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48
최근 한국 심각하게 늘어난 질병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만한게 바깥음식 다 너무 달아
배달음식 가끔 시키면 내가 간을 다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분한 수면해주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뇨가 수면이랑도 관련이 컸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거 잘 안먹어요 마시고 싶어도 참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게 음식들이 어느 시기부터 전체적으로 너무너무너무 달아짐 아마 방송에서 설탕 때려붓기 시작할 때 부텨였던 것 같음....^^ 진짜 개별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에 맛있는 게 너무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탕후루니 두쫀쿠니 단맛 어마어마한것만 유행했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심각성 알리려면 그냥 당뇨 늘었다고 하지말고 당뇨 생기면 평생 매일 스스로 배에 주사놓고 손가락 벌집되도록 당재고 신장 망가져서 일주일 세번씩 투석하며 살아야하고 실명될 수 있고 괴사로 발절단 무릎절단 해야된다는 걸 알려야 할텐데...그냥 약만 먹는 질병이 아님 당뇨 걸리지 마세요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극단적으론 일찍죽으면 되네 어쩌네 하는데 그 사이에 엄청 괴롭고 주변 사람들도 힘들어하니까... 다들 잘 관리합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만도… 요즘 유행했던 음식이나 디저트만 봐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대, 20대 이런 이야기 안 들을 거 아는데 그래도 제발 건강한 음식 먹어 아가들ㅠㅠ 당뇨 진짜 무서운 병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충전 유행이 최근 저당보다 더 길어서...

그리고 어느샌가. 모든음식이 다달아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고있지만 디저트 끊기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친가 외가 가족력 아예 없는데 이번 건강검진에 당뇨 나옴..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형 당뇨 자꾸 유전이러던데 가족력 없어도 매일 단거 먹어봐 몇년 지나면 당뇨 걸린다 가족력 없다고 무적이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초딩때부터 25까지 거의 매일 먹으면 당뇨 걸림? 요즘 좀 위험항거ㅏㅌ긴한ㄷ
배달음식 매일먹고 디저트 진짜 매일먹는듯 와플 아이스크림 케이크 빵.. 살도 개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그러다 사지절단에 실명에 여러개 다온다 배달음식 진짜 안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대들 먹는것만 봐도 안걸리는게 이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달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족력 없다고 안심 ㄴㄴ 난 가족력 없는데도 당뇨......... 당뇨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너무 달아요 거의 모든게 다 달아요 밖에서 음식 먹기가 힘들지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호적메이트가 서른다섯에 당뇨 판정 받았는데 담배라도 안 끊었으면 발가락 잘랐을 거라더라... 당뇨 진짜 가벼운 질병 아님. 삶의 질 수직으로 떨어뜨리는 일등공신.. 다들 한 살이라도 어릴 때 건강하게 먹읍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탄수화물도 조심합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요..탄수화물도 포도당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물마시고 쉬 많이 싸먄됨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백종원의 영향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23:31 l 조회 275
대식가 판별짤
23:30 l 조회 116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23:29 l 조회 134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23:27 l 조회 507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1
23:27 l 조회 337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5
23:23 l 조회 458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2
23:23 l 조회 387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23:23 l 조회 220
하이닉스 300만 달성
23:22 l 조회 316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23:20 l 조회 885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23:19 l 조회 631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23:17 l 조회 474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23:14 l 조회 53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1
23:11 l 조회 1988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23:07 l 조회 1013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1
22:55 l 조회 2204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22:55 l 조회 577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34
22:40 l 조회 18700
깨끗한 기업인 척 하는 이케아의 병크들
22:35 l 조회 2767
복음자리 잼 찾아보다 흠칫..JPG3
22:34 l 조회 905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