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36
사촌오빠 버스기사인데 일하는 것 같지가 않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딜 가서도 성공할 사람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긍정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8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1010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버스기사님 친절하시면 기분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천직이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지역 버스기사들은 항상 365일 24시간 내내 짜증나있고 빡쳐있던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마다 적성이 다른데
그 적성에 맞는 일 하는 사람은 운이 좋거나 자기 자신을 잘 아는건데 부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천직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딜 가서도 적응 할 사람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천직이네 기사님들 시간에 쫓겨 사시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맞는 직업을 만나셧네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버스기사 아닐거같음.. 화장실 한번 제대로 못가면서 쉬는시간도 제대로 없이 하루에 돌아야하는 할당량이 있어서 움전하느라 바쁨 거기에 개진상 만나서 진빠지기도하고 하루종일 앉아만 있고 발도 피로하고 스트레스가 한두개가 아니라는데.. 너무 트위터식 구라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3 정해진 시간 안에 차고지로 들어가야하는 걸로 엄청 스트레스 받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넘좋은마인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저렇게 천직 찾은 사람들 너무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 통근버스 기사님 전에 친구분이랑 통화하는데 본인은 이거 운전할 때 살아있다고 느낀다고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씀하시는걸 들어서...그런 분 아닐까 싶기도.. 시내버스 기사라는 말도 없으니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근데 이거 내주위에도 그런사람있어서 주작은 아닐지도... 평소 시간 개잘지키는 사람이라 그 버스시간 맞추는것도 스트레스 안받는다더라고... 운전도 좋아하고 자기 노선?이 승객적은 노선이라 그냥 휴식하는 느낌으로 일한대ㅋㅋ 화장실 문제도 원래 하루 두번정도밖에 안간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친구도 버스기사인데 같은애가 한 말 같네 ㅋㅋ걔도 저런말했음 너무 재밌다고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글쓴이인데 혹시 그 친구 어느 지역이야?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태클 아니고 몰라서 그러는데 글쓴이면 자기글에 작성자라고 댓글 달 때 표시 되지 않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본글이 아니고 캡쳐된 글이라서 익 35가 본문 글쓴이일 수도 있을 거 같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앗 그러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천직 찾으셨나봄 진짜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든 긍정적으로 사는게 좋긴 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8090년생들이 대단한 이유1
05.30 14:22 l 조회 1533 l 추천 1
마지막으로 해본 데이트가
05.30 14:21 l 조회 772
대한민국 세계군사력 순위
05.30 14:19 l 조회 696
사전투표 폐지해야 하는 이유34
05.30 14:19 l 조회 38060 l 추천 6
이길여 총장 (94세) "애기들아”116
05.30 14:17 l 조회 93597 l 추천 6
어? 시장입구에서 타블로가 울고있네?
05.30 14:09 l 조회 1714
이동진이 군체를 좋게 본 이유.jpg
05.30 14:07 l 조회 3082
백수 생활 7년 후 취업 3개월 후기3
05.30 14:01 l 조회 3665 l 추천 1
냉장고 아저씨 안정환 리즈시절 실물 후기.jpg1
05.30 13:58 l 조회 3482
스테로이드 끊은 유튜버 근황16
05.30 13:54 l 조회 38895
운전하는데 강아지가 인사해줌.JPG1
05.30 13:54 l 조회 2481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14
05.30 13:53 l 조회 30220 l 추천 3
골방환상곡 워니 사장 근황만화2
05.30 13:52 l 조회 826
역대급 레전드 제보전화
05.30 13:50 l 조회 1502
20년 헐값에 전세 살더니 "내집으로 해줘”…호소문 역풍 맞았다23
05.30 13:48 l 조회 14452
벌레 붙은 빵 재사용 카페 논란10
05.30 13:44 l 조회 13028
"중고차 시세 550만원 단돈 2500원에 넘겼다”…'충주맨' 김선태의 선행
05.30 13:42 l 조회 833
암에 걸린 75세 독일 노인의 마지막 소원.jpg
05.30 13:39 l 조회 2625
냉혹한 김밥천국의 세계.jpg3
05.30 13:38 l 조회 4746
세금낭비 소리들은 27억 쓴 조형물
05.30 13:38 l 조회 1591


처음이전4914924934944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