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30 출처

[단독] '2000원 생수' 논란 광장시장 노점…3일 영업정지 | 인스티즈

https://www.news1.kr/society/incident-accident/6147976

물을 요청하는 손님에게 2000원에 생수를 팔아 논란이 된 광장시장의 노점이 상인회로부터 영업정지 3일 처분을 받았다.


해당 노점은 지난 16일 한국 생활 13년 차인 미얀마 출신 유튜버 '카잉'이 러시아인 친구와 함께 광장시장을 방문한 뒤 올린 유튜브 영상에서 500mL 생수 한 병에 2000원을 요구해 논란이 됐다.


외국인이 많아서 물 판다고 대답했던 상점 


대표 사진
익인1
물 돈받으면 안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는 걍 주는 물 외국인한테만 돈주고 팔았다는거 아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명은 한국인이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인 아님 동남아 여자였는데 외국인한테만 비싸게 하는줄 알고 저 한국인인데 한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식당에서 그냥 먹을 수 있는 물 외국인이라서 유료로 받았다는 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흠..기사가 있으면 들어가서
한번 읽어봐 조금만 읽어봐도
왜 정지 당했는지 알수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은 식당에서 밥먹으러 갈때 물을 돈 내고 먹어...?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점에 밥먹으러갔는데 물 2천원주고팜
백반집갔는데 물 돈주고 사먹으라는 소리한거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콘서트장 앞에 생수 개인이 파시는거 2천원 아니에요? 얼음물이 2천원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의점에도 생수는 파는데 한국은 식당에서 돈 받고 물 안파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수 병 아니고 그냥 마시는 물 떠 마시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헐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논점을 잘 모르네..
백번 양보해서 음식점에서 물 판매할 수도 있지.. 근데 물 한병 얼마나 한다고 세금도 안내는 노점에서 2000원이나 받으면서 '외국인들이 많아서 돈 받는다'는 말이 나오니 논란된거임
뭐 먹으러 갔는데 한국 사람한테 물 한병 2000원이라고 해봐라 욕하지
외국인이니까, 외국인이라서 바가지씌운다는 마인드가 논란된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가지 맞잖아 생수는 팔 수 있는데 그걸 2000원에 높여서 판 게 문제지.......그리고 저기가 무슨 산악지대 같은 고립지역도 아니고 도심에서 저렇게 파는건 양심 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광장시장은 뭐만하면 영업정지넼ㅋㅋㅋㅋㅋㅋㅋ
달라지는 게 없어 왜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순히 2천원이 문제가 아니라 이 사건으로 광장시장에 선입견 씌어서 올 사람들이 안 오는게 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노답시장 1순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기 논란 개많은데도 시정 안되는거 보면 입김 장난 아닌가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점포있는 상인들이랑 노점상인들이랑 조합이 다르다드라
노점상인들은 지들끼리 끼리끼리 편먹고 편들어주는 관계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차피 저기는 저런 일 비일비재해서 걍 신경도 안쓰고 3일 연휴 푹 쉬다 와서 다시 장사 잘 할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외국인들 저런 데 말고 더 좋은 곳 갔으면 좋겠음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대체 왜 광장시장이 한국여행 관광코스가 된지 모르겠고.. 외국인들한테 광장시장 절대 갈만한데 아니라고 불친절하고 바가지심하고 한국인들도 잘안가는데 왜가냐고 누가 소문좀 퍼트려라 뭣모르고 여행와서 자꾸 피해보잖아 차라리 다른 시장을 가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긴 계속 이런 뉴스만 나오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매점에서 2천원에 판게 아니고 식당(노점)에서 밥값따로 물값따로받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장시장 말많아 다 엎어서 양심있는 사람들만 영업하자. 외국인들 속여먹는거 진짜 진상짓 우리도 해외가서 속고오면 열받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광장시장 뭐 같음ㅋㅋㅋ 나도 갔는데 외국인 인줄 알다가 한국말 하니깐 아 뭐야 하면서 궁시렁 거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왜저럴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제 동대문 갓는데 거기도 2천원이던데 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합불자료 좀" 친구 부탁에 개인정보 유출한 교사, 무죄…이유는?
06.08 17:35 l 조회 420
저능통 온다는 올공 시위 취재 상황…..50
06.08 17:34 l 조회 51723
쌈장 큰 거 사오라며
06.08 17:15 l 조회 1801
최근 볼 것들 꽤 많은 한국드라마 상황.jpg1
06.08 17:04 l 조회 3010
요즘 중학교 도덕시간 수행평가 과제...jpg1
06.08 17:00 l 조회 2364
(국내판) 롤코 타면서 줌회의 안들키기
06.08 17:00 l 조회 755 l 추천 1
연하남 대출 갚아주겠다는 연프 메기녀.jpg33
06.08 16:55 l 조회 31551 l 추천 1
주식 안하는 이미지는 뭐임
06.08 16:52 l 조회 2633
낯선 파리에서 서로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이소라와 홍진경 ㅠㅠ
06.08 16:47 l 조회 1995
"카페 수조에 멸종위기 백상아리가?"…'경주 투썸' 매장, 사육하다 방류1
06.08 16:40 l 조회 6804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263
06.08 16:39 l 조회 105751
💥청주 빽다방 점주 근로감독결과 나왔다71
06.08 16:32 l 조회 77746 l 추천 11
와 얘 태어난위치가 아쉽다 재능 미쳤음21
06.08 16:30 l 조회 41802 l 추천 9
혈육이 일주일에 수박 두세통씩 조지는 수박킬러인데1
06.08 16:28 l 조회 1844
진짜 오랜만에 연예인 시구 왔다는 어제자 NC경기3
06.08 16:22 l 조회 5958
야빠들이 빠르게 밈쓰는게 정말 웃김22
06.08 16:22 l 조회 22898
돌아선 팬이 젤 무섭다는 말 공감해???2
06.08 16:21 l 조회 2568
[책 속 문장 7] 모든 성공한 사람은 반드시 누군가를 망하게 했다. 예외 없이 모두 다
06.08 16:19 l 조회 1750
[유퀴즈] 화사를 대단히 좋아한다는 젠슨황.jpg5
06.08 16:19 l 조회 15379
유성은, 미니 3집 컨셉트 포토 공개…컴백 기대감 고조
06.08 16:16 l 조회 457


처음이전4714724734744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