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676

현재 스타벅스 파트너들 초비상 걸린 이유.JPG | 인스티즈

현재 스타벅스 파트너들 초비상 걸린 이유.JPG | 인스티즈

현재 스타벅스 파트너들 초비상 걸린 이유.JPG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어떤가요? 드셔보신 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어요 싼티안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언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번주부터 팔았어~ 오후 2시부터 주문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시부터 주문가능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기 불편해보이는 거 빼고는 괜찮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쟈 먹기 불편했엉 ! 그런데 그래도 맛있었어ㅎㅎ.. 빨대로 음료 먼저 좀 마셔야 퍼먹기 편함! 망고 떨어뜨림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망빙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절미크림 너무 느끼해서 빼고 먹었음 나름 ㄱㅊ
근데 저가커피중에도 컵빙 잘나오는곳 워낙 많아져서 가격생각하면 큰메리트는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딛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그래서 아침엔 주문 안되잖아 2시부터 주문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비쌈 걍 메가에서 먹을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 먹어봤는데 별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가격 사악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ㅘ 8300원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군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드라이브쓰루는 안되고 매장에서만 가능하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호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제 갔다가 먹을까말까 고민했었는데 맛있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격이 나한테는 쫌 부담이 되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비싸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직 파트너 ㅎㅎ 말을 아낍니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코코넛? 빼달라고 하는거 가능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빙수 커스텀 다 불가양 뭐 넣고 빼고 다 안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만드는 과정 복잡해보이긴 한다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완전... 음료 정체구간이야 진짜 빙수만 만드는 파트너 한 명 더 있어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현직파트너 22 브레이크 끝나면 빙수 재료만들어야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빙수 포지션 따로 있어야돼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레드빈이 관짝 열고 또 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플망고빙수 맛있겠다아아ㅏㅏ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가격이면 전문점에서 먹을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제 레드빈은 먹어봤는데 맛퀼이 맘에 들더라
저가느낌 아닌 퀼이라 좋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퀄리티가 어떻길래 메가 이런데꺼는 저퀄느낌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언제 만들고 앉아있냐..ㅋㅋㅋㅋ 타 브랜드사람ㄴ데 여기도 진짜 현장 배려 안해주네 하긴 신메뉴 만드는 애들이 탁상 앞에 앉아서 뭘 안다고 제발 피크시간에 현장 좀 나와보셈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도 랄지 시작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격이 너무 사악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격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또 파트너만 죽어나가는 거 만들었구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망빙 너무 달앗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맛있어 보이긴하는데 저가격이면....메가가거나 돈 좀 더해서 설빙갈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노메 빙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저놈의 레드빈 좀 안썼으면 좋겠음
왜 팥빙수라고 못쓰고 레드빈 빙수 블렌디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8300에 저거 먹을 거면 걍 빙수가게 갈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레드빈 빙수..ㅋㅋㅋ 그냥 팥빙수라고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쫀마ㅌ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 진짜 그림의떡… 너무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약간 비싸고 크림 느끼한 거 빼면 맛나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이거 먹어보려고 했눈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앗 생쿠 안되네 너무 비싸서 그런가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저냥 맛있었는데 너무 비쌋음 ㅠ 8300원은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가격 사악하긴하다 그래도 한번먹어봐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거먹을바엔 돈 좀 더주고 설빙먹으러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너무 비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알바생 눈물나는소리 다들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비쌀텐테 저가커피 메뉴보단 퀄리티 좋았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다른 비상이 생겼네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노르웨이 감동시킨 한국인들4
05.02 10:33 l 조회 4731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말나오는 남여주 연기짤340
05.02 10:31 l 조회 126699 l 추천 5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28
05.02 10:19 l 조회 17945 l 추천 3
유병재 vs 카리나
05.02 10:17 l 조회 1147
유지태 김효진 러브스토리1
05.02 10:05 l 조회 5823
미국에서 심신미약 주장 감형을 주장하면 생기는 일9
05.02 09:58 l 조회 12785 l 추천 7
우와 남편을 울렸습니다1
05.02 09:56 l 조회 6576 l 추천 4
아시아나 퇴사 7년만에 승무원 메이크업한 류이서..JPG85
05.02 09:36 l 조회 84884 l 추천 21
역사학자가 광개토대왕을 우리나라 최고 명장으로 뽑은 이유
05.02 09:31 l 조회 2358 l 추천 1
💥요즘 젊은 세대특징3
05.02 09:24 l 조회 9956
K-뷰티 충격 근황16
05.02 09:18 l 조회 22377 l 추천 3
충주맨 초고속 승진에 대한 반감을 이해한다는 침착맨3
05.02 09:13 l 조회 14913
변우석이 기억을 잃었다는 유재석 캠프 하루 시간표 수준3
05.02 09:12 l 조회 9643 l 추천 2
연세대 에타 탈북자 여자신입생2
05.02 09:10 l 조회 4038
강아지 주인을 NPC로 취급하는 사람들.jpg89
05.02 09:02 l 조회 54106 l 추천 4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나보다 나이 어린 선임 반말 이슈16
05.02 08:57 l 조회 8606
집순이 태연이 구독한 ott 개수
05.02 08:49 l 조회 2340
현재 bhc 역사상 가장 빠른 페이스라는 초히트작..JPG228
05.02 08:43 l 조회 142145 l 추천 1
14년전에 일어난 기묘한 미제사건, 오창 맨홀 변사사건1
05.02 08:40 l 조회 2274
짱구 vs 피카츄 국내한정 더 인지도 높은 캐릭터는?3
05.02 08:39 l 조회 1084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