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7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최악 인종차별 당했다는 후기 많은 국가
153
1개월 전
l
조회
103954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
36
3
1
익인1
2019년에 오스트리아 빈 갔는데 너무너무 친절해서 여기서 살고싶다는 생각까지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바뀐건가....
나는 소문대로 벨기에가 인종차별 심하더라 길가다가 무섭게 생긴남자가 소리지르고, 유명한 식당갔는데 꾸진자리주고 주문도 늦게받았음
1개월 전
익인2
저는 벨기에요 딱 봐도 어린 애들이 길 지나가면서 인종차별 많이 해서 에휴.. 거리면서 다녔음
1개월 전
익인46
22 유럽에서 벨기에가 제일 심해....
1개월 전
익인61
333
1개월 전
익인66
진짜???? 얼마전에 갔을때 진짜 너무 좋았는데ㅜㅜ 인종차별 하나도 없고 너무 친절하고!!
1개월 전
익인98
나도그랬는데 운이좋았던듯
1개월 전
익인81
44444
1개월 전
익인100
어후 거긴 우리나라 연예들이 예능 찍으러 갔다가 여자들이 출연자쪽 향해 눈찟고 그랬잖음 과거 콩고인 노예, 학대 역사 있었고 학교에서 가르치지도 않는다고 들었음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이탈리아 진짜;;;; 대환장 그 자체였음^^
1개월 전
익인4
헉 다음 여행지인데 왜,,?
1개월 전
익인15
이탈리아 피렌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 2일 같은 2박3일이었는데 다른 서유럽권에서 당한 인종차별보다 피렌체에서 당한 게 훨씬 많았어 흑인이 자전거 타고 다니면서 몽키 이러고 중동인같이 생긴게 니하오 이러고 눈찢고 걍 너무 기분 나빠서 피렌체만큼은 절대 안 갈듯 밀라노에서는 한 명 만나긴 했는데 지 꽈추 만지면서 같이 놀자는 미 있었다
1개월 전
익인3
하... 나도 이유는 잘 모르는데 서양 사람들이 되게 좋아해주거든..? 미국 영국 스위스 독일 프랑스 다 오히려 매너있게 칭찬하거나 호감 표시를 하는데 걍 이탈리아는 와서 갑자기 입 맞출려고 한다거나 따라다니면서 욕한다거나 만지려하거나 이럼;;;;;;;;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2
니하오 인종차별이야
1개월 전
익인32
아앗.... 그거시....
1개월 전
익인40
원래 눈치 좀 없거나 인종차별 종류들 잘 모르면 당하고도 인종차별인지 못 알아채는 경우도 많음
1개월 전
익인44
동양인 보면 니하오 박는거 대표적인 인종차별임
1개월 전
익인6
벨기에도 만만치않음
1개월 전
익인56
ㄹㅇ
1개월 전
익인7
그럼 인종차별이 좀 없는 곳은 어디일까요,,,?
저는 호주는 없다고 느꼈는데 또 다른 분들은 심하다 하는 분들이 있어서
1개월 전
익인13
그리스? 저는 괜찮았어요
1개월 전
익인18
걍 미국.. 없을 순 없겠지만 확실히 좀 나은 거 같아요
아님 아싸리 동남아가 낫긴 하죠..
1개월 전
익인33
미국 특히 서부면 그냥 여행갔을 때 인종차별은 진짜 없는 거 같아요
다만 네브라스카 같은 중부나 텍사스 같은 서부면 또 다르긴 해요
식당 들어갔는데 막 지켜보는 시선이 엄청 느껴져서 부담...
1개월 전
익인27
터키 못 느낌
1개월 전
익인30
저도 호주 못느꼈어요
오히려 사람문제는 호주 호텔에서 중국인들한테 당함ㅎ.. 엘베에서 그 특유 시끄러운 톤으로 막 우리 무리 보고 뭐라뭐라 말하는데 일행 중 한명이 중국어 알아들어서 ㅋㅋㅋㅋ 어이없음
1개월 전
익인65
헐 뭐라고 했대요...?
1개월 전
익인82
도를 아십니까 라고 했다네
1개월 전
익인103
미국은 없는것 같음..동부라 그럴수도 영어 잘 못해도 그런거 없이 그냥 알아먹고 대해주고 딱히 불편함 못느낌 유럽이 상대적으로 심한거 가틈 이태리 진쯔 피렌체쪽에서 눈찢는 거해서 내가 한국말로 쌍욕 박으니까 그대로 따라함 아오 진짜 때릴수도 없고
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
작년에 오스트리아 갔었는데 딱히..
1개월 전
익인9
헐.. 난 이탈리아는 괜찮았어
1개월 전
익인10
오스트리아 빈 오페라 극장 쪽 갔는데 동양인이라고 중국어로 말걸고 하다못해 미성년자 애들이 사진 찍는데 와서 인종차별하고 그래서 너무 기분 나빴음...
1개월 전
익인11
읭 작년에 갔는데 인종차별 전혀 하나도 못느낌 머지
오히려 난 영국이 인종차별 제일 심했음 거긴 지네나라 사람 아니면 사람을 무슨 교양없는 원숭이로 알고 가르치려 듬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
오스트리아도 심한데 나는 네덜란드가 진짜.... 수학여행 온듯한 중학생들이 원숭이 흉내내면서 단체로 나 사진찍은적 있음^^^^
1개월 전
익인14
헐 체코 프라하도? 거긴 한국인 많이 간대서 덜할 줄
1개월 전
익인21
프라하 심해요..ㅠㅠ 특히 저녁에 이상한사람 많아짐
1개월 전
익인14
해외에서 유일하게 가고 싶은 곳이었는데 ㅠㅠ 와장창...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그냥 국내나 다녀야지 ㅜㅜ
1개월 전
익인21
그래도 가볼만은해요! 근데 해지고나면 절대절대 혼자 다니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14
감사합니다!! 조언 명심할게요 😊
1개월 전
익인34
엥 나 프라하 5층 클럽에서 아일랜드 햄이 놀고가라고 용돈 쥐어주고, 까를교에선 한국 좋다고 어떤 아재가 같이 사진찍자 그러고 피자집에선 한국인들 롤 잘한다고 자기 페이커가 우상이라고 막 그렜었는디
1개월 전
익인53
심하면 심하고 아니면 아니고 케바케인데 체코가 원전수교로 한국사람들이 많이 오가서 입국할때 좋아요
1개월 전
익인88
난 프라하에서 한번도 안당해봄 개친절햇음 다들
1개월 전
익인16
인종차별 심한 건 교육 못 받아서 그런 거고
식당에 따라 필요하면 TPO 맞춰서 입는 것도 중요함
오스트리아나 유럽 식당은 잘 차려입을수록 대접이 좋았어.
1개월 전
익인17
최근에 이탈리아 한달 갂다왔는데 인종차별은 못느낌..
1개월 전
익인18
이번에 동유럽갔었는데 못 느꼈는데..운이 좋았던건가? 오히려 엄청 친절해서 동유럽은 꼭 또 와야지 했는데 특히 빈..
근데 쳐다보는 건 좀 있다고 느끼긴 했음 그래서 살짝 의아하긴 했는데 우리 말고 동양인 자체를 거의 못봐서 여기서 동양인 봐서 신기해하나 정도로 생각함
1개월 전
익인19
난 유럽에서 직접적으로 겪어본적은 없는데 관광객 적은 동네로 가면 뭔 신기한 생물 보듯이 뚫어져라 쳐다보더라 나이드싱 분들중에는 째려보는 분도 많고... 도움청하면 웬만하면 다 친절하긴 한데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느껴본적없는 시선이라 신기했음 2000년대초처럼 아시안 많이 못보던 시절도 아닌디
1개월 전
익인15
의외로 프랑스가 진짜 없었음 딱 한번 당했는데 디즈니에서 어린 여자애가 눈찢던데 그거보고 부모가 바로 제지하더라 내가 겪은 걸로 따지면 남아시아나 아랍계 같은 애들이 인종차별 제일 많이함ㅋㅋ 그다음 흑인 그다음 백인이었음 본인들 차별 당하는 걸 동양인한테 푸는건지 어이가 없어서 진짜
1개월 전
익인20
16년도 오스트리아갔을때 인종차별 있었어요
동양인관광객이 다른 곳보다 상대적으로 적기도 하고 집시같이 보이는 사람들도 많았음
1개월 전
익인21
이탈리아가 더 심함…오스트리아는 한번밖에 없었는데 이탈리아는 무슨 이동하는 지역마다 인종차별 당함…캣콜링도 이탈리아에서 처음 당하고…
1개월 전
익인22
이번에 풍향고2에서 오스트리아 갔나?
1개월 전
익인87
맞어
1개월 전
익인23
벨기에인줄 알았는뎅
1개월 전
익인24
코로나 전에 2016년에 빈 갔었는데 전혀 그런 거 못 느꼈는데.. 오히려 프라하에서 그랬는데 그건 그 나라 사람들이 아니라 한국인들 ㅋㅋㅋ 옆 테이블에서 보기에 답답해보였는지 일행들이랑 비아냥 거리면서 @@ 할 거냐는데요 이러는데 우리도 다 알아듣고 고민하고 있는건데 왜 지네가 우릴 우습게 보고 그러는지 모르겠어서 기분 나빴던 기억..이..
1개월 전
익인25
저는 독일 오스트리아에서 겪어본 적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이탈리아에서 겪었습니다ㅋㅋㅋㅋ 맨땅에 물건파는 잡상인이 백인들은 물건 만지면서 고를 수 있게 해주면서 제 일행이 보려니까 돈 터치 이러면서...ㅋㅋㅋㅋ 이거 외에도 더 있지만 진짜 얼탱x..
1개월 전
익인26
이탈리아 17일 머무는독앋 인종차별 딱 한 번 당한게 피렌체였어요 직원이나 그냥 평소 상대하는 사람들은 그런거 못느꼈는데 길가는데 벽에 기대어있던 왜소한 체격의 흑인이 니하오라고함; 와중에 겁나 작게 중얼거리면서 말해서 뭐지 하다가 한참 지나치고 나서야 아 니하오라고 한거였구나 알아챔
1개월 전
익인28
이게 진짜 운빨인듯 전 여행 중에 오스트리아에 대한 기억이 서유럽보다 좋았어요…다음번엔 또 다르려나
1개월 전
익인29
도대체가 저나라들은 왜이렇게 못배우고 못난 인간들이 많은건지...
1개월 전
익인31
다음 달에 이탈리아 가는데 호달달
1개월 전
익인31
오스트리아는 못 느낌
1개월 전
익인35
저는 코로나 전에 오스트리아 워홀갔다오고 작년에는 인스브루크 갔는데 못 느끼긴했어요 잘 몰라서 그런가ㅠㅠ코로나 터질 때 한국 왔는데 그때 좀 있었던거 같아요
1개월 전
익인36
이탈리아 캣콜링 미처럼 1보1캣콜링당함 ㄹㅇ
1개월 전
익인37
근데 웃긴게 백인 친구들이랑 있으면 또 차별 안 함;;
1개월 전
익인38
오스트리아 건축물은 좋았었는데 좀 고급카페 들어가니까 거기 있던 백인들이 나랑 일행들 다 동물원 원숭이 쳐다보듯 빤히 보긴 했음
1개월 전
익인39
헐....오스트리아 좋았는데
1개월 전
익인41
난 프랑스가 제일 그랬음
1개월 전
익인42
전 네덜란드.. 웃긴건 그때 도시 전체에 무지개 깃발이 펼쳐져있었어요
1개월 전
익인43
이번에 이탈리아 다녀왔는데 인종차별 하나도 못느꼈고 오히려 식당이나 카페나 젤라또집 가면 한국어로 엄청 인사해줘서 놀람
안녕하세요 고맙습니다 이런건 기본이고 맛있게 드셨어요? 어서오세요 이런말도 해주더라
작년에 프랑스 갔을 때는 진짜 거리에서 1일1 칭챙총 들려서 환장 그자체 였는데
1개월 전
익인47
2주 동유럽갔는데 그런 거 없이 괜찮았는데..?케바케인듯 오스트리아 시골마을도 갔는데 인종차별 없고 카페나 사람들 다 전반적으로 친절했어!
1개월 전
익인48
여행가서 인종차별 만나는건 진짜 걍 운임
유럽여행 여러국가 장기여행 여러번 해봤는데
나는 인종차별자 한번도 안만난 나라도
인종차별로 유명하기도 하더라
그냥 인종차별주의자를 언제 만나느냐가 타이밍인듯..
우리나라에 누가 여행와도 인종차별 당할수 있는것처럼..
1개월 전
익인49
유럽여행 한달 반 가면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갔는데 인종차별 한번도 안 당했엉... 케바케인 듯
1개월 전
익인50
근데 이게.. n년 살고 오는 게 아니라 여행 차 각 나라 별로 길어야 1달 머무는 게 전부라 친구들마다 가장 인종차별 심했던 나라가 다 다름 본문엔 영국은 괜찮았다던데 영국에서 심하게 당한 친구도 있고 체코를 제일 심했다고 꼽는 애도 있고
1개월 전
익인51
근데 진짜 왜그러는거임
1개월 전
익인52
난 오스트리아는 딱히 못 느꼈는데 체코 프라하에서 두번정도 있었어
1개월 전
익인54
오스트리아에서는 못느꼈는데 이탈리아 진짜 니하오 칭챙총은 기본임..
1개월 전
익인57
오 나도 오스트리아 빈에서 경험함! 그냥 사람바이사람인지 알았는데.. 이런 분위기가 있구나...
그것도 히스패닉한테 당해서 좀 충격이었음... 지들끼리 우리 가리키면서 웃고 손가락질하고...
1개월 전
익인58
이정도명 걍 유럽은 인종차별 가챠게임이고 아시아권만 가야겠네 미개한 것들 에휴
1개월 전
익인59
ㅠㅠ외국나가기 무서워영
1개월 전
익인60
나도 빈, 잘츠, 인스부르크 갔다왔는데 세곳에서 다 인종차별 당함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2
아인정...어케이쁜나라에서 세상에.......
후줄근아니라 백화점 영캐 단정스타일로 입었는데도 저래 ㄹㅇ
1개월 전
익인62
내돈주고 스트레스 받고옴 ㅠㅜ
1개월 전
익인63
엑 미친 안되는데
1개월 전
익인64
내 기분 벨기에가 최고인데 벨기에보다 심한가보네...
1개월 전
익인67
어머 저도
영국 비엔나 이렇게 딱 두번..
1개월 전
익인68
도대체 인종차별을 왜하는걸까나...
1개월 전
익인69
유럽 어느 나라든 인종차별자는 있다고 생각
그래서 어느 나라에서 당했는지는 그냥 케바케인것 같음
저는 오스트리아에서 1년 넘게 살았었는데 괜찮았어요
그 심하다는 벨기에에서도 한번도 안당했었고
근데 이탈리아에서 많이 당함..
1개월 전
익인70
와 왜지 혼자갔는데 못 느꼈는데...
1개월 전
익인71
자기들이 대단한 인종이라고 생각하나..? 똑같은 사람인디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79
그사람들은 얼굴보자마자 국적를 알아본데? ㅋㅋ 그냥 동양인이니까 차별하는거야
1개월 전
익인74
부다, 빈에서 작년 12월달 말에 인종차별 당하긴 함… 부다는 걍 여자혼자 가기 무서웠고 빈은 길 물어보는데 자꾸 어떤 아재가 나한테 대답해주는 사람 사이에 끼어서 대답해주지말라고 함…ㅜㅜ
1개월 전
익인75
작년에 비엔나랑 잘츠 포함해서 한 2주 다녀왔는데 한번도 그런적 없었음..
1개월 전
익인76
독일 교환학생 6개월 했고 벨기에 빼고 주변국가 다 돌아다녔는데 인종차별 겪은거 독일밖에없음
1개월 전
익인84
나두 유일하게 독일…
영국 네덜란드 덴마크 동유럽 다 괜찮았는데ㅠ
1개월 전
익인77
ㅋㅋㅋ프랑크푸르트 숙소 짐풀고 나오자마자 니하오 곤니찌와 당함
1개월 전
익인78
저도 프랑스 걱정했는데 오히려 영프독에서는 한번도 안당하고 이탈리아에서 인종차별&캣콜링 진짜 많이 당했어요.. 이탈리아 남쪽으로 내려갈수록 심해지는듯요 근데 또 친절하신 분들은 엄청 친절했는데..ㅠㅠ
1개월 전
익인83
그냥 재수 나쁘면 걸리는게 인종차별입니다 전 오히려 벨기에 오스트리아에서 다 친절하게 대해주셨는데 이딸리아에서 계산하러 영원히 안오고 인종차별 덜 한 영국에서 숨쉬듯이 인종차별 당했슴다
1개월 전
익인63
댓글보니 진짜 사바사네…
1개월 전
익인85
난 완전 괜챤앗는데..
1개월 전
익인85
난 스위스..할머니들
할머니들 빼고 드 ㄱㅊ앗음
1개월 전
익인86
이탈리아에서 니하오 곤니치오ㅏ 이럼서 인종ㄴ차별 엄청당함 ,,,
1개월 전
익인89
영미권에 살면 인성 파탄남. 제발 탈출 플리즈.. 그리고 영국 인종차별 미쳤음 나는 기차탔는데 누가 내 쪽으로 밖에서 돌던져서 창문 깨지고 경찰 부른적 있음 순수히 내가 이스트 아시안이라 (한중일 - 동남아는 아시아인으로 안쳐줌)
1개월 전
익인88
동유럽+ 오스트리아 갓다왓는데 완전 ㄱㅊ앗음..
1개월 전
익인90
헐 나는 너무 좋았는데 오스트리아도 동유럽(폴란드 체코 헝가리)도... 물론 뭐 2주 여행하면서 운이 좋은 거였겠다만
1개월 전
익인90
사람들 그냥 친절했음
1개월 전
익인91
부다 빈 프라하 다녀왔을때 부다에서 딱 한번 당해봄 나한테 영어로 말안하고 헝가리어로 얘기하면서 짜증냈던 직원 잊을수없음
1개월 전
익인92
독-오 ㄹㅇ레전듴ㅋㅋㅋㅋ 독일에서 니하오 듣고 시작, 들어간 식당에서 사람들 핵많이 앉아서 느긋하게 맥주 홀짝이고 있는거 보고 들어간건데 종업원 눈 마주치자 마자 정색하고 고개 절레절레 하더니 we’re closed ㅇ하면서 나가라고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3
유럽 여행 다녀오고 나서 주변 모두에게 비추천함 인종차별에 오물냄새에 위생도 거지같고 음식도 노맛이고..옛날 건축물들이나 박물관 이런거에 환장하는 분들은 충분히 가치가 있지만 아닌 사람들은 그 돈으로 다른거 하시길
1개월 전
익인94
몬트리올에서 한번 당해봄 대놓고 하는게 아니라 은근히함
1개월 전
익인95
이탈리아는 갈 때마다 인종차별은 커녕 캣콜링도 안하고 친절했고 파리가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친절했음ㅠ
1개월 전
익인96
난 스페인이 진짜 심했음 하루에도 3-4번씩 당하고 ... 다시는 가고 싶지않은 나라 됨
1개월 전
익인97
코로나 여행제한 풀린 직후에 이탈리아랑 파리 가서 관광객이 엄청 적어서 어딜가든 왕친절.. 바티칸 빼고 어딜가나 텅텅ㅎㅎㅎ 모나리자도 코앞에서 보고 재밌었음
1개월 전
익인99
코로나 한참 심할 때 잠깐 오스트리아 살았었는데 진짜 심했음 ㅠ 눈 찢기도 하고 칭총이라는 말도 실제로 처음 들어봄... 횡단보도 건너는데 차이니즈 어쩌구하면서 큰 소리로 욕하는 아재도 있었어.. 그래두 대부분 친절했고 너무 예뻤던 나라라서 나쁜 기억은 아님
1개월 전
익인101
오스트리아ㅇㅈ.. 이틀있었는데 길거리 걸으면서 니하오 계속 듣고 우리앞에 걷는 백인들 엄청 느리게 걷길래 앞서 걸었더니 다시 앞으로와서 걷는일 많았는데 나중에 보니까 이거 인종차별이라고하던데ㅋㅋㅋㅋㅋ 심지어 마트에서는 캐셔가 계속 말 못알아듣겠다고 몇번이나 되물어서 뒤에 계산 다 밀리고 눈총받고 갔던 유럽국가중에 제일 심해서 별로 기억이 안좋음
22일 전
익인102
옛날엔 프랑스랑 스페인 심했단 말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오스트리아 독일이구나...유럽인들 ㄹㅇ 미대륙 사람들보다 심하다더니
9일 전
익인104
난 작년에 프라하 오스트리아 잘츠 빈 할슈 갔는데 딱히 못느꼈어. 근데 이탈리아 피렌체에선 괜찮았는데 로마에선 좀 느꼈음 ㅠ
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쓰레드에서 핫한 부동산 복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야화첩 실사화 배우 공개⚠️
이슈 · 2명 보는 중
고양이를 잃어버렸는데 찾긴 찾았음
이슈 · 1명 보는 중
하닉 평단 89인데 인생여전임
일상
AD
스타벅스 사건이...중국으로 번지고 있다고 함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리나라 마약 치료 90%를 혼자 감당하고 있는 병원 근황.jpg
이슈
AD
주식 부자 많다는 요즘 경제 분위기
이슈 · 3명 보는 중
아제발
일상
오늘 변우석 연기력이 좀 어색한거 같다는 장면
이슈 · 2명 보는 중
그렇게 하고 싶으면 네 똥구멍에다 박고 해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입시학원 민폐 레전드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 코첼라에서 깜짝 발표한 빅뱅…JPG
이슈 · 1명 보는 중
출근하는 2030 직장인들 진짜 특징
이슈
공무원이 아닌 자를 공무원으로 전환하는 법안이 나왔다고?
이슈
AD
ai로 인한 음식혁명이 다가오고 있음
이슈
AD
메가톤바 신상 2종+와바 민초+옥동자 헤이즐넛 실사.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46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54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54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20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54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4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6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94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70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1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71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63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2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4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3
오늘자 닝닝 인스타그램.jpg
6
04.30 00:14
l
조회 15362
l
추천 1
휴지심을 이용해 사진을 찍으면 당신의 고양이가 달처럼 나온다
1
04.30 00:03
l
조회 5268
고객님 집 대문을 돌로 내려친 배달기사
04.29 23:59
l
조회 5339
'국물라면부터 비빔라면까지' 한국인들의 최애 라면은?
1
04.29 23:57
l
조회 764
영화) 공포영화 감독 대표작들 모음
04.29 23:54
l
조회 1131
감자 먹을 때 설탕 vs 소금
04.29 23:51
l
조회 422
어린이12명&선생님2명 vs 경비아저씨 이벤트 경기중 일어난 일
04.29 23:47
l
조회 679
GPT한테 죽고싶다고 말한 결과..
34
04.29 23:46
l
조회 43983
l
추천 1
카페에서 카드 뽑아달라고 하지 말아주세요.jpg
72
04.29 23:43
l
조회 61166
l
추천 1
입소문 난듯한 ENA 월화드라마 허수아비 시청률 추이
04.29 23:37
l
조회 2370
의사가 사라진 수술실, 환자는 식물인간
3
04.29 23:35
l
조회 2661
다비치 - 팡파레 | 히든싱어 이해리 5명이 다시 모였다 Cover by 팀해리
04.29 23:28
l
조회 276
132년만에 밝혀진 타이레놀의 진통원리
321
04.29 23:20
l
조회 106187
l
추천 39
저화질 뚫고 나오는 오늘 자 이채연 실물 체감짤.jpg
04.29 23:20
l
조회 4269
수능/재수
추가하기
더보기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
1
작년 개때잡으로 공부해도되나....?
17
했던거 까먹고 까먹고ㅠ
2
수능) 과탐은 거지같은과목임 진짜
수능) 과탐 못하는데 사탐이 적성에 안 맞아… 그래도 사탐하는게 맞겠지?
5
미국 뉴스위크 선정 2026년 세계 최고 암병원 순위 (ft.한국 병원들 순위)
1
04.29 23:18
l
조회 2526
김냄비 사진 보고 놀란 외국인들.twt
85
04.29 23:14
l
조회 56297
l
추천 14
싱글벙글 미국 초딩
4
04.29 23:13
l
조회 4082
갑자기 핑크빛 도는 냉부 녹화장
15
04.29 23:04
l
조회 54320
l
추천 4
유재석이 좋아할 것 같은 영상 1위 (feat. 광수)
04.29 22:58
l
조회 1040
남돌 논란 중에 연애 담배 범죄 셋 중 제일 타격 큰게 뭘까?
1
04.29 22:53
l
조회 976
더보기
처음
이전
971
972
973
974
97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
1
3학년 11반 전원 서울대 합격
2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3
3
한국을 색다르게 부르는 나라
4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5
5
볶음밥을 시켰더니
6
성경 말투 잘함
7
새벽 세시 버럭남
8
어느 고딩의 왁싱 후기
9
요즘 평일 주말 상관없이 사람 미어터진다는 곳
10
로또 당첨된 대학생 1년 반 뒤의 후기
2
1
이 정도면 허리라인 있는 거야?
22
2
엥 방송작가들 월 200도 못 벌어?
3
이 시간에 헤어드라이기 20분 쓰는거 에바참치 아니야?
4
4
친구한테 이런 감정 느낌 드는데 버리는게 맞겠지
7
5
두달만에 15키로 감량이면… 마운자로겠지?
8
6
나 진짜 엠비티아이로 사람 판단하기 싫거든? 근데 잇팁은 찐임
1
7
인간관계 현타는 24을 먹고도 오네
7
8
요즘 왤케 몸이 간지럽지
2
9
제발 무토바 금지 얘들아 제발 좀;
2
10
인성이 별론거 아는데 왜 사겨...?
6
11
난 언니없었으면 진짜 외로웠을듯
12
난 일방적 우정 질질 끌었던게 제일 후회돼 ㅋㅋㅋ
3
13
아 여경 까는글
4
14
현실에서도 무토바해야됨
15
난 이제 뭣같은 인간들 보면 지적질 하는게 아깝더라고
16
부산 부전동이랑 서면 일대에 구토냄새 나는거 대체 정체가 뭐야?
17
우리 전쟁나,,,?
18
167/60인데 다이어트..
3
19
원래 수능영단어가 공시영단어보다 어려워??
1
20
나는 진짜 공부못하는고등학교 나와서그런가 대기업간소식조차 안들려
2
1
4세대 탑여돌 뉴에아르 맞나?
10
2
ㄱ
떠나셨던 분들 좀 돌아오셔서 신기함
1
3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
8
4
아이돌팬들이 출장십오야 많이원하는 이유는역시 소속사 연예인들이 단채출연 때문이갰지?
5
올데프 famous 개잘뽑은거같음
6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7
아저씨들이 스포츠 과몰입하는 거 이해 안 됐는데
2
8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 채령 진짜 예쁘다
2
9
축구 개재밌ㄴ넼ㅋㅋ
10
밴드 좋아하다보니 남연들 볼 때마다 손톱부터 보게 됨
11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
1
12
아무리 봐도 동북아가 전세계에서 자기 외모 자존감이 젤 낮은거같음
4
13
랒 은석 소희 실물로 보면 머리 크기 어때?
9
14
난 내본 실물때문에 여태 덕질함ㅋㅋ
15
메시 지리네
16
솔로곡 퀄 어느 회사가 제일 좋은거같아?
12
1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2
나무는 배우 기획사 좋은 곳이야?
2
3
허남준 멋세계짤 보다가 고래별 생각남 ㅅㅍㅈㅇ
3
4
오티티가 장벽인거 추천 안하는데 이거 봐줘 제발.. 약간 수위있는 하이틴재질
11
5
참교육 마지막회 사이다야???
3
6
로코중에 다시봐도 재밌는거 뭐있어??
6
7
멋진 신세계 몇화쯤에 남주가 반해?
16
8
요새 드라마 많이 보는게 뭐야??
3
9
멋진신세계
외국팬들도 이러고 노는구나 ㅋㅋㅋㅋㅋ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