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1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2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모노마트 이미 한 번 플 돌아서 유명함
이런 거 걍 데워주는 거면서 가격 뻥튀기해서 팖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815649?svc=cafeapp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일본식 식당 왜 많아졌냐면 만들기 개쉬워서 모노마트 < 여기서 걍 다 살수있음

m.cafe.daum.net











이 계란후라이도 진짜 많이 씀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요새 소위 "청년"들이 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다 사라지는데 망할만함..tw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쵸치즈 시켰는데 나쵸 과자봉지 뜯어서 치즈 부어 나오더라 이런게 만몇천원 안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위생 최악이고 불친절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자기만의 이상한 프라이버시 있어서 손님 깔봄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코야키 처돌이로서 말하는데 제발 냉동시판제품 기름에 튀겨 팔면서 타코야키랍시고 팔지마라 특히 배달앱에 뫄뫄타코야키 이러면서 전문점인 척 하는데 수제아니면 제발 냉동이라고 표기라도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이거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직접 반죽하는집이 진짜 맛있는데
냉동 하급 타코야끼집들 잔뜩 생겨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아무데서나 시켜먹으니까
경쟁 밀려서 문닫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냉동 표기좀 해줬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달시켰는데 저 이면 진짜 개 화남
저런집들은 망해도 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요즘 그래서 집밥 해먹는거에 재미들림,,직접 만든 포카치아에 직접 만든 잼 발라먹고 양송이스프 루부터 직접 만들어서 끓이고 직접 만든 선드라이드토마토 넣어서 파스타 해먹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청년임을 강조하면서 실력이 서툰 건 당연하지만 금액은 더 받아먹음 위생도 더럽고 맛도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뷰 엄청 보고 가는데도 최근에 간 식당들 하나같이 다 맛이 없었음 심지어 비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아는 얘기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저 후라이 냉동도 있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돈아까워서 안사먹은지 오래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싸가지없이 장사하는 음식점들 너무 많음 거진 1,2년 못 되고 사라지더라
그리고 장갑쓴 손으로 카드 지폐 만지고 쓰레기 줍고 음식 만지고 뭐하는짓들인지 모르겠음
지능들이 박살났나
그러면서 자영업 어렵다 징징대는거 명치 개마려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대 초반 타켓층인 술집만 가더라도 꼬치구이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주는데 꼬챙이 부분이 차가움ㅎ , 나가사키짬뽕은 뭐 더 말할것도 없고 진짜 장사 쉽게하네 생각이 절로 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편하지만 남들보단 빠르게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하는 욕심에서 나오는 현상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동네 맛집 찾기가 어려워.....요즘은 불판에 뭐 구워먹는거 아니면 외식 만족도가 넘 떨어져서 웬만하면 집밥 헤먹게 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그런집이 의외로 잘되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냉동 제품 주면서 맛집이라고 하던 곳 배민에 없어졌더라고요 냉동 후라이까지 진짜 맛없었음.. ㅜ 그래서 너무 저렴하면 상호명 보고 다르면 의심하게 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돈까스 전문점에서 그날따라 생선까스가 땡겨서 시켰는데 식자재마트표 생선까스랑 식자재마트표 감자튀김이 덜렁 왔을때 아이씨 이거 먹을려면 나도 식자재마트가서 사서 에어플라이 돌려먹지 배민 시켰겠냐!!하면서 먹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이런 음식점 걸릴까봐 악착같이 맛집 찾아다니면서 먹는거임ㅠ 내가 집에서 30분도 안걸리고 만드는 음식보다 맛도 없고 비싸면 어떡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친절한거 인테리어잘해놓은거 보다 5~60대아주머니들이 제대로 하는 식당이 맛있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상호가 청년어쩌고 이런곳 다거름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수능 만점 3대 명언
19:49 l 조회 1
여자들이 싫어하는 선톡
19:48 l 조회 2
요즘 애들이 나약할 수 밖에 없는 이유2
19:48 l 조회 112
친구집 가면 절대하면 안되는 행동
19:47 l 조회 68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19:45 l 조회 99
에어팟 학살자
19:45 l 조회 56
전여친이랑 쓰던 물건 팝니다
19:44 l 조회 364
잘못 온 택배
19:44 l 조회 103
시골생활의 현실1
19:43 l 조회 319
일본에서 발전한 육회
19:42 l 조회 520
고작 1주 가지고 나를 하루 종일 붙잡고 괴롭힌 거냐? 잠이나 자라
19:41 l 조회 531
과학 기술의 발전은 결국 신앙으로 귀결된다
19:39 l 조회 341
미국의 해장 음식.jpg
19:37 l 조회 412
허스키 집안에 입양된 야옹이1
19:34 l 조회 1287
헌터 x 헌터 팬들이 오열할 소식4
19:31 l 조회 1428 l 추천 1
사과 과수원하다 대박
19:24 l 조회 2290
전여자친구한테 보낼 카톡을 왜 저한테 보내요?
19:23 l 조회 2090
예의바른 다람쥐2
19:23 l 조회 1237
6학년이 왜 이리 커?
19:22 l 조회 1617
상욱이가 누구니?
19:21 l 조회 61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