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46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100억 받고 평생 중국에서 살 수 있어?
150
25일 전
l
조회
70041
인스티즈앱
익인1
입으로는 공산주의를 표방하지만
세상 그 어느곳보다 자본주의적인 국가가 중국임.ㅋ
백억이면 살만하지~
25일 전
익인22
자본주의는 정치 사상이 아니야..
25일 전
익인25
공산주의 자본주의 둘 다 경제사상이라서 익인1 말이 맞는데???
25일 전
익인22
자본주의는 그냥 경제체제고
공산주의는 독재자가 중심 축이되서 평등하게 나누는거고
25일 전
익인114
일한 만큼 가져가면 자본주의
평등하게 나누면 공산주의
나라 주인이 국민이면 민주주의
특정 개인이나 단체면 독재
공산주의가 현실에서 구현될 때
특정 지도자한테 권력이 집중되니까 독재화가 되어버리는 거지
이론적으로는 공산주의와 민주주의도 양립 가능해
25일 전
익인33
공산주의는 정치사상이고 자본주의는 경제현상이지만
공산주의 사상과 자본주의는 공존할수 없기때문에 말로는 공산주의를 지향해도 자본주의가 팽배하는 이중성때문에 모순이다 이런뜻으로 말한듯
25일 전
익인63
맥락보다 지엽적인 어휘사용이나 맞춤법 등에 집착하는 건 지능문제라더라. 작업기억용량이 낮아서 그렇대.
25일 전
익인22
아하 그래서 민주당원들이 “계엄” “디올백” 단어 하나에 맥락없이 꽂혀서 개거품물고 달려들던거구나 나도 뇌과학자가 유튜브 나와서 말하던거 들었음
25일 전
익인74
왜 맥락이 없는걸까? 계엄(내란)한거 맞고 디올백 받은거 맞잖아.
25일 전
익인22
74에게
진짜 내란이었으면 국회있던 민주당 의원들 전부 사살했었을듯ㅋㅋ
25일 전
익인84
22에게
불법계엄 맞고 디올백 받은건 팩트인데 이게 왜 맥락없이 단어 하나에 꽂힌거임? 도무지 이해가 안됨
25일 전
익인95
22에게
민주당 의원 몇명포함 의사들 명령거부하면 즉시처형하라는게 명령이었는데 이재명 김민석이 눈치몇달전부터 채서 막은거잖아 ㅋㅋ 느그 국힘은 계엄해제하러 18명빼고 아무도안오고 ㅋㅋ 하여튼 너같은애들이 탱크에 밀렸어야했는데 ㅉ 국민들이랑 의원들이 몸던져서 막아주니까 방구석에서 편안하게 뻘소리나 써대고있고 아휴
25일 전
익인22
95에게
넵 셀프면죄 형보수ㅉㅣㅈ 재명 평생 지지하세여
25일 전
익인89
계엄이 단어 하나야..? 신기하네 누가보면 민주화운동 시기 한 200년 지난 미국인줄 알겠어
25일 전
익인91
어휴 나도 민주당 싫어하는데 어떻게든 민주당 긁으려 하는 애들은 왤케 정치병자들이 많을까 논리적이고 침착한 우파에 심취해서 표독스럽게 달려드는 거 ㄹㅇ 한심함 인정도 안하고 고집만 셈
25일 전
익인128
시진핑욕해바
25일 전
익인2
절대 ㄴ
25일 전
익인3
살듯
25일 전
익인4
와 어렵다 중국에서 못나가는거잖아? 안전만 보장되면 아묻따고인데 내돈이 내돈이 아니게될수가있는 동시에 신변 위협 받을거같아서 노
25일 전
익인5
ㅋㅋ 당연 예스 중국만큼 자본주의인곳도 없음
25일 전
익인6
살듯
25일 전
익인7
100억이면 살지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9
당연
25일 전
익인11
어느 나라라도 100억 정도면 살기 편하지 않나
25일 전
익인12
100억이면 당연히 살지 상해는 서울이랑 비슷하게 살기편함
25일 전
익인13
개행복하게 살듯
25일 전
익인13
그러니까 제발 줘
25일 전
익인14
주세요
25일 전
익인15
살만은 할 것 같은데 100억이 어떻게 생기는지 중요함.
25일 전
익인16
왔다갔다 가능하고 국적유지 가능하면
25일 전
익인17
당연한거라님? 한달 40씩 용돈 받고 잇는 중국유학익 지금도 개잘살고있음
25일 전
익인119
나 곧 중국으로 유학가는데 월세제외 40만으로 충분해?ㅜㅜ 지역이 어디야?
25일 전
익인18
와.. 난 겁나 고민되는데 중국 개싫어서
25일 전
익인19
제발 주고 말해
25일 전
익인20
당연하지 제발 줘라좀..
25일 전
익인21
완전 가능 생각보다 중국 살기 편함
25일 전
익인23
10억만 줘도 살듯
25일 전
익인24
ㄱㄴ
25일 전
익인27
못살거같은디.. 문화가 아예다른데 집앞만나가도 화가날거같은데
25일 전
익인28
100억이나 주고 말했으면 진짜
25일 전
익인29
백억이면 살기 개 좋음 중국
25일 전
익인30
완전 예스용
25일 전
익인31
100억이면 어디든 살만 하겠지
현대 사회에서 자본만큼 중요한게 어딧다고
25일 전
익인32
ㅇㅇ 가능 상속세도 안내지 않나
25일 전
익인34
공산주의를 모르는 사람이 진짜 많구나... 하긴 그러니까 국내 정치인들의 수준이 높아지질 않는거겠지
25일 전
익인35
싫음
25일 전
익인36
글쎄ㅋㅋㅋ 중국에서 100억가진 한국인이 떵떵거리면서 살면 공산당이 가만히두지 않을거같은데
중국에서 100억 vs 한국에서 10억 고르라면 난 2고름
25일 전
익인52
22
25일 전
익인68
오 3333
25일 전
익인102
444
25일 전
익인116
55555
25일 전
익인37
100억은 좋은데 중국에서살기실어
25일 전
익인38
엥 중국 유학생익 100억 주세여
25일 전
익인40
당연한
25일 전
익인41
줘영
25일 전
익인43
난 돈미샌데 싫음
25일 전
익인44
100억이면 응
25일 전
익인46
가능! 근데 가능한 집 안에서 살 듯...
25일 전
익인47
불가능 안전이 보장 안될 듯
25일 전
익인48
상하이는 진짜 서울보다 좋더라
25일 전
익인49
가능
25일 전
익인50
하오하오
25일 전
익인51
대박 완전 가능 상하이 엄청 좋던디
25일 전
익인52
아니
25일 전
익인53
완전 가능하지 ㅋㅋ
25일 전
익인54
일단 주고 말해
25일 전
익인55
주고말해
25일 전
익인56
중국부자 자식들은 미국 보내잖아 중국은 돈 있으먼 내보내야하는 나라임 통지 더 심할텐데
25일 전
익인58
난 중국에서만 살아야하면 불가능
여러가지로 신뢰하기 힘든부분이 너무 많음
25일 전
익인59
상하이 여행이라서 좋았나? 사는 건 어떨지 모르겠네 일단 난 가능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0
일ㄴ단 줘 ... ㅠㅠㅠㅠㅠㅠ 완전 쌉가능이라고 ㅠㅠㅠ
25일 전
익인61
싫음
25일 전
익인62
ㄴㄴㄴ 싫음
25일 전
익인64
상하이나 항저우쪽이라면 가능할듯
25일 전
익인66
저한테 대한민국 거주가 100억 이상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방금 깨달았습니다
25일 전
익인67
중국 악명보다는 좋은사람이 많음 다만 인구수가 많다보니 이상한 사람이 똑같은 비율로 있더라도 명수가 더 많을뿐 ㅋㅋㅋ
25일 전
익인69
100억이면 어딜 가든 잘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0
응으으응
25일 전
익인71
거기도 사람 사는 곳이고 100억의 가치를 모른다면 그게 우물 안 개구리 같음 낸놩
25일 전
익인72
일단줘보라고
25일 전
익인73
시진핑이 100억을 가진 널 그냥 두겠냐고욬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5
중국 1선도시는 진짜 개좋음
25일 전
익인77
100억이면 어디에서든 잘 살지 단 안 뺏긴다는 전제하에~~
25일 전
익인78
응....???
25일 전
익인78
절대싫어...
25일 전
익인79
?네..
25일 전
익인79
백억이 죠스로 보이나
25일 전
익인80
ㅁㅊ냐
25일 전
익인81
못살거 같은데ㅜㅜ
25일 전
익인82
상해면 쌉가
25일 전
익인83
100억이 조스로 보이나 인티하는 사람들 중에서 평생 벌어도 100억 못버는 사람이 99.99% 일텐데 ㅋㅋ
25일 전
익인85
100억 받고 상하이에서 살면서 한국 놀러와야지
25일 전
익인84
1천억줘도 중국에서만 살라면 절대 안살지
25일 전
익인86
상해 살아봤는데 돈 있으면 살기 좋음ㅋ 중국 몇개 도시는 살만함
25일 전
익인87
당연 다른 곳은 안가봤지만 상하이는 깨끗하고 좋았음
25일 전
익인88
잘살아볼테니까 줘봐
25일 전
익인90
ㄴㄴ한국에서살래
25일 전
익인92
재산 몰수당하면 걍 0원 되는거 아님?
25일 전
익인93
100억이면 살지 맨날 한국올듯
25일 전
익인94
10년 넘게 살아봤는데 솔직히 한국보다 살기 좋았음
25일 전
익인128
시진핑욕해봐
25일 전
익인94
시진핑 개1ㅅ.ㅐ기 뷰우우ㅜㅇ신
뭐 어쩌라는 건지
23일 전
익인96
하오
25일 전
익인97
아 좀 무서운데
25일 전
익인98
공산주의라 잘못하면 한방에 거지되는거아님?
25일 전
익인99
100억이면 당연이 살지 한국에 별장도 사노놓고
25일 전
익인100
ㄴㄴ
25일 전
익인101
ㄴㄴ
25일 전
익인103
무조건 살지
25일 전
익인104
나만 돈 뺏길거같냐ㅠ
25일 전
익인105
중국 밖으로 나다녀도 되면 당연히사는데
밖으로 못나오면 절대 ㄴ
25일 전
익인107
일단 줘바
25일 전
익인108
저 나라는 얼굴인식 시스템으로 국민들 통제하는 국가잖아. 당의 충성도가 높아야 자유를 보장 받는 나라잖음? 그런데도 돈 때문에 중국을 선택하겠다는 사람 이해안됨 장난이라도 저런 질문 받는거 불쾌하고 싫음
25일 전
익인128
ㄹㅇ 중국인이거나 아니면 평소에 생각 없이 사는 부류일듯
25일 전
익인109
100억으론 중국에서 부자처럼못살것같음...중국부자는 차원이 다르다며ㅠ
25일 전
익인110
제발요 제발
25일 전
익인111
밸런스가 저게 맞나ㅋㅋㅋㅋ평생 중국땅을 못벗어난다 정도는 돼야 고민해볼듯한데
25일 전
익인115
222
25일 전
익인120
33
25일 전
익인112
살순있는데 행복하지않을듯…한식도 중국에 팔긴하겠지만 한국보단 다양하지도않고 한국같은맛이 안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25일 전
익인113
못살듯
25일 전
익인117
이런글에서조차도 정치병자들이 물흐리는구나 여러모로 우와 대다나다
25일 전
익인118
100억이면 살만하지
25일 전
익인128
시진핑욕해바
25일 전
익인118
시진핑 벼엉신
24일 전
익인121
난 우리나라 좋아서 그냥 여기서 살래
25일 전
익인122
50억이여도 가요
25일 전
익인123
어차피 방 밖으로 잘 안 나올 거라 괜찮지 않나 싶다가 중국 음식이 너무 안 맞아서 무리일 듯 따로 전문 요리사라도 고용 하지 않는 이상 절대 못 삼
25일 전
익인124
ㄴㄴ
25일 전
익인125
완전가능임
25일 전
익인128
시진핑욕해봥
25일 전
익인126
제발 주고 말하쇼
25일 전
익인127
100억 갖고 고작 중국에? 놉 우리나라가 최고임
25일 전
익인127
중국인 인종 특성 위생관념 지옥이라 1000억 줘도 안 감
25일 전
익인128
아니 절대 안되지 중국에서 어떻게 사냐 돈 많이 줘도 절대로 안가
25일 전
익인128
중국을 그냥 널린 나라 1로 보나보네..ㅌㅋㅋㅋ키
25일 전
익인129
안돼 김치 맛없어
중국에 환상있는 애들보면 1선도시만 중국인줄 아는것 같음 인구절반이 백만원을 못버는데 그런 사회에서 편히 살 수 있나
돈때문에 화학약품 꽂은 과일이나 플라스틱 계란까지 유통하는 곳아님? 다 겉만 화려하고 안전관리나 식품관리 같은 시스템 다 개차반이잖아
25일 전
익인130
국적만 유지해주쇼
25일 전
익인131
상해면 ㄱㅊ 주변애 상해 살고 있는 사람 많은데 만족해하던데
25일 전
익인132
중국 여행 영상 보면 땅이 넓으니까 그만큼 볼거리도 엄청 많고 건물 생김새도 신기하게 다양함 물론 그만큼 인구 많아서 몰상식하고 무개념인 사람도 많은데 100억 있으면 당연히 인프라 좋고 치안 좋은데서 살아야지 내놔보쇼
25일 전
익인133
죽어도 중국은 싫음 절대 안살아
25일 전
익인134
싫어
25일 전
익인135
통제, 감시가 심하고 자유가 없는데 100억준다해도 싫음.
25일 전
익인136
제발 주고 말해주세요
25일 전
익인138
위치는 중국이겠지만 중국에 적응하지않고 살거같아
24일 전
익인139
도랏나 제발요 나는 중국에 살고 잇는데 비자 때문에 귀국해야 돠는데 거ㅣ국하기 싫아 ㅜㅜ너무 좋아
24일 전
익인142
에 중국에서 100억이면 진짜 살기 좋지.........
4일 전
익인143
엥 당연한거 아닌가
4일 전
익인144
화짱조 버글버글하구나
2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평택 미군기지 내부 PX 모습
이슈
금~토 예상 강수량..
이슈
맛집 찾기 어려워진 하향평준 음식 갑
이슈 · 3명 보는 중
망그러진곰 망곰이 유랑 작가님 초심 되찾으셨네 ㅋᩚㅋᩚㅋᩚㅋᩚ
일상
AD
독일 생산직 근무 시간
이슈 · 4명 보는 중
심각해 보이는 에스파 의상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삼성전자 4년 투자한 수익율
이슈 · 2명 보는 중
제주 유명 국밥집 전 직원이 '잔반 재사용' 폭로…주인은 "우리가 먹을 것"
이슈 · 1명 보는 중
강찬띠니 : 비엘을 봐 얘들아
이슈 · 5명 보는 중
암세포가 제일 싫어하는 음식 5가지
이슈 · 4명 보는 중
AD
훌쩍훌쩍 아주 많다는 4050의 현실..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우리 동네 마트 황치즈 쌓여있어 ㅁㅊ
일상 · 2명 보는 중
와 스벅 ㄹㅈㄷ
일상 · 2명 보는 중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존X 신기한 점 기혼들 젤 발작하는 문장: 남편시켜라
이슈 · 5명 보는 중
AD
애니 팬들보는 눈빛과 과제하는 눈빛 차이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233
06.06 20:03
129911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41
06.06 21:51
102151
3
이슈·소식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120
06.06 16:48
98674
2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40
06.06 22:25
104189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45
06.06 21:04
131408
29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107
06.06 17:59
93156
2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11
1:53
78104
17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30
3:12
56388
37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65
06.06 23:38
65922
0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69
06.06 17:43
69120
5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5
06.06 19:03
95319
1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65
06.06 17:00
62955
0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69
06.06 19:52
37223
11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46
0:13
82288
2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34
06.06 21:28
34438
1
백반집에서 플러팅 당함
10:44
l
조회 2
"송도1동과 송도2동 표 수가 왜 똑같아?"…박찬대·유정복 득표 동일
10:43
l
조회 4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0:41
l
조회 219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0:40
l
조회 480
지방 사는 친구한테 혼날뻔
10:39
l
조회 337
l
추천 1
멕시코 치안 별거 아님
10:37
l
조회 615
어느 음대생의 절규
10:36
l
조회 277
집에 돌아오니 무섭다
10:35
l
조회 440
유부남이 원하는 게임기 사던 날
10:34
l
조회 376
헬스 덕에 괴한들의 습격에서 벗어난 사람
10:32
l
조회 443
수포자들이 수학을 포기한 시점
10:31
l
조회 711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0:30
l
조회 1098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0:29
l
조회 972
신뢰가 가는 상품들 특징
10:27
l
조회 496
사무엘
추가하기
더보기
컴백 앨범 기념 글써야징
2
무엘아!!!!!!!!
무엘이 무대하는거 보고싶다
사무엘 인스타그램 new
무엘이 틱톡 팔로워 1M 축하해😍
1
오랜만에 무엘이 댄스영상 인스타 업!
1
5000원에 목숨 건 사람
10:25
l
조회 1172
딸의 건강만 바라는 아빠
10:24
l
조회 601
다른 목적이 있던 판매자
10:23
l
조회 639
대한민국 3대 가스라이팅
10:22
l
조회 640
코난도 놀란 스님
10:21
l
조회 503
어느 웹툰 작가의 귀엽고도 우울한 날
10:19
l
조회 119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4
1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3
2
치실을 안해서 이빨이 다 빠진 이유
9
3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4
남동생이 썸녀에게 과일청 받음
2
5
부부 사이가 좋아질수록 달라지는 호칭
2
6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식사
11
7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2
8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24
9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61
10
멕시코 치안 별거 아님
11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2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3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3
14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75
15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6
헬스 덕에 괴한들의 습격에서 벗어난 사람
17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8
5000원에 목숨 건 사람
19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이유
20
준오헤어의 진실
32
1
아이돌 팬 치킨 뜯겼대;;;
41
2
내 코수술 전 후 차이 볼 사람 (ㅋ...ㅋ)
28
3
항공권이 ㄹㅇ 싯가구나…
2
4
저 시위는 대체 뭘 위해서 하는거임?
98
5
부자지망생들은 안 상한 김밥 보내주시길
7
6
솔직히 잠실 시위 실망임ㅋㅋ
4
7
너네 인플 중에 로로 알아?
17
8
민주당 왜 뽑냐면 민주당 말곤 뽑을수가 없어
73
9
인티에 시위글 많이 올려줘서 중도에서 돌아섰어
12
10
그냥 정치방 따로 만들면 안됨...?ㅠㅠㅠㅠㅠ
35
11
어떤 직장에선 폐급이고 다른 직장에선 일잘러 되는게 ㄹㅇ가능해?
9
12
지들이 하는 시위는 명분있는 시위고
13
진짜 이거야말로 유머임
12
14
162~63이 몸무게 54면 날씬한건 아니지..?
10
15
다른건 몰라도 핸드볼 경기장 뺏은건 최악이다
5
16
이건 전문시위꾼 말고 뭐라고 하지
1
17
인티 레벨 뭔가 달라진 것 같아…
18
근데 계엄시위때도 젊은사람은 많았지?
7
19
올림픽공원 실시간 릴스 스토리에 공유하는 거면 그쪽인거야?
1
20
로테이션 소개팅 어디서 구함???
5
1
정보/소식
한로로 인스타 댓글 상황
12
2
정보/소식
시위대 후원물품 너무 많아서 이제 안받는다고함
23
3
아놔 김밥먹고 배탈났대
14
4
아니 진짜 얘네 컨셉이야 뭐야?
9
5
근데 2찍 연예인들 진짜 좀 의리 없기는 하다 ㅋㅋㅋ
16
6
시위대 단톡 내전 일어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6
7
하 샤갈 조롱을 멈출수가없다 지하철에서 재선거 외치는 ㅋㅋㅋㅋ
5
8
내가 민주당을 지지할 수 밖에 없는 게
6
9
근데 시위할때 화장실이슈로 물 자제해서마시지않나
3
10
이준석 개웃기네
11
핫팩에 은박담요까지 보내는거 보고 추구미를 느껴버림
13
12
걍 구경하러 가보는 사람들도 많겟지?
8
13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책 사지 마세요
11
14
민희진 반 연예인 된거 개웃기다
9
15
근데 좌파면 거지고 우파면 부자라며
3
16
위버스콘 오늘도 있잖아 어제보다 사람 더 많을각이던데
2
17
김지민 팔로워 빨리 빠지는데?
18
본인들 메타인지가 안된 채 어설프게 따라하는게 보여서 너무 웃기다
1
19
엥 시위대 애국보수맞음?
17
20
쟤네 시민들 얼굴 함부로 찍고 쌍욕하며 다닌다며
1
1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2
2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3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8
4
멋진신세계
차세계 더듬이 헤어 처음엔 별로였는데
9
5
멋진신세계
습스는 이 사진 고화질로 달라
4
6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3
7
참교육 반응 좀 오나...?
3
8
멋진신세계
난 예고 꿈 같아
4
9
참교육
나 피오 연기 처음으로 괜찮다고 느낌...
4
10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으로 돌아간거면 사약 먹어도 살아난걸까?
2
11
김무열 연기 뭐임 (p)
3
12
와 진기주 38살이라는 거 안 믿김
6
13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5
14
멋진신세계
왜 '은혜하는'일까
2
15
멋진신세계
연출이 문도의 싸패력을 잘 표현했어
5
16
멋진신세계
난 7화에서 서리가 문제해결하는게 너무 인상적이었어서
2
17
오싹한연애
박은빈 양세종 연기 티키타카 기대한다
1
18
멋진신세계
다음화 예고봤는데 차세계 버석해진거
2
19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얼합이 좋은 이유
20
멋진신세계
눈깔 돌아버린 차세계를 좋아합니다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