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4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단독] 양상국 "유재석 무례 논란? 실제는 아냐...의욕 지나쳤다" 사과 (직격인터뷰)
113
1개월 전
l
조회
84389
인스티즈앱
전문
https://naver.me/GcAnedmw
6
익인1
놀토에서는 더 심하던데요
1개월 전
익인2
놀면뭐하니나 하하유튜브에선 그래도 되지 거긴 꽁트 상황극 형식으로 이어가는거니까 근데 핑계고는 토크쇼같은거잖아 가끔 보면 토크쇼에도 캐릭터 속 인물을 가지고와서 긴시간내내 오버하는 경우가 많던데 상황과 장소에 맞게 해야지
1개월 전
익인3
놀토에서의 행동 보면 별로 보고 싶지 않아요
1개월 전
익인4
걍 여기저기에서 하는거 보면 다 별로에요. 어디든 다 나오지 마세요. 원래 있던 위치로 돌아가세요
1개월 전
익인61
원래있던위치로 돌아가세요라니.ㅋㅋ 웃기다 심판자네 아주
1개월 전
익인5
실제가 아니라고 하니시 컨셉을 좀 바꾸셔야 할 것 같아요. 과한느낌..
1개월 전
익인6
본인도 인지 했으니 앞으로 그러지마세요...... 특히 놀토에선 진짜 아니었음....
1개월 전
익인7
경상도 남자 캐릭터로 관심받으면서 좀더 과장되게 컨셉잡는 느낌이 심하긴했음ㅋ 비판도 정당했고 이런 비판을 잘 수용해서 조심하시길
1개월 전
익인8
요즘 그런 캐릭터 안 먹힙니다~~ 세상을 읽고 감을 좀 익히세용
1개월 전
익인24
22222 세상바뀐걸 좀 보세요…
1개월 전
익인96
333
1개월 전
익인9
경상도 사투리로 좀 뜨니까 계속 무리하게 밀고나가시는거같은데... 그냥 그건 놀뭐에서만 하세요
놀토에서는 진짜 꼴보기 싫었어요 ㅜ ㅋㅋㅋ
1개월 전
익인9
경상도 사투리가 처음으로 짜증났어요 ... 신경질적인 고음 피치 ..
1개월 전
익인10
경상도 사람이 제일 기분나빠요.
님은 그걸로 돈 버시겠지만
애먼 경상도 사람은 당신 때문에 억세고 예의없고 말 함부로 하는 이미지 생겼네요. 참 감사합니다^^
다시 본래의 위치로 가시길 항상 바라고 있어요..
1개월 전
익인11
다른건 몰라도 발차기 하는건 정말... 충격받았음 어릴때부터 개콘에서 좋게봤는데...
1개월 전
익인12
사과해야하는분이 한두분이 아닌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2
그리고 본인 때문에 경상도 이미지 더 안좋아지고 있다는걸 자각하셨으면
1개월 전
익인13
놀토도 사과해라 너무 심하던데
1개월 전
익인14
글쎄요..
1개월 전
익인15
다른 얘기들 싹 빼고 유재석한테 무례했던 얘기만 하는 게 ㅋㅋ... 부산경상사람이라 더 기분 나쁨 사투리 희화화하고 사상 일반화시켜서 또 지역편견 부추기고.. 남 불쾌하게만 만드는 게 개근가
1개월 전
익인16
재미도없고 짜증만 내는데 보고싶겟나요 시청자가.. ㅠ
1개월 전
익인17
기본적인 생각 자체가 대중과는 많이 다른 것 같은데... 의욕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례해
1개월 전
익인18
음........
1개월 전
익인19
보기 너무 불편했는데 아무리 방송이여도..
1개월 전
익인20
놀토에서 실제 분위기가 좋았다고요? 편집으로만 나오는 험악함이 아닌데 자연스럽게 손올라가는거나 위험하게 돌려차기 하는거나.. 콩트 짤때 촬영분까지 다 송출된거면 제작진도 당근흔든거던데 뭐가 좋았다는건지... 어떤 분위기 좋은 현장에서 얼굴 벌게지고 이마 핏대가 다 서도록 소리지르고 손찌검 하는듯한 동작을 하나요??
1개월 전
익인21
그냥 보기 시름
1개월 전
익인21
재미 하나도 없고 얼굴 시뻘개질만큼 핏대세우고 화내는꼴 보기싫음 예능보다가 불쾌해짐
어른들?팬층이 있는것같은데 뭘 보고 응원해줘야 하는지 진짜 이해가 안갔음... 라디오스타 나와서도 예능이라 동료한테 막말하나요? 그건 본인 인성같던데
1개월 전
익인22
그냥 앞으로 안 보고 싶은데...
1개월 전
익인23
이휘재랑 똑같아요 보면서 불쾌하고 재미도 없으면 이제 의미가 없는 거임.... 사고를 친 것도 아닌데 그냥 불쾌한 게 크면 청자들은 싫은 거
1개월 전
익인25
그냥 안보고싶음
1개월 전
익인26
가세요 그냥
1개월 전
익인27
그것만이 문제가 아닌데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안보여도 상관없는데 ㅌㅂ에서
1개월 전
익인29
그동안 안보였던 이유를 알겠음 본인은 아직인것같지만
1개월 전
익인30
그냥 안보고싶음
1개월 전
익인31
걍 그런사람같던데
1개월 전
익인32
평소에 몇 명 조용한 예능인도 방송에서는 끌어올려서 하는데 나오는 예능마다 말이 나오니 문제지
1개월 전
익인33
이걸로 나락가는 건 오바고 앞으로 조심하면됨
1개월 전
익인35
'경상도 남자' 라는 캐릭터라는 것도 좀 어이없음 경상도 남자는 무조건 세게 말해야하고 데려다주지 않는 게 디폴트인 건가? 그건 아닐 텐데... 경상도 사는 사람은 아니지만 너무 경솔했음
1개월 전
익인36
그냥 너무 과하심...
1개월 전
익인37
뭐랭 그냥 나오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38
연예인들 개불쌍함… 일반 대중들은 솔직히 별 생각도 없는데 요즘 세상은 예민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댓글 달고 제일 많이 목소리 내니까 걍 사회가 거기에 맞춰짐…
1개월 전
익인40
캐릭터 수위를 조절할 필요는 있어보임 다른 동료들 얘기 들어보면 엄청 잘 챙겨주고 좋은 사람이라고 하던데
1개월 전
익인41
걍...감없
1개월 전
익인42
혼자 되게 업된느낌이던데 그정도 아니세요.....
1개월 전
익인43
놀토보고 진짜 놀램..
1개월 전
익인44
피디나 다른 출연자도 아니고 본인 스스로가 좋았다니..
1개월 전
익인45
듣는 경상도인 기분 나쁨
1개월 전
익인46
ㄴㄴ 안 나와도 됨 진짜로 ㄱㅊ음 안 봐도 안 죽음 방송 안 나오셔도 되고 그냥 원래 하시던 거 하세요 진심 방송에 안 나와도 시청자들 그냥 잼게 보니까 안 나오셔도 됨
1개월 전
익인46
경상도 사람들 드세고 소리지르고 예의없는 프레임 벗자고 유쾌하게 풀어내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50대 가부장남 컨셉 잡아서 버럭버럭하는 거 진짜 같은 경상도 인우로서 공감도 안 되고 보고 싶지도 않음
1개월 전
익인47
진짜 강한 경상도 남자들 불쾌하겠다 그런 이미지로 자리잡아서...그리고 유재석 언급 그만해 유재석한테만 무례했던게 아니잖아 놀뭐 이후에 나온 여러 방송에서 선을 지키지도 못하고 옆에서 커트해주려고 해도 본인이 발로 찼잖아 매번 허경환 무시하고 내려치고 라스에서 장도연한테도 무례하고 놀토에서 후배들 컨셉 망치고 사과할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
1개월 전
익인48
요즘 흐름 파악 못하면 나오지를 마세요
1개월 전
익인49
아니 그니까 '경상도 남자'가 안 데려다주는 캐릭터가 아니라니까요..?ㅋㅋㅋㅋㅋ 맥락을 못 짚으시네 뭔 컨셉 핑계야 걍 본인 성격이지 그리고 무례한 게 한 두번이 아니니까 말이 계속 나오지
1개월 전
익인50
그냥 평소 행실 보면 한 두명이 아닐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51
유재석 때문에 욕 먹는줄 아는건가 설마......?? 너무 맥을 못 잡는데
1개월 전
익인52
컨셉이든 뭐든 선을 너무 못 지키는 것 같아요 과격하게 굴다보니 스스로 흥분해서 더 수위조절을 못 하는 것 같고...
지금은 방송을 쉬고 객관적으로 요즘 흐름을 파악한 후 다시 나오시든가 다른 일 하시든가 해야하지 않을까...
1개월 전
익인53
커뮤 여론만 이런 게 아니라 같이 놀토보던 가족들 다 당황했음요 매장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시류 좀 읽고 자기객관화는 하길 바람.... 어디까지가 컨셉인진 모르는 거지만 남 후려치고 까는 걸 컨셉으로 잡은 것부터 시대착오적임
물론 이렇게 말해서 들을진 모르겠음 나 또한 방송에서의 단편적인 모습만 보고 말하는 거니 틀렸을 수도 있고 틀렸으면 하지만... 가끔 컨셉이 아니라 찐으로 자격지심 느끼나 싶은 순간이 있던데 본인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심한 악플 말고 객관적인 평가는 받아들이셨음 좋겠네
1개월 전
익인54
이해는 됨. 연예인들에게 캐릭터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거 잃으면 밥줄 끊기는거도 아니까, 자기가 그거로 잘 나갔었기 때문에 못 잃고 오랜만에 기회가 와서 들뜬거도 알겠음.
하지만 그 캐릭터는 이제는 지금 시대상에는안 맞는다는거 알고 바꿨으면 좋겠음
순딩이가 되라는게 아님. 선 간당간당 유지하면서 재치 끌어내는 연예인 진짜 많음. 그 선을 좀 공부해야하는데 문제는 지금 아니면 다음에 기회가 또 올지 모르니 지금 당장 캐릭터 개선책을 마련해야한다.
이게 문제가 양상국이 그리는 캐릭터는 진짜 할머니 할아버지 시절 경상도인(그것도 거친)이라서 지금 양상국 보는 203040 세대는 그게 웃길 수가 없음. 경상도 캐릭터 얼마나 많은데, 지금 잘 하는 개그맨들 벤치 마킹 빨리 하고 물 들어올 때 제대로 노 젓길 바람
1개월 전
익인55
궁금하지 않고. 잘가세요
1개월 전
익인56
아뇨... 본모습 같으세요
1개월 전
익인57
쌍도사람인데 기분나빠서 못보겠더라 ㅋㅋ 뭔 우악스러운 이미지 걍 붙박아버릴라고 작정한거같더만
1개월 전
익인58
에효 실수 좀 할 수도 있지 앞으로 좋은 개그 보여주세요
1개월 전
익인59
그냥 유투브 하시면서 하고 싶은 캐릭터 하세요.
코드 맞고 원하는 사람만 보면 될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60
놀토에서 왜요..? 어쨌길래...
1개월 전
익인62
설령 컨셉이었다해도 그런 컨셉이 웃길거라 생각하는것도 싫음
1개월 전
익인94
2
1개월 전
익인64
언제부터 남을 무시하고 공격하는게 컨셉이 됐나요.. 무시하는건 윗사람이 끌어줄때 이름 까먹은척 여러번 묻는것처럼 챙겨주면서 하는거지... 본인살려고 하는게 아님
그냥 진심으로 방송에서 나가주세요. 스폰있나 왜자꾸부르는데?? 유퀴즈에 뭔데나옴??? 유라인임?
1개월 전
익인65
놀토는 너무 심하던데.. 일방적으로 저렇게하는데 어떻게 받아줌ㅋ
1개월 전
익인66
다시 조용히 살아
아무리 컨샙질이라 해도 듣고보는사람 신경 좀
1개월 전
익인67
너무 컨셉에 잡혀먹지 않으셔도 됩니다............사람들이 무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고민해보심이.......
1개월 전
익인68
경상도 사는사람으로서 요즘 젊은 사람들은 쓰지도 않는 말투 쓰면서 가부장적인 모습으로 나오는게 진짜 싫고 재미도 없어요 그냥…
1개월 전
익인69
아재 시끄러워요
1개월 전
익인70
감다잃
1개월 전
익인71
N1이나 잘 타시길..
1개월 전
익인72
경상도 남자들도 안그래요...
1개월 전
익인73
이미 늦었음
행동을 그렇게 하는 데 누가 컨셉이라고 보겠음..?다시는 어디서 보일 일 없을 것 같으니 다시 조용히 사시길..
1개월 전
익인74
실제로 그런 사람이 아니다는 주변 사람이 말해야 설득력 있지 무례할거 다 해놓고 본인 입으로 사실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하면 누가 믿을까요…ㅋㅋ 한 방송 한 장면이 아니고 지금 한달 사이에 논란된 것만 몇개야 해명도 참 본인 이미지처럼 하신다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도대체 그놈의 경상도남자 컨셉을 누가좋아함...??
1개월 전
익인76
진짜 요즘 왜 다시 나오는지 이유를 1도 모르겠는데 ,, 일단 논란보다 재미가 너무 없음 ㅠㅠ
1개월 전
익인77
진짠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진짜여도 그런 캐릭터는 버리는게 나을듯 경상도 분들도 불쾌해하던데
1개월 전
익인78
ㅎㅎㅎㅎㅎㅎ
1개월 전
익인79
원래 그런 사람이 아니라니 이미 다 보여주셨어요
1개월 전
익인80
소신발언 하자면 좀 과하게 까이긴 함..
방송 욕심 부린걸로 보이는데 필요이상으로 인격적으로 문제있는것처럼 까이는게 좀 안타까움
원래는 천이슬인지 그 여자랑 연애한것 정도로만 알고 잘 모르는 연예인인데 이번 영상들 보고 이렇게까지 욕먹을일인가 싶음
1개월 전
익인82
이번 논란 전부터 원래 그런 이미지 아니었나? 무엇보다 재밌기는커녕 선 넘어서 불쾌하다는 반응만 계속 나오는 사람이 여러 프로그램 나와서 논란 만들고 흐름 망치는 거 더 이상 안 보고 싶음
그리고 김해토박이인데 주변에서 다 불쾌해함.. 저 사람 개인의 생각이나 입장을 무슨 지역특인 것처럼 일반화해서 말 좀 안하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83
경상도 남자에 대한 선입견을 주는 캐릭터라 불편해요
1개월 전
익인84
그것만이 아님
1개월 전
익인85
아니 근데 이렇게 까지 또 죽일듯이 까일일인가 싶네...사과 했고 실제로 전에 본적 있는데 엄청 착하셨었음..나는 그래서 컨셉을 잘못 잡은게 안타까움..이제는 감 잘잡고 다시 하시길
1개월 전
익인86
다른 경상도 연예인분들 보면 무례하지않아요. 안그래도 경상도하면 떠오르는 그런 이미지들 벗으려고 다른 좋은 면들 풀어주시는 연옌분들 얼마나 많은데.. 굳이 더 추가 안되도 괜찮아요. 좋은 의미로 풀어내는 것도 아니고 괜히 더 선입견만 생기게 할거같으면 하지마세요.. 소리만 버럭버럭 지른다고 다 좋아하나
1개월 전
익인87
왜 주어진 기회를 발로 차나
1개월 전
익인88
놀뭐에선 상황극이니까 인정 핑계고는 본체로 나간건데?
1개월 전
익인89
놀토보니까 무서웠음ㅋㅋ
1개월 전
익인90
한번만 봐줄 테니까 바뀐 모습 어떤지 보여주세요
1개월 전
익인91
뭐래 개 무례 하던데
1개월 전
익인92
ㅋㅋ
1개월 전
익인93
능력적으로 선 지키는 센스 부족한 건 드러난 거고 인성적으로는 본인 해명보다 남 얘기를 들어봐야 알 듯 ㅋㅋㅋ 박해준 그 분 진심 당황한 것 같아 보이던데
1개월 전
익인95
김해준 아니양?!?!ㅎㅎㅎㅎ
1개월 전
익인97
ㅅㅈㅎ핑계고는 억까라고 생각함 근데 놀토는…무례함을 넘어서 불쾌감까지 느껴지던데 오랜만에 여기저기 찾아주는 곳 많아지니까 자아가 비대해진 듯
1개월 전
익인98
저는 놀토에서 함께 촬영한 후배분들에게 먼저 사과하셨으면 좋겠네요. 직업이 연예인인데 당장 방송출연을 하지마라 보이지마라 라기보단 태도나 컨셉을 바꾸셨으면 좋겠어요.. 요새 트렌드나 사회적 분위기를 좀 더 읽으시고 감을 잡아가시는게 좋겠네요.
1개월 전
익인99
이걸 남이 말해야 신뢰도가 있지 본인이..?
1개월 전
익인100
저걸로 주목받으니까 들떠서 더 과하게 했다고 봄 질타가 오히려 자신을 되돌아보고 반성하는 계기가 되어 시대에 맞게 바뀌길
1개월 전
익인100
옛날 예능 인간의 조건에서 괜찮은 사람이라 생각해서 오랜만에 뜨는것같아 응원했는데 과해지는것같아 안타까웠음 딴건몰라도 놀토 낭만부부 그두분께는 꼭 개인적사과 하시길!
1개월 전
익인101
컨셉이 과했다는거 인지했고 고쳐나가겠다고 했으니 이제 지켜보면 될 일
뭐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니고 기회 한번 더 줄 수 있는거잖슴
1개월 전
익인102
본인의 컨셉은 중요하고 남의 컨셉은 안중요한가요?? 놀토 보고 진짜 충격이었어요 개그맨들 끼리의 꽁트는 그 컨셉을 지켜주는데 전혀 안지켜주고 혼자만 웃기려하는게 후배입장에서는 얼마나 답답했을까 싶네요
1개월 전
익인103
화 버럭버럭 내고 그런 캐릭터로 가려면 적절히 치고빠지고 선을 잘 지키는게 중요한데 놀토보니까 그거에 대한 센스가 좀 없으신것같음... 저분이 생각하시는 경상도 남자 컨셉도 시대랑 안맞고ㅜ 앞으로 방송 계속할거면 고민 많이 하셔야할듯
1개월 전
익인104
경상도사람이랑 연애 절대안할려구요
1개월 전
익인106
인성논란을 떠나 재미가 없어요..불쾌함은 덤이고
1개월 전
익인108
그냥 도태가 되셨으니 은퇴를 하시든 계발을 더 하시든 해주세요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오늘 만우절이라고 공지올렸다가 팬들에게 감다잃라고 욕먹고있는 리센느 소속사
이슈 · 1명 보는 중
1992년에 일어난 살인사건... 충격적인 전말
이슈 · 3명 보는 중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나이 들수록 드는 솔직한 생각
이슈 · 7명 보는 중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이슈 · 5명 보는 중
이 사람 진짜 동안이지 않아?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얘들아 나 탈모지
일상 · 2명 보는 중
구강성교 때문에 치료가 끔찍한 두경부암에 걸릴 수 있음.jpg
이슈 · 11명 보는 중
코카인 40kg를 주워먹은 곰의 최후
이슈
AD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이슈 · 2명 보는 중
AD
많이 충격적인 트와이스 근황
이슈 · 7명 보는 중
신발로 알 수 있는 사람의 인생습관
이슈
다이소에 새로 나온 밈 키링 4종.............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송가인이 순천 콘서트 가서 팬들에게 조공받은 밥상 수준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젊은층에서 나타난다는 우울증 형태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남편이 참외 씨까지 먹어 급차이 느낀 교사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230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222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96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114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
89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87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66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99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166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66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
70
환율 대 폭 락
62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52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48
아들맘들도 이젠 정신차려야 돼요
44
100억 받고 평생 중국에서 살 수 있어?
159
05.12 14:06
l
조회 70213
l
추천 1
쉬었음 청년들의 50대 선배님
41
05.12 14:04
l
조회 25093
l
추천 2
방귀로 룸메를 내쫓아버린 연세대생
05.12 13:58
l
조회 3439
한국의 전통 문양을 사용하는 타투이스트
5
05.12 13:55
l
조회 10890
l
추천 5
원하는 도구를 하나만 고를 수 있다면?
3
05.12 13:50
l
조회 1149
서가대 나올지 궁금한 아이돌.jpg
1
05.12 13:47
l
조회 2061
유투브 에서 뜨는 광고....
3
05.12 13:43
l
조회 3275
오토 CAD가 없던 시절 회사 풍경
1
05.12 13:38
l
조회 7790
l
추천 1
레고 설명서를 안 읽은 딸
8
05.12 13:37
l
조회 12807
l
추천 2
무인도에 떨어졌는데 3개만 챙길 수 있다면?
1
05.12 13:32
l
조회 784
진짜 버려지는 시간은….jpg
1
05.12 13:30
l
조회 7725
대학교 자취방 주인 아줌마 클라스
05.12 13:29
l
조회 5741
l
추천 1
2026년 새롭게 발견된 고고학 유적들
1
05.12 13:18
l
조회 3222
정부, 北 선수단 응원 국내 민간단체에 3억원 지급
2
05.12 13:13
l
조회 1174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무신사에서 옷사려고 할 때마다 빡치는 점
9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6
학원 다니기 싫으면 다니지마 이상한 핑계대지 말고
8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10
놀이기구 장인들이 말하는 롤러코스터 앞자리 뒷자리 차이.jpg
8
18개월 어린이집 걱정돼요... 각종 질병에..JPG
331
05.12 13:13
l
조회 86239
l
추천 57
집마다 다르다는 에어컨 설치 유형
13
05.12 13:02
l
조회 6465
대치동 자녀 교육
4
05.12 13:01
l
조회 7065
남 도울 때 성욕이 올라온다는 남자
3
05.12 12:59
l
조회 6206
결벽증의 배달 요청사항
57
05.12 12:58
l
조회 27952
의외로 모르는 운전자들이 제법있는 고속도로 2차로 통행방법
1
05.12 12:57
l
조회 4577
더보기
처음
이전
906
907
908
909
9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0
1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
31
2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34
3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1
4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13
5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
11
6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7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39
8
비만 유전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결과.jpg
6
9
일본에서 잡힌 400kg 왕곰
5
10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
5
11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 (세계기록 달성)
10
12
유전만큼이나 식습관이 중요한 이유
1
13
한국 대표팀 과달라하라 침묵의 훈련 현장
14
반응 좋다는 드라마 김부장 배구부 유망주 신인배우
2
15
"원래 인생은 고통입니다." (feat. 현실적)
3
1
계명대 간호 진심..
19
2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9
3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
6
4
아 또 편도결석 냄새 남..
3
5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6
6
얘들아 이 옷 출근룩으로 너무 과해?
3
7
10일동안 5키로 뺐긔
7
8
요즘 중고딩들 심각한거 같은데…
9
9
근데 어제 번호 땄는데 너무 내스타일이셨다고 하는 거 좀 부담스럽나
5
10
정신병 종류중에 요즘 흔하게쓰는데 ㅜ 이거 뭐라고하지?
5
11
가방 좀 골라주라 얘들아 ㅠㅠ 🥺🥺 하나만 딱
14
12
꼭지 가리려고 브라 입고 브라 가리려고 나시 입고 나시 가리려고 티 입고
4
13
곧 누군지 보겠네
6
14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
15
요즘 인티 시비거는 애들 왜이리 많지..봐주라
22
16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
2
17
지그재그에서 다들 머 샀어???
3
18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1
19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
1
20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
1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54
2
아 윤경호 인스스 개꽉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3
지금 JTBC가 엄청웃김 ㅋㅋㅋㅋ
6
4
완전 예전 가수인데 잘생기심
5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
6
정국 비건인들 위해 끝까지 숨어서 소세지 먹어
4
7
정국이 요리랑 청소 구독했대
3
8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
4
9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
6
10
아니 유럽 이정도라고 ..?
4
11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
6
12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왜 티가 안 날까
13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
8
14
아 판좁은데에서 덕질하니깐 안좋은점
15
이즈나 하투하 미야오
1
16
육아일기 유독 수빈이 품에 안겨있는 유준이 보면
15
17
홍명보가 선수와 지도자 통틀어 월드컵에 총 7번 나갔는데 토너먼트 진출한게 2002년 한번뿐이래
1
18
오 방탄 정국이 낼 인스타로 보고싶은 챌린지 추천받는다네!!!!
2
19
우리나라 체육계는 선배 비판 잘 못함
20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9
1
이시언 아들 이름 잘지었네
2
2
수지로 보는 자기가 찍는 셀카와 남이 찍어준 사진의 차이
11
3
김부장 시청률 지금 소지섭 영향이 커??
29
4
수지
발레 수지 거울셀카 필승각도
3
5
요즘 윤경호가 진짜 대박인득
6
6
스김부장
윤경호 인스스
7
허남준 들기름 막국수 세상에서 제일 잘생기게 만들기 1위 축하합니다
7
8
맨뒷줄소년 뭐야 왜자꾸 훔쳐봐
8
9
맨끝줄소년
와 근데 진짜 이 드라마 앓기 힘들다
3
10
최희진 파리 인스타 느낌 좋다
6
11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결말 다봤는데
4
12
새삼스럽지만 최민식 보니깐 이게 진짜 배우구나 싶음
1
13
김부장 참교육 이런 장르로 백상 대상 가능해?
12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승질머리모음ㅋㅋㅋㅋㅋㅋ
2
15
배우들 연기 업계평은 어디서 봄??
2
16
넷플드 패트롤 이래 낮은거 근래 되게 드물긴하네
7
17
김부장볼까 맨끝줄볼까
3
18
내일도출근 잼?
1
19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강 연기 왤케 잘하지ㅋㅋㅋㅋ
3
20
멋진신세계
난 1화엔딩부터 감긴듯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