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04
원조를 이기는게 없다는 디저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천원에 안파는게 문제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얇은 버전 왜안파냐하면 수요가없어서임
내가 와플가게 하는중이거든 ㅋㅋㅋ
뚱뚱한게 더잘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먹고싶어서 일부러 인천에 볼일 만들고 송내에서 내려서 하나먹으면서 다시 타고감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송내역 그 와플 나만 아는거 아니었구나 나 맨날 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송세권이니? 진짜 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남자친구가 송내역 와플 개맛있다고 했는데 찐이구나??? 나 맨날 구라치지 말라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라라니ㅠ 믿어줘 진짜맛있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와플이 빅토리 와플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ㅡ플집이름은 몰라 송내역서 내려서 개찰구찍고나오면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난 여기서 안에설익어서 안좋아하는데ㅠ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난 여태 설익은거 받은 적은 없는뎅 ㅠ아쉽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다보면 종종 문득 갑자기 떠오름 근데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까 옛날식처럼 크림 얇게 파는데가 드릅게 안나와; 벽돌크림 진짜 극혐이야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 있는지 모르는데 3호선 약수역 안에 있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볼때마다 먹을지말지 겁나 고민햇음 ㅠ 어딘지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도 있어? 가보고싶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같은집 말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엊그제 약수역에서 와플,호두과자,만쥬 파는 집 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42에게
아 그럼 맞는 것 같아!!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얇은게 훨맛잇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히 요즘 크림 많은 거 진짜 별루야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제 못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랬는데 카페인중독 우유크림 뭐 그거 먹고 걍 도라버렷음 내 지갑도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다시 먹으라고 하면 못 먹을 거 같긴함.. 크림이 휘핑크림같이 너무 느끼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와플칸같은 뚱뚱이 와플 먹다보니까 질림 기본 2500원 와플 돌아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너무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눅눅하고 두꺼운 와플에 얇은 생크림 사과잼이 최고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겁나 두껍게 바르는 생크림 너무 싫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컄 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동네 붕어빵맛집 계절바꼈다고 저런 와플1500원에 팔아서 개행복함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무조건 사과잼이 근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없어서 못먹음 동네에 있었는데 사라져서 너무 슬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먹고 싶어서 쿠우쿠우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저 싼마이 느낌이여야 맛있는데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ㄱㄴㄲ!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가 사과쨈+생크림 대박조합 만들었을까? ㄹㅇ 감사드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먹고 싶다 사과 생크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존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학교애서 판다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플대학에 클래식와플? 그거 사과잼 바른거 있는데 맛있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원조에다 아이스크림 3스쿱에 초코드리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컴포즈 와플 그느낌인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플대학이나 기타 카페에서 구워주는 와플은 저 느낌이 안남. 차라리 애슐리같은 뷔페에서 직접 구워먹는게 제일 맛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완전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크림빵빵와플 느끼하기만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과하니까 더 맛없는거임 밸런스가 무너져서.. 와플과 잼의 밸런스가 딱이라 적당히 기분좋게 달달하고 온갖 잡탕구리맛 섞이지않은 심플한 애플맛..♡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주일 동안 집에만 있기 가능?3
05.20 08:14 l 조회 1273
반려견 때문에 결혼식 못 온다는 친구.jpg
05.20 08:13 l 조회 1956
아내,남편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
05.20 08:09 l 조회 1156
집 가까운 회사 vs 월급 40 더 주는 회사5
05.20 08:08 l 조회 1343
진심 담요 버리고 싶은데 못버림3
05.20 08:07 l 조회 5591
어마어마했던 옛날 생일 케이크 비주얼39
05.20 08:05 l 조회 20896
이거 봐 자장면이야
05.20 07:58 l 조회 1411
자개장 퀄리티...jpg1
05.20 07:57 l 조회 1533
前 충주맨 김선태 피규어 키링 만든 사람.jpg2
05.20 07:55 l 조회 10408 l 추천 2
싱크대 배수구에 낀 접시 빼는 방법1
05.20 07:52 l 조회 2772
isfp들의 솔직한 속마음.....jpg1
05.20 07:50 l 조회 1990
씨야 (SEEYA)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 사랑의 인사, 여인의 향기, 미친 사랑의 노래, 결혼할까요, 그래도 좋..
05.20 07:47 l 조회 399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문세윤 닮은꼴(?) 모창자 등장에 스튜디오 초토화💦 터틀맨 편 2라운드 - 왜 이래|히든싱..
05.20 07:44 l 조회 435
[하이라이트] 정체 밝혀지자 역대급 반응♨️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4라운드 〈싱랄라〉 ♪ | 히든싱어8 | JTBC 2..
05.20 07:40 l 조회 356
쇼미가 낳은 최고의 유행어
05.20 06:40 l 조회 6063
이목구비 자기주장 쩌는 신인.jpg1
05.20 06:35 l 조회 4890
의미심장한 21세기 대군부인 기획의도8
05.20 06:11 l 조회 17191
최근 게이머들 사이의 눈물버튼이 된 게임
05.20 06:07 l 조회 2080 l 추천 1
21세기 대군부인 시청자 게시판에 올라온 작가 사과문1
05.20 05:49 l 조회 2764
현재 진행중인 대군부인 팝업 md리스트3
05.20 05:46 l 조회 12018


처음이전7467477487497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