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87
??? : 동양인들은 초밥을 먹을 줄을 모른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먹을줄아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우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밥 장인 표정 봐라 하인즈겠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우리 음식 아니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일본애들이 가만히 두나?
생각보다 이런거 되게 민감하고
장인분들도 자부심 엄청나시던데
나오면 3초안에 바로 먹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터뷰하더만
이걸 젓가락으로 집어서 케찹까지 찍어먹고 있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지들이 원하는 방식대로 안먹는다고 쫓아내기도 하는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약약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난 쩌네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히..?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케..찹..... 할말잃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왜 맛있을거같지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시 케챱 둘다 동양에서 왔는데 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밥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아주 포크로 찍어먹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죽고 싶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잘알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 자기 마음이긴 한데 저럴거면 그냥 케찹만 먹는게 낫지않음? 말라고 초밥을 먹을까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프다고 자기연민에 빠져있으면 그냥 나만 불쌍한 애가 된다 (feat 김신영)11
05.17 11:24 l 조회 10550 l 추천 4
ADHD끼리라면 더 편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기획된 여행4
05.17 11:20 l 조회 12917 l 추천 2
엉덩이를 왜 만지세요?3
05.17 11:18 l 조회 8316
모두가 인정하는... 오리온이 1등이라는 분야...jpg21
05.17 11:09 l 조회 24358
아까 섭취한 칼로리가 제로가 되게 해주세요
05.17 11:04 l 조회 3654
제주 다녀온 박보영 근황4
05.17 11:02 l 조회 17298
라도 - 윤보미 웨딩사진65
05.17 10:58 l 조회 67916 l 추천 3
힘 조절을 잘못해서 서울대에 와버렸다.jpg
05.17 10:56 l 조회 11257
헐 우와 선인장이에요?1
05.17 10:53 l 조회 2772
우리 동네 부동산 이름 개웃겨2
05.17 10:52 l 조회 4551
두살배기 아이가 장난감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05.17 10:50 l 조회 1127
남친 차 빌려간 후기4
05.17 10:48 l 조회 3854
의사가 환자들에게 무조건 듣는 말.jpg
05.17 10:44 l 조회 2972
입석으로 기차 이용하는 어르신들34
05.17 10:43 l 조회 27833 l 추천 2
치아 재생 근황28
05.17 10:41 l 조회 16325
최적 효율을 추구하던 건물의 최후.jpg1
05.17 10:39 l 조회 2028
금수저가 흙수저보다 더 성공하기 쉬운 이유5
05.17 10:21 l 조회 8438
개미투자자 5대 허언6
05.17 10:17 l 조회 7411
오빠랑 똑같이 생겼어요 짤 진실4
05.17 10:14 l 조회 17792 l 추천 2
나보고 고기 구우라는 후배
05.17 10:09 l 조회 3315


처음이전7267277287297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