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37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ㅁㅂ

택시 요금기 제발 뒷자석에도 붙어있음 좋겠는 달글 | 인스티즈




아 그냥 뭔가 찝찝함......
제대로 정직하게 올라가고 있는지 수시로 보고싶은데
앞에만 붙어있으니까 그거 볼때마다 뭔가 기사 눈치보임
...
그리고 나는 택시탈때마다 수시로 요금기 체크하는데
기사들이 그거 의식하는거 정말 느껴짐....
하... 걍 뒷자석에도 붙어있음 좋겠음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요새 카택 같은 자동결제 말고 길에서 잡아서 타는 경우가 많은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동결제랑 무슨 상관이야?그것도 얼마 찍혔는지 보기 편하면 좋은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거기는 미리 정해진 금액이 먼저 뜨니까 타면서 딱히 지금 요금이 얼마고 이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건 결국 예상금액에 불과하니깐..!그리고 백원 이백원 올려서 찍는 기사님들 엄청 많앜ㅋㅋㅋㅋ그래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딱 예상 금액이라 실제는 또 조금씩 달라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카택 그것도 입력하는거여 그래서 일부러 기사들 내리고 나서 버튼누르고 100원 더 나오게하고 결제요청함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에 텀블러 꽂혀있고 이러면 불편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솔직히 승객이 보는게맞지않나 좀 잘보이게 위에설치해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좌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 나도 계속 신경쓰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칰ㅋㅋㅋㅋ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돈 낼 사람이 보기 힘든게 말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뒤에도 있지않아?? 우리 지역은 카드결제 승객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제기 말고 요금 표시하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 같이 안나오나?? 요금 나오길래 실시간으로 올라가는 것도 나오는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올라가는건 실시간으로 안나오고 기사님이 찍어주시더라고 이것도 단말기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사가 그걸 조절할수 있는거야?
뭐 브레이크 잡고 운전 이상하게 하는건 들어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플로 잡은 경우는 손님이 미터기 안보이니까 몇백원 더 올려서 계산 할수도 있고, 시작 안누르고 운행 한다던지 타기전에 미리 눌러뒀는지 이런게 확인이 안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조절할 수 있어서 옛날에 사회 문제로 뉴스에 많이 나왔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내돈내고 타는데 눈치봐야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 기사님들은 큰 화면에 띄워서 보여주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돈 내는 입장에선 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닌데 계속 보면 기사님도 의식하시니까 좀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소리지 이게?? 하면서 검색해보니깐 진짜 사례들 은근히 있네
자동결제 할때 어떤거 선택하면 직접결제 가능하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뒷자리 가운데에 있던데 다 그런 건 아닌가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미터기는 앞에 있을 필요가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러리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진짜 택시비 관심 없어보이면 냅다 올리는기사들 개많을듯 당한사례도 많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부러 숨겨놓더라 안보이게 승객이 보통 택시기사 대각선 뒤에 앉으니까 앞좌석쪽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지역은 실시간으로 올라가는거 보이는 결제기 돼있는데, 그거 꺼두는 기사들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일부라 내가 미터기 신경쓰고 있다는거 티나게 보는뎁.. ㅌㅋㅋ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알아둬서 나쁠거 없는 특수문자 읽는 법1
06.01 11:18 l 조회 2868
튀르키예의 우유니 소금호수 못지않다는 투즈괼 소금호수
06.01 11:17 l 조회 1275
습기와 곰팡이를 잡는 방법
06.01 11:15 l 조회 1452
서브웨이 알바생들 표정이 좋지 않은 이유2
06.01 11:13 l 조회 11327
거의 24시간 식사만 했다는 쯔양의 기록
06.01 11:10 l 조회 4269
살면서 처음 보는 주량 네고의 현장...JPG
06.01 11:10 l 조회 3691
마이클 잭슨과 퀸의 일화2
06.01 11:10 l 조회 1422
신박한 출입문
06.01 11:08 l 조회 764
홀애비 냄새가 나는 이유
06.01 11:06 l 조회 1950
배우 이희준이 라면 안 먹는 이유7
06.01 11:05 l 조회 17486 l 추천 1
직장인이라면 공감 가는 것
06.01 11:01 l 조회 2140 l 추천 1
간식으로 좋은 사라다빵
06.01 11:00 l 조회 1162
폭설 내린 80년대 덕수궁 운치
06.01 10:59 l 조회 2007
한식 먹으려고 전국일주했던 천만 유튜버
06.01 10:56 l 조회 2861 l 추천 1
홍콩 4대 여신 리즈 시절
06.01 10:54 l 조회 4328
아직도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믿는다는 것
06.01 10:53 l 조회 1859 l 추천 1
미국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뿌리는 소금의 양15
06.01 10:50 l 조회 23810
노르웨이에 있는 1000m 절벽 사이의 바위
06.01 10:48 l 조회 1154
명품 가방 수선의 달인
06.01 10:46 l 조회 669
전생에 고대 이집트 제사장이었다는 여성
06.01 10:45 l 조회 1699


처음이전4114124134144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