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0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86



한국 작가들이 걸렸다는 심각한 병.jpg | 인스티즈
한국 작가들이 걸렸다는 심각한 병.jpg | 인스티즈
한국 작가들이 걸렸다는 심각한 병.jpg | 인스티즈
한국 작가들이 걸렸다는 심각한 병.jpg | 인스티즈
한국 작가들이 걸렸다는 심각한 병.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원글 워딩이 너무 천박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너무 상스러워서 내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4 못읽겠어서 대충 내려옴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딩이 진짜 천박하고 경박하고 상스럽고 천하고 추하긴 한데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자체는 또 겁나 맞는 말... 저런 건 절대 호불호 갈릴 수 있거나 시청자들이 수준이 낮은 게 아니라 작가가 수준이 낮은 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작가들 역량 너무 딸려...맞는 말인게 역량이 딸리니 서사 차곡차곡 쌓아서 재밌게 만들 재주는 없으니 걍 치트키마냥 갑분 헤어짐 열린 결말 엔딩 이래버리면 끝임ㅋㅋ어때 아련하고 여운 오지지? 를 의도한듯이 ㅋㅋ원툴도 적당히 해야지 걍 무지성 남발로 보임이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쎄다 현실 연애도 처음엔 그렇게 유난이다가 헤어질때쯤 드러운 꼴 다 보고 헤어지는게 대부분이라 오히려 현실 고증 잘한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리지널 작품도 저러는게 어이없지만 원작이 있는 작품을 가끔씩 저렇게 만든다는게 제일 화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을 원하면 커뮤 연애사랑방을 갔지 초반부터 슬픈 스토리면 모를까 잘 가다가 새드엔딩 내는건 예술병이나 역량 부족이라고 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하는 방식은 진짜 별로인데 내용은 ㄹㅇ 공감함 진심으로 초반과 후반 다른 사람이 쓴 것 마냥.... 그냥 아이디어 퍼뜩해서 썼는데 결말을 못내는 역량으로 마주한 한계같음
레전드로 남는 작품들 보면 결말까지 하나의 메시지로 달리면서 기승전결 완벽한데 저런 식으로 얼렁뚱땅 끝내는 작품은 기승전에서 다시 기로 감
다른 작품을 시작해버리고 끝내버리니까 시청자가 최소 12시간 최대 24시간을 그 드라마를 볼 이유가 없게 만들어버려서 방영 후에는 걍 없는 작품이 되어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첫문단 읽다가 내림 공감하고 싶어도 단어 수준이 읽을수가 없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어수준이 너무 천박한데 내용은 맞는말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갤글이라 천박한데 내용은 공감해.. 2521결말이 진짜 최악이긴햇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샤이닝이 생각나네 글을 대충 보고 내렸지만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꺼 예전드라마보는거 조아하는게 옛드보면 새드엔딩많음 한으로끝나는작품조아하는듯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우 천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ㅎ 그런데 너무 판타지로 가면
밤티됨ㅋㅋ 그것도 독자들 싫어함
적절하게 현실과 섞는게 좋다고 생각해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약간 마지막에ㅋㅋㅋ
저렇게하면ㅋㅋㅋㅋ독자들 기억에는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것도 수법중에 하나임ㅋㅋㅋ
행복했습니다~ 는 나중에 아무도
기억 못함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요즘 작가들이 걸린 심각한 병....... 웹툰, 소설 실사화 병인 줄...................
지들이 안 쓰고 자꾸 이미 있는 거 가져와서 다듬기만 하고 성공하려는 증상 1개
자기들이 원작보다 더 대단한걸 할 수 있단 착각에 각색하는 증상 2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딩은 별론데 내용은 좀..공감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역량 딸려서 갑자기 잠수이별 당한 거 같다는 거 공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자들도 드라마 보는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말하려는지 알겠는데 말하는 방식이.. 근데 내용 자체는 공감임.. 우리가 현실에 없는 얘기를 보려고 드라마 보는건데 거기서도 현실 찾고있음 뭐하러 보겠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시청자 눈치보면서 결말 내는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함. 현실결말은 좀 화나지만 시청자들이 오지랖 부리면서 작가가 생각한 결말에 영향끼치는 거 별로라고 생각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물다섯스물하나는 초반부터 나희도 딸이 백씨가 아닌데 해피엔딩을 기대한 게 신기. 난 보자마자 알았는데,, 뭐지 내가 잘못 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왜 저런 단어랑 욕을 쓰는 거지? 뭔 내용인지 공감하고 싶어도 워딩이 이상해서 글을 못 읽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런게 디시 감성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무리 인터넷 이라지만 현실에선
막장인생이나 쓰는 욕들을 하네
근데 남자같은데 한국 멜로 드라마 를 보네ㅋㅋㅋ남자들은 드라마 봐봤쟈
거의 어르신들이 kbs1사극 보지않나
아님 장르물 이나.
여자인 나도 한국 멜로 드라마 는 어릴때도 본적이 없음.그때당시엔 트렌디 드라마 라 하는 로코 이런것도 안봄.가을동화 발리에서 생긴일 같은 노란장판 갬성 의 정통멜로 가 마지막 이었나??갈수록 장르물 을 더 만드는 이유도 그것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아니 말하는거진짜 저렴해서못봐주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단어선택이 개천박해서 못보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감안됨 항상 행복한 엔딩은 깊이가없어
물론 깊이가 얕은 작품들이 보기엔 편하겠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무슨 글이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망사가 해피보다 여운 남는다고 망사 하는건가 근데 현실 볼거면 드라마 안본다는 말도 맞긴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결말을 잘 짓는 것까지가 작가의 능력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따위글쓰는 애들을 위해 드라마를 만들어야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실 한국인은 외국에서 한식 마구 변형해도 별 타격 안받음7
05.13 17:46 l 조회 8570
아빠와 딸의 이력서 스펙 차이144
05.13 17:45 l 조회 105675
너넨 식욕이 쎄 수면욕이 쎄?23
05.13 17:44 l 조회 4469
"유통기한 9년 지난 음식 받아왔어요" 정수기 점검원에 준 '황당 꾸러미'4
05.13 17:43 l 조회 13225
아무도 안 훔쳐가는 갤럭시 버즈 케이스9
05.13 17:43 l 조회 20832
습관적 사과
05.13 17:37 l 조회 1065 l 추천 1
조나단 첫사랑 썰
05.13 17:37 l 조회 2250
숙식 노가다하는데 같은 방 사람 전과자네..2
05.13 17:35 l 조회 8882
아버지 칠순잔치에 효도 치트키 꺼내든 슬리피
05.13 17:33 l 조회 1756
악마가 설계한 지옥
05.13 17:33 l 조회 1644
과외하는 여학생과 벌어진 일들
05.13 17:32 l 조회 2182
독일 생산직 근무 시간41
05.13 17:31 l 조회 18210 l 추천 10
식품공장 찾아다니던 PD의 최후
05.13 17:30 l 조회 2956
제육볶음에 환장한 남편5
05.13 17:29 l 조회 3011
네 자매가 공동명의 건물 짓고 모여 사는 삶29
05.13 17:28 l 조회 27973 l 추천 2
미대사람들 왜 복도 바닥에 눕는 건지 모르겠음132
05.13 17:26 l 조회 67837 l 추천 11
아들이 제 남동생을 너무 닮았어요9
05.13 17:25 l 조회 19047
ㅅㅈㅎ 중드 보는 사람 많이 늘었음 중드가 아시아 시장 씹어먹을거같음15
05.13 17:00 l 조회 4156
본인만의 숙취해소법 뭔지 말해보는달글
05.13 17:00 l 조회 276
버스에서 5만 원 주은 사람.jpg1
05.13 16:47 l 조회 6404


처음이전8618628638648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