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5
해외가서 음식 먹을때 한국 음식점 평균이 높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음식에 설탕 너무 들어간거 같음 시키면 다 달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랑스 빵도 차원 달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지막 자연스럽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우리입맛에 맞게 만드는 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한국 파스타는 더 맛있다기보단 외국에선 너무 가정식(?) 그냥 집에서 자주 먹는 음식이다보니 이걸 이돈주고 먹는다고? 싶었던때가 더 많았음 아예 가격대가 높은 음식점 가면 외국이나 한국이나 파스타 같은건 퀄리티는 비슷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글치 ㅋㅋㅋㅋㅋㅋ 원산지에서 나오는 싱싱한 과일은 차원이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지막ㅋㅋㅋㅋ 근데 프랑스 빵 생각보다 기대 이하긴 했음 전반적으로. 각 현지별 추구하는 맛의 차이인 건지 뭔진 몰라도, 똑같이 쌓아놓고 파는 빵인데도 뭔가 한국에서 먹었던 크루아상이 더 바삭하고 버터 향이 진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어. 프랑스 빵이 맛없다는 건 아닌데 막 차원이 달라까진 아니었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찐 아재들만 먹어 본 음식
06.16 01:36 l 조회 689
서울 지하철 노선별 감상 후기
06.16 01:35 l 조회 577
화난 아기호랑이
06.16 01:34 l 조회 516
6시내고향에 나온 95세 어르신의 취미
06.16 01:33 l 조회 380
과음한 이탈리아인 해장법3
06.16 01:32 l 조회 2114
초보운전 때 엄청 천천히 다녀도 경적 안 울리더라
06.16 01:31 l 조회 634
내향성 vs 외향성
06.16 01:30 l 조회 399
종이와 사진을 혼합한 작품들
06.16 01:29 l 조회 240
벨 누르지 말고 노크하지 말아 달라고 써놨더니..
06.16 01:27 l 조회 820
의외로 복잡한 감귤족보
06.16 01:27 l 조회 543
생후 2주된 아기기린
06.16 01:25 l 조회 507
취미는 최소 3개는 있어야 한다
06.16 01:25 l 조회 375
테트리스 고수
06.16 01:24 l 조회 262
남편 유전자가 완패한 가족
06.16 01:24 l 조회 1880
반려 멍냥이 타투
06.16 01:23 l 조회 167
배민 라이더 요청사항 오타냈는데
06.16 01:22 l 조회 342
서양인이 보는 동안의 동양인
06.16 01:21 l 조회 2520
개빡친 여동생
06.16 01:20 l 조회 389
당신이 밥을 말아먹고싶은 최고의 국밥은?2
06.16 01:19 l 조회 456
등에 용 두마리 문신한 급식1
06.16 01:18 l 조회 1592


처음이전3813823833843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