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94
토스에서 역대급 단타로 수익 인증한 사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고대로 반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적으로 곱버스 넣은인간들 곱게 안보여서 쌤통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곱버스도 국장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것도 상품인데 뭐
샀다고 나라 망하라고 물떠놓고 비는 걔네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마음이 얼마나 가난한지 감도 안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뭔 ㅋㅋㅋ 아으 속 좁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절할 용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만큼 얻는사람들은 저만큼 잃더라
다 버는것만 자랑해서 그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ㅁ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헐 왜 또 인버스를 탔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결론은 손실이네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미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롸 고대로 반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홀짝의 진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저렇게 덤덤하게 글을 쓸 수 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가 6억 5천이면 시드가 30억이네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숏으로 재미본 사람은 또 숏을 찾게 되어있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곱버스 인버스 중독 끊는데 오래걸림 저기서 먹는게 진짜 세배 레버보다 더 짜릿하거든 저정도로 먹었으면 저사람 저거 절대 못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나가다) 혹시 곱버스 인버스가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욕심도 버릴줄 알아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버스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태초마을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개무섭다ㄷㄷ 하이리스크하이리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주식 안해서 모르는데 누가 설명좀.. 얼마 넣어서 얼마벌고 얼마를 잃은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주식 하락에 베팅해서 6억먹음 삼하현으로 또 벌음 근데 또 주식하락 베팅해서 6억+번거 다 반납함 결과=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최저가에 삼하현 쓸어담은거고 고점일때 매도해서 10퍼씩 먹어서 6억을 번거 아니야?? 왜 하락에 베팅해서 6억 번거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맨첨 사진이 곱버스 배팅해서 돈 번 사진이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곱버스 하던사람 곱버스 못 끊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곱버스 맛들이면 나락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나도 저거 했는데 금요일날 구매한게 월요일날 바로 상한가 치자말자 팔았는데 저거 진짜 너무 심장힘들어서 못할꺼 같던데 대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곱버스도 단타도 안하는데 -6억만 보임 주식 진짜 무섭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유자금이 얼마길래 저렇게가 가능한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버스 도파민 오지긴해 ㅋㅋ... 근데 돈 많은가보다
꼬라박아도 여유잇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숏신사의 말로.....물려도 롱에 물리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미친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원래 10번벌고 1번잃어 단타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인버스 하는것들 커뮤같은 곳에서 바람잡는 단톡방도 만들어서 활동함 패닉셀 하게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꺼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도박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세금만 내신것 같은디..ㅋㅋㅋㅋㅋ큐ㅠ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친구가 알려 준 동미참 뜻1
05.12 21:43 l 조회 2448
종이에 베이면 더 아픈 이유1
05.12 21:42 l 조회 2045
동생 번호 모르는 오빠
05.12 21:41 l 조회 1653
엉뜨에 대한 남녀 온도 차이41
05.12 21:37 l 조회 40986 l 추천 4
현재 주사맞을때 𝙅𝙊𝙉𝙉𝘼 갈린다는 시선처리..JPG234
05.12 21:30 l 조회 111969
지각할 것 같으면 카톡하라는 직장상사136
05.12 21:26 l 조회 90622
추억의 동대문 사라다빵 비주얼
05.12 21:23 l 조회 1975
오랜만에 동창회에 갔더니 돈 이야기만 하네.jpg1
05.12 21:20 l 조회 2610
미 흙수저의 삶
05.12 21:19 l 조회 3166
가장 현실적인 타락 사유
05.12 21:15 l 조회 2038 l 추천 1
인공지능한테 뭐 물어볼 때4
05.12 21:14 l 조회 2174
당근에 나온 돼지 폭스바겐
05.12 21:13 l 조회 2031
위고비붐 이후 이해가 안되는 단어
05.12 21:10 l 조회 4307
팔씨름 유튜버가 생각하는 국내 eSIM이 망한 이유12
05.12 21:09 l 조회 23067
경상도 사람만 이해한다는데 무슨 뜻인가요?.jpg34
05.12 21:09 l 조회 15848
어느 유부남의 즐겁고 건강한 게임생활
05.12 21:08 l 조회 1504
어르신들이랑 먹을 때마다 해명해야 하는 요리4
05.12 20:59 l 조회 14871
어디서 밥을 먹더라도 현지인보다 더 현지인 같은 기안
05.12 20:58 l 조회 998
평생 둘 중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05.12 20:56 l 조회 611
염색하고 살짝 분위기 냉미남 스타일 된 신인.gif
05.12 20:55 l 조회 2979


처음이전7917927937947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