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78

행시 출신 현직자 공무원이 느낀 분위기 ㄷㄷ..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치하는 늙탱 꼰대새끼들 안 건드는 데가 없구나? 그러니까 공무원보고 꼬봉이란 소리가 막 나오고 그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국회도 이전하고 빨리 다 세종 가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가부는 폐지를 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가부 없어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말만 바꾼 성평등가족부가 나왔기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국 다 세종 내려가는게 맞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노무현때 그러려고 했는데 이악물고 서울공화국 사수해야 한다고 버티는 사람들땜에 반쪽이 되어 버림.
수도 안버리면 전국 균형발전같은건 힘들어.. 꿈에서나 가능한 일임.
지금 부동산 돌아가는 꼬라지하며, 누군가가 구국의 결단을 내려야 할텐데 이악물고 버티는 사람만 한가득이라 솔직히 기대도 안됨.
일단 서울시장이 대통령가는 관문코스라고 인식되는 점에서부터 망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그리고 난 솔직히 진보든 보수이든 기득권층이 다 자기밥그릇 지킬라한다는거 아는데 특히 극우가 이나라 갈라치기하고 망하게 하는데 한몫했다 생각해 날조,갈라치기,서울공화국에 제일 진심인 집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종으로 그냥 일터만잡아놓고 위에있는 사람들은 세종에 살지도않음ㅋㅋㅋㅋㅋ
그냥 세종으로 맨날 출퇴근만하고 교통비도 더 나옴 그러면 부장이 서울에있는날에는? 세종에 터잡은 사무관/주무관들은 그날 서울로 출장을 가야함 거기에 교통비+숙박비까지
진짜 무슨 이상한 답사로 해외가고 줄줄이 소세지마냥 안가도되는애들도 다 따라가고 진짜 답답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탁상행정…세종 사람들 출퇴근하고 주말엔 서울 본가로 올라가던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제일 도움 안되는 사람들4
06.18 13:33 l 조회 1992
배캠나가서 배철수에게 극찬받은 걸그룹
06.18 13:33 l 조회 257
헬스장에서 남자 트레이너가 남학생 연애상담 해 주는 거 들음.jpg
06.18 13:32 l 조회 1982
무기거래업자로 일한다는 남자
06.18 13:31 l 조회 794
여름이 왔다는 걸 알게해주는 사진1
06.18 13:30 l 조회 741
조별과제 기강잡는 조장
06.18 13:30 l 조회 408
가난해서 남친에게 차인 여자1
06.18 13:26 l 조회 1833
초밥 케이크2
06.18 13:25 l 조회 2034
못생긴 수컷을 보면 죽은 척1
06.18 13:24 l 조회 3976
야바위에 빡친 골댕이
06.18 13:22 l 조회 584
일본 과자 봉지 근황2
06.18 13:22 l 조회 2671
MZ스러운 불교 굿즈10
06.18 13:20 l 조회 12018 l 추천 4
내가 동물로 태어난다면?
06.18 13:20 l 조회 388
바퀴 빠진줄...
06.18 13:19 l 조회 421
어디서부터 잘못 된거지?
06.18 13:19 l 조회 612
여름 근무 스케줄
06.18 13:18 l 조회 1457
물음표 은하
06.18 13:16 l 조회 234
나를 키워라냥
06.18 13:15 l 조회 430
언어천재 아들
06.18 13:15 l 조회 445
갖고 싶은 도라에몽 도구
06.18 13:12 l 조회 375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