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4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0대가 본 가난한 3040 특징
94
1개월 전
l
조회
63279
인스티즈앱
2
21
2
익인1
진지하게 궁금한데 남인생 왜 분석하는거야? 어쩌라고싶음ㅋㅋ
1개월 전
익인2
2
1개월 전
익인3
333 나도 이렇게 생각하면서 스크롤 내림 ㅋㅋ
1개월 전
익인5
4 굳이 굳이 분석 한다는건 본인이 못나니까 남 평가 하면서 생기는 빈껍데기 우월감 + 안도감
1개월 전
익인10
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그럼 학자들은 다 쓸모없네?? 니 논리대로면 곤충이니 동물이니 사회경제니 사람심리니 분석해서 뭐함??
1개월 전
익인22
아니, 저 사람은 분석해서 까내리고 세대갈등 유발하고 자신은 우월감 느끼잖아 그게 꼴불견이라는거지 얘는 왜 거기까지 나가심;;
1개월 전
익인20
저 글 어느 부분이 까내리는거고 우월감느끼고 있는건데?? 본문은 특별한 일 없는데 돈못모으는 사람들 전형적인 생활습관이나 소비패턴 맞음ㅋ 대부업체에서 일하는 사람들 말이 뭐 명품이나 차사는 등 사치부리다 빚진 사람보다 소비습관이 저따위라서 자잘한 곳에 돈이 줄줄 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더라ㅋ 예전에 영수증 분석하는 프로그램있었는데 거기도 대부분 돈 못모으는 사람들 특징이 남들 경험하는건 다해봐야하고 유명한 아이템은 나도 사서 가져야되고 예쁜 쓰레기나 옷 사는데 돈 안아끼고 짧은 거리도 툭하면 택시타고 딱 본문같았음
1개월 전
익인22
저말의 펙트여부 따지는게 아니고 원하지않았는데 남의 인생 왈가왈부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남이 옷을 뭘사고 저걸 사고 그걸 왜 유심히 쳐다보고 지갑사정 분석하고 있냐고 음침하다고ㅋㅋㅋㅋㅋ 영주증 프로그램은 그사람들이 자진해서 평가해달라 출연한거니까 논외고요
1개월 전
익인20
22에게
그럼 철학자나 심리학자들은 남이 뭘 하고 사는지 뭘 생각하는지 왜 관찰하고 고뇌함??ㅋㅋㅋㅋㅋ 사회생활하면 당연히 남들이 나를 보고 있다는 것도 알아야지
1개월 전
익인22
20에게
심리학자는 인간 이해하려고 분석하는 거고, 너랑 저 사람은 사람 급 나누면서 조롱하려고 보는 거잖아 둘을 왜 같은 걸로 묶음?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
22에게
빨리 나와서 반박좀해봐 또 무슨 억지 논리 가져와서 간접적으로 우월감 느끼고 있어볼래?
1개월 전
익인20
22에게
조롱이 아니라 분석이라니까??ㅋㅋㅋ 학자들도 처음엔 호기심으로 시작한거다ㅋ 저게 왜 급나누는거야?? 진짜 개 긁혔나보네ㅋ
1개월 전
익인22
20에게
본인 논리 부족하면 상대방 보고 긁혔다고 마무리한다 이거 요즘 20대 인터넷 대화 특징임?
1개월 전
익인20
22에게
자기소개임?? 니가 하는 말이 논리랄게 없는데ㅋㅋㅋ 말이 통해야 지적이라도 해주지 자원봉사도 아니고 이게 뭔ㅋ 넌 그냥 평생 그렇게 남탓하고 돈없이 살아ㅎㅎ 중년, 노년에 진짜 비참할거야
1개월 전
익인22
2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샛ㅅ기 "중년, 노년에 진짜 비참할거야" 라는 말이 조롱 그자체 아님? 스스로를 증명한 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22에게
니가 자격지심때문에 긁혀서 조롱으로 착각하는거지ㅋㅋㅋ 40대 넘어서도 돈없는것만큼 비참한게 없다고 서장훈도 말함ㅋ 젊을때야 부모나 친구한테 돈빌리거나 얻어먹을수라도 있지 그 나이먹고 돈없으면 누가 도와주겠냐ㅋ 그러니 소비습관고쳐야한다고ㅋ 2030 저따위로 살면 미래가 비참할게 뻔한건 팩트인데 뭔 조롱ㅋㅋㅋ 넌 이걸 조롱으로 생각하는 지능이면 그냥 계속 그렇게 살아
1개월 전
익인22
20에게
음 근데 난 돈 많아서 괜찮아 ㅎㅎㅎ 수고해!!
1개월 전
익인22
22에게
돈 완전~~ 많고 내 소비 습관 나쁘지않고~~ 난 절약하면서 꼭 필요한것만 사 ㅎㅎㅎㅎ
1개월 전
익인22
20에게
아오 진짜 왜 이런놈하고 대화시작했지 진짜 후회된다
학자들은 명확한 데이터와 분석 수치 이런걸로 검증하는데 너같은 부류는 그냥 트위터나 커뮤에 혐오 글 싸면서 감정 배설하면서 갈등 유발하는거 말고 하는게 뭐임?
1개월 전
익인22
22에게
인생이 지금 돈 때문에 힘들더라도 20대면 이것저것 다 해봐 ^^
1개월 전
익인1
그래서 저사람이 어떤연구를 하며 그 결과로 얻고자하는게 뭔데?
1개월 전
익인27
22 내말이 ㅋㅋ 뭘 얻는거지
1개월 전
익인20
제정신 박힌 사람이 저걸 보면 본인의 소비습관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파악하겠지?? 너네처럼 긁혀서 발작이나 하고 자기자신을 돌아볼 줄 모르면 그냥 평생 그렇게 가난하게 사는거고
1개월 전
익인36
학자들은 그 학문을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들이 신뢰성 있는 데이터와 함께 사회현상을 분석하고 그 연구를 통해 사회발전을 이루려는 사람들이고 쟤는 전문성도 없는 주제에 꼴에 지 뇌피셜 및 한정된 경험으로 분석질 하고 있는 관심종자니까 같잖게 보여서 반응이 이런 거임
1개월 전
익인43
36에게
22
1개월 전
익인1
방구석 분석가 납셨네ㅋㅋㅋ 금수저로 태어나서 저러고 사는 사람도 많아ㅋㅋㅋㅋ 정작 자신은 편협한 시각에서 저정도로 정성들여 남들 이러쿵저러쿵할 시간에 자기개발해서 부자될 생각 못하는 가난한 20대 특징~
1개월 전
익인53
좀..찐따같아 너..
2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이런 사람 있으면 저런 사람도 있는거지 머~
1개월 전
익인7
20대도 곧 30대40대 된다
1개월 전
익인8
20대가 오만하네
1개월 전
익인9
현 20댄데 내 인생 살기 바빠서 돈 없는 3040 관심도 없고 분석도 안 함
1개월 전
익인11
저런거에서 우월감을 느끼는거지 뭐 ㅋㅋ 저런 애들이 3040대 되고 20대 애가 저러면 발끈한다 ㅋㅋ
1개월 전
익인12
20대라는거에서 걍 거르는 글임ㅋㅋ
내가 다 수치스럽네 ㅋㅋ 자아비대;
1개월 전
익인13
퇴근하고 쉬면 안 되는건가... 진지하게 체력이 없는디
1개월 전
익인14
저런글 쓰는 20대는 3 40대에 얼마나 잘살지 궁금하네
1개월 전
익인15
걍 알아서 삽시다
1개월 전
익인16
20대가 뭘 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
ㅋㅋㅋㅋㅋ 인티에 가난한 30대 많구나
1개월 전
익인18
걍 지 지인 중에 한명 마음에 안들어서 부들거리는 중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9
자기 소개 같기도 하고
1개월 전
익인21
곧 본인 미래임
1개월 전
익인23
그렇게 안 살 것 같으나 살아보면 평범해지는 게 인생이더랍니다
1개월 전
익인23
목돈 모으면 언젠간 큰 돈으로 빠지게 되어 있고(집이 든든하지 않는 이상) 1n 년 일하다 보면 만성 피로는 근본이고 동물이라도 키우면 어디 장기로 여행 가기도 힘듦 교사나 특수 직군 아니면 큰 맘 먹고 가야 할 텐데
1개월 전
익인24
1번은 그럴 수 있지 했는데 나머지는 뭔 상관이지 싶음
1개월 전
익인25
가난하지 않으면 저렇게 살아도 문제없는거?
그냥 욕하는 글 같은데 ㅋ
1개월 전
익인26
저런글 쓰는사람들 스스로 3번에 해당된다는걸 왜 모를까~~
1개월 전
익인28
우리나라는 진짜 저런 정서 못 버린다ㅋㅋ 20대는 이래야 하고 30대는 이래야 하고 40대는 어쩌고 저쩌고 그러니까 자살률이 높지
1개월 전
익인29
지는 얼마나 잘살런지?
1개월 전
익인30
아 역시 스레드
1개월 전
익인31
열심히 분석 하느라 애썼네
1개월 전
익인32
3~40대라고 특정짓는 이유가 궁금함... 저런 사람들은 20대 때도 저러고 살았음
1개월 전
익인33
인티엔 나이 30에 3천 없는 사람 수두룩할껄?
1개월 전
익인34
가난한 30대인데 명품 사본 적 없고 호캉스 가본 적 없음 공부하는 것도 좋아하고 사회 탓도 안 해 내 탓이지
부업해도 빠져나갈 곳이 많아서 가난한 거고 쓰리잡 하고 있음 쓰리잡 하고 나면 지쳐 쓰러져서 잠드는데 뭘 더 해야 할까 내가
술집도 안 다니고 맛집도 안 다녀 해외여행? 30대까지 비행기도 안 타봤어 차도 없어
1개월 전
익인37
안녕~ 지나가다 조심히 댓글 남겨 오늘 비도 많이 오는데 바쁘지? 나도 저 글 읽고서 순간 나도 그런 사람인가? 생각하다가 네 댓글을 읽었어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지만 솔직히 사람이 태어날땐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날지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날지 선택하지 못하잖아 그러니까 인생의 출발선이 다 다른거고 그래서 나는 저 원글에 동의 못하겠더라
갑자기 건강했던 사람이 한순간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릴 수도 있고 투자나 사업 잘해서 부자 된 사람이 갑자기 빚더미에 앉을 수도 있고 인생은 한치 앞도 모르는 거라고 생각해
사람 개개인마다 사정이 다르고 처한 상황도 다른건데 무작정 판단부터 하는 글에 마음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보기엔 넌 나보다 잘 살고 있는거 같거든 잘산다는게 무조건 돈을 많이 버는건 아니니까 힘든 인생 버티고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생각해 그러니까 힘내라고 이렇게 댓글 달아주고 싶었어
내일까지 비가 온다는데 우산 꼭 챙기고 끼니도 잘 챙겨 너무 쓸데없이 글이 길어졌네 미안ㅋㅋㅋ네가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1개월 전
익인34
따뜻한 댓글 너무 고마워 덕분에 힘을 얻고 가. 나도 동의하지 않는 글인데 순간 감정적으로 울컥해서 하소연하고 갔었거든 여기에 이렇게 진심어린 말을 해주는 사람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커뮤니티의 순기능 같은 걸 본 느낌이야 내가 본 너는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이라 어딜 가나 큰 도움이 되고 좋은 사람일 것 같아 말해줬듯 힘든 인생 버티고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우리 모두 대단한 거잖아 나보다 잘 살고 있는 거 같다 이렇게 말해주었지만 너도 대단하게 잘 산 사람이라고 생각해! 고마워 진심어린 위로해줘서. 남은 오늘 하루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랄게
1개월 전
익인45
지나가던 나도 위로 받고 간다~
고마워🥰
1개월 전
익인44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용돈한번 받아본적 없고 등록금, 재수/삼수 비용 전액 상하차 및 노가다로 충당했던 30초반 남자입니다.
취업전까지도 과외를 포함해서 투잡뛰고 매일 바쁘게 살았어요.
저는 사서 고생을 해본 케이스지만 쓴이랑 똑같이 명품 없고, 해외여행 한번 가본적없고, 아버지가 타시던 20년된 차 그대로 타고있습니다.
결혼할 나이가 되니 쓴이같은 여자분을 찾게 되더라구요. 쓰리잡에 힘든일 다 해보면서 얻게된 값진 경험이 나중에 본인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겁니다.
저 주변 동창이나 전문직 지인들 포함해서 제일 많이 벌고 제일 돈 많습니다. 쓴이 같은 유형의 여성분의 가치를 알아보고 다가오는 능력남들 꼭 있을거에요. 곧 행복하게 돈걱정 없이 사실거라고 확신합니다 화이팅!
1개월 전
익인34
익44님도 너무 열심히 사신 분이네요 유복한 집안인데도 바쁘게 사신 게 진짜 본인 의지랑 노력이라 멋집니다 ㅎㅎ 다행히 인복이 있는지 집안환경과 경제상황이 비슷하면서 마음도 잘 통하는 사람이랑 7년 넘게 연애하고 있어요 돈이 없어서 연애를 오래 하고 비싼 데이트나 결혼식을 못 하고 있지만 조금만 자리잡으면 동거라도 시작하려고 한답니다 제가 못 산다고 해서 잘살고 능력있는 남자를 만나겠단 욕심도 없고 대학생 때 가진 거 없을 때부터 서로 마음을 위로하면서 사랑을 키워온 사람이 너무 소중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벌고 열심히 지낼게요
1개월 전
익인44
비슷한 좋은분을 만나셨다니 서로 귀인을 알아봤나봅니다. 두분이서 잘될일만 남았네요
돈 그거 사람마다 시기가 있고 또 금방 모입니다!! 쓴이는 모을줄 아는 사람일테니까요~ 꼭 행복하시기를 바랄게요
1개월 전
익인35
저정도면 잘살고있는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38
5번 나당 그치만 난 1억을 모았지 ㅎㅅㅎ
1개월 전
익인40
근데 왜 세상 다 열심히 살아야하냐
그렇게 열정있게 살고 싶으면 본인만 그렇게 하면 됨
물론 허영에 찌들어서 없이살면서 허세부리는건 문젠데
그냥 소소하게 적당히 일하고 적당히 쉬고싶은 사람들도 많음
내가 사는 것까지 남 눈치 봐야하냨ㅋㅋㅋㅋㅋ
관심 좀 끄고 자기 삶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음
지 기준으로 한심하다느니 판단 좀 안하고 저런 글도 개피곤함
1개월 전
익인50
열심히 살 필욘 없는데 1처럼 사치하디가 파산하거나 신용불량자 된 경우 꽤 봐서 좀 짜증나긴 해 결국 그 사람들 돕는데 세금이 쓰이니까 남 눈이 대체 왜 그렇게 중요한 걸까
1개월 전
익인42
ㅋㅋ뭘 모르고 쓴거라 걍 웃기다
1개월 전
익인46
요즘애들 욕할땐 신나게 욕해놓고 화살이 본인세대 겨냥하니까 단체로 발작ㅋㅋㅋ
1개월 전
익인47
어떻게든 지보다 낮아보이는 뭔가를 까내릴 뭔가를 찾으려고 발악하는 글처럼 보임
1개월 전
익인49
지가 보는 세상이 다인 줄 아는 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1
근데 솔직히 퇴근하고 아무것도 안하는건 그냥 쉬게 둬라. 내가 삶에 지쳐서 쉬고 내가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겠다는데 돈없다고 다 안좋은 삶도 아니잖아. 그냥 쉬고싶으면 쉬세요.
1개월 전
익인53
22ㅋㅋㅋ그놈의자기계발ㅋㅋㅋ꼭 어줍잖게 시작한것들이 자기계발하는 나~에 취해서 내려치기함
22일 전
익인54
20대가 아니라 4050대 할ㅂ ㅐ가 본 거같은뎈ㅋㅋ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못풀면 심각하다는 ebs 문해력 문제..JPG
이슈 · 1명 보는 중
비행기에서 굶으면 안되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사탄도 손절할 친구한테 1억 5천 빌린 인간.jpg
이슈 · 1명 보는 중
사무직인데 이러케 출근 (옷
일상 · 2명 보는 중
AD
애플 첫 폴더블 '아이폰 폴드' 케이스 유출사진
이슈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이슈
AD
한국 때문에 뒤집혀진 전세계 연구
이슈 · 3명 보는 중
이삭토스트, "가맹점 보호 최우선" ... 시그니처 '이삭토스트 소스' 해외 한정 수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혼한 사람 입장으로 이혼하고 깨달은 몇가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이 가방 솔직히 8만원 점 에바지...
일상
딸한테 질투가 난다
이슈 · 2명 보는 중
AI 프롬프트 절대 공유 안하는 신입 어떡하죠??
일상 · 1명 보는 중
AD
주식하는 사람이 예적금 무시하는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남동생 징역 살 수도 있다는데 골아픔
이슈 · 3명 보는 중
의외로 많은 허리디스크 사유
이슈
최근 일본 장례 문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6
구운 채소 甲은
201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236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54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41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99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25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2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30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80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97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68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19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75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14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종묘" 촬영허가 신청 후 촬영한 장면
17
05.21 11:28
l
조회 24359
MBC, 역사 왜곡 사과 대신 '대군부인' 전편 몰아보기 편성…시청자 눈치 안 본다
31
05.21 11:14
l
조회 10089
l
추천 2
(피폐주의) PD수첩 미산초 학부모 충격 근황..JPG
214
05.21 11:04
l
조회 126354
l
추천 29
해외 커뮤니티에서 자주 쓰인다는 일뽕 밈 .jpg
3
05.21 11:01
l
조회 4318
l
추천 1
치킨을 시켰는데 사장님이 천원을 돌려줌
6
05.21 10:57
l
조회 11494
21년만에 화해한 동창들
05.21 10:52
l
조회 4742
자리 양보하고 싶던 중딩
05.21 10:51
l
조회 3228
초코 바나나킥이 실패한 이유
47
05.21 10:50
l
조회 31059
포토그래퍼들에게 2,588컷 찍힌 모델
2
05.21 10:48
l
조회 15217
l
추천 1
구해준 사람에게 죽은 소방관
19
05.21 10:43
l
조회 30770
l
추천 1
맞츰법 파괴 TOP 10
1
05.21 10:37
l
조회 1590
미국에 알려지는 새로운 한류
15
05.21 10:34
l
조회 19374
l
추천 17
최고의 관상.jpg
3
05.21 10:33
l
조회 4062
18년간 로또 산 사람 결말.jpg
5
05.21 10:32
l
조회 12171
버논
추가하기
더보기
대상 축하해 버논아💖
1
안경 버논 👓
미디어
11th Mini Album 'SEVENTEENTH H..
미디어
11th Mini Album 'SEVENTEENTH H..
11th Mini Album 'SEVENTEENTH H..
귀엽고 잘생기고 이쁜거 다하는 버논이
1
오빠 나 할말있어
3
05.21 10:22
l
조회 4704
세계의 기묘한 사고다발 지역
05.21 10:18
l
조회 4910
에스키모인들을 통해서 밝혀진 콜레스테롤의 비밀
05.21 10:16
l
조회 2478
만화가들 허리가 정상이 아닌 이유
6
05.21 10:15
l
조회 12912
예쁜 알바생 고용 후 매출 변화
5
05.21 10:12
l
조회 13066
라면 먹는 유형 4가지
05.21 10:11
l
조회 1748
더보기
처음
이전
691
692
693
694
69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6
1
교수 : 바느질을 너무 잘해서 재봉틀로 한 것 같다
2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2
3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23
4
손님 아기가 이뻤던 식당 사장
5
콘서트를 너무 열심히 즐기고 만 알바생
6
아내의 더러운 과거...
4
7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1
8
외상시 필요한 서류
9
존잘남의 신세한탄
1
10
우유에 빠진 강아지
11
망한 혼술인증
12
이탈리아 장인 어른 괴롭히는 법
1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
2
2
혹시 2주동안 불켜놓으면 불날수도있어?
11
3
너넨 12~15살 많은 사람이 야자타임 진심으로 하자고 하면 해??
4
4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5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
3
6
너네 남자친구 방 벽지 이러면 만날 수 있음? 40
20
7
나이정병
1
8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
5
9
목짧아서 고민인사람
2
10
나의 승리다 모기 이 시ㅣ발것아
5
11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12
근데 두루두루 친한데 딱 서로 절친인건 없는거 좀 신기함
1
13
동생 구급차 탔는데 왜 출발을 안 하지???
2
14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15
밤 새고 면접 어때
7
16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
3
17
내 이름 사주랑 조화가 좋은듯
18
내가 아는 남중남고공대군대취업 루트라서 여자 못만났다는 애들
8
19
은혼 보고싶으면 라프텔 가야하나??
1
경찰신고함ㅋㅋ
32
2
너네 왜 안자?
1
3
드림 좌석표 다시 보는데 플로어 왜케 삐뚤빼뚤 못생김
4
근데 자기만의 감성이 있다 << 는 거 칭찬이야?
9
5
사촌형 스님 되가지고 집안 뒤집혀짐 ;;;;
3
6
무섭네 담주가 7월이라는 게
2
7
원빈이 머리 왤케 많이 길었지
10
8
ㄱ
계정 규모에 비해 알티는 되게 잘 타거든? 근데 팔로워가 안 들어
9
내일 코르티스 디올쇼 기대된다
1
10
우열이 규리 지목한 이유
1
11
사야 할 굿즈들이 우르르 왔어
12
이거 보니까 뭔 대학생같다 ㅈㅇ엔시티
13
이건 무슨 네일일까🥺
3
14
핱시5 최근 지목 뭐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15
우리집 에어컨 3대인데....
4
16
예지몽 자주 꾸는 것도 병원 가봐야 되나
9
17
그러고보니 요즘 움짤계가 많이 없네
2
1
허남준 팔에 흉터 생긴 이유
11
2
유퀴즈허남준은 뭔가 다름
10
3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타 (종영 소감)
15
4
젠데이아 인스타에 올라온 톰홀랜드랑 커플 사진 ㅋㅎㅋㅎㅋㅎ
11
5
멋진신세계
손실장님도 안자네ㅠㅠㅠㅠ 댓글 달았다
1
6
멋진신세계
이 누나 진짜 때려요
2
7
허남준 눈썹도 매력적임
2
8
이리와 안아줘?? 그거 내용 많이 무거워?
9
9
성세천하 해보니까 중드 왜 보는지 알겠다 ㅋㅋㅋㅋ
2
10
멋진신세계
멱살 잡힌거 세계서리 싸우고 말도 안할때얔ㅋㅋㅋㅋ
4
11
달연 11화 보는데 개오열쇼함 혼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