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5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우리 도시의 예쁜 '진짜 본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김해가 없네... 그래도 한때 가야의 수도니까 뭐라도 있을거같긴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김해익은 아니지만 나 가야 좋아하는데!!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김해 평야가 옛날엔 바다였대
생긴지 오래 안된 뉴타운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뭔가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가에 항상 달구벌이 등장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대구 도로명주소에 달구벌대로가 나오는거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이아는 처음 듣네 대전이 한밭이면 광주는 빛고을인데 보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뭔가 영험한 힘이 있을 것 같은 이름들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잠시 대전 살때 한밭. 대구 살때 달구벌. 들어봣는데.. 정작 고향은 첨보는 명칭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이아광역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그래서 안성재가 수원 출생이라 레스토랑 모수인 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우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처음 알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미친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코스모스로 인터뷰한거 봤는데?? 그리고 제주도 출신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달구벌 지금도 많이 남아잌ㅅ음 곳곳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잉이아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렸을 적에는 왜 곳곳에 달구벌이라고 있는지 몰랐음.. 지금도 달구벌 엄청 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머리… 춘천이 더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테슬라 무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산도비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그래서 한밭대학교였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달홀 고마나루 담모라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빛고을 아니에요...? 그래서 달빛시리즈인줄 알앗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광주보고 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청라가 예쁘지 않음?-인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승뜻인지도궁금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해가 없네 김해는...가락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잉이아가 뭔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가례ㅠㅠ 밤티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안양인으로서 밤티네요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포동이를 생각해보면 안양은 밤티의 도시였던것,,,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라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마나루 ㅁ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삼국시대 쯤 이름인가 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도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서 달구벌대로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포항은 그냥 포항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춘천에는 실제로 우두(소머리)동이 있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슬라는 외국어같아서 멋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잉이아 뭐야 ㅋㅋㅋㅋㅋㅋ평생 안들어본 단어ㅋㅋㅋ 초산도비리? 좀 멋지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전주 완산구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춘천 소머리 어뜩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지역 옛날명도 예쁨!! 솜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제주 담모라이쁘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미추홀은 알았는데 전주는 첨알았다 근데 전주에 완산구라고 있지않나 어떻게든 옛이름이 남긴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달구벌 서라벌 하슬라 미추홀 한밭 정도는 아는데 다른건 다 첨들어보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그래서 대전에 수목원 이름이 한밭수목원이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청주 서원경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소머리 충격적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미추홀이랑 한밭은 들어봤는뎅! 한밭대가 저래서 그런건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없당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본 인형 뽑기 근황
05.10 02:25 l 조회 2406
서울은 매일 이렇게 출근해요?1
05.10 02:19 l 조회 2347
보컬라인 음색 조합 제대로 느껴지는 I NEED U 커버
05.10 02:17 l 조회 529
한강에서 삼겹살 구워먹던 낭만1
05.10 02:17 l 조회 2248
이삿짐 나르고 일당 35만원 받은 대학생
05.10 02:16 l 조회 3514 l 추천 1
미국에 있는 이모한테 과속딱지 나옴1
05.10 02:13 l 조회 6791
경상도 사람들은 이거 뭐라고 불렀어?3
05.10 02:07 l 조회 1522
업자가 내 계정으로1
05.10 02:05 l 조회 2143
직원 타투 만지는 손님.JPG1
05.10 01:57 l 조회 7249
빡세게 공부하지 말라는 공무원 강사2
05.10 01:56 l 조회 6100
6,70년대 소갈비는 서민 음식
05.10 01:55 l 조회 1986
중국인이 말하는 영국 음식
05.10 01:54 l 조회 772
여자들 말걸때 표정 바뀌는게 재밌어1
05.10 01:49 l 조회 3049
자기가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확인법
05.10 01:48 l 조회 2705
밥 세 공기 뚝딱 조합
05.10 01:46 l 조회 1338
우리 할아버지 18살 때 완전 쩔었다고 함4
05.10 01:44 l 조회 11294 l 추천 1
태어난 김에 사는 새2
05.10 01:42 l 조회 1320 l 추천 1
7월부터 실버버튼 달고 가짜뉴스 올리면 과징금 최대 10억
05.10 01:40 l 조회 388
고양이는 안좋은일 얼마만에 잊어버리나요? 저희집 고양이는 한번 아빠가
05.10 01:36 l 조회 1572 l 추천 1
고양이가 서운할 만 했음.. vs 아니. 이건 정상참작의 여지가 있다고 봄..twt3
05.10 01:33 l 조회 2343


처음이전8868878888898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