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8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사촌동생 안볼 생각하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사촌동생이 무슨결정을 하든 알고 선택하게 두는게 맞을듯.. 대신 이제 못보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글쓴이가 말을 하고 싶어한다면 남자쪽에서 말을 먼저 해야하지않나... 알고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불편해질텐데 당사자가 먼저 말을 하는게 맞고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말을 하든 안하든 못 볼거같다 느끼면 어차피 못 보는거임. 거짓말이라도 하지말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숨겼다가 알게되면 배신감이 더클텐데 차라리 남자답게 니가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사는 지역 + 대학 때 만난거면 둘이 사귄거 알 사람들은 알텐데 살면서 겹지인 만날 일이 없을까? 나중에라도 알게된다면 너무 찝찝할거 같은데 걍 말하는게 낫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미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남편이 말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 말해야 하나...?? 결국 남남이구 동거까지 한 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이면..긴데.. 게다가 아직도 20대 후반이면, 윗댓처럼 겹지인땜에 알게될 확률 높음. 사촌이 정말 속상해해도. 말하는쪽이 나을듯.
뭐 손잡고 뽀뽀만 한 사이면 넘어가겠는데 관계를 했다면...난 보기 힘들거같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람마다 다른 라면에 계란 푸는 방법1
05.10 01:02 l 조회 970
카카오에서 선정한 연령별 자주 쓰는 말2
05.10 01:00 l 조회 2446
세상에는 서로 닮은 사람이 너무나 많다5
05.10 00:54 l 조회 6471
헬스장 대표 도박으로 돈 날리고 망해서 난리났다
05.10 00:48 l 조회 3449
반려견 구리 간식 뺏어먹는 이창섭 ㅋㅋㅋ.jpg1
05.10 00:43 l 조회 1913
최근 영화관에 도입되고 있는 입장 시스템3
05.10 00:36 l 조회 10305
넥슨한테 결혼식 화환 선물 받은 남자1
05.10 00:35 l 조회 2302
하이닉스 오빠들 :)
05.10 00:32 l 조회 5002
외국인들이 어려워하는 한국어 발음1
05.10 00:31 l 조회 1879
팁문화가 있는 미국에 진출한 K-마라탕9
05.10 00:26 l 조회 14270
꿀꽈배기 한봉지에 들아가는 꿀의 양8
05.10 00:24 l 조회 18594 l 추천 4
누나가 똥을 30개 쌌는데8
05.10 00:21 l 조회 15509
대학생 10명중 9명이 틀린다는 상식문제1
05.10 00:20 l 조회 2711
햄버거 단품 먹는게 죄인가요?105
05.10 00:13 l 조회 79126 l 추천 2
영어 할 때 T 발음 좀 하지마
05.10 00:12 l 조회 3424
나이들면 생기는 습관
05.10 00:11 l 조회 1481
감옥에 있는 아들의 효도 방법1
05.10 00:07 l 조회 2217
야구장에서 플러팅 하는 법
05.10 00:03 l 조회 1377
여자도 벌크업을 해야하는 이유
05.10 00:02 l 조회 2629
유튜브 찍다 100만 유튜버 만난 곽범
05.10 00:01 l 조회 826


처음이전8918928938948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