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2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사촌동생 안볼 생각하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사촌동생이 무슨결정을 하든 알고 선택하게 두는게 맞을듯.. 대신 이제 못보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글쓴이가 말을 하고 싶어한다면 남자쪽에서 말을 먼저 해야하지않나... 알고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불편해질텐데 당사자가 먼저 말을 하는게 맞고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말을 하든 안하든 못 볼거같다 느끼면 어차피 못 보는거임. 거짓말이라도 하지말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숨겼다가 알게되면 배신감이 더클텐데 차라리 남자답게 니가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사는 지역 + 대학 때 만난거면 둘이 사귄거 알 사람들은 알텐데 살면서 겹지인 만날 일이 없을까? 나중에라도 알게된다면 너무 찝찝할거 같은데 걍 말하는게 낫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미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남편이 말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 말해야 하나...?? 결국 남남이구 동거까지 한 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이면..긴데.. 게다가 아직도 20대 후반이면, 윗댓처럼 겹지인땜에 알게될 확률 높음. 사촌이 정말 속상해해도. 말하는쪽이 나을듯.
뭐 손잡고 뽀뽀만 한 사이면 넘어가겠는데 관계를 했다면...난 보기 힘들거같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시아버지를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
06.14 02:50 l 조회 767
직장후배에게 새치 뽑아달라는게 갑질인가요?
06.14 02:49 l 조회 171
호불호 갈리는 옛날 생크림 케이크
06.14 02:47 l 조회 1005
목욕하기 싫어하는 아이 씻기려고 부모님이 친 거짓말
06.14 02:44 l 조회 477 l 추천 1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진상 없기로 소문난 손님 유형
06.14 02:43 l 조회 3774
사람마다 다른 순대 내장 선호도
06.14 02:42 l 조회 462
거기서 거기인 중년의 삶
06.14 02:40 l 조회 703
산이 없는 터널
06.14 02:38 l 조회 335
의외로 반반이라는 로또 1등 파이어족 가능성.jpg1
06.14 02:35 l 조회 2506
신입사원 엄마 제사날에 집들이 가겠다는 직장 동료들
06.14 02:35 l 조회 2367 l 추천 1
눈 나빠질까 봐 후레시나 무드등 켜놓고 폰 봄.x1
06.14 02:33 l 조회 6549
누가 봐도 예의없는 불쾌한 행동
06.14 02:31 l 조회 1612
먹는 사람만 먹는 중국집 음식.JPG
06.14 02:26 l 조회 1123
한국인 말할때 특징
06.14 02:25 l 조회 512
마트 대박 세일
06.14 02:23 l 조회 472
내가 본 가장 특이한 이름
06.14 02:22 l 조회 774
초코칩을 너무 많이 넣었다.jpg3
06.14 02:21 l 조회 4440
회사에 가기 싫을때는.jpg
06.14 02:21 l 조회 398
돌고래와의 지능배틀에서도 승리확신이 힘든 사람..
06.14 02:20 l 조회 464
초초초역세권 월세30만원
06.14 02:19 l 조회 2329


처음이전4014024034044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