 부른 썰
2
13
이광수 목격담
14
은근히 많은 사람이 틀리는 날짜 표현 11가지
2
15
혼자 먹기엔 많은 양이 배달온 이유
16
장인어른 골프채 몰래 가져온 사위
1
17
정신과병원에서 위로 받은 날
18
부자, 중산층, 서민 재산 기준
19
좋은 여자 만나는 쉬운 방법
1
20
한식뷔페에서 많이 먹었다고 꼽 당한 여성
2
1
하이닉스 500만원 갈듯 진지하게 ㅋㅋㅋㅋㅋ
6
2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46
3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
2
4
주식 진짜 개망했다…
1
5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
6
6
ㄱㄷㄱ ㅁㄷㄱ쌤 강좌 내려가네
8
7
요즘 정신적으로 지친 사람이래
3
8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
7
9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
4
10
구글 결국 멸망하는구나
1
11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0
12
여권사진 짱잘나옴
3
13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
7
14
독일 하이닉스 300만원 갔다…
15
반도체 없음 청년 많음?
6
16
첫눈에 반하는 걸 느껴본 사람 있어?
3
17
나 가족한테 금액 관련된 거 전부 구라침 ㅋㅋㅋ
3
18
돈없음 청년이라 해외여행 꿈도 못 꿨는데 하닉으로 벌어서 일본 다녀옴 헤헤
3
19
하닉 추매하려는 익들아 언제할거야???
1
20
30살에 공시 도전은 에바지?
7
1
양홍원 학폭 피해자 폭로글도 쓰고 방송사 여러군데에도 제보했대
25
2
아니 하투하 기사사진 다리 마네킹임? ㄹㅈㄷ네
4
3
에코백 4만 2천원 ㅇㄸ?
23
4
와 이강인 여친 봤어? 개이쁘네 걍
14
5
소희 엄청 큼..
1
6
희승이 오늘 라방에서 본인이 아이돌이라고 한거 말 잘한거같아
6
7
하투하 추이가 탑텐은 무난히 가겠다
1
8
급상승
원희는 먼가 목소리부터 깔끔해서 노래 잘할 것 같았는데
6
9
성녀파트는 보통 비주얼멤이 하나?
3
10
이거 라이즈가 올린거야?
3
11
하투하도 축구자컨 찍은듯??
1
12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빡세다
13
하투하 레몬탱 탑백30위 🍋
7
14
이던 펜타곤 탈퇴 안했으면, 펜타곤 더 잘됐을까?
6
15
남돌이 여돌 춤 출 때 되게 담백하게 추는 멤들 신기함
8
16
끼택 보내거나 받은 적 있는 사람들
6
17
나 츠위터 없음 죽어...
5
18
X터진김에 뮤트차단좀 고쳐라
3
19
소희 인기가요 풀밭 셀카 와써
3
20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
1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12
2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
11
3
내일도출근 어때 괜찮아??
9
4
이준영 필모중에 최고로 케미 돋는 배우 누구같아?
15
5
이재욱이 연기를 잘했어?
15
6
내일도출근 재밋엇어?????
5
7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25
8
꿀알바는 이재욱 1롤인가
3
9
넷플릭스 아이윌파인드유 재밌다 ㅋㅋㅋㅋ
1
10
강회장
나만 강재경 이해 가..?
2
11
멋진신세계
이거 지연남준코어
11
12
멋진신세계
이거 허남준 아니고 너무 차세계ㅋㅋㅋㅋ
3
13
티빙 몸값 이거 엄마랑봐도 괜찮어??
7
14
허남준 서가대 비하인드
20
15
서인국 내일도출근에서 개잘생겼네
16
김고은
김고은 하퍼스 바자x샤넬 화보
4
17
아포칼립스 추천해줘ㅠㅠㅠ
4
18
내일도출근
역시 로맨스드라마는 남주가 잘생겨야한다
6
19
멋진 신세계 보는데 나 딱 하나만 알려주라 ㅅㅍㅈㅇ!!!
3
20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
2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