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2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난리난 꿈빛 파티시엘 팝업 입밴 기준..JPG
407
1개월 전
l
조회
135969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ㅊㅊ ㄷ/ㅋ
20
37
20
1
2
3
익인241
일잘한다 ㅋㅋㅋㅋㅋ 우리판도 앞에서 플미꾼들이 돈되는거 다쓸어가서 크림에서 팔고있음.. 이런거 제발 하자
1개월 전
익인242
좋은데? 되팔이 개심한거 생각하면 팬들 엄청 생각해주는듯
1개월 전
익인243
좋은듯 만화 1화만 봐도 아는 캐릭터라던데
1개월 전
익인244
쇼콜라도 모르면서 무슨 꿈파 팬이래
1개월 전
익인245
옛 추억 생각에 간 사람도 있을텐데.. 못들어가면 너무 화날듯
1개월 전
익인246
어려운 문제인줄 알았는데 댓글 보니까 쉬운문제였네 그럼 좋은듯
1개월 전
익인247
남주 파트너 요정 이름 정도도 모르고, 한번 더 기회를 주는데다가 어떤 캐릭터인지 설명해도 봐준다던데 이것도 대답 못하고, 2시간 대기해서 오픈런 뛰는 거면 누가봐도 되팔이죠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애니가 많아서 팝업하면 종종 가는데 되팔램들이 엠디 싹 털어가서 번장에 플미 붙여파는 꼴 여러번 보면 너무하다고 안 느껴짐 1만원에 샀어요 4만원에 팔아요 나는야 사기꾼
1개월 전
익인248
너무 좋다고 생각함 물론 패션오타쿠 이런 사람들을 비난하는건 아니지만 팝업이 유행하면서 되팔이하는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졌음. 못 샀는데 집에와서 찾아볼때 2-3배 올라와 있는거보면 진짜 환멸나요.. 제 1의 목표는 찐팬들이 맞음. 그리고 겉핥기 정도만 해도 가능한 문제들이니까 더더욱 문제 없다 생각함.
개인적으로 그냥 안사고 보고싶은 사람들만 있을수도 있으니까, 팝업 구매만 저 방법으로 하고 보기만 하는건 문제 안 내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있음(엄청나게 몰리는 초반부엔 문제 내고 그 후엔 문제 안내고.. 이런 방식으로) 결론적으로 찐팬들이 너무너무 만족하는 방식이라면 바꿀 이유가 없다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49
오오 굿~~
1개월 전
익인250
저거 애니가 아니라 원화팝업이라 추억으로 애매하게 아는 사람들은 2시간 줄서서 안 가지.. 문제도 쉽고 찐팬들만 갈 수 있어서 좋은 듯
1개월 전
익인251
일잘한당 되팔이들 다 고생시켜야함
1개월 전
익인252
꿈파보는데 캐릭터 이름도 모르는건 신기하긴하네
1개월 전
익인253
이름도 모르면서 첫날 오픈런 웨이팅 2시간은 안하지 아무래도... 나중가면 퀴즈 없을 거 같으니 라이트층은 그때 가시길
1개월 전
익인254
이거 욕하는 사람들은 팝업 안다녀보고 그 안에서 되팔렘들 얼마나 많은지 안시달려봐서 욕 하는 거임 팬아저ㅠ
1개월 전
익인254
정작 트위터 찐팬들은 일 잘한다고 욕 안하는 것만 봐도 ^^
1개월 전
익인255
되팔러도 아니고 그냥 궁금해서 가는 사람도 다 같이 걸러지겠네
1개월 전
익인256
근데 그냥 단순히 궁금해서 가는 사람들이 2시간 오픈런을 뛰나? 2시간 생짜배기로 기다릴 정도면 단순 궁금은 아닌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255
확실히 많진 않겠지만 그렇다고 또 아예 없을 것 같진 않아요 그냥 수집용으로 잘 모르는 캐릭터 굿즈 모아서 그 앞에 포토카드 세워놓는 그런 사람들도 꽤 있던데
1개월 전
익인256
확실한 건 모르지만 일단 팝업 주최측에서 그런 사람들은 타겟 대상으로 선정하지 않았나 봅니다~ 찐팬들을 위한 팝업인가 봐요 ㅎㅎ 그리고 캐릭터 이름 모르면서 2시간 기다리는 사람들 중에 수집용으로 구경하러 온 사람보단 되팔이하러 온 사람이 대다수를 차지할 테기도 하구요
1개월 전
익인255
그쵸 대다수 일 것 같긴 해요 비율로 치면 99:1...정도가 아닐까 근데 진짜 수집용으로나 궁금해서 웨이팅했다면 딱 한 명이라도 억울한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서 한 번 생각해봤어요ㅋㅋㅋㅋ 질문할거다 라는 말은 공지에 없을 수 있지만 아예 찐팬 대상이라는 언질도 없었으니까
1개월 전
익인298
기본캐중에 하나인데
그것도 모르면 나가야지
그리고 저런 행사는 일반인들은
잘 몰라 어느정도 관심 있어야가지
그리고 어떤 아무것도 일반인이
애니 캐 사겠다고 오픈런 2시간기다림ㅋㅋ
1개월 전
익인257
이렇게 해야지 ㅋㅋㅋㅋ 앞으로 모든 팝업들 다 저렇게 진행하길 제발
1개월 전
익인258
그냥 오스트만 풀로 불러도 통과라던데..화내는것도 좀 웃긴게 캐릭터 사러 두세시간씩 기다리는 덕후가 그거 기다리는 동안 꿈파를 한편만 봐도 등장인물 누군지 이름 뭔지 알텐데 쇼콜라를 몰라? 마이달링 도진이를?? 모른다고?? 화내는사람들 찐팬맞긴한지? 그리고 추억으로 그냥 가서 두시간씩 줄 서는 사람들은 캐릭터이름을 당연히 압니다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0
난 좋다고 보는데? 무슨 주인공 친구의 친구의 남자친구 정도 되는 캐릭터 못 맞췄다고 쫓아내는 것도 아니고 주제곡 불러도 되고 이름 딱 못 맞춰도 그 캐릭터의 작중행적(?)을 묘사해서 맞추면 된다는데 추억에 젖어서 갔다면서 그정도도 모르나? 그리고 특이사항은 미리 공지하라는데 공지하면 되팔렘들 다 외워서 갈 듯 찐팬들이 물건 다 사가고 널널해지면 외워서 오던가말던가지만 초반에는 찐팬들만 가는게 맞음
1개월 전
익인260
아니 글고 다시보니 본문에 적혀있네 21일 이후로는 자유입장이라고 궁금해서 들어가보고 싶거나 물건 살 목적은 아니지만 구경하고 싶거나 아련한 추억에 젖고 싶으면 주말에 가면 되잖음 굳이 오픈런을 뛰어야함?
1개월 전
익인261
쇼콜라를 틀리는 건 그냥 꿈파자체를 안본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봤다고 해도 팝업 갈정도로 재밌게 봤으면 쇼콜라 정도 수준은 틀리면 안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2
쇼콜라를 왜 몰라... 바닐라 쇼콜라 로진 캐러멜 딸기도 성이 강이 아니라 감딸기란건 알고 계시나요?
1개월 전
익인263
지나가다 우연히 보고 줄 선 것도 아니고 미리 팝업 스토어 정보 다 찾아보고 11시 오픈인데 두시간 먼저 도착해서 죽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주인공급 캐릭터 이름을 모른다? 단순히 어렴풋한 추억 때문에 누가 그래
1개월 전
익인263
도대체 어떤 추억에 젖으면 두 시간 기다려 들어간 팝업 스토어에서 이름도 모르고 뭐 하는 애인지도 모르는 캐릭터 굿즈를 돈 주고 살 수가 있는 거임
1개월 전
익인260
22 진짜 욕하려고 별 억지를 다 쓰네 화요일 오전 9시에 홍대 ak플라자를 지나가다가 주요캐릭터 이름도 행적도 메인ost도 아무것도 기억 못 할 정도로 아련한 추억땜에 줄 선 사람이 있겠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264
쇼콜라 정도면 머 어디 조연 이름 맞추라한것도아니고
1개월 전
익인265
잘한다 쇼콜라도 모르는데 무슨
1개월 전
익인266
오랜만에 추억으로 가는 사람이라면 2시간 기다리는 동안 한번 검색이라도 해봤겠다 싶음.
아 너무 옛날이라 기억 가물가물한데~ 하면서 추억 회상이라도 하면서
굿즈 사는데 돈드는 건데 기억도 안나는걸 왜 삼? 기다리는 동안 옛날 생각하면서 검색했으면 떠올랐을텐데 저건 못맞추면 거르는 수준의 질문이라고 하니 더 그럼.
1개월 전
익인267
ㅋㅋㅋㅋㅋㅋㅋㅋ 되팔렘과 릴스조회수만 노리는 인플루언서는 빠지라고
팬들 가기에도 부족하니까
1개월 전
익인268
캐릭터도 모르면서 왜 가는거임?
1개월 전
익인269
추억에 젖은 할미 이러는데 중요 인물들 이름도 모르는데 무슨 추억이...?
1개월 전
익인270
이게 바로 썩은물들끼리만 놀겠다는 갈라파고스인가
엄청난 덕질 역사와 높은 관심이 있어야만 팬이 아닌디?
걍 가벼운 관심이라도 갖고 다가오면 다 팬이지
1개월 전
익인270
입구컷하고 싶었으면 입장권 배부할 때 했어야지
최소한 안내라도 하든가
이건 그냥 무례한 거야
1개월 전
익인260
입장권 배부할 때 퀴즈 내고 못 맞추면 입장권 안 줬다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누가 평일 오전 9시에 홍대까지 가서 줄 서면서 가벼운 관심을 보이나요 그리고 가벼운 관심만 있어도 주요 캐릭터들 행적 정도는 말할 수 있을거 같은데요 본문 보면 딱 이틀만 저렇게 진행하는거 같은데 관심있으면 그 이후에 가면 되죠
1개월 전
익인240
아니 쇼콜라도 모를정도면 걍 안본거고 관심도 없는거임요.....그정도로 관심도 없고 가벼운 관심인데 2시간이나 팝업줄을 슨다는게 말이안되는거구
어차피 저기까지가서 저정도 퀴즈도 여러개 틀릴정도인데 줄서서 배짱부리는건 되팔이들 뿐일거라 오히려좋아상태
1개월 전
익인271
어릴적 추억은 지나가다 헉 꿈파 하고 들어갈때나 가능한거고 첫날 오픈런으로 줄 2시간 서면서 캐릭 이름도 모른다고 하면 되팔램 취급받아도 할말없지 뭐ㅋㅋㅋ 하도 많이 쫓겨나니까 이름 말 못해도 했던 일이나 에피소드같은거 말하고 단순히 기억만 못하는걸로 보이면 받아줬다던데
1개월 전
익인272
오 넘 좋다... 입장은 좀 쉬운걸로 하고, 굿즈존은 어려운 문제로 한번 더 걸러주면 좋겟다
1개월 전
익인273
난 바로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4
아니 친구 딸내미나 친구나 누구한테 주려고 갈 수도 있지 않나요....? 나만 별론가... 되팔러가 문제인거지 ㅠ
1개월 전
익인285
22 저도 이렇게 생각!
1개월 전
익인291
친구 딸내미 주려고 오픈 첫날 2시간 오픈런을 선다고요???
1개월 전
익인303
ㅋㅋㅋㅋㅋㅋ말도 안됨ㅋㅋㅋ
개억지
25일 전
익인276
개좋은데?ㅎㅎㅎㅎ캐릭터 이름도 모르는데 왜 줄섬...?미리 알려주면 다 캐릭터 이름 찾아보고 오겟지
한번이라도 본 사람이면 얘 그그그 ㅁㅁㅁ하던 애 아니냐 이런식으로라도 대답해야죠
만화 팝업 같은거 가본 적 없고 저 만화 제목만 알지 안 봐서 추억에 안 젖는데...? 안 보셔놓고 왜 추억에 젖엇다고 하시는지 ㅎ
1개월 전
익인277
되팔러들 넘 심각해서 이해감 ㅋㅋ
1개월 전
익인278
어릴 적 옛추억 < 이러는 사람들은 저기 원화전 팝업인데 꿈파 원작이 애니가 아니고 만화책인 건 최소 알고 옛추억이라고 말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278
애초에 옛추억으로 추팔하러 가기엔 저 행사는 애니 팝업도 아니고 원화전 팝업이고 원작도 챙겨본 코어팬들을 위한 행사인데 꿈파 원작 존재 유무도 모르는 사람들이 자꾸 옛추억 들먹거리면서 입구컷 퀴즈 논란 << 이런 시덥지않은 걸로 논란 만드니까 오랜 꿈파 팬으로썬 답답하고 속상하기만 할 뿐이다 ㅋㅋㅋㅋ 에휴
1개월 전
익인279
근데 솔직히... 저도 요즘 다른 캐릭터들 덕질하는데... 되팔이하는 인간들 너무 많아서...
진짜 정작 사야 될 사람들은 기다려도 못사는 그런 경우가 많아지더라구요...
굿즈 수량은 한정이고 되팔이범들을 거를 수 있다면 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솔직히 공지에 먼저 적어줬어야지 하는 말도 이해는 됩니다만, 공지에 미리 적어놓으면 그것 또한 연습해서 어떻게든 되팔이 하는경우가 있을거라...
현장에 줄 서는 곳에서 안내라도 해뒀으면 어땠을까 싶음.
1개월 전
익인280
대충 체리 팝업에서 메이링 이름 모른다는 느낌 아님? 잘 걸렀네
1개월 전
익인281
개오바인데...
나 꿈빛 파티시엘 한 두세편 봤었나 그래서 모름
1개월 전
익인286
그런 분들은 안가지않을까여
1개월 전
익인281
근데 뭐 친구가 같이가자거나 해서 걍 따라가거나 어 옜날에 보긴봣던건데 한번 가볼까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가서 기다렷을수 잇다고는 생각해
1개월 전
익인282
부럽네... 다른 팝업들도 좀 배우셈 ㅠ
1개월 전
익인283
일 잘하네
1개월 전
익인284
이게 맞음 일반인들 전시 관람만 하고싶으면 뒤에 텅텅비니까 ㄱ그때가면됨 사람들 줄안스면 퀴즈도 안내고 뒤엔 사라질꺼임 일반인척하는 되팔럼들 정말많고 일반인들 티켓값내고 굿즈되팔면서 티켓비이상 벌어서 꽁짜표마냥 사용하는사람들 개많아서 첫날 첫주~2주까진저런식으로 했음 좋겠음 어차피 퀴즈 개쉬워서 팬들이 틀릴일은 거의없음 주인공들 이름이나 등장인물도 모르면서 뭘 원화전을 보겠단건데? 하다못해 퀴즈라도 틀렸음 애니노래라도 완창해라 자기가 덕후인거 입증이라도하면 들여보내주겟지 ;
순수 일반인 몇명 살리는거보다 빡세게 잡아서 업자랑 일반인척하는 되팔이는 잡는게 100배 나음 일잘한다
1개월 전
익인284
디지몬기준으로 테이머8명 디지몬8명 맞추는수준이고 슈슈룬기준 쇼콜라 바닐라 맞추는 수준에 레미기준 레미 메이 사랑 보라 모모 못맞추는거임
무슨 포켓몬마냥 1100종 랜덤으로 맞추란것도 아니고 그정도도 모르면 첫날 n시간 기다리면서 꾸역ㄱ꾸역 그날 가는 인간들이 기초도 모른다? 물건 못사고 입장못하는게 맞음 패션오덕후 아웃 업자 아웃임 첫주 초반은 덕후들도 들어가기 빡세고 물건사기 힘들다 누굴위한 팝업이고 행산데; 팬들위한 행사에 머글 감정 이해해줄 필요없음
2주만 지나도 살사람 갈사람 다가서 텅텅인데 그때가서 관람을 하던 캐릭을 모르면 꿈파 오프닝 아이유라 개유명한데 그거라도 부르고 들어가라 ㅋㅋㅋㅋ ㄹㅇ 하나도 모르는데 첫날 생고생을 순수 구경만으로 한다? 그짓말 적당히하삼...
굿즈 되팔이를 하고싶으면 정성이라도 보이삼
진ㅉ ㅏ 팬들이라면 행사전날에 퀴즈틀릴까봐 애니 재정주행 싹하고 가는게 팬임... 진짜 AK위주로 다른팝업에서 배워서 싹다했음 좋겠음 일 잘해서 부럽다
1개월 전
익인287
요즘 팝업 다 되팔렘들 오픈런 뛰고 난리인데 너무 좋다...
1개월 전
익인288
괜찮은 것 같은데 친구나 가족이 너무 팬인데 시간이 안 돼서 대신 사러 온 입장이면 난감하긴 할 듯... 그치만 되팔이들은 물리쳐야 하고.... 어렵네
1개월 전
익인290
리셀러 입뺀 시킨거라하긴 하던데.. 흐음
1개월 전
익인291
아니 당연히 리셀러 거른거지 친구나 가족 주려고 저 만화에 대해 1도 모르는 사람이 오픈 첫날 오픈대기줄 2시간전부터 저기 줄 서서 가겠냐고요...
1개월 전
익인291
그것도 평일 오전에??
1개월 전
익인291
지나가다 보고 줄서는것도 말이 안되는게 아직 건물 밖인데 사람들 줄서는거만보고 2시간 기다려서 나도 들어가겠다 하는 주연캐릭터 이름도 모르는 추억에만 젖은 사람이 걸러진 억울한 사람중에 있기나 할까요
그리고 한번으로 바로 탈락도 아니고 이름 헷갈려도 대충 뭐하는앤지 맞추면 다 통과였음
1개월 전
익인292
1편만 봐도 주요인물 이름은 알지 않나
1개월 전
익인293
세인트마리 학교 이름도 모르면 정주행하고 다시 가라... 캐릭터 이름 틀렸다고 칼같이 땡!! 도 아니고 설명은 할 수 있자너ㅜ 최소 주인공 캐릭터들 이름은 알아야지 이름도 모르면서 굿즈를 왜 삼?
1개월 전
익인295
주인공 이름도 모르는데 궁금하다고 2시간 오픈런을 할리가.. 이게 맞다고 본다
1개월 전
익인297
짱구 팝업 가서 신형만, 봉미선, 짱아, 흰둥이, 철수, 유리, 훈이, 맹구
이것도 못 맞춘 수준임
1개월 전
익인299
근데 난 꿈파 좋아하는데도 기억력 이슈로 캐릭터 이름 자체를 잘 못 외우는데... 내가 좋아하는데도 몽총 이슈로 못 맞추고 나가리되면 너무 속상할듯
지금도 안경 쓴 남캐랑 걔 요정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도하였나...? ㅈㅅ
1개월 전
익인300
근데 쇼콜라는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본캐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2
쇼콜라를 못맞추면 나가는게 맞음
25일 전
익인303
ㅋㅋㅋㅋㅋㅋㅋ꿈파 찐팬 타겟인가보죠
미리 공지하면 되팔램들도 공부해서 올텐데
공지를 왜 함
저런식으로 제재를 해야 되팔램도 사라지지
25일 전
익인304
팬들은 좋겠다
25일 전
익인306
감딸기 이로진 앙리선생 무슨 가온만 생각나
16일 전
익인307
솔직히 팝업이나 굿즈나 업자 개끼는거 아는데.. 정말어쩌다우연히 걸러진 극소수의 머글에겐 안타깝지만 솔직히 오프 올만큼의 애정이면 저기서 걸러지는 경우도 많지 않을것같고.. 그저 퀴즈 난이도의 문제임 주연들 이름도 모를정도면ㅋㅋㅋㅋ 할말없지.
우리도 도입했으면 좋겠다
15일 전
익인308
댕좋아ㅋㅋㅋㅋㅋ팝업 여러개 돌면서 되팔충이나 하다가 걸리니까 열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판이 저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7일 전
익인308
꿈파 안봤는데도 쇼콜라는 안다. 포켓몬스터 팝업가서 이상해씨 이브이 메타몽 리자몽 못맞추는 꼴임. 그것도 못맞추면 보지도 않은간데 예약전쟁하고 몇시간씩 왜 줄서서 사? 자기가 뭘사는지 이름은 알고 사나?? 정말 갖고싶은 팬들은 사지도 못하게ㅋㅋ진짜 진짜 기억안나서 까먹을수있지만 기회를 딱한번 칼같이 주고 자른것도 아니고. 입이 있어도 할말이있냐. 되팔이 못하게해서 성질난거지 저건 ㅋㅋㅋ 모든 판이이랬으면 좋겠다. 멤버 생일. 최근 유닛곡 제목 이런거로
7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단독] AI 만난 뒤 돌변한 아내… "끔찍한 8개월의 기억”
이슈 · 4명 보는 중
어....하이닉스 어제 잘판거같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사주에서 나보다 토 많은 사람 없을걸
일상 · 3명 보는 중
조현병 환자에게 그거 다 망상이라고 하면 생기는 일
이슈 · 3명 보는 중
AD
평택 미군기지 내부 PX 모습
이슈 · 3명 보는 중
알고보면 A급 팀원들로 구성된 팀플이라는 대군부인 라인업
이슈
AD
일본 교도소 식사량
이슈 · 3명 보는 중
하이닉스때문에 이혼한 남편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학교에서 꽤나 많이 보인다는 관상
이슈 · 3명 보는 중
2000년대 중반 반짝 유행했던 초콜릿.JPG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MZ 최신 유행어라는 '야르'.jpg
이슈 · 3명 보는 중
수영장에서 애플워치 때문에 쫓겨난 직장인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나이든 모쏠이 노력해도 연애가 어려운 이유
이슈 · 8명 보는 중
누가봐도 티나는 코수술한 사람 보면 다들 속으로 가짜코 개티난다고 생각하겠지?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현재 증언 쏟아지는 아이폰 개.빡치는 오류..JPG
이슈 · 7명 보는 중
악플이 달리는 국제커플 유튜브 영상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97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323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103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116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82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23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98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52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65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52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55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50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58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45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
32
⚠️21세기 대군부인 작가 입장문⚠️
159
05.19 18:35
l
조회 94236
올해 4월 기준 대한민국 도시별 인구순위 TOP15
3
05.19 18:30
l
조회 2438
ISFP들이 사는 나라 이야기
2
05.19 18:29
l
조회 9224
l
추천 4
ISFP 정말 누워있는거 좋아하는지 궁금함
31
05.19 18:28
l
조회 10995
l
추천 3
회사 단톡방에 충고글 올린 부장님.jpg
30
05.19 18:11
l
조회 18746
l
추천 2
해외팬들 취향이라고 알티 탔던 앤톤 비주얼 .jpg
6
05.19 18:07
l
조회 4824
l
추천 3
[선공개] 현무피셜, 역사상 제일 어려운 라운드?!🔥 1R 미션곡 '빙고'♪ 〈히든싱어8〉 5/19(화) 저녁 8시 50..
05.19 18:04
l
조회 396
일가족 4명 사망 참변…'산소 다녀오다' 고속도로 충돌 사고
68
05.19 18:03
l
조회 45630
알티터진 '연애 안하는 사람들은 사랑을 몰라서 안 하는 게 아님'
41
05.19 18:01
l
조회 22555
l
추천 27
쿠팡 알바하는데 팔리는것들
1
05.19 18:01
l
조회 4958
혐오스러운 중국의 행보
1
05.19 18:01
l
조회 1811
l
추천 2
한때 가장 '핫'했던 음료는 어쩌다 대한민국에서 자취를 감췄을까?
1
05.19 17:59
l
조회 3725
현재 난리난 꿈빛 파티시엘 팝업 입밴 기준..JPG
407
05.19 17:56
l
조회 135969
l
추천 20
미성년자 9번 성폭행한 前 충주시 공무원 항소심도 집행유예
3
05.19 17:30
l
조회 279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0명 찬성 (목표 20명)
미감 좋다고 반응 좋은 5세대 걸그룹
1
05.19 17:28
l
조회 7986
혼여행좋은점 폐급짓해도 혼자 폐급임
1
05.19 17:28
l
조회 6810
이렇게 착하게 생겨놓고 혈당조절이랑 체중조절에 안좋다는게 안믿김 ㅠㅠ
36
05.19 17:27
l
조회 34970
l
추천 1
"못생긴 아이폰 누가 사” 혹평 쏟아졌지만 한국서도 '불티'…세계 판매 1위 등극
2
05.19 17:25
l
조회 8418
택시 요금기 제발 뒷자석에도 붙어있음 좋겠는 달글
32
05.19 17:14
l
조회 19861
OTT로 영화 틀 때 볼륨상태를 너무 잘 표현해놨음
7
05.19 17:04
l
조회 5654
더보기
처음
이전
766
767
768
769
77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2
1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
23
2
남아공한테 지는 걸 예측한 디시인
1
3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23
4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9
5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20
6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18
7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12
8
일본 시총 1위 주식의 오늘의 주가
1
9
문이과에 따라 답이 다른 문제...jpg
18
10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71
11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79
12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28
13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53
14
첫 눈이 오면 SNS에 셀카를 올려주세요 박지선과 서강준의 마지막 약속
15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63
16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82
17
산책하면서 들었던 무례한 말
1
18
자존감 향상과 금전운 상승에 도움될 거 같은 아이돌 노래.jpg
1
아침부터 묘한기사봄
13
2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6
3
와 시간지날수록 사람들 위고비도 이기고있는듯
22
4
현대차는 이래된 이유가 뭐야??
15
5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
11
6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8
7
난 늘 비흡연자랑만 연애하는듯
17
8
얘들아 내가 편의점에 카드를 실수로 꽂고 갔거든? 근데 다다음 손님들이 내카드로 결제를 함...
15
9
하닉 왜 떨어지냥
3
10
쉬었음 청년...을 애기들도 쓰는 말이야?
2
11
우리 회사 평균연령 레전드임 거의 60-70임…
27
12
애들아 나 퇴사 잘한다고 말해주면 안될까
4
13
삼성전자 사는거 후회 안하겠지?
5
14
삼닉 오늘 들어갈사람있니
1
15
나 피지 필라멘트? 진짜심하다...
3
16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7
일본 워홀 가서 돈 모아오는거 거의 불가능이니…
5
18
이런 경우 누가 잘못한거야?
19
아파트 매매하려는데 방2화1 21평 vs 방3화2 33평 뭐가 나을거같아?
3
20
나 어제 월드컵 경기 정확히 예측함. 성지순례ㄱㄱ
1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
9
2
정보/소식
오늘자 일본축구가 세운 대기록.jpg
9
3
일본 떨어졌어?
4
4
근데 여기는 일본을 왜이렇게 싫어하는거야?
9
5
일본은 진짜 한국에 도움이 안되는 존재네
9
6
JTBC 엔딩곡 배아파ㅋㅋㅋㅋㅋㅋㅋ
5
7
경우의수 도장깨기
6
8
정보/소식
우리나라 피파랭킹 순위 근황
3
9
벌써 경우의수 2개 없어졌네
7
10
근데 홍명보 계속 쓰는 이유가 뭐야? 뭐 인연이 있음?
13
11
국대가 월드컵처럼 큰 경기에서 의욕 없어보이면 화나?
5
12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준중형급에서 중형급으로 바뀜
1
13
얘들아 토요일 경기가 찐임
11
14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
9
15
일본이랑 스웨덴 어떻게 됐어?
2
16
우리 32강 올라가면 누구 만나?
3
17
일본 카타르에서도 죽음의 조였음
1
18
정보/소식
일본 vs 스웨덴 무승부 홍명보호 또 날벼락... 32강 가능성 희박
19
와 근데 ㄹㅇ 구라같다 체코전만 했을때
2
20
연봉이 20억인 홍명보도 일을 저따위를 하는데 연봉 4천따리인 나도 회사에서 실수 좀 할 수 있는거..
1
1
7월7일 악플러 개정안보니 여기도 쫄릴애들 많을거 같으네
12
2
정보/소식
[단독] 'UAA 결별' 송혜교, 1인 소속사 설립
3
3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애드립이였대 이장면
6
4
정보/소식
[단독] 송혜교, 14년만 UAA 떠난다박현정 대표와 결별
5
5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
12
6
허남준 그래서 유연석 좋아하나?
2
7
해리포터 말포이 서양에서도 잘생겼다 하지?
8
8
연출 안짜치고 안유치한 로코드 없나
1
9
김재원 뒷머리 왤캐 길지
8
10
전지현
260625 피아제 팝업 행사 참석한 전지현 기사사진
1
11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15
12
전지현
어제 전지현 피아제 팝업 인스타 릴스 모음
13
갤럽 프로그램순위 배우순위 비례하지 않은 경우 왜 있는지 알았음
14
정보/소식
유부녀킬러 1차 포스터
1
15
김유정 아이유 조합도 너무 오랜만이다..
15
16
오싹한연애
넷플 프랑스 계정 7월 업데이트표 떳당
4
17
정보/소식
신도현, 에이치솔리드와 손잡고 연기 행보 새 출발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