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289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텍혐) 래퍼 리치이기 입장문🚨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7
진짜 누구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걍 죽어라 사회에 하등 도움도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저런 애 어차피 필요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더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진짜 힙합 안 멋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역하다 지가 뭘 안다고 저렇게 조롱해대
그냥 다신 힙한신이든 뭐든 안 보고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이름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팔로알토,수퍼비,더콰이엇도 실망이네 나름 괜찮게봤는데 저런 사람이랑 얽혀있다니 힙합은 역시 찌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대체 일베놈들은 왜저럴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제발 이제 없는것처럼 살아주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떳떳하지 못하니까 눈치보고 사과하는거지ㅋㅋㅋ 이게 일베의 현 위치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 산소 아까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가사도 ㅈ못쓰고 내용도 쓰레기같네 대한민국 힙합은 죽었다 안 멋질 정도가 아니고 그냥 죽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듣보여서 뜨고 싶어서 그런거임?? 진심 처음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사과를 왜 하지? 나이가 어리니까 진심 반성하면 랩네임 바꾸고 회생하면 좋겠지만 꼬리표처럼 계속 따라다닐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정신이 섞은 생물을 받을 줄 필요가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꺼_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진짜 첨들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진짜 저급하다 저런 남 비하하는 가사 없으면 랩도 못하나 보내 ㅋㅋㅋ 저게 뭔 랩퍼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머지 래퍼들은 뭔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저기 노엘이 설마 그 노엘인가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근데 와중에 더 짜증 나는건 이런 쓰레기같은 언행을 해 온 사람이 쓴 반성문이 21세기대군 관련해서 올라온 반성문 및 입장문들 보다는 성의 있어보인다는게 어이없음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여자 없으면 랩을 못하시나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누구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와 가사가 진짜.....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육성으로 욕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저런 애 팬이있어??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일방적으로 찾아가서 유치 사과문 들이밀기 어이가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여기 참가하려고 한 래퍼들도 수준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걍... 사과에 진심이 담겻길 바랄뿐임... 사과문 올린게 어딘가싶기도 하고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아니 진짜 난 이해가 안 가는게 혹시 여자한테 크게 배신 당해서 전재산을 잃었던 사람이야? 그게 아니라면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을 수준의 수위인데...가사가 수준 떨어지고 원색적이라서 다 읽지도 못했네 국힙 망했다 망했다 소문만 들었지 진짜 망한 거 맞는듯 남을 혐오하지 않으면 가사가 도저히 나오질 않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오지도 않았지만 가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가사에서 여자 못잃는거봐 ㅋㅋㅋㅋㅋㅋ…하등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진짜 가사 웩이다 우웨에에에에에에에에엑 사과하면 저 사상꼬라지가 달라질까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진짜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진심으로 궁금한데 저런 랩 하면 그냥 인간으로써 스스로가 좀.. 저급하게 느껴지고 싫지않나? 엥간한거면 뭐 신나고 희열을 느끼고 그러겠지만 저런 수준은 가사 내 입으로 내뱉으면서도 너무 자괴감 들 것 같은데.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기부천사' 션♥정혜영, 딸까지 선행 동참..."기부 마라톤 여자부 2위" 자식농사 대박
06.20 19:46 l 조회 314
게임방송 왜 보는거임? 그냥 직접 게임하면 되잖아41
06.20 19:44 l 조회 16140
한국 실점 장면에 대한 BBC 의견
06.20 19:41 l 조회 1833
주식으로 전 재산 7억 잃은 유튜버42
06.20 19:39 l 조회 49798
육각형 포지션이지만 많이 언급되지 않은 여자 아이돌 멤버
06.20 19:39 l 조회 1023
미용 근육 가진 남자의 현실.jpg
06.20 19:36 l 조회 1895
터무니없는 AI 글래스 출시하고 주가 대폭락한 스냅챗
06.20 19:36 l 조회 567
리센느 감다살 컴백곡.jpg57
06.20 19:31 l 조회 44775 l 추천 11
대한민국 벤치 실점 반응.gif
06.20 19:23 l 조회 2351
사인 안해주기로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가 사인 뿌린 곳.jpg6
06.20 19:22 l 조회 13058 l 추천 5
북한 기쁨조 최종까지 갔다가 떨어진 탈북민4
06.20 19:21 l 조회 24006 l 추천 1
조현우 골기퍼 리그 활약상 근황
06.20 19:21 l 조회 824
서울과 서울 외 지역에서 인식이 가장 다른 것1
06.20 19:21 l 조회 1833
한국 32강 경우의 수2
06.20 19:14 l 조회 5060
JTBC 구내식당 근황8
06.20 19:03 l 조회 23652
과장 아니고 ㄹㅇ 죽다 살아난 조규성.jpg7
06.20 19:02 l 조회 27098
아기레 "이강인 염색 정말 맘에 안 들어"…"한국팀은 차분하지만 가끔 실수하더라"1
06.20 18:50 l 조회 8319
티배깅 당하는 메가박스..3
06.20 18:50 l 조회 9372
소신발언한다 난 페벌이나 콘서트에서 가수들 토크하는거 듣기싫다.twt
06.20 18:47 l 조회 1251
친구애인들이랑 하던거 진 작 ~ 엄마랑도 할 걸1
06.20 18:45 l 조회 4065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