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35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월 2000 버는 게임 중독 남편
134
1개월 전
l
조회
83592
인스티즈앱
9
익인1
이혼해야지 뭐
진짜 중독이면 주말에도 거들떠도 안 보고 게임하겠지
평일에 좀 하는 거면 일하느라 받는 스트레스 해소할 유일한 방법인가 본데
고작 그것도 아니꼬와서 잡도리할 정도면 이혼해야 함
1개월 전
익인2
ㄱㅊ지 않나...? 주말에 잘 놀아주자나 평일에 일 끝나고
게임 하는 시간 얼마나 된다고... 대화할 때 폰 보는 것만 자제 해달라 하면 될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3
주말에는 영화관가고 잘 한다매 걍 쉬는 꼴을 못보는 듯
1개월 전
익인4
성인이 결혼까지 했는데
지 신랑이랑 해결해야 할 일을 이미 지 맘대로 다 들 쑤셔 놓고 어떡하죠? 이러면 어떡하긴 뭘 어떡해?? 이혼 해;
어차피 주작이겠다만
1개월 전
익인5
대화할 때도 게임하는 거면 중독 맞는데요? 딩크인지는 모르겠지만 육아할 때도 저럴 가능성도 커보임... 진지하게 대화하고 조율할 필요가 있어보여요
1개월 전
익인94
남자한테는 대화가 아니라 잔소리겠죠
딱봐도 남자 취미 생각 하나 안해주고 자기위주로 주무르려는게 보이는데
진짜 중독이면 일도 안가고 해야할일 안하면서 게임만 하는게 중독임
1개월 전
익인5
그니까 대화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고요. 누가 대화할 때 게임을 합니까 일반적이진 않잖아요? 보니까 일 가서 게임할 때도 있다는데 꼭 님이 말한대로 행동해야 중독인 건 아닙니다. 중독도 경증 중증 고위험도가 있어요
1개월 전
익인6
나도 이거 고민 생활비랑 이런거 잘 챙겨주는데 게임하느라 나랑 시간을 함께 안해주는거 같아서 그게 힘들어
1개월 전
익인7
저 주세요
1개월 전
익인8
안맞으면 뭐 이혼해야지 재택에 월2000 부럽다 정말
1개월 전
익인9
중독이면 주말에 안 놀고 집에 처박혀서 게임만 함 저건 중독 아니지
1개월 전
익인10
월 1600만원 다 생활비로 주는거면 입닫아야지
1개월 전
익인11
니가 2000벌어
1개월 전
익인12
돈이 문제가 아니고 생활 패턴 알고도 결혼한거면 양보할건 양보해야죠 주말정도는 시간 써준다고 하니까요 모든걸 욕심 낼수는 없잖아요.. 다만 남편에게 적어도 대화중엔 그러지 말아달라 정도는 요구할 수 있는것같아요 그거는 인간관계에서도 기본인데?
1개월 전
익인13
근데 나는 저런사람이랑은 못살듯 안맞아
1개월 전
익인14
생활비를 얼마나 받는지도 알아야 할 거 같은데 저만큼 벌면서 쥐꼬리만큼 주고 겜중독이면 아내 입장에서는 열불날만 하잖아 많이 받으면 게임정도야 이해 좀 해주고
1개월 전
익인15
아니 쟤 벌이 2천이 대체 뭔 상관임? 결혼하고도 미혼처럼 살고싶으면 걍 혼자 처살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32
ㄹㅇ.. 벌이가 무슨 상관인거지
1개월 전
익인37
ㄹㅇ 왜 결혼함?
1개월 전
익인73
222 주중에 걍 혼자사는거잔아
1개월 전
익인80
그니까..다른걸로 뭐라하는게아니라 마주보고 밥먹을때 대화할때만이라도 폰게임 하지말란건데;
1개월 전
익인101
그래서 이혼 이야기 나왔대잖아요ㅋㅋ
깔끔하게 이혼하면 됨ㅋㅋㅋ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
롤 모바일겜이면 와일드리프트 아니면 롤체인가? 나도 이 겜들 좋아해서 저런 남편 만나면 같이 겜하면서 행복하게 살 자신 있는데 ㅜㅜ 안 맞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스트레스 받네 안타깝다 아내분이 게임에 입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겜 하는 법 배우고 잘하게 되면 진짜 재밌는데 이걸 모르고 사는게 너무 아깝다
1개월 전
익인75
아내분이 게임 안해서 힘들다고 하는글에…
1개월 전
익인87
맥락좀…
1개월 전
익인17
주작이길
1개월 전
익인18
안 맞으면 이혼 해야지 뭐 근데 굳이 벌이 언급하는 거 보니까 이혼 하고 시간 지나서 점차 여자쪽이 돈 땜에 아쉬워 할 거 같네 뭔가
1개월 전
익인19
돈이랑 결혼한게 아닌데 결혼 생활에 돈도 중요한 요소지만 서로 함께 의사소통이 잘 되는 것도 중요함 나중에 애라도 태어나면 어떡할꺼야
1개월 전
익인20
글 왤캐 남편이 쓴거같지
1개월 전
익인21
주말에 가족이랑 보내면 평일정도는 하고싶은거 하게 좀 둬라
1개월 전
익인22
우리나라는 유독 게임 취미를 폐인 취급하고 건강하지 않은 사람 취급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에 박혀서 사람도 안만나고 현질만 하면서 폭력성 드러내면서 게임만 하면 문젠데 돈도 벌고 매주 나가서 외식 사회활동 다하고 인간관계 원만하고 건강문제도 없다면 냅둬라 좀…
1개월 전
익인32
단순히 게임이 취미인 정도랑 일할 때나 사람이랑 둘이 같이 대화할 때도 게임을 할 정도는 다르긴 하지
1개월 전
익인50
나도 겜 엄청좋아하는데 내가 겜 하는 시간대에 나한테 대화 시도 하면서 그것좀 그만 하면 안되냐는 소리 많이 들어서,
나는 괜히 남편한테 이입되네
할 때 안 할 때 구분잘 해서 하는 사람일 수도 있어, 근데 재택근무다 보니 집에서 대화하는 시간 사이사이 겜을 즉각적으로 끄기 어려울때도 있음.
1개월 전
익인64
근데 나도 게임 진짜 좋아해서 폰, 컴, 스위치 안가리고 다 하는데 익인이 말에 공감함...
걍 겜하는거 좀 냅뒀으면 좋겠음
말이 자기한테 집중 안해줘서 싫은거지 저러는 사람들 보면 그냥 게임을 안좋게 보는 경우가 훨씬 많았음
1개월 전
익인32
나도 게임 안하는거 아니고 좋아하는 사람이야 근데 일할때도 게임을 하는 정도면 중독 아니야?
게임을 끊으라는게 아니잖아 줄여달라는 말도 하지 말고 그냥 냅두라는건 이해가 안되네
취미가 게임이 아니라 어떤게 됐어도 일할때도 켜놓고 있는 정도면 주변 사람이 줄이라고 하는게 사랑 아닌가 싶은데
게임 아니고 인식 좋은 독서라고 해도 일하는 중에 책 읽고 사람이랑 같이 앉아서 얘기하는데 책보고 있으면 보통 책 좀 집어넣으라고 하지
그리고 따로 사는 커플이면 주말에 만나서 데이트 하는 거로 충분하다 생각하는데 같이 사는 부부잖아 하루종일 게임 하는건 존중해야 하고 같은 집에 있으면서 남편 취미때문에 부부가 따로 할 일 하면서 있는건 글쎄다 싶어
1개월 전
익인64
32에게
근데 일할때도 게임하는건 본인이 조절하면 되는 문제 아니야? 본인이 문제 없으니까 하는거겠지??
물론 일반적으로는 일할 때 게임하면 안되지. 근데 그거는 업무 환경이 어떠냐에 따라서 개인의 재량 아닐까? 일할때도 게임한다고 뭐라고 하는거는 배우자가 뭐라고 할 문제는 아닌 것 같애
일할 때 게임해서 직장에서 권고가 들어오거나 시말서를 썼다거나 그런 것도 아니라면 굳이?
그리고 개인적으로 글쓴이가 자기 입장 위주로 써서 그렇지, 남편한데 줄이라는 말을 어떤 식으로, 언제 얼마나 했는지는 알 수가 없는 영문이라 우리가 왈가왈부할것도 아니라고 생각해
나는 단순히 게임 하는걸 지적하는 경우엔 게임하는 행동 그 자체를 이해를 못하는 사람이 대부분이었던 경험이 많아서 내 의견을 말한거야~!!
1개월 전
익인32
64에게
그런 경험이 많아서 너가 너무 방어적으로 나오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하네 사실 나는 그런 말 들었던 경험이 거의 없긴 하거든
업무 환경에 따라 재량껏 하라는 말에 취미가 포함되지는 않을거 같아 재택이니까 일하면서 밥을 먹는다 정도면 모르겠는데.. 그리고 중독 상태는 본인이 스스로 조절을 못하는 상태를 중독이라고 하는 거지
물론 너 말대로 게임 자체를 안 좋게 봐서 과장해서 증독이라고 말하고 있을 수도 있어
근데 우리가 이 문제를 직접적으로 듣고 해결해줘야 되는 입장은 아니잖아 어떤 문제 상황에서 저게 사실이랑 다를 수도 있으니까 왈가왈부하지 말자는 논리는 어떤 논의든 그렇지 않나 싶어 지금 아내가 글을 썼으면 그 상황만 보고 얘기하면 되지 뭐
너가 무슨 말을 하고싶은지 알겠는데 나는 이 상황이 단순히 취미의 문제가 아니라 정도나 관계 쪽 문제로 보였어서 그 관점에서 댓글 달아봤어 나도 게임 좋아하는 사람인데 정도가 심해보여서
1개월 전
익인64
32에게
그치 뭐 결정은 아내분이 할 일이지
너 말대로 나도 게임하는거 뭐라하는 사람한테 방어적이긴 해. 그 부분은 나도 많이 인정해.. 아마 남편 분도 이런 환경에서 자라면서 지적을 받아서 예민하게 대응한거 아닐지 하는 생각이 살짝 드네
(+무슨 게임을 하고 좋아한다는건진 모르겠지만 이런 경우는 보통 게임이 단순 취미라기보단 일상이기 때문에 게임을 하루 못하게 되면 그만큼 스트레스가 쌓이는 느낌이거든!! 대화하다가도 갑자기 게임 시작하고 거기에 집중하는건 남편이 비매너 맞음!)
아내분 본인도 월 2000번다는 언급을 하는걸 보면 내가 돈때문에 이걸 참아줘야 하는지 아닌지 고민을 하는거같음
아내 분이 많이 답답하겠지만 잘 타이르고 솔직하게 의견 표시 하는데도 고쳐지지 않으면 그 부분은 남편 문제라고 볼 수 있으니까..
정 고쳐지지 않으면 극단적이지만 이혼이라는 방법도 있고? 남편도 아내를 사랑하고 가정을 생각한다면 들으려는 척이라도 하겠지. 아내 분이 잘 생각하고 남편과 꾸준히 논의할 문제라고 봐
개인적으론 뭔가 토론하려고 단 댓글이 아니고 공감의 의미였는데 여기에 너가 토론하려는 식의 댓글을 달아서 좀 당황스럽네
익인이 의견도 틀린 말은 아니지만 나랑은 의견이 정반대이니 더 얘기할건 없을 것 같아! 좋은 하루 보내~
1개월 전
익인32
일단 구분 잘하는 사람일 수도 있다는 말은 추측이고 이 글에는 안 맞는 댓글같아 물론 그런 사람일 수도 있지만 글쓴이나 남편 친구 말대로 일할때 포함 하루종일 하는 걸수도 있잖아
밑댓에도 썼지만 설령 취미가 독서라도 해도 일할때 책 읽고 사람이랑 같이 앉아서 대화하는 중에 책 보고 있으면 그만 집어넣으라고 하잖아 취미가 독서인 사람들이 그 상황을 보고 좀 내버려두라고 하진 않을거 같아
게임하는 시간에 와서 그거 좀 그만하먄 안되냐고 말하는 건 나도 싫어 근데 본문은 그 상황이 아니잖아ㅠ
게임을 끊으라는 것도 아니고 줄여달라는 말도못하나 싶어 부부인데
그리고 참고로 나도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야
1개월 전
익인23
와 나였으면 같이 게임할텐데… 이건 내가 집순이 겜순이라서 할 수 있는 말이고
롤 모바일 게임이면 돈도 얼마 안 나갈텐데 그걸 왜 통제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본인은 얼마나 고고한 취미 생활을 가지고 시간을 보내시길래?
남편이 본인 취미 생활 한심하게 보면 어떤 기분일지 다시 생각해보시길
1개월 전
익인25
저렇게 건전한 사람이 낫지
밖에나가서 술마시고 유흥 좋아하는 남자 만나면 답도없는데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월 2천벌고 주말에 잘놀아주는 남편 vs 월 2백 벌고 월화수목금토일 잘놀아주는 남편
1개월 전
익인28
최곤데 뭐가 불만인지…
1개월 전
익인29
왜 저걸 못견디면 돈 적게 벌고 술 마시러 다니는 남자를 겪어봐야한단식으로 말하지 난 겜순이로서 솔직히 겜돌이인 남편이라면 좋긴 할것같음 같이 겜방 만들어서 하면 되니까 근데 그건 겜순,겜돌이들이 만났을때의 얘기고 겜순겜돌이들은 겜하면서 소통 충분히 가능하잖아
글처럼 평일에 종일 게임하고 대화할때마저 폰 잡고 있는건 문제라고 생각함 평일에 어딜 나가자 뭐 액티비티한 경험을 해보자 이런게 아니라 잠깐 짬내서 대화할 수 있는 순간도 폰만 만지면 좀 그렇지 않음?
여자도 다 괜찮은데 그부분이 맘에 안든다는거 보면 ㅇㅇ 당연히 남편 입장에선 요구할게 없겠지 본인을 귀찮게 하지 않고 가끔 가족이 있다는 것만 즐기면 되는 유형인데 둘은 안맞음 누가 잘못됐다 이런게 아니라 남자는 겜순이 만나는게 낫고 여자는 F남성 찾아야할듯
1개월 전
익인30
나도 겜순이라 겜 좋아하는데 밥먹을 땐 폰 안했으면 좋겠음... 아님 영상을 보더라도 같이 보던 ㅠㅠ 주일 내내 저런다면 주말에 시간 내준다 하더라도 서운할 듯 ㅠ
1개월 전
익인31
밖에 나가서 뭔짓거릴 하고 돌아다니는지 머르겠는 남편보다 훨씬 좋은데
1개월 전
익인33
대화할 때도 폰 붙잡고 있으면 짜증나긴 할 듯
1개월 전
익인34
ㅠㅠㅠㅠ배부른소리야
1개월 전
익인35
222222
1개월 전
익인32
편식하는 사람한테 아프리카에 굶는 애들은 그거 없어서 못먹고 죽는데 넌 왜 편식을 하냐는 식의 말은 왜 하는 건지 도통 이해가 안 감ㅋㅋ
저런식으로 비교해가면거 따질거면 세상에 할 얘기가 있나
1개월 전
익인36
취미생활은 알아서 하라고 해도 되지만 대화할때도 하는게 부부인가? 걍 혼자살길
1개월 전
익인38
부부만의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것도 맞아 나도 겜순이인데 남편 있을 때는 멀티겜 안 함
1개월 전
익인39
엥 나도 게임중독인데 대화할때 폰붙잡고있는건 좀
1개월 전
익인40
고도의 지자랑
1개월 전
익인40
같이 밥먹으면서 영화도보고
일주일 한두번 외식하면서 와인도마시고
주말마다 전시회 영화관도 가고
월2000버는 개발자 남편잇다~
1개월 전
익인41
사람의 욕심은 참 끝이 없나봅니다
1개월 전
익인42
노노 아이까지 나중에 생기면 정상적인 가정생활이 안될 듯
지금도 물론 부부로서의 생활이 어렵다고 봄
돈이 전부인 애들 많구나
1개월 전
익인43
게임 아무리 좋아해도 내 기준 사람이랑 사는 느낌 안나면 싫음.
1개월 전
익인43
나도 겜 좋아하는데, 진짜 못끄는 게임이면 양해구하고 이거 끝나고 얘기하자 함. 사람이랑 대화하는 와중에도 폰 못놓는거는 병임 걍
1개월 전
익인44
돈 잘 버는거 알겠는데 대화 할 때도 폰 보고 있는간 좀;
1개월 전
익인46
왜 이렇게 사람을 피 말리게 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47
돈이 문제가 아니라, 중독이잖아
사람이랑 대화할때조차 게임에서 눈을 못떼는거면 그건 진짜 중독심한거 맞음
사람관계에 있어 대화할때 그 사람과 마주보고 대화한다는건 진짜 기본중의 기본 아냐? 그 기본이 못지켜질만큼 중독이 심한건데 돈얘기가 왜나옴?
1개월 전
익인50
그럼 게임할때 말 안걸면 되는데 왜 그건 존중 안해주냐.
주말에는 외식도 외출도 다 한다잖아.
그리고 사람이 24시간 겜만 하겠어 본인 일도 있는데.
1개월 전
익인48
전 취미중에 제일 건전한게 게임이라 생각해서... 롤이면 현질도 많이 안하고... 그냥 나랑 대화할때만이라도 게임 안해줬으면 좋겠다 정도로만 말할듯(나랑 말할때도 게임하고 있으면 무시당하는 기분일 것 같아서)
1개월 전
익인49
여가시간에 하는건 ㄱㅊ은데 대화할때도 하는거면 전 아무리 돈 많이 벌어도 이해못해요. 근데 전시회영화관 간다는거보면 게임하는 자유시간에 말 걸어서 핸드폰한다는걸까요..? 그럼 남편 이해되는데
1개월 전
익인51
근데 주말엔 같이 나가고 하면 ㄱㅊ지않나? 근데 애기태어나고도 이러면 개쓰레기긴한데 굳이 지금은...
1개월 전
익인52
주말엔 부인한테도 시간 쓰네...
배가 불렀다고밖에
1개월 전
익인53
대화할때도 저러는건 좀 그렇다
1개월 전
익인54
다 모르겠고 월2000개부럽당
1개월 전
익인55
대화할때도 저러면 개빡침 진심 저것만 어케 조율되면 걍 살아도 댐
1개월 전
익인56
하...나는 저렇게는 못살듯 외로워죽을것같아 차라리 혼자가 낫지
1개월 전
익인57
진짜 댓글이ㅋㅋㅋㅋ맞말 300벌고 가정적인 남자 만나라
1개월 전
익인58
컴푸터 두 대놓고 닽이 게임 ㄱㄱ
1개월 전
익인59
주말에 놀면 된거 아닌가
월 2000이면 엄청 벌어다주넹
1개월 전
익인60
돈을 얼마 벌든 간에 하루종일 게임하고 있는 사람이랑은 못 삶
1개월 전
익인61
나라먄 게임방 꾸며줌
1개월 전
익인62
게임할 때 말 거는 거 말고 대화를 하던 중에도 굳이 핸드폰을 꺼내서 게임을 키는 거면 말을 할 필요는 있음
근데 외부에서 시간 가질 거는 다 같이 하고, 일 할 때도 본인이 맡은 일은 다 하면서 게임하는 거면 일 할 때 하던 말던 자기 마음이지 게임 줄여라 마라 할 사항이 아니라고 봄. 밖에 나가자고 하면 같이 나가긴 하는 거면 직접적으로 게임 줄여라 하지 말고 같이 뭔가를 하는 시간을 늘려야지.
진짜 중독, 폐인은 직장도 그만두고, 밥도 안 먹고, 집안일 하나도 안 하고 방에 쳐박혀서 게임만 하는 사람인 거임
1개월 전
익인63
너무 부러운데
1개월 전
익인65
대화할때 게임하는것만 고쳐달라하면 뭐... 이상한 유흥보다 차라리 내 눈앞에서 게임하는게 낫긴함 ㅋㅋ...
1개월 전
익인64
롤 모바일이면 와일드리프트인감. 이건 필요하면 집중해야해서 자기를 얘기하는중에 꺼내는건 좀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은 함
근데 그거 말고는 고칠거 없는 완벽한 남편 아닌가? 시간을 아예 안내는 것도 아니고..
글쓴이가 배가 부른듯. 저렇게 자기 현생 잘 살면서 가정도 챙기는 사람 많지 않는데 게임 정도는 하게 해줘야지
저게 저 사람의 스트레스 해소이자 탈출구인거임.. 차라리 나랑 얘기할땐 나한테 집중해줬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말이라도 해보던가.
아마 저런 얘기를 진작 했다고 쳐도 화내면서 했을걸? 그러면 들으려고 안하지 ㅋㅋㅋㅋㅋㅋ
저만큼 돈 버는거면 아마 굉장히 시간 쪼개가면서 타이트하고 업무 보고 있을건데 이미 루틴에 게임으로 스트레스 해소가 들어가있는 사람 잡아서 뭐함 반감만 생기지
1개월 전
익인66
안맞으면 헤어지는거고 저 단점을 안고 살 여자는 있을듯
1개월 전
익인67
주말에 놀잖아 평일은 좀 냅둬라ㅠㅠ
1개월 전
익인68
고도의자랑인가
1개월 전
익인69
의외로 저렇게 직접 살아보고도 안맞음이나 외로움을 느꼈다면 월300 가정에 충실한 사람이랑 살아야 오히려 행복을 느끼는 사람일수도 있는데 댓봐라 ㅋㅋㅋ 솔직히 돈이라는 가치가 커서 그렇지 일하고 게임밖에 안한다는 말이 진짜 그것만 한다는소리면 어지간히 아내도 병풍이었을듯.. 심지어 본인도 돈을 번다니까 의외로 남편의 많은 돈이 어쩌면 화목한 사랑보다 큰 가치가 아니었나보지.
1개월 전
익인71
월300가정충실이랑 행복느끼면 해결되는거 맞잖아 댓은 맞말했네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2
그럴거면 300따리나 만나라는 말의 뉘앙스가 있잖아 그걸 모르는 건 아닐텐데
1개월 전
익인71
저 문장을 부정할 수 없으니까 웃겨서 그렇지 ㅋㅋㅋㅋ 뉘앙스대로 부정적으로 정신차리든 이 댓글대로 300따리라도 가정적인게 이게 내 행복이구나 하고 생각하든 해결되는거아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2
저 댓은 ‘니가 300따리 만나봐야 정신 차리고 게임 중독이어도 2000 버는 남편이 좋았구나’ 할거라는 댓글이잖아
그래서 69익은 돈보다 부부간의 소통과 관계가 중요할 수 있는 사람인데 본문의 댓은 왜 돈이 무조건적인 정답이라고 하는거냐는 말임
그걸 보고 일단 해결됐잖아? 하는 건 69익의 맥락 파악을 못한거지
1개월 전
익인70
딴 건 괜찮은데 대화할 때 게임을 계속 붙잡고 있으면 문제 아닌가...? 대화 자체가 진행이 안 될 텐데
영화도 본다는 거 보면 잠깐 게임할 때 말 건 걸로 저러는 거 같기도 하고
1개월 전
익인72
아니 근데... 대화가 중요한데 부부생활에서 뭐 주말에 데이트만 잠깐하고 평일에 그렇게 단절하고 사는게 대체ㅠ
1개월 전
익인74
ㄱㅊ은데
밖에서 오토바이나 낚시나 헛짓거리하면서 집 안 들어 오는 것보다야..
1개월 전
익인73
건강한 취미든 안건강한 취미든 배우자가 평일내내 외로움을 느끼고 개선해달라고 요구했는데도 입닫 니가맞춰라 태도를 취하는건 좋은 배우자는 아니죠 말마따나 월1000씩 따박따박 배우자 계좌로 넣어주면서 니맘대로 쓰고다녀라 하는거면 또몰라 그것도 아닐거잖슴
1개월 전
익인76
사람으로써 기본 예의가 안되어있는데 2000번다고 참으라네. 나는 그알같은데서 불싸나 마약같은거 운영하는 범죄자들이랑 연애하는 사람들이 대체 어떤 사람들인가 했는데 여기서 저 남편 옹호하는 애들은 가능할듯 ㅇㅇ 사람이 아니라 돈이랑 결혼하는 애들
1개월 전
익인77
중독이니깐 문제 아닌가?
1개월 전
익인78
여보 아이템도 사
1개월 전
익인79
주말에는 잘 논다며 1년 365일 게임만 붙들고 사는 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지?
1개월 전
익인81
나라면 게임 같이함
1개월 전
익인81
밥먹을때만 안하면 오케이임 밥먹을땐 하지말라고 타협할듯
1개월 전
익인83
주말엔 잘놀아주면 됐디..
1개월 전
익인84
일단 월이천 갖다주고 주말에 원하는 데이트 다해주고 자기일 열심히하는 사람인데 평일에 게임좀 많이 하는정도 단점이라면 결혼하고싶어하는 여자는 많을듯
만족이 안되면 다른분한태 넘겨주시고 새남편 찾으시는게 나을거같아요
1개월 전
익인85
월 2000이면 게임중독해도 되겠구만.. 바라는게 많네
1개월 전
익인86
솔직히 돈은 일정 수준 이상 넘어가면 그 이후부터는 별 차이 없을텐데....나라면 진짜 2000버는 겜중독자보다 300버는 가정충실한 사람이랑 사는게 훨씬 행복할 듯
1개월 전
익인88
주말에 게임 안하고평일에만하면 게임중독아닌데..
1개월 전
익인89
댓글 망했네 ㅋㅋ애들만 있나 평일에 저정도 중독 수준으로 게임하는게 2천이니까 정상으로 보이나
걍 중독이지
그리고 와이프는 그럼 2천 벌어다 주니까 평일에는
건들지도 말고 말걸지도 말고 순종적인 개처럼
주말만 기다리고있어야하는데
게다가 뭐 집안일은 누가 알아서 해줌?
저러면 평일은 지 건들지말라고해서
집안일 안 하고 주말은 게임하는 시간
너를 위해서 투자하고 놀아준다고 생각해서
집안일 안 하겠구만
애 태어나면 더하겠네ㅋㅋ
2,300 벌고 가정 충실한 사람이 훨 나음
1개월 전
익인95
2222222222222222222222
1개월 전
익인90
300벌고 충실한 남편이 더좋을듯 저게뭐임 저럴거면 혼자살아야지 결혼왜함
1개월 전
익인91
주말에 잘 노는거면 가정에 충실한편 아닌가...? 2천만원중에 1600만원이나 저축하는데 쓸정도면 씀씀이도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고
1개월 전
익인92
물질적인 관점을 빼고 본다면 이혼이 맞긴 하지
결혼 생활 수십년을 함께해야 하는데 본인과 함께라는 게 생각이 안든다면 뭐..
1개월 전
익인93
그런건 이미 결혼전에 알았을텐데 ㅋㅋㅋ
핑계고 본인이 자초한일
1개월 전
익인96
나는 게임 좋아하고 자주 하는 입장인데도 이해가는 글이야 이미 서로가 함께하게 된 결혼 생활이니까 한쪽에서 불만이나 의견을 제시하면 해결하려는 시도는 해 봐야지... 댓글로 300 벌고 너만 보는 남편 만나보라 하는데 맞벌이라면 글쓴이는 차라리 그런 결혼 생활을 더 선호할 듯
1개월 전
익인96
물론 남편이 정말 이것만은 양보 못 하겠다 못 고치겠다 하면 아내 쪽도 그때는 물러설 줄 알아야겠지
1개월 전
익인97
저기서 집안일을 같이 하는지 안하는지 말이 없으니 그런부분은 굳이 평가할게 없는데 근데 주말에 데이트하고 외식하면 평일에는 저도 혼자 있고 싶을때가 많아서 뭐...
돈과 관계없이 그냥 가정에 충실한 사람 만나면 되는거임 굳이 월급을 적을 이유도 없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98
주말에 데이트도 잘 하는데 뭐....아예 나랑 시간을 안보내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게임정도면 건전한 취미라고 봄
1개월 전
익인99
결혼하고도 결혼 전처럼 생활하고 싶으면 결혼 왜 해...? 제발 혼자 살아 그러면 아무도 뭐라 안 하는데 왜 꾸역꾸역 결혼을 할까 제발 혼자 살고 즐겜하세요
1개월 전
익인100
일상내내중독일정도면.. 월급이문제가아닌데..?
1개월 전
익인102
월급이랑 뭔 상관임 게임중독이 문제지 ㄹㅇ개싫음 쉬는 날에도 내가 계획해야 나가고 냅두면 하루종일 게임만하고 게임친구랑만 하루종일 떠듦ㅋ 나한텐 화장실갈때나 물 마시러 갈때 지나가면서 한마디 툭툭 던지는게 다임 ㅋ? 왜 같이 삶?ㅋ
1개월 전
익인103
난 평일은 ㄱㅊ 아무리 결혼했다해도 평일은 일+자기시간 이라 생각함 대신 주말에도 저러면 좀 정털릴듯
1개월 전
익인104
결혼 전에 말을 맞춰놔야 했을 부분임 주말에 잘 꺼내진단 거 보면 평일엔 놔드려야
1개월 전
익인105
뭔가 주작 냄새..ㅋㅋㅋ 저런 주작글 특징이 묘하게 구구절절 굳이 안 해도 될 말을 설명해놓던데ㅋㅋ 월 2000 버는 거, 주말 데이트 등 게임을 자주한다는 불만, 걱정보다 더 구구절절 설명함 정말 게임 중독에 대한 불만이었으면 게임 중독 문제 이야기를 훨씬 더 집중적으로 썼겠지 게임 중독과 월 2000, 주말 데이트는 딱히 관련 없는 이야기인데 굳이 적어놓았다는 건 의도가 보임 묘하게 쉴드칠 만한 요소를 집어넣은 거임ㅋㅋ 월 2000이나 벌고 주말 데이트도 꾸준히 하지만 남편이 게임하는 거에 못마땅해하는 와이프 컨셉
1개월 전
익인106
결혼한다고 상대의 24시간을 산게 아님. 각자의 취미는 존중할필요가 있음. 다만 대화,식사같이 함께 하는 자리에선 그게 헛소리든 잔소리든 안하는게 맞지
1개월 전
익인107
확실한건 저런사람하고 애는 안낳고 싶을듯
1개월 전
익인108
집돌인데 주말엔 그래도 나가서 놀긴하네..
나도 완전 집순이라 다른건 다 이해됨.
근데 대화할때 폰하는거. 이거만큼은 고치라고해.
게임 오래 하는건 상관없고, 대신 잠자는 시간이나 다른걸 줄여가면서 게임만 하면 그건 주의하자고 말하고.
여가시간에 게임하는거 뭐. 냅두자
19일 전
익인109
이혼하세용
19일 전
익인110
사람 바꾸는거 힘듬 포기하고 살든가 못 견디겠음 이혼하는거지 뭐
12일 전
익인111
저게 단위가 2000만원 400만원인가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불교에서 전해지는 최고의 복수💥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익들아 내 주식 어카니 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미슐랭 모수에서 와인 바꿔치기 당한 후기
이슈 · 1명 보는 중
리센느 '거제 야호' 이후에 거제투어를 하고 있다는 사람들
이슈 · 4명 보는 중
호불호 갈린다는 인천 송도 아파트 인테리어..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재유행은 왔는데 쉽지않다는 바지핏..JPG
이슈 · 2명 보는 중
드라마 화성연쇄살인사건 배우 라인업
이슈 · 2명 보는 중
인류애 사라지는 아파트 호소문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삼성 갤럭시 덕분에 본인의 천재성을 깨달았다는 악뮤 이찬혁.jpg
이슈 · 9명 보는 중
애인 집에 갔는데 이러면 어떨 것 같아? Mbti별 반응 알려줘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나는솔로31기 영숙 입장문
이슈 · 2명 보는 중
난 삼전 다 팔았다 아무리 봐도 내가 맞다
이슈
요즘 짱구 애니에서 사라진 컨셉들 .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핑계고 썸네일의 비밀
이슈 · 1명 보는 중
30대 무스펙 공시장수생의 면접썰
이슈 · 6명 보는 중
AD
외국인들이 한국의 츄러스냐고 물어보는 디저트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
241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174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
205
불법촬영 혐의 피의자, 경찰 압수수색 중 자택서 추락사
92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91
이제 일본인이 축구로 긁어봤자 긁히지도 않는 한국인들
95
젊은 부부가 사유지 장미 무단으로 잘라서 훔쳐감
91
한국은 합성마약보다 천연마약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49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50
얘들아 너희 이상한거 못느꼈어??
54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75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55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38
촬영팀이 단체로 간 퀄리티라는 01년생 여행유튜버의 촬영실력
93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
53
위층에 임산부가 있는데 담배 핀다고 항의
3
06.16 08:37
l
조회 1289
남친이랑 불꽃축제 보러 집에 오겠단 친구
2
06.16 08:35
l
조회 1258
아내와 싸우고 난 뒤 도시락
06.16 08:33
l
조회 1328
바다인절미
06.16 08:32
l
조회 843
l
추천 2
도수치료 상상과 현실
06.16 08:32
l
조회 1410
오리백숙집 알바 후기
06.16 08:30
l
조회 1654
주량이 어떻게 되시죠?
06.16 08:28
l
조회 615
남편 생일일때 흔한 모습
06.16 08:26
l
조회 1512
엄마 전용 스트리머가 된 딸
06.16 08:25
l
조회 1336
뚱뚱할수록 미남인 부족
06.16 08:23
l
조회 2544
제작비가 부족한 게 오히려 복이 된 영화
3
06.16 08:21
l
조회 9985
l
추천 4
전국의 특이한 음식들 모음
06.16 08:21
l
조회 807
요리 못하는 사람들 특징
06.16 08:18
l
조회 776
평범한 어느 동네의 무서운 경고문
06.16 08:18
l
조회 1065
LCK
추가하기
더보기
므시 비원딜 메탄가? 패치가 어케 된겨
1
너희는 스킨에 돈 써?
7
딮기 혈기왕성한 맛이 있다ㅋㅋㅋ
딮기분들..
로크 등장/////
든숲이거 이겨야해
아기 강아지도 참을 수 없는 것
06.16 08:17
l
조회 1021
페이스앱 후기
06.16 08:14
l
조회 828
스페인 감자칩
1
06.16 08:13
l
조회 1361
어느 가게 주방장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화려한 프로필
06.16 08:12
l
조회 1299
살면서 가장 아팠던 주사&부위
1
06.16 08:10
l
조회 1173
회식비로 아웃백 첫경험 해본 4인조
9
06.16 08:08
l
조회 18858
l
추천 4
더보기
처음
이전
366
367
368
369
37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46
1
교체아웃되던 김민재 제스처.gif
1
2
'1박2일' 문세윤, 멤버들에 "녹화만 하면 아프다고…실망스럽다" 왜
3
(귀신 일러스트있음)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
4
은근 섹시한 슬기 복근.gif
5
맨날 운동하라고 하던 의사들의 최후
1
6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8
7
1위랑 2위랑 2배 이상 점수 차이 났다는 서바이벌 프로...jpg
3
8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9
❗️사실상 집값 상승 없었음 내란견들 반박불가❗️
10
작전판으로 왜곡해가며 실점장면 옌스 범인찾는 조원희
11
내일(25일) 있을 남아공전 최종 순위 경우의 수
12
한국에서 신천지 교주 구속 뜨고 일본에서는 통일교 해산명령 내려짐.jpg
13
일본 도쿄도 하치오지시 서남서쪽 29km 지역 규모 5.6 지진
1
부모님이 엽떡 드시고 싶으시다는데 헬프미 ㅠㅠㅠ
18
2
40 상의 넘 에겐이야??ㅋㅋㅋ
13
3
근데 20대가 주는 예쁨 버프가 있다고 생각해?
7
4
나 음침한 취미 있음
8
5
난 액상과당 엄청 좋아하는데 살 안찌는데
5
6
근데 진짜 진심으로... 지인/친구 등등 남 "많이” 도와주지마셈
3
7
급상승
이런 신발 신고 30분 정도 못 걷겠지?
2
8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
4
9
변기에 앉은 채로 물 내리면 더럽다지만
2
10
마운자로 할거면 연달아해라ㅠㅠㅠ
11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
8
12
면접 보러가는데
2
13
등에 가시털 있는지 몰랐음
3
14
남사친이 같이 일본여행 가자고하면 어떨것같음?
3
15
타로 보고 싶은 사람 질문 남겨줘
4
16
여기 로스쿨이나 법조문 공부하는 익들잇어?
17
직장 일 힘들어도 가까우면 메리트 큰가
8
18
익들은 엉덩이쪽에 각질 있어?
7
19
아니 대구 서문시장 수박뭐야
20
취준생인데 서울놀러가는거 현타옴
1
?우리 32강 거의 확정임??
13
2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
4
3
와 벨기에 골넣어서 이집트 위기임
5
4
이집트 위기래 벨기에가 골넣어서 3위로 가면 큰일이라네
11
5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
3
6
만약에 이집트 지면 다른경기는 가능성 없어?
3
7
와 한국을 살라달라 구차해;
8
8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실시간 정보 및 확률 계산 사이트
5
9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
1
1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
2
11
이집트 비기거나 지면
1
12
근데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이 아침 일찍 뜨고 되게 빨리 입장냈네?
13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
4
14
이집트 이란 비기면 어케 되는거야?
3
15
원빈팬은 행복해요
4
16
우리가족 홍명보 싫어해서
5
17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
1
18
홍명보: "싸 워.”
13
19
이란 이집트 둘다 32강 확정이야??
4
20
이집트랑 이란이랑 중동에선 앙숙이래
5
1
김민희 홍상수 애기 개많이 컸다
8
2
손나은 이제 앵간치 연기하는듯...
2
3
윤경호님 핑계고 대상 굳히러 나오시나봐ㅋㅋㅋㅋ
6
4
이제훈
[단독] 이제훈, 데뷔 첫 숏드라마 도전한다…'모범택시3' 의리로 74부작 엔딩 특별출연
1
5
최현욱 연기 잘하는건 알았는데
5
6
프랑스 얼마나 더운거임
4
7
홍상수 글에 어떤익이 할콩달콩 댓단거 웃겼어ㅠㅋㅋ
4
8
갠적으로 최민식이랑 최현욱이 전혀
4
9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
14
10
강회장
이준영 전혜진 사진 약간 나 파묻는 구도 아냐...?
3
11
맨끝줄소년 가족이랑 보기에 좀 그래?
2
12
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74
13
헐... 윤가이 엄마랑 장기하 5살 차이래..
2
14
강회장
아무리봐도 찐준현 돌아오고 용호할배도 선희여사랑 잘 사는결말 올듯
2
15
맨끝줄소년
아니 맨끝줄소년 제목바꿔야되는거아니야???
1
16
핑계고 재밌다ㅋㅋㅋㅋ
1
17
우리나라도 일본 배우들처럼 사진집 내줬으면 좋겠음
5
18
맨끝줄소년
최현욱 중년여배들이랑 텐션 뭐임...
19
김부장 올해 첫방 시청률 1위인건가?
3
20
김부장 청률 대박이네ㅋㅋㅋ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