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74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너를 보면 셔터 소리가 들려 📸
영화 '여름의 카메라'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양상국 GG선언
96
24일 전
l
조회
115923
인스티즈앱
3
익인1
유튜브 댓글중에 되게 공감가는 거 있었는데
가부장적이면 날 지켜준다는 장점이 있어야하는데 단점만 있다
24일 전
익인2
아니 인터뷰를 몇 개나 한겨
24일 전
익인4
허세충 특임 여자친구앞에서는 세상 애처가인 척 하면서 지 친구들이나 카톡방에서는 쓰레기가 따로없음 . 들키면 그냥 친구들끼리 하는 말이었다고 함 ㅋㅋ
24일 전
익인28
222 와이프한텐 세상 애처가면서 밖에서는 지가 꽉 잡고 산다느니 허세 부리는 남편들 같아..
23일 전
익인37
3
23일 전
익인52
44
23일 전
익인63
55 경상도남특임 가오가 몸에 배서
23일 전
익인79
이건 그냥 너무 아니야?ㅋㅋㅋㅋㅋ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아니 이렇게나 대단한사람이었어? ㅋㅋㅋ 전혀몰랐네
24일 전
익인7
얜 갑자기 왜이렇게 나오는거임?
24일 전
익인69
ㅇㅈ 갑자기 나오기 시작하더니 요근래 본 행보가 전부 본인 스스로 나락길 걷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8
그래요 정신 똑띠 차리고 심기일전해보아요
24일 전
익인9
컨셉이었다면 당장 바꾸시길
24일 전
익인10
흠...
24일 전
익인11
카메라 뒤에선 오히려 순한 사람 같던데 너무 강강강 컨셉에 취해있는거 같음..
24일 전
익인12
예전에 아는형님에 한번 나왔을때도 버럭하는 경상도 남자 스타일이 반응이 좋았었고 그때는 적절하게 치고 빠져서 강호동이랑 티키타카가 괜찮았음. 예능용 페르소나인건 알겠는데 보여줄려고 하다보니 의욕이 너무 과해진듯함. 아무리 예능이어도 시청자가 불편해지면 더이상 예능이 아니니까..
24일 전
익인23
2
23일 전
익인8
3
21일 전
익인13
진짜 감없다....
23일 전
익인32
2222...한창 잘 나가려고 하지 않았나
23일 전
익인41
33
23일 전
익인14
여자친구 델고 다니는게 여친에게 잘하는건 아닐텐데-
23일 전
익인16
2
23일 전
익인22
3
23일 전
익인24
여자친구 안데려다준다 그렇게 말한적 있어서 그런듯
23일 전
익인15
이미 늦었어
23일 전
익인17
개그맨들 인싸같은데 예능만 나오면 의외로 긴장해서 실수 많이 하고 재미없고 컨셉 못 살림 예능으로 성공한 개그맨이 다른 연예인에 비해 적은 것만 봐도
23일 전
익인18
네.. 이제 개인사는 알아서 하시고 .. 방송이든 컨텐츠든 좀 안 보고 싶습니다 ..
23일 전
익인19
아니 요새 되게 자주 나오네
23일 전
익인20
아니 왜이렇게 말을 들어주는거임? 가세요.. 놀토때 진짜 확깸 소리소리지르고 짜증내고
23일 전
익인25
놀토때 있는정없는정 다 털려서
23일 전
익인26
아니 여친한테 잘하는건 뭔상관..? 대중이 보는데 불쾌한 모습을 계속 보여줬잖아요
23일 전
익인29
여친 안 데려다준다고 말한것 때문에 그거에 대한 해명인듯
23일 전
익인27
화이팅 너무 갑분싸 되는거는 안만들도록 조심하셔야 할거 같아요 이것도 받아주는 상대나 분위기에 따라 웃길수도 불편할 수도 있는거라
23일 전
익인30
이제 방송에서 밉상 캐릭터들 안나올 때가 된 거 같은데... 변한게 없네 진부하고 기분나쁨
23일 전
익인31
핑계고는 별 생각 없었는데 놀토는 선 세게 넘던데
23일 전
익인33
방송 컨셉을 돌아볼 필요가 있을 것 같음....
23일 전
익인34
호통꼰대롤로 가려면 주변에서 잘 받쳐주는 사람이 있어야함... 본인도 빠지는 시점을 잘 알아야하고
23일 전
익인35
그만들좀 해라 방송서 컨셉좀 잘못잡은거가지고 언제까지 잡도리할거야?
23일 전
익인49
22 그냥 얘네는 누구 하나 타겟 잡아 죽어라 욕하는게 즐거운거임ㅋㅋㅋ 범죄를 지은 것도 아니고 해서는 안 될 말실수를 한 것도 아니고, 심지어 양상국 본인도 그에 대한 반성의 기미를 보이는데도 그냥 좀 보기 불편한 컨셉 몇번 비춰졌다고 무슨 권리라도 있는 것 마냥 죽어라 욕하는 수준... 진짜 천박함
23일 전
익인64
3333 무슨 한 사람 인생사 다 파악하신 거 처럼 돌팔매질하네
23일 전
익인65
444 자기들은 실수 한 번 안한 완벽한 심판자들임^^
23일 전
익인78
55걍 은퇴선언하길 바라는건가 ㅋㅋㅋ
23일 전
익인89
66 이제 방송 한두개서 잘못한건데... 인터뷰 하고 반성한다는데도 쥐잡듯이 잡네 그 뒤 행보를 보고 까든지 방송 거르든지 하면 되지
23일 전
익인95
77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6
시대에 안맞게 컨셉 잡은듯 기회잡고싶어서 더 오바한것같은데 재정비할 필요가 있어보임 지금 이미 비호감으로 박혀서 노력 많이 하셔야할듯...
23일 전
익인38
기회올때 컨셉잡아서 자리매김하려다가
시대에 안맞는 컨셉으로 기회를 걷어찬 케이스
23일 전
익인39
허세 부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 행동하길;; 우리 회사에도 저런 직원 있음 곧 결혼하는데 다른 직원들한테 결혼하지 말라고 자긴 안 하고 싶다고 비혼이 최고다 이러면서.. 정작 여친한테 하는 거 들어보면 결혼 자금 다 내고 엄청 사랑하는 것 같더라고.. 본인이 사랑꾼인 걸 티내는 게 좋지 왜 말 같지도 않은 허세를 부리냐고 ㅠㅠ
23일 전
익인34
ㄹㅇ... 왜 그러는거임 나 아는 사람도 부부간에 기싸움 해야한다 아내한테 큰소리 치고 살아야한다 남자가 그런 일 하면 안된다 이래놓고 자기는 아내 공주님처럼 모시고 다님ㅋㅋ
23일 전
익인40
진짜..노잼..
23일 전
익인43
여친 집 안 데려준다 발언을 기점으로 ㄷㄷ
23일 전
익인44
이 인터뷰 반복하는 것만 봐도 답이 나옴 뇌절인데 뇌절인 걸 모름
23일 전
익인44
장항준 도경완 그리고 걔 누구냐 홍현희 남편 이렇게 팔리는 건 집에 가면 힘들다 아내 어쩌고 저쩌고 다시는 결혼 안해 늦게 해 이러는 얘기가 이제 안 받아들여지기 때문인데 아직도 과거에 머물고 있음 과거에서 그대로 와도 될법한 건 사투리 하나지 사투리 쓰는 쌍도남의 스러움이 아님.... 여친 이슈는 알아서 하시고 사실 김해준이랑 여자 후배랑 짠 꽁트 처버리면서 지 혼자 살겠다고 염병 떨던 게 제일 꼴값이었음 ㅋㅋㅋㅋ
23일 전
익인45
아 좀 안나왔으면 좋겠어,,,애초에 유재석 메인 컨텐츠들이나 공중파 방송들이나 감다두ㅣ라 볼 일이 없음,,요즘은 진짜 유튭만 보게 된다
23일 전
익인46
경상도 이미지 깎아먹지마요 ㅠㅠ
23일 전
익인48
연예인 인 이상 저 분 개인이 여친에게 어떻게 하는지를 대중이 알필요나 간섭할 일도 아님. 그런데 방송에 나와서 성인지 감수성이 떨어지는 발언응 무지성으로 하는 건 지적받아야함. 저 사람 말에 웃으면서 맞다맞다 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겠어. 저 분의 말을 거르지 않거나 문제점을 크게 생각하지 않은 편집자들도 마찬가지 임. 저분 개인이 사안에 비해 악플이 많이 달린 건 안타까우나 이번을 계기로 카메라 앞에서 말하는 사람들이나 편집하는 사람들이나 본인이 어떻게 생각하든 다들 말조심 하길.,.
23일 전
익인50
놀토에서 꽁트 다 짜놓고 개무시하고 엎어버린건..? 다른건 개인 컨셉이라 쳐도 후배들이랑 꽁트 짰는데 그거랑 완전 다르게 폭력적으로 굴고 험악한 분위기 조성한건 컨셉 잘못잡은거라고 보기에도 웃기지않나?? 짜놓은거 무시하는것도 컨셉임??
23일 전
익인51
근데 뭔느낌인진 알겠음
낭만부부 나오면서 슬슬 반응 오는데 처음이라 의욕이 너무 과다하지 않았나 싶음
잘하고 싶은 마음에 너무 오바하고 과했던 거 같은데
이게 시청자로서는 너무 보기 불편했음
23일 전
익인53
의욕과다였던건 알겠는데 그게 보기에 불편하니까 좀 안타깝네 오랜만에 빛 본건데
23일 전
익인54
아니 왜이렇게 많이 나오는거야 갑자기
23일 전
익인55
걍 별로였던 컨셉을 피드백도 없이 막 나오니까 비호감이 더해졌음 주변에서 아무도 안말린것도 신기하고 후배가 짜놓은 컨텐츠 들어오면서 자기맘대로 깽판치는거 보면 원래 그런사람인지 좋은 사람인지 헷갈림
23일 전
익인56
감다잃
23일 전
익인57
의욕과다로 컨셉 잘못 잡은듯
23일 전
익인58
저게 웃길거라고 생각한게 너무 깸
23일 전
익인59
댓글들 요약 : 방송컨셉 잘못잡은죄로 그냥 죽어
23일 전
익인60
tv랑 유튜브에 더 이상 안보고 싶습니다
23일 전
익인61
개그맨끼리 으쌰으쌰해서 컨텐츠 찍고 하는건데 그걸 깨고 너무 과하게 가면서 발길질까지 하고 하니 별로 보기 안좋더라고요 후배들이 다시 캐릭터 살려준거일텐데
23일 전
익인62
누가 컨셉을 여자 성희롱하는 걸로 잡냐 ㅋㅋㅋ 이것부터가 제정신 아닌 건데
23일 전
익인66
이제 궁금하네 다음 방송 나올때는 어떤 스탠스를 취할까
23일 전
익인67
그냥 나오지마
23일 전
익인68
감다잃인 것 같은데 그냥 그쪽은 접으시는 게 나을 듯
23일 전
익인69
아니 그니까 방송컨셉...을 애초에 왜 그렇게 잡냐고 ㅋㅋㅋㅋㅋ 그게 유쾌할 줄 알았나?? 도대체 어떤 사고의 흐름으로?? 대중의 관심을 먹고 사는 직업인데 방송컨셉을 그렇게 잡은 것 자체가 에러임
23일 전
익인71
그렇게 조심스러운 분이...?
23일 전
익인72
캐릭터 살려볼려고 과하게 하다가 컨셉 잘못 생각하고 잡은거 같은데 요즘 사람들이 어떤 부분에서 불쾌함을 느끼고 어떤 부분에서 재미를 느끼는지 공부를 좀 더 하고 캐릭터를 미는게 본인에게 많은 도움이 될듯함.
23일 전
익인73
아..근데 이젠 보기 싫다.. 개 밉상... 그냥 tv에서 안봤으면 좋겠다..
23일 전
익인74
음~ 나 이거 보고 양상국 어떤 사람인지 알겠어서 ㅎ 절대 안 볼듯 보기도 싫고 불쾌함 ㅜㅜ
개인적으로 진짜 불쾌한게 얘가 이런 개그 치는걸 보고도 댓글에서 이걸 개그랍시고 웃기다고 하는 것도 역겨움... 제발 안 나와줬으면!!
23일 전
익인75
이미 늦은 거 같음...ㅋㅋ 아무리 컨셉이였어도 그걸 컨셉으로 잡을 생각을 했다는거 자체도 별로임 사람들한테 불쾌함,반감 줄 건 예상 못하고 저게 웃길거라고 생각했다는 거잖음?? 현실에서 여친한테 잘해주든 말든 간에 어쨌든 본인의 생각과 가치관은 그렇다는거아님
23일 전
익인76
놀뭐때까지는 재밌어서 잘 봤는데 놀토때 너무 충격받긴 했어요...;
23일 전
익인77
다시뜨나싶었는데 말로 다시 들어가네..
23일 전
익인81
일단 재미가 없는게 너무 큰데
웃기지않고 불쾌감만 주는 개그를 수신료내고 봐줘야하나??
23일 전
익인82
야부리 털어서 어그로 끄는거 하나는 인정ㅋㅋ근데 노잼임
23일 전
익인83
대중이 원하는 모습은 무턱대고 화내고 세게말하고 꼬장꼬장한 경상도남자 이런게 아닌데 감다없 초반엔 진짜 재밌게봤는데 쩝
23일 전
익인84
컨셉이 너무 구시대적임 불쾌하고 눈치 없고 폭력적임 그냥 안보고 싶음 유튜브나 나가고 공중파는 하지마세요
23일 전
익인85
예능인이 재미 없고 방송 나와서 한두번도 아니고 이렇게 여러 번 비호감만 주면 도태되는 게 당연하지 이걸 누구 하나 담그려한다 이런 식으로 나오는 게 더 황당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86
걍옛날연예인 그이상도이하도 아닌데 왤케 설쳐
23일 전
익인87
걍 재미가없음
23일 전
익인88
와 놀토방송 내내 얼굴까지 시뻘개져서 소리치는데
컨셉으로도 그정도로 행동할 수 있구나ㅋㅋ
23일 전
익인90
약간 그 예전에 핫했던 연예인이라 아직 그 마인드? 캐릭터?를 예전 분위기에 맞추려고해서 그런가ᆢ 엑?엇?이런 느낌 받게함
23일 전
익인91
요새는 진정성이 트렌드같음 먼가 더 잘하거 싶으니 오바하고 그러다가 과욕 부린거라 생각
사과하고 그러셨으니 적정선에서 잘 하시길 바람
대중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게
23일 전
익인92
재미가없는데
23일 전
익인93
그걸 유머소재로 사용한 게 더 같음 ㅋㅋㅋ
실제로는 갑의 연애(?)같은 건 해보지도 못하몀서 겉으로만 저렇게 허세부리는 거잖아;
23일 전
익인94
논란 다 제쳐두고 걍 노잼
23일 전
익인96
지금까지 쌓아온 언행들이 있는데 저런 인터뷰하나로 봐줘야하나.. 일단 노잼이세요 놀뭐도 좋아지려고 하는데 저 사람 계속 나오면 뭐 네…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제니가 처음으로 고소 공지 하게 된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사람이 진짜 우습고 하찮아보이는 말투 말하고 가는 글
이슈
AD
AD
옛날 회사 일은 업무의 밀도가 달랐다는 아버지
이슈 · 2명 보는 중
송파구주민 인터뷰 맞말이라 너무웃김 ㅋㅋㅋㅋㅋ
일상
AD
친구 파혼 도와줌 ㅋㅋ.blind
이슈 · 4명 보는 중
오오 인티보고 근로장려금 신청함. 문자안왔던데 ㅜ 이렇게 뜨면 받는거지.?
일상 · 2명 보는 중
AD
3000억 복권 당첨되면 절친에게 1억 준다 vs 못준다
이슈 · 1명 보는 중
아들 '가짜 청첩장' 뿌린 교장, 대망신 당해
이슈 · 3명 보는 중
실외배변 산책러 견주들 옷차림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일본의 낭만문화라고 하는 것
이슈
선거 앞두고 본색 드러내고있다는 3인방 절대잊지말자
이슈
AD
우리딸 아빠들 카톡방에 껴도 되겠어
이슈 · 1명 보는 중
청소하시는 분 양동이에 말티즈 데리고 다니심
일상 · 4명 보는 중
AD
의외로 많다는 사망사고
이슈 · 1명 보는 중
💥민폐 욕설 고성방가 초딩들 모자이크해서 올렸다가 피곤해진 사람
이슈 · 3명 보는 중
AD
2026년 벚꽃축제 뉴스짤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스토리
152
06.05 15:19
106765
5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45
06.05 23:02
58981
17
정보·기타
와인 보관함을 선물로 받았는데 와인 안 넣어준거 황당
103
06.05 14:35
83024
0
이슈·소식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110
06.05 20:02
86973
1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범 DB 침입 확인…"단순 개인정보 유출 아냐"
92
06.05 16:08
72901
0
이슈·소식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99
06.05 20:15
64482
3
정보·기타
엄마가 왕따당할 때 도와준 애 손절하래요
96
06.05 13:56
92788
0
정보·기타
요즘 이혼하는 3040 부부 특징
95
06.05 16:54
80120
2
정보·기타
현실적으로 세후 300이 진짜 빡센 이유
104
06.05 17:33
66075
1
유머·감동
공시 떨어지고 세상 떠나려다가 뜻밖 재능 발견
118
06.05 14:09
80938
27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57
0:32
32732
1
이슈·소식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62
06.05 21:50
47803
0
이슈·소식
🚨나경원 "선거 무효… 재선거 해야”🚨
61
06.05 14:29
35803
2
이슈·소식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56
06.05 20:42
28727
3
정보·기타
삼겹살에서 문화 차이를 느낀 서양인
40
06.05 18:59
26155
2
요즘 불교가 힙해진 이유
7:40
l
조회 88
강아지때와 다 컸을때 차이가 큰 개
7:40
l
조회 226
완벽하게 실패한 발명품
7:38
l
조회 259
여행가서 남녀 시야 차이
7:37
l
조회 303
미국 주부의 K-뷰티 후기
7:36
l
조회 319
530kcal vs 530kcal, 뭐 먹을래
7:33
l
조회 458
개그맨 이상준 지식인
7:33
l
조회 401
어머니 이 음식은 절대 하지 마십쇼
7:32
l
조회 682
작가가 미국인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 법
7:31
l
조회 294
외박 허락받은 남편
7:29
l
조회 373
밥경찰 삼대장
7:28
l
조회 177
일본의 노래주점이랑 한국의 노래방은 다르댔어요.
7:28
l
조회 703
차별 머냐 왜 아버지만 a시리즈임
7:24
l
조회 495
아파트 헬스장 무시무시한 경고문
7:24
l
조회 770
HOT
더보기
독감걸린 10살 딸이 요청한 저녁 메뉴
11
젠슨 황 "한국에 큰 선물 선사…엔비디아 4개 사업 가져와"
14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23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53
월드콘 이렇게 나오던 시절
19
돈 쓸 때 두개의 자아
7:22
l
조회 562
지금 이짤 다시 보면 느낌이 다름
7:21
l
조회 675
어렸을 때 크게만 느껴지던 내 친구
7:20
l
조회 874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7:17
l
조회 1669
게가 너무 신선해서 돌아다니고 있음
7:15
l
조회 842
세계를 부숴버리자고 말하곤 하던 후배
7:13
l
조회 93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42
1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3
2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1
3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3
4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5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6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99
7
어머니 이 음식은 절대 하지 마십쇼
8
강아지때와 다 컸을때 차이가 큰 개
9
530kcal vs 530kcal, 뭐 먹을래
10
92세 할머니가 2m 높이 요양원 담장을 넘어 도망쳤대
1
11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14
12
완벽하게 실패한 발명품
13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61
14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23
15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1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35
2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15
3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
6
4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
25
5
다음대선 오세훈vs정원오 제대결 가능성 높네
16
6
겨드랑이 냄새 신경쓰이는 익들은
4
7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8
와 지금 장난 아니다
2
9
부정선거라고 하는 애들은 어디가 모자란건가
3
10
근데 보면 볼 수록 왜 선관위는 안 가지
8
11
마른 사람은 먹는거 어쩔 수 없네
12
간호익 일하는 병원에 50-60대들이 대부분인데
2
13
속 쓰릴 때 먹으면 좋은 음식 없나
2
14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
4
15
그냥 이것만 알자
1
16
이 아침에 더러운 글들 개많다
2
17
진짜 하루종일 돌림노래 같네
3
18
초록글 택배글 봤는데
3
19
아니 초록글 기사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
기껏 화장했는데 엉망진창같아서 북북 지우고싶음
1
와 시위에 사비로 보낸 물품들 퀄리티 쩐다
3
2
시위대에 무료 음식 배달이 계속 되고 있다고 함
4
3
시위대에 음료수 보내드리고 싶네
5
4
정보/소식
'응급 이송' 효린, 입원 10일 만 퇴원…"자택서 회복 중”
5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이 임명한거임
18
6
시위대 여러분 더우시죠?
2
7
ㅍㅋ가 적어도 24명있다
3
8
지금 정상적으로 시위하는 곳 없음?
9
9
시위에 마실거 좀 보내드리고 싶다..
4
10
지금 올공 상태는 어때
2
11
갤럭시 울트라 S26 512기가 137만원이 싼거야?
4
12
부정선거 밝혀진게
5
13
온정의 손길 ㅋㅋㅋ
14
2찍들 부자라더니 시위 물품 꼴이 저게 뭐임
15
나 아는애 올림픽공원 다녀왔다는데
4
16
카리나 네일 색 뭘까..
1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
2
급상승
멋진신세계
차세계 사무실에서 갑자기 화보찍는 줄
5
3
급상승
멋진신세계
키스 직전에 차세계 표정 연기가 진짜 미침
8
4
멋신 오늘청률 보면 막방 15퍼 가능할지 보일듯
3
5
멋진신세계
9회 시청률
3
6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
5
7
멋진신세계
울드 음해 당하는 거에 화난 해외팬 반응 ㅋㅋㅋㅋㅋ
4
8
멋진신세계
덮머하면 볼 수 없는 차세계
2
9
멋진신세계
9화 엔딩 감정선 해석의 여지도 있는거 같아서 더 좋음
2
10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 헤어도 할 수 있으면서 더듬이가 코어라 좋은거야
2
11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얼굴보는게 아니었나
5
12
멋진신세계
차세계 어제 하얀 목폴라 이뻐죽겠네
1
13
도대체 김민하 이분은 왜이렇게 언급이 많이돼?
12
14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진짜 이상한데서 야한 재능이 있음
1
15
이도현 임지연 목격담 맨날 이런거라 웃기던데
53
16
멋진신세계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이런 거 뿐인데... 하는 서리가 너무 슬퍼
2
17
오십프로
5회 시청률
18
멋진신세계
9화 엔딩 안깨물고 천천히 애껴먹고있는데
19
멋진신세계
2주밖에 안남은거 너무아쉽다
3
20
멋진신세계
ㅇㅏㄴ ㅣ 미쳤냐고 허남준 하 심장 떨리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