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8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스읍,, 막상 가보면 저런느낌 안 나지 않나.. 별개로 부산은 너무너무 좋지만은 이국적이라는 느낌은 못받아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한국이라 감흥 적었지만 외국인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저런 문화적볼거리?가 많은 편인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다름 ㅋㅋㅋㅋ 그냥 다 한국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 바다는 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ㅍ랑스 파리 저긴 전포인가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가마쿠랔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ㅇㅈ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동네가 파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연휴에 다녀왔는데 외국인 진짜 많긴하더라 내가탔던 칸은 케텍스 절반이 외국인이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 느낌 1도 없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에 부산 갔다가 진짜 놀람 외국인 진짜 많아요 체감상 인구대비 서울 보다 많다고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인은 익숙하니까 안그래보여도
외국인들은 저렇게 느낄거임
평범한 야경보고도 엄청 좋아하더라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인이라 익숙해서 모르지만 그렇게 보일 수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야식의 위험성
05.24 17:33 l 조회 939
적들에게 점령당한 햄버거 가게
05.24 17:31 l 조회 727
학원 쌤이 너무 좋아요
05.24 17:30 l 조회 1398
저렴하고 맛있고 건강에 좋은 채소
05.24 17:29 l 조회 1586
한국남성 미혼율.jpg
05.24 17:28 l 조회 973
욕이 상품화 된 카페
05.24 17:28 l 조회 1537
고물 수거업자가 아파트에서 발견한 것
05.24 17:27 l 조회 2634
애매하게 이뻐서 현타 온다는 여자1
05.24 17:26 l 조회 1763
오타쿠들을 분노로 이끈 댓글
05.24 17:25 l 조회 717
취미를 잘못 적어낸 군인의 최후
05.24 17:24 l 조회 1033
이름 잘못 지은 가게
05.24 17:21 l 조회 901
옆문을 이용해주세요
05.24 17:20 l 조회 503
생선구이 서열
05.24 17:19 l 조회 743
오타니가 술자리에 안 가는 이유
05.24 17:17 l 조회 1855 l 추천 1
현재 갑론을박 갈린다는 흡연자의 주장1
05.24 17:14 l 조회 1574
담배 사달라는 고딩을 마주한 김장훈
05.24 17:12 l 조회 1131
짬뽕과 짬뽕밥 논란34
05.24 17:06 l 조회 27732
또 시청자들을 당황스럽게 만든 모자무싸 고윤정 대사....jpg28
05.24 17:01 l 조회 19794
물들어올 때 노젓는 다이소43
05.24 17:00 l 조회 52410
이번 일베 논란을 여직원 탓으로 몰아가고 있는 스타벅스8
05.24 17:00 l 조회 10687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