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3 출처

교사 96% "촉법소년 연령 더 낮춰야"…현행 '14세 미만'에 반대 | 인스티즈


https://www.news1.kr/society/education/6159168


전국 교원 10명 중 9명 이상이 촉법소년 연령 하향에 찬성한다는 여론조사가 7일 나왔다.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14세쯤 되면 촉법 악용할 수 있어서 낮추는 게 좋을 거 같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10세로 낮춰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함 애들이 심각성을 모르고 그냥 막 함
벌점 상점 그런 거 별로 안 무서워하고
그냥 벌점 받으면 상점으로 상쇄하지 뭐 하고 끝임
벌점 상점이 이런 생각으로 살라고 있는 제도가 아닌데
이미 본래 취지랑 어긋나는 것 같음
본인이 한 행동으로 벌점을 받으면
이건 잘못된 거다 혹은 규칙에 어긋나는 것이다
이걸 알라고 있는 건데 어쩔 거임 어차피 커서
어떻게든 돈 많이 벌면 그만임 이게 되어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이 애들 같을 때만 봐줘야지 머리 커서 나 촉법임 ㅎㅋㅎㅋ 할 수준이면 소년범으로 처벌 받아야한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만14세면 애들 너무 큼 고등학생만 되도 머리커서 폭력같은건 좀 낮아지는데 만 14세면 중3임 일반적인 사람도 중딩때 일탈행위 많이하는데 처벌낮아서 쉽게 풀어줘봐 그냥 별거아닌 처벌이나 받고 말지하고 계속 범죄가 학습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결론났음ㅋ 촉법 나이 하향 안하는걸로.....ㅋ 미친자들인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작은 주인이 좋은 강아지.gif2
05.08 02:46 l 조회 3109 l 추천 1
근데 진짜 열심히 했는데 망할수가 있어?30
05.08 02:45 l 조회 18049
보컬톤 진짜 예쁘다는 반응 나오는 태환 커버.jpg
05.08 02:33 l 조회 363
아이고 이제 집가야지1
05.08 02:29 l 조회 1087
완전 노베인데 인강 들어도 될까?1
05.08 02:25 l 조회 548
재수학원에서 사귄 애들이 되게 오래가는거16
05.08 02:18 l 조회 11252
대치까지 왕복 3시간+a 인데 국어 파이널 들으러 현강 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1
05.08 02:10 l 조회 433
얘들아 너네 논술 파이널 얼만큼 들어?1
05.08 02:06 l 조회 563
재수하는데 인스타 20분정도 보는거2
05.08 02:03 l 조회 535
4월 국산차 판매순위4
05.08 01:57 l 조회 2778
패디 편입준비하는데1
05.08 01:52 l 조회 678
비만 치료제가 항암제 눌렀다…마운자로, 세계 판매 1위2
05.08 01:48 l 조회 3426
이창섭이 가족사진찍어주는데 유독 먹먹한 이유..jpg
05.08 01:45 l 조회 2840 l 추천 1
주인보다 나이 많은 '95년생' 강아지…세계 최고령견 될까1
05.08 01:44 l 조회 4239
22살 2학년 지방 미대다니는데1
05.08 01:41 l 조회 1123
겨육청에서 수능 접수 해본 시람 ㅠㅠ3
05.08 01:30 l 조회 958
수능 노베 반수 시작인데 한달만에 수학 개념 하려고해 개념 끝내기 가능할까1
05.08 01:28 l 조회 438
국어 영어 과탐 1개 노베 4등급 가능해? 물론 3개월만에1
05.08 01:27 l 조회 473
수능 원서 사진2
05.08 01:22 l 조회 715
??? : 순살은 없냐
05.08 01:17 l 조회 859


처음이전8618628638648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