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52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기혼들 XX날거 아는데 솔직하게 말해야겠음. X 플로우
84
1개월 전
l
조회
26293
인스티즈앱
3
18
3
익인1
진짜 우리회사도 중견이라 육휴 출휴 등 쓰라고 하는데… 그 임무에 대한 계약직을 뽑을려고 해도 1년미만이면 지원자도 거의없고 그사람 알려주는것부터 스트레스라 같은 파트, 팀 내 직원이 업무분담함. 결국 업무 누수 생기고 ㅅ서로 스트레스받고 ㅠㅠ
1개월 전
익인2
남편이 주양육자하면 남편회사에서 일 떠맡는 사람 생기겠지. 여자는 주양육자 안해도 출산 때문에 몸조리할 최소한의 휴가는 필요할 거고. 이러나저러나 남는 인간이 힘든 구조인건데 남편한테 찍소리 못한다, 남자는 육아 안하고 자기계발한다 이런 건 너무 일반화 오류 아닌가? 남/녀로 얘기할 게 아니고 여러 복합적인 문제들이 얽히고 섥힌건데 시선이 편협하고 너무 공격적임 .. 남편이 육아를 돕든 안돕든 어디선가 공백은 생기기 마련인데 그걸 미혼 여성만의 몫이라고 생각하는게 걍 남자혐오 정신병같아.
1개월 전
익인47
일단 돕고말하자
13일 전
익인2
뭘 ?
13일 전
익인3
애 낳으러 가서 월-금 근무에 당직 대상자도 아닌데 토요당직 밀어넣으려던 팀장 ㅋㅋ… 니
1개월 전
익인4
정말 애초에 그런 회사가 문제죠. 책임을 지기 위해 돈을 벌고 그러기 위해 회사를 다니는건데 누구 하나 전업 육아하긴 어려운 세상이잖아요. 남자 여자 다 육휴 출휴 다 써도 문제 없이 굴러가는 회사를 봐서 회사들이 육출휴에 좀 더 유연하게 대응하는 방안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이 뭐 개도기고 차차 나아지면 좋겠네요
1개월 전
익인5
걍 늘 도돌임표임 임출육을 위해 그들을 배려하는 제도는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럼 회사에 남아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배려는 누가해줌? << 이 생각이 계속 공전함..
안 그래도 한국은 4명이서 하는 일 2명이서 하도록 사람을 갈아가며 쓰는 일이 다반사인데 그 중에서 한명이 임출육으로 자리를 비워버리면 다시 채워넣는게 아니라 그냥 1명으로 돌아가게 둠.. 무리해서 2명이서 일하고 있음에도 또 1명이서 일하게 두는거임..ㅠㅠㅠ 이러니까 남아있는 사람은 임출육 때문에 자리비운 사람이 밉고 아니꼬와 보일 수 밖에 없지....
1개월 전
익인6
와 진짜 정신병자 총집합인가 애 낳는게 민폐래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실제로 그런 경험을해본 사람으로서 제도적 보완이 되어야하는건 맞음ㅎ 진짜 죽고싶었음 육아단축근무제 동료인데 일도 안하는 사람이었어서
1개월 전
익인8
근데 원랴 출산휴직자이든 재해휴직자든 퇴사자든 시림없어지면 남은 사람이 해야하는거 아님???글구 그냥 애초에 일양이 총 10이라면 사장이 이걸 2명한테 시키던 3명한테 시키던 10명한테 시키던 이건 사업주 마음인거지 이게 휴직자랑 뭔상관???그냥 원래 니일인듯 하세요 아님 계약직이나 정규직 더 뽑아달라 하던가
1개월 전
익인10
22 출휴 내든 퇴직하든 어차피 업무를 나눠서 하게 될 건 똑같은데 왜 저렇게 욕을 해대는건지??
1개월 전
익인37
퇴사자는 최소한 새로 뽑을 수라도 있는데 휴직자는 기간이 정해져있고 아무도 그 짧은 기간동안 일하기 싫어함
진짜 차이를 몰라서 쓴거야?
애초에 논점은 회사가 그만큼 육휴자가 생겨도 대비가 되는 to를 만들어야 하는데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ㅠ1인이 2인분 하는 회사가 너무 많으니 이 사단이 나는거.
1개월 전
익인8
기본적으로 1인이 2인분해여하는 구조가 이상한거고 그 화살은 사업주한테 가야지 왜 휴직자한테 가냐 그말임...휴직하면서 미안해라도 해야함???
1개월 전
익인37
엥 그래서 나도 회사가 문제라고 쓴건데
니 첫글은 직원들이 해줘야하는건 당연하다고 쓴거라서.애초에 그 직원들이 2인분 하는게 현실이란거지
그 구조 이상한거 다 아는데, 솔직히 현실은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9
이거 회사에서 당해보면 좋은 소리 안나옴ㅠ진짜
1개월 전
익인23
222
1개월 전
익인11
당해보면 앎 ㅋㅋㅋㅋㅋ 진짜...
1개월 전
익인12
공무원익들은 저 말 이해할거임... 임신 축하드리지만 남아있는 사람들은 정신병 걸려요..
1개월 전
익인13
제도를 까야지 왜 혜택받는 사람을 까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나에게 고통주는 자에 대한 방향 자체가 틀린거임
기혼녀 유자녀라는건 결국 어떤 특정 집단이 아닌 결국 돌고 돌아 나에게 내 가족에게 내 자식 내 조카에게 계속 돌아가는건데 그들을 공격하면 결국 나중엔 공격받는게 내가 될뿐임
같이 나서주지 않아서 열받는다? 이기적이지만 이미 그들손에서 떠난 문제니 당연한거임
파업을 성과급 못받는 일반 직원들이하지 위에서 알아서 노나먹는 임원들이 나서서 해결해주지 않듯이
저들을 까서 해결되는거면 까도됨 근데 뭐가 해결됨?? 결국엔 나중에 기혼유자녀될 자기들의 파이먹기라니까
이해가 안가는건아님
당장 눈앞에 있는 원인을 제공한것처럼 보이는 사람한테 당연히 악감정이 들겠지
몸이 아파 한 아이가 숙제 좀 안해왔다고 모든 학생들을 줘패듯이 패는 선생님에게 화살이 돌아가야하는데 숙제안해온 놈한테 돌아가는 꼴임 결국엔 누구도 몸이 아파선 안되는 세상이 되버리는거지
1개월 전
익인10
저런사람들이 문제다... 구조를 바꿀 생각을 해야하는건데 왜 출휴 쓰는 당사자들에게 욕을 하지?
구조를 문제있게 만든 사람한테 분노해야 하는 건데 비교적 만만한 분노대상 잡고 욕 하는게 뭐하는 짓인지...
1개월 전
익인51
그러니까 그 제도를 바꾸는 것에 육휴쓰는 사라이 주체적으로 건의를 하라는건데 그 말이 이해안감?
어제
익인14
출휴를 쓰는 당사자들이 다꾸나 하고 앉아있고 남은 직원들에 대한 배려가 1도 없으니 반응이 나오지 ㅋㅋ 구조적으로 개선해야항 문제가 너무나도 맞지만, 현재의 구조속에서 남은 사람들이 고통받는건 모두가 알고 휴직당사자도 모를리 없는데 서로서로 배려하면 기분이 더러워지진 않겠져 ㅋㅋ
1개월 전
익인10
모두가 저러는것이 아닌데 사례 한두개 가지고 그렇게 일반화하는거 위험한것 같아
저건 그냥 폐급이 출휴쓰고 태도 개폐급으로 나오는거지... 저런인간은 애초에 회사에 있으면 안되는데
1개월 전
익인15
첫글 진짜 정신병자인가… 저런애들때문에 사회가 곪는거
1개월 전
익인16
제도의 문제를 또 여자 패기로 돌리느라 바쁘네
1개월 전
익인17
야
갈라치기글 그만써
무슨 지령내렸냐
1개월 전
익인18
이제 이것도 법으로 임휴쓰면 그자리에 계약직 무조건 뽑게 바꿔야할듯.
1개월 전
익인19
이거는 당해봐야 공감하지.. 쉬라는데 꾸역꾸역 휴가 안쓰고 버티는데 눈치보여서 일 못시키고 미혼에 애 없으면 뒷치닥거리 다 해줘야됨 돈 더 주는것도 아니고 내가 왜 몇달동안 더 일해야 되는건데
1개월 전
익인20
제도를 까라고 그러는대 막상 그 제도를 혜택받은 사람은 안 까니까 문제 입 싹 닫고 꿀만 빨아먹고 피해입은 사람들에게 나 말고 제도를 까~ 이러고 맘 환멸나 진짜
1개월 전
익인20
까놓고 말해서 계약직으로 메꾸면 된다는데 1년도 못 채워서 퇴직금도 못 받을 그 계약직은 무슨 죄임? 그래서 그 자리는 거의 구해지지도 않음 계약직들 사이에서도 기피야ㅋㅋ
1개월 전
익인21
근데 저렇게 태어난 애들이 크고 세금내고 나라 굴리고 복지 유지되는거 아닌가? 딱 지금 힘드니까 욕할수있는데 그래서 미래 포기할거도 아니자너
1개월 전
익인21
혐오하고 더 안낳게 되면 지금 저 글쓰는 세대가 결국 가장 피해봄
1개월 전
익인24
너가 이 문제의 본질을 정확하게 보고 있는 것임.
나는 이거 관련 논문까지 썼던 사람인데
애 없이 그냥 1인 가구로 죽는 여성이 50년 단위로 보면 예상 세수기여도의 범위에서 4억 5천만원 정도를 세금으로 냄
반면
아이 둘을 낳은 여성 본인(및 남편)과, 그 아이 둘이 낼 세금, 그리고 그 아이가 자라서 또 각각 2명씩 아이를 키워냈을 때로 보면
50년만 지나도 위 1인 가구 여성이 홀로 죽었을 때에 비해 적게는 30억에서 많게는 50억까지도 세금을 많이 냄(50~80년 시계열 분석)
한마디로
임출하지 않고 홀로 죽는 사람은 사실상 이 사회 공동체의 인프라, 복지, 연금 등 어떤 부분에서나 무임승차하는 것이 '확정적으로 확실함'
진짜 솔직히 말하면 이 사회에 더 기여할 것도 아닌 사람이 이 사회에 훨씬 더 기여할 사람을 욕하는거임.
이 문제는 사회가 임의적으로 볼 때 미혼 및 출산하지 않는 사람을 상대로 일종의 싱글세를 부과하는 것마냥 노동을 부과할 수 밖에 없게 되는거임.
"임출하는 사람 배려하는 건 맞는데 제도가 어쩌고"하는 사람들은
이 사회가 싱글로 살다가 죽을 사람이 이 사회공동체에 무임승차하는 것을 배려하고 있다는 것은 아예 모르고 있는거임.
1개월 전
익인38
고정댓 달아줬으면 좋겠다
1개월 전
익인50
오..
어제
익인50
비혼인데 이 댓글 보고 많은 생각 든다
어제
익인43
이게 맞다
19일 전
익인22
육휴쓴분 상반기에 복직한대서 대체인원못받고 팀원들이 일 나눠서 하고 있었는데 복직 취소하고 연장한게 최근 일이라 남일같지 않네ㅎㅎ
1개월 전
익인25
우리나라는 이것도 법으로 강제하고 벌금 패널티 개세게 먹이지 않는 이상 절대 안 바뀜ㅋㅋㅋㅋㅋ 돈으로 제대로 보상하든 대체인력을 구하든 최소한 둘 중 하나는 해야하는데 둘 다 안 하니까 사람들이 욕하는 거지 직접 당해보면 좋은 소리 나오는 사람 절대 없을텐데 남의 일이니까 제도만 욕하세요 어차피 퇴사하든 휴직하든 니 일 되는 건데 왜 화냄 이런 멍소리나 하고 있지
1개월 전
익인49
22
어제
익인26
자기 자식이지 내 자식인가 싶고 피해 안 끼쳤으면 좋겠음 피해 끼칠 거면 애 낳지 말고 둘이 행복하게 사세요 꾸역꾸역 낳는 거 소름끼침
1개월 전
익인27
계약직으로 들어온 사람도 저 제도 악용함...당해보면 정말 말도 안나옴. 계약직으로 들어와서 임신한줄 몰랐다하며 반년만에 출산휴가 갔다 육아휴직 썼다 ........
1개월 전
익인28
와… 무섭네
1개월 전
익인29
나도 직장 생활 본격적으로 하기 전에는 임출육은 위대하다 워킹맘들 도와주기 이런 생각 했었거든 근데 나 포함 3명인 팀에 배정 받았는데 한 명은 워킹맘팀장님, 한 명은 고위험 임산부라 주말특근 세달동안 하니까 정신이 혼미해짐 주말 특근 빼거나 연차 쓰고싶으면 임산부동료한테 사정 말하고 빼라는데 자꾸 병원 가야한다 하니까 ㄹㅇ 쉽지않음 직원 더 안뽑아준 울 회사가 제일 문제긴 했지만 뭔가 나한테 직접피해 준건 나랑 페어로 일하기로 했던 임산부동료라서 분노 점점 그쪽으로 향함ㅋㅋㅋㅋ 입사 한두달만에 쌍둥이 임밍아웃 당하니까 진짜 개열받더라
1개월 전
익인30
육휴 쓸 거면 그 자리에 반드시 사람 채워넣어야 한다는 법 있었으면 좋겠음 근데 또 그러면 결혼적령기 여자 안 뽑겠지 에휴
1개월 전
익인31
회사탓을 해야지 왜 임신한사람탓을해 빠가라그런가
1개월 전
익인32
구조 문제를 왜 주변 사람한테 떠넘김 정부랑 회사 측에서 먼저 해결해야 할 일임
1개월 전
익인33
구조가 문제니까 해결하고 제도를 만들어라
1개월 전
익인34
교대근무직종이라 임신한 직원 생기면 진짜 직격타
맞는데도 임산부 탓하거나 싫어한 적 없음 대체인력 안뽑아도 아무 제재 안하는 정부 탓, 지원금 받아먹어놓고 일 더하는 직원들은 안챙기는 회사 탓은 함
1개월 전
익인35
이 문제는 진짜 어려운 것 같아요… 임출육 대단한일이고 사회적으로 무조건 보장되어야 마땅한 일인 거 알지만 그 이유로 일 빠지는 사람들 몫 채우는 거 쉽지 않음 진심…
1개월 전
익인36
국가의 논리는 꼬우면 애 낳든가임
더이상 국가는 다른 곳에서 세수를 끌어쓸 수가 없어서 재원이 부족함.
미비혼들 쥐어짜는거 말고는 답이 없지.
정당화 하는게 아니라 그냥 그게 니네들 화가나서 기혼들한테 으씨씨 대는거쯤이야 국가는 이미 알고있다는거지.
안그래도 정부지출 심하다고 난리치는 형국인데 이 상황에서 육아휴직자들 형편 도와줄 재원을 마련할 수 있을까?
1개월 전
익인36
근데 문득 드는 생각은 과연 이런 형국에 정치적 표싸움을 하게 된다면 어느쪽이 이기게 될까 라는 생각이 들긴해
앞으로 미혼 비율은 훨씬 더 늘어날거고 그들의 정치적의사는 기혼들 보다 더 우세해질텐데
기혼이 오히려 소수자가 되고 미혼이 다수자가 된다면 사회복지의 양상도 다르게 될까?
1개월 전
익인37
다른거 다 차치하고 우리나라 저출산 여론몰이 하면서 왜 육휴의 빈자리를 메꾸기 위해 남아있는 직원들에 대한 복지는 아무것도 지원이 안 되는지. 그게 제일 문제임.
떠앉는 사람은 아무런 혜택이 없어. 더 일한다고 보너스가 나오게라도 해주면 버티기라도 하지
1개월 전
익인39
제도는 좋아 임신 출산 뭐 다 좋은데 뻔뻔해지는게 문제라고. 임산부는 백번 양보해서 인정한다쳐. 애 낳고 싶어 병원 다닐때부터 애 가졌을 때 혹시나 아이 유산됐을때 아이 출산하고 난 뒤 등등 케어를 못해도 2년 3년을 해야되는데 그동안 늘 뻔뻔하고 배려받아야한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행동한다고. 진짜 머리통 터지겠어. 한명 가고 나면 또 생겨 또 생겨 둘 셋이 같이 임신하면 거의 은따당하는 기분임 따돌림의 수준이라고! 괴롭힘!!!! 임신 공격!!!!
1개월 전
익인39
임신준비를 회사 다니면서 하는것도.. 스트레스 받아서 임신 안된다고 왜 화풀이를 회사에서? 그냥 관 둬 좀. 임신해서 회사 다니면서 입덧이라 중간에 집에 가, 단축근무로 집에가, 일도 개판쳐놓고 미안해~근데 나 스트레스 받으면 안돼~ 어쩌라고. 집에 가 그럼 휴직을 가!!! 휴직가도 인원으로 쳐서 보충 안 됨, 1년 쉬고 와서 일 까먹었다고 손가락빨면서 배울 생각도 안하고~ 돈은 기존 동기들만큼 받고 싶어하고~ 아이 봐줄사람 없다고, 아이 아프다고 허구헌날 쉬어버리고~ 그러다 2차 임신공격ㅋㅋ 다시 배려의 나날들...으아아악!!!!!!!!!
1개월 전
익인40
말하자면 길지만 첫째 둘째 임출육 하고 혜택 배려 다~ 받고 곧 끝나는 동료가 복귀 앞두고 근무 시간 땜에 다툼 생기니까 하는 말이 ‘너네 육아 안 해봤잖아!’ 이 말 듣고 온갖 생각 다 듦 그동안 무슨 생각으로 지낸걸까
1개월 전
익인41
곧 출휴 앞둔 사람으로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님.. 내가 하던일 인계잘해줘야하는데, 하는 마음으로 업무효율화 계속 하고 있고 자료정리하고 있고 처음하는 누가해도 가이드보고 할 수 있을정도로 세세하고 깔끔하게 정리해서 넘겨주려하고 있음.
8년차 직장인을 사회초년생이 대체 하는건 어렵겠지만 잡일이라도 대신해줄 인력보충은 필요하다보는데 회사만 노난거임... 남은 팀원들 갈아서 일시키고 내 육휴급여는 고용보험이 주니까!
우리팀은 거의 기혼에 육아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라 날 이해해주겠지만 비혼에 딩크족 많은 팀이었으면 진짜 미안해죽었을듯...
1개월 전
익인42
머리론 아는데 실제로 당하니까 너무 화가남
심지어 태도도ㅋㅋㅋ미안해하지도 않으니까 너무 화나요
본인은 애기들때문에 퇴근해야한다고 늦었다면서 나한테 일 넘기고 가는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함. 저는 퇴근 안하나요?
심지어 내 일도 아니고 오로지 본인 업무였는데ㅋㅋ..
1개월 전
익인44
어휴또갈라치기글
당해보면안다는데울팀은육휴두명갔다..
18일 전
익인45
인성 파탄 난 거 자랑하고 있네
17일 전
익인46
당해보면 저기까지 생각 가긴함
팀장맨날 갑자기 안오고 일 다 꼬이고
말해줘야하는것고 누락개많고(현장일)
책임은 다 부하직원한테 가고 연락듀안되고
험한말나오긴함
13일 전
익인48
사회구조와 그 구성원중 나보다 약자인 누군가를 위해 희생은 어쩔 수 없는 거야. 기분이 나쁘면 기분 나쁘지 말아야 하고 그래도 피해가 너무 부당하면 다 같이 덜 부당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거지. 이게 X같기만 하고 이해가 안되면 국가가 제공하는 사회안전망과 기본권과 공공서비스 복지 사법시스템 등을 누릴 자격이 없는 미개인인데 그래도 품어주는 사회에 좀 감사하며 살아라. 어디 깡패가 재산 털어가고 기업들이 마구 독점해가서 고기국이나 겨우 얻어먹을 팔자를 사람답게 살게 해주는게 사회이자 국가고 그 구성원에게는 상대적 약자를 위해 희생을 분담해야할 의무가 있는거야. 그리고 모든 인류공통의 최약자가 바로 아기인거다.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 채널 조회수 잘나오는 비결이 뭘까?
일상 · 3명 보는 중
AD
JTBC 근황의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선넘은 소방관 도시락
이슈 · 4명 보는 중
인도네시아 장관 : 우리도 해협 통행료 받을까? ㅎㅎ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키 183cm 슈퍼모델 인스타에 달린 댓글 수준..JPG
이슈 · 6명 보는 중
주식 평생 생각 없어도 한번 해봐
일상 · 3명 보는 중
프로게이머, 아버지 명의로 주식 투자하다 결국...
이슈 · 1명 보는 중
친구가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살바에는 구찌 이런데서 사라는데
일상 · 4명 보는 중
AD
SNL 신입 크루 4인
이슈 · 6명 보는 중
뉴토끼 폐쇄기념 퓰리쳐상 레전드
이슈 · 5명 보는 중
AD
방금터진 일본 포켓몬센터 살인사건
이슈 · 5명 보는 중
부부 생활 웹툰 유부감자 복귀 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맘스터치 재출시 버거 확정.jpg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스레드에서 논란중인 초3아들 섹스교육..JPG
이슈 · 5명 보는 중
딩크 많아지고 1인가구 많아지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공차코리아, 만우절 신메뉴 '퍼르곤졸라 피자' 출시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18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30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32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15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92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87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92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59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56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4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55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53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65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59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39
(충격주의) 현재 난리 난 광장시장 얼음...JPG
61
05.02 10:52
l
조회 88911
l
추천 7
키 21cm 차이 '존잘남 VS 헬스남' 여자들의 선택은?
1
05.02 10:48
l
조회 1674
알고보니 계엄령 예행연습이었던것들
49
05.02 10:44
l
조회 35072
l
추천 8
소아암 환아를 만난 9살 아이가 한 말
5
05.02 10:36
l
조회 5925
l
추천 5
입양을 했는데 남편과 닮아가는 아이
16
05.02 10:34
l
조회 18828
l
추천 2
노르웨이 감동시킨 한국인들
4
05.02 10:33
l
조회 4726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말나오는 남여주 연기짤
340
05.02 10:31
l
조회 126694
l
추천 5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
28
05.02 10:19
l
조회 17888
l
추천 3
유병재 vs 카리나
05.02 10:17
l
조회 1138
유지태 김효진 러브스토리
1
05.02 10:05
l
조회 5810
미국에서 심신미약 주장 감형을 주장하면 생기는 일
9
05.02 09:58
l
조회 12777
l
추천 7
우와 남편을 울렸습니다
1
05.02 09:56
l
조회 6568
l
추천 4
아시아나 퇴사 7년만에 승무원 메이크업한 류이서..JPG
85
05.02 09:36
l
조회 84878
l
추천 21
역사학자가 광개토대왕을 우리나라 최고 명장으로 뽑은 이유
05.02 09:31
l
조회 2354
l
추천 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기타
추가하기
잡담
추가하기
쇼헤이
추가하기
큐브
추가하기
프로듀스X101
추가하기
💥요즘 젊은 세대특징
3
05.02 09:24
l
조회 9951
K-뷰티 충격 근황
16
05.02 09:18
l
조회 22368
l
추천 3
충주맨 초고속 승진에 대한 반감을 이해한다는 침착맨
3
05.02 09:13
l
조회 14903
변우석이 기억을 잃었다는 유재석 캠프 하루 시간표 수준
3
05.02 09:12
l
조회 9639
l
추천 2
연세대 에타 탈북자 여자신입생
2
05.02 09:10
l
조회 4030
강아지 주인을 NPC로 취급하는 사람들.jpg
89
05.02 09:02
l
조회 54100
l
추천 4
더보기
처음
이전
931
932
933
934
93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06
1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24
2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37
3
네이버페이] 배라 50% (6/23-25)
19
4
90-00년대 차멀미 유발제
7
5
요즘 신입들이 인사를 안하는.Manhwa
4
6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
6
7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18
8
역발상으로 스팸전화 받고 돈 번 사람
2
9
남편이 보내준 아기와 놀고있는 사진
3
10
혼자 먹기엔 많은 양이 배달온 이유
11
정신과병원에서 위로 받은 날
12
운전자들이 의외로 잘 모르는 자동차 기능.jpg
7
13
찐부자 특징 같은 건 없다
14
직장인들 근황
1
15
결혼정보회사 남자 입구컷 3가지
16
맨몸으로 다니는 아내
17
요리로 치매 어르신 입을 열게한 공익
5
18
호돌이 꿈돌이 디자이너
19
오싹오싹 국과수 공익
20
실존하는 만화고기의 모습
1
와 돈키호테에서 개꿀템 찾음
6
2
주식으로 돈버는 법 알려줌 ㅋㅋㅋㅋㅋ
8
3
아오 진짜 언팔할거면 제발
7
4
배달 라이더분 이거 일부러 그러신거같지않아...?
18
5
애인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술마심 불법 아니야?
8
6
나는 정말 주식으로 한탕은 못할 듯
2
7
진짜 예쁜 애들은 피곤하긴 하겠더라
8
같이 여행다닐 친구조차 없는나..인생잘못살았다ㅜㅜ
8
9
주식은 시드 싸움임?
5
10
이번 주식장 나만 못 타고 있는 거 같아서 속쓰림
6
11
사촌오빠놈 여잔 예쁘고 어린게 최고라더니
2
12
우리 엄마가 정병 경력직이어서 진짜 다행임
3
13
진짜 솔직히 타투 편견있는편이야?
31
14
배란다 있는 집 사니까 삶의 질이 달라짐
15
위고비 마운자로 다 필요없어
1
16
내 안좋은 과거를 들키는게 너무 무서워
17
하닉 160에서 사서 다행이다
1
18
사기업은 30대초 신입 안뽑겠지?
19
남자친구 꽃 선물 뭐가 좋을까??
20
직장인익들아 여름휴가 보통 몇월며칠정도얌?
3
1
지금 생각해보면 걸스데이 소진 겁나 억울(?)했을듯....
10
2
ㄱ
리센느 피디 백합충같은데…
6
3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4
친구한테 하투하 루드 아냐고 물어봤더니 이노래 부름 ㅜ
3
5
양홍원 학폭 피해자 폭로글도 쓰고 방송에도 여러군데 제보했대
1
6
근데 진짜 노래좋은그룹은
1
7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
24
8
36살인데 20살하고 연애하면 시간 낭비겠지?
4
9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
5
10
도경수 ㅈㅉ 내가 좋아하게 생김...
3
11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5
12
티빙 다털렷는데 아무갓도 안바꿈 귀찮아서...
4
13
카리나바보 아이유바보 장원영바보
14
앤톤 이거 구라같다
7
15
레드벨벳 음색합이 개쩐그룹이야
2
16
댈티가 날짜 착각해서 못했는데 어캄...
5
17
볼빨간사춘기는 근데 처음에 어떻게 뜬 거지...!
18
위시 boy meets girl 이노래 한국가사로 번안곡 내줫으면 좋겟다ㅠㅠㅠ
1
19
트위터는 지짜 이해안간다 남혐하면서 학폭남은 왜 고ㅔㄴ찮은거지 걔네가 실제로 가해자를 덕질하는건 아닐거아냐
2
20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
10
1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X황정음 인생네컷
10
2
이재욱이 연기를 잘했어?
8
3
내일도출근 어때 괜찮아??
7
4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
24
5
헐 멋진신세계 막화에 쇼파에 기대있는 연진이
6
급상승
내일도출근 재밋엇어?????
4
7
티빙 몸값 이거 엄마랑봐도 괜찮어??
2
8
김고은
김고은 하퍼스 바자x샤넬 화보
3
9
멋진신세계
이거 지연남준코어
9
10
멋진신세계
차세계 1회 때 맞선 장면 다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1
11
강회장
나만 강재경 이해 가..?
12
나 강회장 8화 이제봣는데 저렇게
3
13
멋진신세계
이거 허남준 아니고 너무 차세계ㅋㅋㅋㅋ
3
14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
37
15
원더풀스
솔직히 최운정 전에는 분위기 개좋았음
6
16
남남 재밌게 봤었는데 강회장 믿기지가ㅜ않네
1
17
멋진신세계
카테익들도 조조조조 상태야
9
18
허남준 서가대 비하인드
19
19
아 귀여우면 끝인데 하……
5
20
멋진신세계
막화 엔딩 봤는데 뮤비 같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