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20 출처
90년대생 어렸을때 문방구에서 팔았던 만두.jpg | 인스티즈90년대생 어렸을때 문방구에서 팔았던 만두.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콩고기 들은 고향만두가 국룰 아닌가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처음봄 98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긴했는데 안먹어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기계에 있던 호빵은 많이 먹었는데
만두는 첨 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진짜 좋아했는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진짜 맛있음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도 얇아서 맛있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진짜 맛있었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존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시큼한 김치의맛을 지금 어느만두도 못따라함.... ㅠ
쓰레기만두사건때문에 없어진걸로 알고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향만두였죠 겨울에 등교하는길에 하나씩 사서 호호 불어먹고 학교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맛있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좋아하던 만두ㅋㅋㅋㅋ 주머니엔 항상 500원 있어서 200원짜리 돈까스에 떡볶이 200원치사서 가는길에 문방두 들려서 저 백원짜리 만두 먹던게 행복이었던ㅜ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저거 너무 좋아했어.. 겨울에 저 만두 하나 사서 아껴먹으면 그렇게 맛있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진짜 좋아했는데 회사에서 스몰톡 하니까 아무도 모르더라구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밀전병도 맛있었는데 가성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렸을때 커서 돈벌면 저것만 오천원치 사먹어봐야지했는데 돈벌때쯤 되니 저 만두가 아예 사라져버림 ㅠ 그 어떤만두도 저맛이 안나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기만두 100ㄹ원 김치만두 200원 금요일에 500원치 사서 집가면서 먹렀는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97인데 첨 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 또 먹고싶어요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봐요 어느 지녁 몇년도에 있었나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맛있는데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머니는 연세가 어떻게되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피자만두…추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96 부산 있었는데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이거 진짜 매일매일 사먹을정도로 좋아했는데 ㅣㅜㅜㅜㅡㅜㅠㅠㅠ아직 안파나???혹시 구매처 아시는분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02인데 저학년때 많이 먹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100원이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먹으면 입냄새 심하게 나서 쓰레기만두라고 불렀음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95 초등학교 다닐 때 많이 먹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먹고싶음.... 저녁에 엄마한테 맛있다고 한가득 먹고 싶다 말했는데 엄마가 바로 가서 사먹자고 해줌 그래서 한가득 먹은 기억있음 ... 진짜 그때 참 좋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좋아햇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닭강정도 아시는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크 ㅠ 아침에 등교하다라 배고프면 사묵고 했는데 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은 못 구하나요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하나에 100원받았음 그래서 엄마한테 일주일용돈 3천원받으면 천원으로 만두 10개사서 진공청소기마냥 흡입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Jmt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김치만두 엄청 맛있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거 어디꺼임 너무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맨날 5개 사서 하교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ㄹㅇ 맛있었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거 맛있는데 이젠 없음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가위바위보 코인으로 대박터지면 열개씩사먹고 그랬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쿠팡에서 파는 김치만두 이거랑 맛 비슷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피자만두ㅠ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때는 물만두 팔았었는데 시키면 종이컵에 담아서 간장 뿌려줬었음 ㅋㅋㅋㅋ 하나에 백원 치킨너겟이랑 물만두중에 뭐먹을까 항상 고민했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진짜 맛있었는데 이런맛 나는 만두가 없음....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우체국 집배원의 추천 맛집...'로컬 힙' 찾는 MZ에 먹혔다4
05.19 11:01 l 조회 8875 l 추천 3
"10억 아파트 줄 테니 손자 이름은 '방국봉'으로”... 이름 하나에 전쟁 난 집안118
05.19 11:01 l 조회 91920 l 추천 1
호프 예고편에서 확인되는 크리쳐들1
05.19 11:01 l 조회 1275
강남역 10주기 추모에서 '여성' 뺀 민주당?…"모두의 안전 중요"4
05.19 10:49 l 조회 1489
배우 한명 추가되고 찐 드라마 같다는 꽁트24
05.19 10:46 l 조회 30360 l 추천 8
오죽하면 성매수남이 신고를.. 경찰조사서 드러난 충격 사실들1
05.19 10:46 l 조회 7748
KTX 입석빌런썰19
05.19 10:30 l 조회 21613
이탈리아어 랩 하던 걔 알고보니깐
05.19 10:24 l 조회 556
김민종 '바둑이' 도박 모임?...MC몽 폭로에 "명백한 허위사실"2
05.19 10:23 l 조회 18468
⚠️[단독] 스타벅스 미국 본사도 사과 "용납할 수 없어”⚠️239
05.19 10:14 l 조회 127303 l 추천 28
너무 살쪄서 털이라도 깎아 본 견주34
05.19 09:41 l 조회 25574 l 추천 9
🚨정용진 회장 대국민 사과문🚨120
05.19 09:24 l 조회 88301 l 추천 5
노벨상 수상자: "한국인들은 불만이 많다"6
05.19 09:09 l 조회 12978
"가성비 더마 뷰티"…동화, '후시덤' 다이소 출시
05.19 09:00 l 조회 2337
스레드에서 난리난 여경 성추행 무고 호소글(영상포함)48
05.19 09:00 l 조회 21493
은근 느낌있다는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얼굴 근황.jpg7
05.19 09:00 l 조회 13667 l 추천 1
이게 닉쿤이라니.. 진짜 관리가 중요하긴 하구나108
05.19 09:00 l 조회 80868 l 추천 4
스페인 사람이 느끼는 일본 문화2
05.19 08:48 l 조회 12619 l 추천 1
우리가 대학교 강의를 잘 못 따라가는 이유2
05.19 08:48 l 조회 6139
한국에서 고용유연성 하는게 맞냐.x1
05.19 08:45 l 조회 1612


처음이전7917927937947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