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60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노출의상으로 코디 욕먹자 버블로 해명한 여돌.JPG
355
1개월 전
l
조회
172424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ㅊㅊ ㄷㅇㅋㅍ
40
1
2
익인139
옷차림으로 성희롱 타령하네
1개월 전
익인140
영상 속 성희롱 댓글 보니까 팬들 걱정하는 거 이해가던데 ㅇㅇ
1개월 전
익인219
22
1개월 전
익인141
아이돌로 자각 없지 코디도 입혀봤을때 가슴골 다 드러나는 거 알았을텐데 발레 콘텐츠에 움직이는 걸 본인 코디 매니저가 계산 못했다…?
1개월 전
익인143
🥰
1개월 전
익인144
요즘 저걸로 뜨는 여돌들 많다보니 잘못된 생각하는 여돌들 많아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의도한건진 모르겠으나.... 그게 여돌들 사이에서 그리고 여팬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좀 알았으면......
1개월 전
익인145
아..............
1개월 전
익인145
아니ㅠㅠㅜㅜㅠㅜ
1개월 전
익인147
유튜브 댓글 보고 왔는데 팬들 스트레스 받을만하네. 워터밤 시즌이니까 각잡고 어필하자 여팬들 돼지라 질투하는거다 뭐 이러는데 웃기지도 않네 ㅎ..
1개월 전
익인165
여팬들이 돼지라 질투 ㅋㅋㅋㅋ ㅜ 지들이 맨날 성희롱처해서 팬들이 걱정하는거란 생각은 안드나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50
얘는 뭐 남미새 관상 이러고 있네
1개월 전
익인152
슴출신 연습생보고 남미새정석관상 ㅇㅋㅋ진짜 쌍판떼기함보고싶네
1개월 전
익인168
은근슬쩍 악플 무슨일ㅋㅋ
1개월 전
익인149
여돌 노출하거나 연애하면 성희롱 있는 대로 없는 대로 다 당해서 팬들이 더 스트레스받음… 쉽지 않다
1개월 전
익인151
추구미인가봐..
1개월 전
익인153
노림수였나
1개월 전
익인154
취발러인데 백퍼 본인 취향이셔.. 파인걸로 요청했거나 정확한 브랜드 상품을 요청해서 저걸 입었을거야
파인부분 고무줄로 조정 할 수 있는 발레복도 많고 브이자 일자 모양 다양한데 저렇게 파인거 찾는게 더 힘들고 입고 발레하는 사람 한번도 못봄 왜나면 하다가 가슴이 까꿍하고 나옴
1개월 전
익인170
저 브랜드 협찬이라 저기 제공목록중에빆에 못골랐대
1개월 전
익인189
제공목록중에도 저렇게 파이지 않은거 많을걸 당장 바로 옆 멤버만 봐도 핑크인데 전혀 안 파였잖아
게다가 저것도 사이즈 미스인거 같음 뒤에 끈이라도 조정하지 발레복이 저렇게 신축성 없을 수 없어
그냥 본인이 입고 싶은거 입은거임
1개월 전
익인156
코디억울했겠다
1개월 전
익인157
저 천???같은 거 위에 입었음 이뻤겠당!!
1개월 전
익인158
진심 누군지 몰랐는데 이 글로 처음 알게 됨
본인 장점 어필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본인이 입고 싶어서 입었다는데 팬들이 뭐라고 하는 것도 웃겨.. 애도 아니고 다 큰 성인인데 어느정도 감수하고 입었겠지
1개월 전
익인159
성희롱 하는 새ㄲ를 욕해야지...
왜 옷을 팬들이 제제를 해...???
유독 한국이 진짜 심한거같음
성인 여자 남자 옷들 제제하는거
미성년자면 성인팬들이 걱정해서 제제하는건 당연히 이해는 되는데
왜 성인연예인 한테까지 그러는거임...?
엄마야???
1개월 전
익인161
22
1개월 전
익인176
33
1개월 전
익인183
ㄹㅇ
뭐 성희롱 걱정된다 어쩐다 하는데 그건 당사자가 뻔히 알거고 알아서 판단해서 행동하겠지
지들이 하는게 억압인줄을 모름
1개월 전
익인187
진짜 기괴해 걍 아이돌한테 결정권같은거 허용하고싶지가 않은가봄
1개월 전
익인199
66666666666666666666
1개월 전
익인200
옷만 그런게 아니라 인터뷰 나가서 말하는것까지 그러더라 미친줄 알았다 진짜
지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은 자아가 없는 몽총인줄 아는가봐
1개월 전
익인205
ㄹㅇ 걱정하는 마음은 이해 된다만... 난 진짜 돌판을 잘 모르겠음 걍 기괴함
1개월 전
익인210
ㄹㅇ 그게 맞음 성희롱하는 인간들을 패야지 왜 입고 싶은 옷을 못 입게 함....? 하아..
1개월 전
익인225
ㄹㅇ 아들맘 감성 뭐임 성희롱 하는 사람한테 뭐라 해야지 저정도 가지고 원인제공 했니 뭐니 하는게 여자가 노출있는 옷 입던 말던 자기 맘이지 다같이 히잡이라도 써야 만족할려나
1개월 전
익인243
근데 우리나라 돌판은 그런 과몰입 팬들이 먹여살리는 구조라... 좀 애매함
일반적인 잣대로 생각하면 안됨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2
어..음.. 첫번째짤은 너무 어필 노린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163
해명을 왜했지…? 걍 코디 욕먹게 놔두지.. 코디힘이 더 쎈가..? 직접 본인 의지라 하니깐 워터밤으로 뜬 가수 따라가고 싶구나라는 생각이 들음…. 워터밤 섭외 들어올듯..
1개월 전
익인159
아니 코디가 안했다잖아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8
?? 본문을 읽기는 했나
1개월 전
익인164
본인도 가슴골 보이는 건 인식했을 옷이네
그냥 전략적이었는데 생각보다 더 크게 어그로끌렸네
전략 성공했음
이렇게라도 이름과 얼굴을 알리고 싶었나봄
워터밤에서 슴가골로 유명해져서 돈 쓸어모으는 아이돌도 있잖어
팬들만 속상하지 본인은 좋을 걸
1개월 전
익인167
발레는 섹시한 스포츠가 아닌데 ㅠ
1개월 전
익인169
저런 발레복 ㄹㅇ 처음 봄
1개월 전
익인171
진짜 여돌팬들은 무슨 인형놀이 하는거임...?
본인 취향에 안맞는옷 입었다고 저렇게까지 난리치는게 이해불가...
1개월 전
익인173
브랜드 협찬이고 원래 입는 발레복인데 노렸네 어쩌네 왜이럼 진짜 열등감 같아보여서 쪽팔리니까 제발 그만들좀 해라 생각해주는척 여돌 패는거 적당히해 니들이 성희롱 하는 애들이랑 뭐가달라
1개월 전
익인174
음흉한 인간들 참 많아 ㅋㅋ
1개월 전
익인175
누가 발레를 가슴골 다내놓고 함? 진심 처음봄
1개월 전
익인254
22222
1개월 전
익인177
스스로가 바스트 노출에 자신있나보지. 그래서 고른거고. 입 가릴때도 가슴이 눌리게 하는구만 일부러.
1개월 전
익인180
코디랑 회사가 욕먹는 와중에 해명은 해야되는게 맞고 여돌 입장에서 저렇게 보일지 몰랐던것 같고 (진짜 별 생각 없이 이뻐서 입은것 같음) 저걸로 성희롱 하는 애들이 못된거지 왜 피해자한테 뭐라그래
1개월 전
익인181
근데 진짜 예쁘기만하고 잘어울려요.. 연예인들 발레복으로 유명해진 옷들도 가슴골 부분 파여있는 옷 많아요 그냥 이 분이 볼륨감이 있으니 더 부각이 되는거뿐임 브랜드 협찬에다가 본인이 예뻐서 고른거라는데 이게 사과까지 하게 만들일인가? 미성년자도 아니고 성인 여성한테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걱정해주는척 노림수니 뭐니 음침하게 까대는 애들도 성희롱 하는 애들이랑 다를것도 없어보임
1개월 전
익인191
22
1개월 전
익인251
33
1개월 전
익인182
발레랑 넘 안어울리는 선택이었던.....안에 뭐좀 같이입지ㅠㅠㅠ
1개월 전
익인184
팬들만 짜증날 듯ㅋㅋㅋㅋㅋ 가수 본인 추구미가 저런쪽이먄 그냥 탈덕이 답이여
1개월 전
익인185
본인이 입고 싶어서 입었다는데 코디가 뭘 어떻게 말려 을인데... ㅋㅋㅋㅋ 그리고 연예인이랑 일하지 팬들이랑 일하나 내가 코디여도 걍 팬들한테 욕 먹고 연예인 하고 싶은 대로 입혀줄듯 연예인을 어디까지 달래고 말려서 입혀 ㅋㅋㅋ... 성인인데 본인이 알아서 판단하고 입겠지 에휴
1개월 전
익인186
아이고..너무 시강이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7
와 몸 너무 예쁘고 옷도 잘 어울림 흉곽 작고 허리 얇고 가슴이 적당히 있어야 저런게 하나도 안부해보이는데 딱 그런 몸임.. 팅커벨같은
1개월 전
익인187
진짜 예쁜데 왜 가슴이 달려있으면 저런걸 못입게하지 걍 타고난 몸이 저런 모양인걸 어떡함
1개월 전
익인190
근데 본인이 입고 싶은 거 입으면 안되는건가 난 오히려 보고 이쁘다 생각밖에 안 듦 그냥 부러운데...
1개월 전
익인191
예쁘기만한데 대체 왜....?
1개월 전
익인193
스타일리스트 욕 하지마라~ ㅜ 입는사람이 왕이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거 하나도 없음
1개월 전
익인194
본인이 저런 옷 입은 것 자체는 의도한 거일테니까 별생각 없는데 댓글창 보고 경악함.. 성희롱밭임
1개월 전
익인196
성희롱 걱정되어서 팬들이 만류하는 것일 텐데 댓글 보니 걱정 안 하는 게 맞는 듯ㅋㅋㅋ... 본인도 괜찮다는데 정 저게 싫으면 탈덕이 답임
1개월 전
익인197
무용전공익인데 저렇게 입는 사람 아무도 없음 나 가슴팍 저정도로 파인 옷 처음보는데 어디서 구해 온 거지...? 그리고 안에 가슴만 가리는 아주 짧은 탑도 받쳐서 입을 수 있는데 너무 대놓고라 놀람
1개월 전
익인152
발레전공익인데 저정도 파인옷은 흔한데?
1개월 전
익인198
옷 이쁘기만 하구만
발레연습영상 보면 외국언니들도 저정도 파인거 많이 입던데 걍 쟤는 바스트 있으니까 그게 부각되는거고....
1개월 전
익인202
자기가 입고 싶어서 골랐다면 저런 반응도 다 자기가 감수해야지 뭐 걍 걱정하는 팬들만 불쌍함
1개월 전
익인203
이슈를 원했나봐...ㅋㅋ 첫짤보면 노력파네.. 성공 축하드려요~
1개월 전
익인204
근데 예쁘시당 내취향으로 생기심ㅠ
1개월 전
익인206
파여도 너무 파였는뎁쇼..비키니마냥
1개월 전
익인207
입고 싶음 입을 수 잇지,,,,,,
1개월 전
익인208
성인이 저런 옷 입는다고 난리를 피운다고?ㅋㅋㅋㅋㅋㅋ
양심 좀 가져봐 같은 여자 연예인 노출해도 누구는 난리부르스
누구는 주체적 섹시~ 이러면서 태도가 다른 거면 선별적 질투 맞지
심지어 코디나 회사 탓도 아니고 본인 추구미로, 본인이 입은 의상가지고
성희롱 하는 놈들이나 패라
1개월 전
익인209
왜 자꾸 코디 탓을 하는지 모르겠음 저 정도 파인 거면 노출이 얼마나 있는지 모를 수가 없음 신경 쓰이면 안에 탑이라도 입었거나 코디한테 얘기했겠지 걍 본인 취향이 저런 거임
1개월 전
익인211
근데 연차 쌓인 걸크러시 컨셉인 여돌이 저래도 이렇게 욕먹었을까
1개월 전
익인212
저렇게라도 뜨고싶었나보지 냅둬라
1개월 전
익인213
오 글두 마음이 불편하셔서 저렇게 말하신거 대단하다..글구 남들 입는 옷 똑같이 못입는거 이해됨 ㅠ
1개월 전
익인214
영상 댓글보면 팬들 왜 그렇게 말했는지 이해됨... 성희롱 댓글 개ㅐㅐㅐㅐㅐ많음
1개월 전
익인215
팬들이 우려하는 이유도 잘 전달된 것 같고 돌도 왜 그 의상을 골랐는지
잘 설명된 것 같은데ㅠㅠ 그냥 성희롱하는 놈들 신고하고 욕하며 끝낼일 아닌가요
1개월 전
익인216
예쁘기만한데...옷으로 시부모짓하는거 한국뿐일듯..
자기어필이 중요한 시대이고 미성년자도 아닌데 입을수도있지
1개월 전
익인122
어휴 시질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7
여돌 덕질하는 여익들보면 마인드가 신기해ㅋㅋㅋ 누가봐도 아이돌 본인이 노출하고 싶어하는데 남미새인 최애를 부정함; 여자위한다면서 정작 여자스탶 탓하는 모순 지리고요 시녀감성 우웩
1개월 전
익인218
추구민가봄
1개월 전
익인220
솔직히 난 걍 보고 이쁘다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21
이게 본인 추구미면 팬들만 미침 유툽 댓은 더러워지지.. 그와중에 돌은 그런옷입지.. 그럼 여팬들은 뭐 걍 탈덕 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222
예쁘기만 하구만
1개월 전
익인223
발레복이 저렇게 생겼는데 어떡해요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4
아직 인터넷에 얼마나 심연이 있는지 모르는 것 같기도 하고요
날씬하고 몸매 좋으면 저같아도 그 예쁜 몸라인이 잘 드러나는 옷 입고싶을 것 같아요 그게 꼭 남들한테 어필하는 용이 아니라 자기만족인거죠..
하지만 팬들은 노출문제로 성희롱 당하는 여자연예인들 한둘도 아니고 그 대상이 자기가수가 될까봐 얼마나 걱정스럽겠어요ㅠ
1개월 전
익인226
성희롱 하는 새끼들이 잘못이지
1개월 전
익인227
걱정하는거면 속으로해라 괜히 말하지말고
1개월 전
익인228
장점이긴 하지
1개월 전
익인229
성희롱 당하는걸 피해자 탓으로 돌리는거 무슨 80년대 한국 보는거같네
1개월 전
익인230
가슴이 큰게 죄네..
1개월 전
익인230
절벽이 입으면 1도 문제 없었다
1개월 전
익인231
물론 성희롱하는 놈들이 나쁜 건 맞음 추구미가 섹시인 거 아무 문제 없음 근데 덕질하며 그런 성희롱 댓글 보면서 가장 스트레스 받는 건 여팬들임 성희롱으로 피뎁 따서 소속사에 보내봤자 처벌도 제대로 안된다던데 그럼 여팬들은 암만 내 돌이 자기 추구미로 입었대도 수많은 성희롱 댓글이 달리는 걸 다 지켜봐야 함 근데 스트레스 받으면서 덕질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어디 있나?? 시부모짓이니 기괴하다느니 하는 사람들은 여돌 덕질을 해보기는 했음? 노력해도 바뀌는 게 없으니 성희롱 당할 여지라도 만들지 않게 과도한 노출은 지양해달라고 하는 게 그렇게 잘못된 거임? 여돌의 여팬은 시부모가 아니라 그냥 부모같은 경우가 더 많음 애초에 내새끼 대하듯 덕질하는 게 여팬들인데 여팬들 말에 귀기울이기 싫으면 그냥 여팬들 스트레스 받아가면서까지 덕질하기는 싫어서 우수수 떨어져나가도 받아들이는 수밖에
1개월 전
익인229
ㅇㅇ 남에 대한 과도한 통제는 폭력이고 그만큼 잘못된거임.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왜 스트레스 받아가면서까지 시부모짓함. 스트레스 받는게 싫으면 덕질을 안하면 그만인거지. 건설적인 피드백도 아니고 뭐 이렇게 남을 바꾸려고 서로서로 힘들게 살지
1개월 전
익인54
여팬은 부모도 아니고 그냥 돈 주는 남인데 자아가 얼마나 비대한거임 ㅋㅋ
1개월 전
익인232
입든 말든 뭔 상관
1개월 전
익인232
받아주니까 엄마도 안할 잔소리를 해대네 ㅋㅋcl이나 이효리같은 성격이면 댓같이 이상한 소리들 할수잇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233
팬 아니고 성인여자가 저런옷 입을수 있다고 생각하긴하는데 핑크 입고싶어서 저걸 입엇다는 말이랑 말투가 웃기다....ㅋㅋ
1개월 전
익인234
아니 근데 ㅋㅋㅋ 너무.. 의도가 보이잖아 몰랏을리 없잖아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7
근데 그렇다고해서 의도를 본인입으로 말하는게 더 이상하지않나…….ㅎㅎ
1개월 전
익인235
성희롱 댓에 스트레스 받는 여팬들만 안쓰럽다
1개월 전
익인236
다 큰 성인한테 의상 통제하는 거 무슨일이야. ..? 본인이 선택한 거 안 순간부터는 말 얹으면 팬이고뭐고 선 넘는거 아녀?
1개월 전
익인237
이쁜데
1개월 전
익인237
아니 그리고 나머지멤버 옷이 너무 밤티임
1개월 전
익인238
근데 넘 이쁘다..완전 청순해
1개월 전
익인239
이슈가 있을거라고 예상 했을듯
1개월 전
익인240
이쁘고 잘어울리는데 뭘 본문 연예인이 뭐 발레가 직업인 것도 아니고 공연을 하는 것도 아니고 취미로 하는건데 입고싶은거 입으면서 하면 되지 하여간
1개월 전
익인241
성희롱하는 놈들 패면 되지 예쁜 옷 입겠다는 사람 통제하려고 들지 좀 마라
1개월 전
익인242
예쁘긴 한데 나만 보고 싶다... 질 안 좋은 사람들이 보면 너무 나쁜 생각할 것 같아서 싫어
1개월 전
익인244
근데 진짜 뭐만하면 코디 욕하는거 알못들인거 같음 아이돌들이 의상 선택권이 ㄹㅇ 없다고 생각하는 거...? 저런 스케있을때 옷 여러벌 챙겨감,,, 콘서트 의상도 갑자기 맘에 안든다하면 하루이틀전에도 디자인 뒤집어 엎어버리는데
1개월 전
익인245
남에 대한 과도한 통제는 폭력이다... 맞말이심
1개월 전
익인246
와근데 몸매 너무 이뿌시다....
1개월 전
익인247
글래머러스한 건 아니라서 많이 파여있는거에 비해 안 야해보이고 오히려 여리여리해 보이구 예쁘긴 함. 저런 옷 입었다고 해당가수 추구미 궁예도 웃김ㅋㅋ 다만 많이 파인만큼 카메라 각도나 자세는 신경썼으면 좋았겠다 싶음.
1개월 전
익인248
뉘신지 모르겠는 데 발레한다고 하면 tpo 에 맞진 않는 듯 예쁜건 당연히 예쁨
예쁜 거 입을 수도 있지만 주제에 맞지는 않다~
1개월 전
익인250
근데 얼굴 진짜 이쁘다
1개월 전
익인252
바로 해명 했네
1개월 전
익인255
솔직히 완전 신인 저연차 아닌 이상. 대부분 자기 의견 반영되지 않아 ? 뭐만 하면 코디 욕하는게 좀 늘 그랬음
1개월 전
익인256
노린 거 맞지 뭐... 근데 그렇게 해야 화제 되는데 어떡해 이해됨
1개월 전
익인257
당연히 옷도 너무 예쁘고 아이돌도 너무 예쁘고 옷도 잘 어울림 근데 어딜가나 있는 더러운 댓글이 문제임 그게 걱정된다
1개월 전
익인258
성희롱댓글들 .. 근데 기획사들 성희롱댓글들은 왜 놔두지? 결국 그런애들때문에 바이럴되고 돈되니까?
1개월 전
익인259
가슴 시강이긴하다 ㅋㅋㅋㅋ 본인이 입겠다고 했으니 성희롱이런것도 상관없나부지
1개월 전
익인46
저렇게라도 오르내리는게 이득이니까 하는거같음
1개월 전
익인46
나 언제댓썼디??
1개월 전
익인261
자신의 주력팬들이 하지말라면 하지 않는게 맞는거지
그게 싫다면 그 팬들을 놔버리면 되는거고
본인은 정말 좋아서 그 옷을 입었는지 모르겠지만
팬들이 싫었다면 잘못한게 맞음.
근데 또 반대로 다른 팬들을 주력으로 노리겠다면 뭐 그것도 나쁘지않은 결정일듯
워낙에 예쁘시니까
연예인이 아무리 잘나봤자 소비자와 생산자의 관계라는건 변함이 없음.
소비자니즈에 맞춰야지
1개월 전
익인262
핑크가 예쁘긴하네
1개월 전
익인216
이글은 아직도 핫하구나
입고싶은옷도 못입게하는건 정신병임... 자기들도 똑같이 당해봐야 알지
28일 전
익인265
공인이 발레한다고 저렇게 나오면 비정상적인 사람들이 발레를 성적인 운동 자체로 인식을 하게되면서 나쁘게 변질이 될수있으니깐..
발레를 직업으로 삼는 사람들은 또 어떤 피해를 입게될지 모르니깐
매체에 나오는 사람들은 어쩔수없음… 조심해야함
16일 전
익인266
본인이 노출을 좋아하는것 같은데..애꿎은 팬이나 코디만 욕먹었나보네...ㅉㅉ
16일 전
익인267
본인의 선택이고 입었을때 상태를 모르지 않았을거라.. 팬들만 스트레스 받는거지ㅜ
16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의외로 축복 받았다는 식습관.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맞고있는 학부모 글..JPG
이슈 · 1명 보는 중
장모님 때문에 이혼하고 싶습니다.jpg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일본 상황 : 총리가 3명.....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혹시 마뗑킴 유행 지났어?? 촌스러워?
일상 · 4명 보는 중
현재 논란중인 한국인들 에스컬레이터 길막..JPG
이슈 · 5명 보는 중
친구가 유부초밥을 이렇게 만들어주면 어떡할거야?
이슈
AD
최근 헌터헌터 히소카 근황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일부다처제가 없어진 이유
이슈
한국에서 리메이크하면 대박날것같은 일본드라마...jpgif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아파트 단톡방 미친거같애...;;
일상 · 6명 보는 중
AD
성해은 락포트 화보
이슈 · 1명 보는 중
조선시대 배우자를 잃으면 먹어야했던 음식
이슈 · 1명 보는 중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이슈 · 3명 보는 중
AD
승헌쓰 인스타 스토리 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257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154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281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74
한국은 합성마약보다 천연마약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58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04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81
촬영팀이 단체로 간 퀄리티라는 01년생 여행유튜버의 촬영실력
116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49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148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1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44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82
BBC 구독자들 : 한국 너네 일부러 졌지?
27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37
공중화장실에서 너넨 이거 손 발 중에 뭐로눌러?
11
05.25 20:43
l
조회 2480
공익갤러리 연가 사유 레전드
9
05.25 20:41
l
조회 11457
민원 레전드
1
05.25 20:29
l
조회 3246
l
추천 1
모르는 아저씨가 토실토실한 말티즈를 맡기고 감
7
05.25 20:20
l
조회 22262
l
추천 1
한국에서 오랫동안 길러왔던 반려동물
05.25 20:18
l
조회 2265
l
추천 1
미국 가서 확대 당한 진돗개
3
05.25 20:17
l
조회 5063
💡한국에서 퀴어소재를 넣은 시작점이라고 불리는 영화.jpg💡
44
05.25 20:10
l
조회 35307
l
추천 12
올해의 롤 퓰리쳐상 후보
1
05.25 20:04
l
조회 1699
자매랑 넘 잘 지내서 연애, 결혼생각 안드는거 공감하는 달글
1
05.25 20:03
l
조회 1164
성균관대 입학식 크리스탈 & 무명 허남준
29
05.25 19:49
l
조회 57042
l
추천 3
현재 미국 인기 미친 BTS (feat.라스베가스)
6
05.25 19:42
l
조회 8428
l
추천 1
AI주작사진으로 급발진 꾸며낸 사건반장.jpg
19
05.25 19:40
l
조회 25844
ai 이용해서 변호사 상대로 첫 승소 했다는 남성
1
05.25 19:31
l
조회 2325
한동훈41.5%·하정우34.5%·박민식18.9%…부산 북갑 요동
5
05.25 19:28
l
조회 2090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25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8090 시절엔 금쪽이가 없었던 이유
336
05.25 19:26
l
조회 124956
김연경에게 먼저 DM보낸 김연아
05.25 19:24
l
조회 1636
한국에서 배달시킨 치킨 사진에 외국인들이 난리난 이유
6
05.25 19:18
l
조회 19437
장동혁 "(여당의) 스타벅스 불매 운동은 딱 6월 3일까지…이번 선거 '죽창가' 대상은 스타벅스”
2
05.25 19:16
l
조회 626
남친짤 맛있게 낋여주는 신인 남자 아이돌.jpg
05.25 19:11
l
조회 1408
경복궁이든 천세든 뭐 어때?… K드라마의 위험한 경제논리
05.25 19:11
l
조회 629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681
682
683
684
68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52
1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
1
2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22
3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11
4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
15
5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6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7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
4
8
도시철도 공사 도중 발견된 유물들
9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26
10
보컬1타강사 이창섭이 알려주는 코노 노래 꿀팁.jpg
11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
12
옌스 수비 까던 조원희 인스타 근황.JPG
3
13
한국이랑 붙으면 8:0으로 이길거같다는 일본인
14
좀 사람들에게 착해지면 안되나요?
1
1
구름 진짜 퐁신하게생김☁️🩵
6
2
서울에 있다가 지방쪽으로 발령 받았는데 지방은 원래 그래?
33
3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
10
4
로테이션쇼개팅
4
5
취준 끝나고 문제집 다 주위 친구들한테 나눔했는데
6
아 팔뚝살 튀어나오는데 나시 입는거 에바임 ?ㅜㅠ
10
7
165에 59키로 꼭 살 빼야하는 몸무게는 아니지?
6
8
너네도 아빠랑 둘이 걸으면 사람들이 쳐다봐?
15
9
초보 서울 운전 오바인가…
5
10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
5
11
초보운전은 운전에 익숙해져서 좀 느슨해질때? 조심해야됨
4
12
집에서 요리 해먹는게 왜 식비가 더 드는 기분이지
13
컴포즈 토미토주스 생괴일이야??
2
14
엄마몰래 야금야금 집정리하는데 속이 다 시원하다ㅋㅋㅋㅋㅋ
4
15
7시 퇴근하는 사람 있어?
16
피부 깨끗하고 예쁜애들이 너무부럽다
17
후쿠오카 가고싶은데 호텔 겁나비싸네
18
지금도 올공에 사람 많아?
2
19
10대들아 급식 많이 먹어둬
20
이제 애국보수의 나라가 오고 있다노
1
1
다이소 이거 좋다길래 사러 옴
5
2
헥 최민식 배우님 자녀가 없으시네
4
3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
4
4
와 근데 티빙은 이렇게 모르쇠로 나갈지 몰랐다
12
5
아니 조규성 진짜 잘생겼구나 ㅋㅋㅋㅋㅋㅋㅋ
3
6
에콰도르가 독일이기고 남아공이 우리 이기는데
7
다른 스포츠보다 축구가 편하긴한듯
3
8
연예인들 공개연애는 진짜 안하는게
5
9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
3
10
홍명보 대신 국대감독으로 올 수 있었던 감독들
11
11
외국인들 한국 지방으로 여행 가는 경우 많아?
7
12
아 옆에 아저씨 앉았어;
1
13
나 오늘 구최애랑 자만추하고 부딪힐뻔한 썰 품
2
14
헐 리센느 포켓몬 주제가 부른대
1
15
혼자 지방콘 갈 수 있어?
7
16
지디 토이스토리 피규어 한정판인가봐ㅠ
17
오늘 경우의 수 어떻게 됐어?
4
18
차라리 32강 떨어졌으면 좋겠어
9
19
핑계고 지금 틀었는데 유느 저 날
20
윤두준 하투하랑 컨텐츠한거 봤는데ㅋㅋㅋㅋ
1
1
맨 끝줄 소년 친구 엄마 꼬시는 내용이야?
2
2
와 벨드 보는데 남주 얼굴이 ㄹㅇ정극배우같아..
33
3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
11
4
맨끝줄소년
불륜 누구랑 하는거야? ㅅㅍㅈㅇ
6
5
질투의화신 1화 처음보는데 공효진 왜 저렇게 몸 만지는거야?
11
6
김도훈 허남준 너무 귀엽다
4
7
맨끝줄소년
개미친변태드라마네
8
핑계고 최민식 말 진짜 많넼ㅋㅋㅋㅋ
5
9
비오제이 무슨 오디션 보는거야??
4
10
변우석 먹는 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9
11
헥 유느랑 최현욱 어머님 동갑이래
21
12
최현욱 나이깡패네
9
13
맨끝줄 스포말고 결말 마음에 들었어???
2
14
맨끝줄소년
진짜 세윤이 아빠가 수훈이야? ㅅㅍㅈㅇ
15
맨끝줄소년
맨끝줄 1화 극초반인데 못보겠어...ㅋㅋㅋ
4
16
신성한이혼 재밌다
17
허남준 고딩때 실용음악 보컬 전공했었나봄
13
18
맨끝줄소년 새벽까지 다 보고 잤는데
3
19
꽃파당 박지훈 때문에 봤는데 나쁘지 않다
6
20
신입사원 강회장 황준현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