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06
현재 약이 없어서 난리난 정신병원들 근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티반 대체할 약 많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가있어요…? PO말고 주사제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명인제약에서도 팔거고 로라제팜말고 다른 대체약 많아서 큰상관까진 없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정말? 다햄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가끔 위경련 오면 아티반 먹는데…….
진짜 가끔이라 년에 한번? 처방받는데…..
어카념……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하게 스트레스 받으면 과호흡 오면서 위경련 같이오는데 그럴때는 효과 좋았어
그냥 위아파서 위경련오는거면 진경제같은게 나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묶어야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아관련 뇌손상을? 글 다 안보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현병은 안쓴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티반은 대체약 많은데 뭔 비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체제가 있어도 아티반만! 악효가 드는 사람이 있으면 비상이 맞겠네요 근데 아주아주 적은 확률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체약은 아티반보다 부작용 많음 보건복지부는 탈모 말고 이런거나 지원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티반주사 자체가 "lorazepam 2mg"고 동일한 대체약은 없어. 이게 팩트임
비슷한 신경안정제 대체제는 있어도 로라제팜만 약효가 드는사람이라면? 비상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맞는데 윗댓들 개알못이면서 거짓정보 당당히 써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보다 신독성? 간독성?이 거의없다고 봐도 되는 약이랬어 그래서 편하게 처방했던 약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티반주는 일동 단독일텐디
아티반 대체제 없어ㅠㅠ 걱정이다
경련 섬망 다 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의료계 종사자 응급실 간호사입니다 아티반 대체약 많다고 하는 사람들는 PO 이야기 하시는거 같는데 주사로는 없습니다.
응급실에서 경련이 온 사람 특히 간질, 소아환자는 신속하게 주사로 써야하는 필수 약입니다. 다른 대체약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당장 응급의학과 과장님들이 경련 온 환자에 대한 약이 줄게 없어 아티반 떨어지면 그냥 산소 주고 지켜봐야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일하는 사람들이 안 좋은 상황이라는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중요한건데 왜 돈 안돼서 단종돼???? 잘 안쓰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꼭 저 약이 아니더라도 어떤 카테고리들은 국내 수가 제도랑 엮여서 약가가 너무 낮으면 수요가 많더라도 제약에서 아예 만들질 않아.. 팔면 팔수록 손해인 구조라 수입만 하기도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ㅠㅠ 복잡하구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법이 없나...??? 아티반 중요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의료인인 나도 로라제팜 들어봤을 정도면 꽤 많이 쓰이는 약이란거 아닌가? 근데 왜 생산 중단될 정도로 수익성이 안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제약회사에 라이선스 이관한다고 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많이 쓰는데 수익이 없어서 생산 중단이면 뭔가 잘못 된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8일전 글이라 보실진 모르겠지만.. 급여의약품은 가격을 제약사에서 정하는게 아니라 나라에서 정하는데(건강보험공단, 심사평가원) 실제 제품의 제조원가보다 약 가격을 낮게 정해주기도 해서 그렇습니다. 예를들어 한 병을 만드는데 100원이 드는데 나라에서는 판매가를 50원으로 정해버리면 제약사는 약을 팔수록 손해가 나는 구조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때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대체제 많다는 댓들은 뭐임 ㅜㅜ 저 약이 필요한 환자들한텐 진짜 중요한 문젠데. 약값좀 올려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제는 같은 성분 외국에서 비싼 돈 주고 사다 써야하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체재 많다는 사람들은 대체 알지도 못하면서 왜 저런 댓을 다는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티반이 Iv용으로 젤 좋아 제일 많이 쓰는건데 지금 저러는거임.. 안정성도 제일 높을걸 잘은 모르지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만화책
05.07 22:22 l 조회 1957
2026년 4월 개인이 가장 많이 매수한 ETF9
05.07 22:20 l 조회 20369
사설인강 들을때 큐앤에이에 다른교제에 있는 모는거 질문해도 됌?2
05.07 22:19 l 조회 221
미국의 역대급 미제 살인사건
05.07 22:14 l 조회 4291
어버이날 부모님 용돈 주는 방식은?
05.07 22:09 l 조회 595
잇올 다니고 싶은데 우리 집에서 버스 타고 30분정도 걸려2
05.07 22:07 l 조회 1079
[단독] AI 만난 뒤 돌변한 아내… "끔찍한 8개월의 기억”73
05.07 21:59 l 조회 86455
현재 속초 중앙시장을 먹여살리고있다는 음식..JPG128
05.07 21:54 l 조회 100933 l 추천 3
승무원이 내 다리에 계속 스킨십하던데45
05.07 21:51 l 조회 36825 l 추천 2
델타 항공 루머 언급하는 기개 미친(positive) 소유.jpg3
05.07 21:50 l 조회 15438 l 추천 2
귀하게 자랐다 싶은 기준은?6
05.07 21:48 l 조회 6169
30달러로 내가 가고 싶은 해외여행 가기14
05.07 21:41 l 조회 3599
혹시 이투스나 메가스터디 처럼 사설인강 듣는 사람 있어?2
05.07 21:40 l 조회 759
수능 독학재수인데 수학같은거 모르는 문제있을때 어떻게 해? (답지 봐도 이해 안됄때)3
05.07 21:39 l 조회 697
나 국어1
05.07 21:37 l 조회 197
28살 먹고 편의점에서 혼남
05.07 21:32 l 조회 4738 l 추천 1
어느 카페의 메뉴판.jpg
05.07 21:28 l 조회 2976 l 추천 1
5월 11일부터 불법사이트 긴급 차단 시행
05.07 21:25 l 조회 2805
"포장마차서 비닐 포장·떡 함께 데운 떡볶이…파와 달걀로 눈속임" 눈살4
05.07 21:23 l 조회 13597
이란 측 "믿어달라, 한국선박 공격 안했다…한국에 대단히 우호적 감정”222
05.07 21:21 l 조회 39641


처음이전8468478488498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