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65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동성애자인거 티내지 말고 살아라는데
142
1개월 전
l
조회
85407
인스티즈앱
4
18
4
익인1
위장결혼 안하면됨ㅋㅋ
1개월 전
익인3
사람들이 티내지말고 조용히 살라고 하는건 그런 얘기가 아님
1개월 전
익인57
잉 본문은 티 내지말라고 하지말라는 글인데 티내는 사람이 어케 위장결혼을 함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위장결혼도 어떻게 보면 이 사회 때문 아닌가? 동성애자들도 보편적인 양지로 받아들여주면 누가 그렇게까지 할까 과연 근본적 원인은 이성애 중심의 사회에 있지 이성애자들이 혐오나 음지 취급만 하지 않는다면 그건 현저하게 줄거임 본인들이 자처한 불행임 그걸 당한다는건
28일 전
익인2
요즘이야 몰라도 예전엔 결혼못하면 사람취급도 안했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위장 결혼하게 된다면 적어도 결혼 기간동안은 동성은 쳐다보지도 말아야하는게 맞지만 무책임하게 위장결혼 안하면됨 이러는건 좀 웃김ㅋㅋ
1개월 전
익인30
??? 그 책임을 왜 배우자가 지어야함;;
1개월 전
익인37
이게 왜 갑자기 위장결혼 옹호로 생각이 튐? 너 이상하다
1개월 전
익인2
이게 위장결혼 옹호로보임? 그럴수밖에 없던 사회분위기 비판 + 윗댓 비꼬는거지
1개월 전
익인3
티내지말고 조용히 살아라
-> 하지만 사회생활하면서 결혼 안하냐 여자친구 없냐 애는 왜 안가지냐 이런 얘긴 오지게 들음
그럴때마다 '알아서 대충 여자친구 없다거나 비혼주의자인척 연기해라' 라는거나 다름없음
이걸 강요받는게 성소수자로서의 고충인거임
1개월 전
익인33
22
1개월 전
익인81
33 계속 없다고 하잖아? 그럼 동성애자냐고 물어보기도 함 ㅋㅋ
6일 전
익인4
왜 법적으로 문제 안되는 타고난 성향을 남들 기분나쁘고 불편한 거 감수해서 신경쓰라는건지 모르겠음
내 눈에 띄지 말라고 난리치는 쪽이 정신병이지
1개월 전
익인33
22
1개월 전
익인41
33 맞지
1개월 전
익인52
44 혐오야 그건
1개월 전
익인65
5 진심 눈에 띄지 말라고 난리치는 게 정신병이지
1개월 전
익인66
6
1개월 전
익인70
77
1개월 전
익인73
8888
1개월 전
익인75
99 모자무싸 대사 생각남 왜 내가 당신 맘에 들어야 하죠? 니들이 뭐라고 우리 인생이고 니들 위해서 사는 인생이 아닌데
2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얼른 법제화 되면 좋겠음… 티를 내고 안내고의 문제가 아니라 다 같은 부부고 커플인게 당연해지길
1개월 전
익인6
이제 시대가 변했는데 바뀔 건 바뀌어야지
서로 사랑하는데 문제될 게 있나
1개월 전
익인7
동성애자로 살아가는거 생각보다 어려움이 큼 그저 사랑의 대상이 이성이 아니라 동성이라는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서도 결혼할 나이가 되면 사회에서 소외되는게 확 느껴지더라구 대화 주제든 뭐든간에…
1개월 전
익인8
근데 왜 티내지 말라하지… 왜지… 너무 궁금함 왤까… 뭐가 그렇게 불편하지?… 왜지…
1개월 전
익인9
근데 사랑이 숨긴다고 숨겨지나 걍 눈빛만 봐도 알겠다 남이사 동성연애를 하던 금성연애를 하던 신경들 끄쇼
1개월 전
익인11
그렇다기엔 10살차이만 나도 욕하는 커뮤에서 뭐라하긴좀
1개월 전
익인61
10살차이는 욕먹을만하고ㅇㅇ
1개월 전
익인10
이해할 수 없음 동성애자가 스파르타 군단 시절는 한 군을 다 동성애자로 채울정도였는데 역사가 이렇게 흘렀는데 아직도 인식이 후지다고 ? 말도 안된다
1개월 전
익인11
남익 입장에서 솔직히 더러워보임 대다수 남자가 그럴듯
1개월 전
익인13
우린 그걸 호모포비아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개월 전
익인14
니 기분 맞춰주려고 사는 거 아니니까 여물어 좀
1개월 전
익인11
넌 그럼 니친구가 60대 할배랑 만나도 아무상관없는거임?
1개월 전
익인17
그건 60대 할매랑 만나도 문제일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1
문해력이 좀.. 그만큼 보기에 거부감라 든다는거자나
1개월 전
익인17
11에게
내 문해력이 문제가 아니라 니 문장력 논리력이 문제임ㅋㅋ 맥락타령하면서 어물쩡 남이 못알아들은 탓인척 넘기지말고 똑바로 써
1개월 전
익인11
17에게
내 말은 그럼 모든 사랑에 관대해야지 왜 동성애만 이렇게 관대하냐는거야 모르진 않을거 아냐 남미새부터해서 나이차 조금만 나도 난리나는 커뮤에서
1개월 전
익인17
11에게
처음엔 더러워 보인다더니 반박당하니까 60대할배 끌고오고 그거 논파당하니까 문해력탓하다가 이젠 커뮤니티 이중성타령까지 하네
매번 주제바꾸면서 도망치는건 일단 차치하고, 동성애는 본인 의지로 선택하거나 바꿀 수 없는 성적지향이고 정체성임. 이걸 혐오하는건 관계나 행동이 아니라 그사람의 존재자체를 부정하는거임. 반면에 나이차 큰 연애는 정체성이 아니라 자기 선택에 따른 관계의 한 형태고 비판대상이 그 사람 자체가 아니라 그 관계의 위험성이라는 부분에서 출발선이 다름. 나이차 큰연애는 적어도 >합리적인 비판< 일 경우를 전제한다면 권력불균형때문에 비판받는거임. 나이나 경제력이나 경험의 격차가 클수록 한쪽이 다른쪽을 심리적으로 지배하기 쉽고 그루밍이나 가스라이팅으로 이어질 위험이높아서 우려가 나오는거임. 니가 같이 엮은 남미새도 마찬가지임. 비판받는 건 사랑이라서가 아니라 남자한테 인정받으려고 자기주체성 다 갉아먹고 주변 동성친구들 도구화해서 뒤통수치면서 민폐끼치는 유해한 행동양식이기때문임. 타인에게 아무 피해 안주는 평등한 정체성이랑, 주변 사람 다 잃고 자아파괴하는 의존증을 똑같은 사랑인데 왜 차별해라고 묶는 거 자체가 오류지. 그리고 커뮤에서 그냥 보기에 더럽고 껄끄럽다고 나이차큰연애 욕하는게 문제라고 생각한다면 니가 동성애가 그냥 보기에 더럽다고 하는것도 정확히 똑같음. 너는 커뮤의 이중성을 찝고싶어서 나이차 이슈꺼내왔나본데 그럼 넌 둘다 문제삼고싶은거야 둘다 문제가 아니라고하고싶은거야? 둘다 문제라면 너도 틀렸고 커뮤도 틀린거임. 니가 그걸 문제라 생각하고 이중성을 지적하고 싶었던거라면 그 결론은 동성애도 욕해야한다가 아니라 나이차혐오도 그만해야한다가 돼야 일관된거임. 아님 둘다 혐오하자가 니 의견이야? 그리고 나이차큰연애에 대한 내 개인의 의견을 묻는다면 난 원래 다 큰 성인이 몇살이 차이나든 지지고 볶든말든 서로 합의했다면 상관없다고 생각함ㅋㅋ 내 생각이 꽤나 마이너한데 저 사람 입장에서는 성별이 아니라 나이부터 문제일 것 같으니 저렇게 답한거지. 애초에 동성애 얘기중인데 나이랑 성별이 같은 범주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8
11에게
문해력이 아니라 말하는 방식이 문제네 갑자기 앞뒤 맥락없이 대뜸 “60대 할배” 이 소리가 왜 나오나했음 누가 글을 너처럼 쓰냐? 글에 필수성분을 누락한다던가 앞에 부연설명을 하고 비유를 해야지 다짜고짜 비유하면 어떻게 알아먹냐 남들이 니 생각이나 니 뇌를 어떻게 안다고
1개월 전
익인14
11에게
문해력 어쩌고 이러네 ㅋㅋㅋ 상대방 납득시키고 싶으면 비유나 적절하게 들면서 이야기를 해
1개월 전
익인18
60대 할배가 왜 나와? 넌 60대 할매만나?
1개월 전
익인11
하아 넌 됐다
1개월 전
익인18
11에게
논리라는게 없음?? 게이가 더럽다는 근거로 60대 할배만남<- 라고 니가해서 성별만바꿨지?? 도대체 논리라는게 있음?그리고 어떤 게이가 60대 할배랑 만남??
1개월 전
익인18
나만 논리지적 한것도아니네 다수의 사람들이 논리 적이지 못하다는 소리를 해주네
1개월 전
익인15
남익무새 나왔네 앞에선 찍소리도 못하는게 ㅋㅋ
1개월 전
익인11
앞에서 당연히 말안하지 근데 여긴 커뮤잖아
1개월 전
익인15
뒤에선 커뮤에 이런 똥댓글 달고 다니는 게 음침해 걍 대놓고 무지성 혐오발언 남발하는 게 웃김 쟤네가 너한테 직접적인 피해를 준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1
그럼 인티 수많은 혐오발언은 직접적인 피해를 받은거야?
1개월 전
익인67
현실에서 못할 말 커뮤라고 해도 돼?.?
1개월 전
익인16
남익들은 꼭 남익이라고 훈장처럼 달고 설치는 이유가 뭐임 지들 의견 딱히 특별하지 않은데
1개월 전
익인11
남자들 본능이 보통그렇다는걸 말하는거
1개월 전
익인12
참 못나게 산다
1개월 전
익인11
너 밑에 쓴글처럼 반대하지 않아 존중하지못할뿐이지 너무 원론적인 댓이라 할말이없네 화이팅하구
1개월 전
익인44
ㅇㅇ 너만그래.. 나도 남잔데 내 주변엔 안그래 너가 늙어서 그런듯 요즘 시대엔 너무많아서 신경도안써
제발 남자를 대표해서 말하지마라 우물안에 개구리도 아니고 모든 남자가 니처럼 생각할거란 생각을 좀 버려
1개월 전
익인47
맞긴 해ㅋㅋㅋ 남사친한테 게이 얘기하면 더럽고 혐오스럽다고 말 꺼내지도 말래 처음엔 강한 부정=긍정인 줄 알았는데 진짜 걍 혐오하는 거였음
1개월 전
익인51
여자들은 레즈에 ㅂㄹ 그렇게 혐오감은 없는데(여자 호모포비아들도 남자가 게이를 싫어하는 만큼 싫어하지않음 보통 레즈와 게이를 비슷하게 싫어함) 남자는 게이만 유독 심각하게 혐오하는 이유가 자기가 여자에게 하듯이 박히는걸 생각해서라던데
1개월 전
익인60
니가 잠재적 게이라서 불안한 거임 뒤 따일까 봐 그리고 게이는 남자 아니면 안 되는데 할배 만나는 어린 애들은 할배 아니어도 되는데 굳이 만나니까 속 터지고 열받는 거지 할매가 할배 만나면 누가 뭐라 함?
1개월 전
익인61
게이들도 눈있다 걱정ㄴ
1개월 전
익인74
나도 남익인데 주변도 그렇고 게이에 대한 편견이나 감정 딱히 없음 걍 주변분위기따라 가는거ㅇㅇ
1개월 전
익인3
문제가 그거임
객관적으로 남성들이 게이에 좀 더 거부감 느끼는건 사실인건 맞음
근데 그걸 당연시하면서 드러내는건 다른 문제임
백인들이 흑인을 노예 삼은것도 동양인이 눈찢어진 모자라고 하등한 존재로 보이는것도 비슷한 심리에서 비롯된거임
걔네 기준에선 동양인이 콧대 낮고 눈 찢어지고 이상하게 보일수 있음 근데 그걸 티내는건 다른 차원의 문제인거임
이걸 같다고 생각못하고 '본능적인건데?'라고 정당화하면 욕먹는것도 감수해야함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동성애 반대 무슨 시대 못 따라가는 늙크크 같음
1개월 전
익인19
퀴어축제가 꼴보기 싫은거지
물어봣는데 게이라고 답하는거가지고 뭘 유난임
그냥 나는 키 170 넘는 여자가 좋습니다 뭐 이런거랑 비슷한거지
1개월 전
익인20
본문에 이미 그 퀴어축제 헐벗는거 10년전에 사장된거라고 써놨는데도ㅋㅋㄱㅋㄱ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본문 읽었고
퀴어축제때문에 티내지마라 라고 써놓은게 아닌데?
내가 뭐 저 글쓴이 의견을 반대했음?
오히려 글쓴이가 댄 퀴어축제 의견에 동조한거지?
1개월 전
익인21
퀴어축제 얘기 빼고는 이해함...
1개월 전
익인24
왜 요즘에도 퀴어축제 노출 심해??...
1개월 전
익인22
게이입니다. 그냥 삽니다. 사회 생활할 땐 굳이 말 안함
1개월 전
익인23
게이라서 싫다는 놈들은 평소에 지 못생겨서 싫다, 늙어서 싫다, 키작아서 싫다, 멸치라서 싫다, 뚱뚱해서 싫다, 돈 못벌어서 싫다 말 당연하게 듣고살았으면 좋겠다
1개월 전
익인42
인터넷에는 이런 혐오 글 혐오댓글 많음
그런데 동성애자 싫다고 하면 유독 공격받음 ㅋ
1개월 전
익인75
ㅁㅈ 본인들도 온갖 혐오 당하고 투덜대지 마라 내로남불이니까
28일 전
익인25
동성애자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할 수는 있으나 그걸 티내지는 않았으면 좋겠음
우리나라는 참.. 표현하기 어려운데 관심을 가장한 무례함이 있는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26
게이입니다.
솔직히 먼 얘기같아서 별로 마음에 담고 살진 않는데
근데 지금 남자친구가 너무 존잘이라 놓치기 싫긴해..
결혼이라는 제도로라도 묶어놓고싶어 ㅠ
1개월 전
익인27
포비아들 짜증 나는 포인트가 그거임
지 눈에 꼴 보기 싫으니까 배척하는 거면서 온갖 말 같지도 않는 이유 그럴싸하게 포장해서 붙임
다른 특정 다수가 본인 꼴보기싫다고 동굴 들어가 살라하면 죽닥치고 동굴 들어갈거냐고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싫어하는것도 허락받아야하나
1개월 전
익인29
안 받아도 됨 걍 그렇게 살면 됨 계속 싫어해 그리고 어디 가서 꼭 동성애자 혐오한다고 말하고 다녀라~
1개월 전
익인28
넌 니가 싫어하는거 다 말하고다니는구나 ㅎㅎ
1개월 전
익인29
그치 아무래도 너 같은 사상 가진 사람이랑은 상종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고 다니기는 해
1개월 전
익인28
29에게
그래그래
1개월 전
익인29
28에게
타인 혐오 재미있게 해~ 잘 어울려
1개월 전
익인28
29에게
가성비 좋네
1개월 전
익인27
내가 널 싫어한다 해서 주변 사람들한테 있는 소리 없는 소리 만들어가며 싫어하자고 입 털고 다니는데 좋겠냐고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2
동성애를 싫어하는 사람이 이러지는 않을텐데...? 주변에 없는소리 만들어가며 싫다고 입털고다니는 포비아들이 어딨어...? 사회적으로 싫어하는거 자체를 안좋게보니까 그냥 속으로 싫어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27
익62 입장이겠지 세상 지천에 깔렸어
종교부터 봐도 그렇고 포비아들 시위가 크게 작게 여기저기서 꽤 많이 있어
1개월 전
익인31
게익인데 나는 좀 슬퍼.
원래 꾸미는거 좋아하는 편인데 내가 하고싶은것도 못한채로 이 사회가 좋아하는 티안나는 남자로 살아야하는게슬퍼.. 화장도 반지 팔찌 목걸이.. 내 스타일대로 하고싶은데 여자같다 게이같다 등등… 눈치주는 말들이 너무 많아. 너가 하고싶은대로해.ᐟ 이런 말들은 사회 나와보면 절대 그렇게 못한다는거 다들 알지..? 가끔은 이런 눈치 안보고 꾸밀수있는 여자가 부러울때가 많다 이럴거면 여자로 태어낫어야하나 그랫으면 남자를 좋아하니 이 사회에 맞는 사람으로 되어있엇겟지 싶으면서 또 한살 먹어간다
1개월 전
익인32
퀴퍼가서 행진한번이라두 ㄱ구경한적잇나?... 걍 음악틀고 다같이 을지로 한바퀴 걷는게 다임... 전혀문란하지않음
1개월 전
익인34
지나친 애정표현 퍼레이트 빤주만 아니면
1개월 전
익인35
가까운 지인중에 동성커플이 있는데 아무피해 받은거 없고 별생각도 없었지만 몇년을 지켜보니 일상 속 디폴트라고 생각하면서 살아온 것들을 흔들려는 모먼트들이 종종 보여서 거리두게 됨. 그…안말릴테니까 인정받을려는 욕구도 좀 어느정도만 해줬으면
1개월 전
익인36
과도기에 있는 사람은 어쩔수 없어 당장은 아니어도 언젠가 인식은 바뀔거라고 봄
1개월 전
익인38
저 인종차별 비유를 이렇게 바꿔볼수도 있지 동성애자한테 티내지만 않으면 된다하는 것처럼 백인,흑인이 동양인 싫어하는 것도 티내지만 않으면 되는 거임 왜 인종차별 당하는 동양인,혐한우익세력에 당하는 한국인에 본인들만 대입할 수 있는것처럼 굴까 그리고 게이인거 티내도 솔직히 상관은 없거든? 본인들이 숨길 거잖아 본인이 동성애자인거 대놓고 드러낸 홍석천 과거엔 몰라도 현재는 호감이란 사람이 더 많음 자기 하기나름인데 성소수자가 아닌 사람이 뭘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 거임
1개월 전
익인39
에휴 뭔 지들이 권한 부여받은 사람처럼 이리저리평가질이네. 게이들이 자기랑 뭔 상관이라고 관심이 많어
1개월 전
익인40
난 내일 내가족일 아니면 신경안써서 그냥 알아서 살아도된다봄
1개월 전
익인43
결혼제도같은 권리주장하지 말라는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45
어릴때부터 게이라는 말을 남을 비하할때 쓰고
"티내지 마라", "내 눈에 띄지 마라", " 나한테 피해만 주지 마라." 등 차별발언을 서슴없이 하는 게 문제임.
1개월 전
익인46
레알 ㅋㅋ 그럴 거면 너도 헤테로인 거 티내지 마 쯧
1개월 전
익인75
2
28일 전
익인49
난 피해자만 없다면 어떻게 살든 크게 문제되지는 않는다 생각해 근데 티를 내면 자기 자신이 피해자가 될 수 있으니 내 가족이나 지인이면 내 앞에서만 티내고 다른데선 티내지 말라고 말해줄거야 괜히 상처받는건 피하는게 좋으니까...인간관계 사회생할 진짜 다 너무 어렵다...혼자살고 싶어
1개월 전
익인50
근데 티내지 말아야할 이유도 없음 글고 난 무성애자에 가까운데 아예 연애를 안하니 남자친구 없어요 결혼생각 없어요 이 말이 쉽게 나오는데 만약에 나한테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애인 없어요 결혼생각 없어요 말하라고 하면 좀 속상하긴 할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51
퀴퍼에서 젤 화려한건 동네 교회 중년들아님?
1개월 전
익인53
저정도는괜찮은데 티내는게 끼순이 같은거라 생각했음..ㅋㅋ 그리고 여자 질투하고
1개월 전
익인54
어릴때 친구가 양성애자였음 그 친구 애인이랑 셋이서 같이 만나서 놀기도 하고 사람이 사람 좋아하는데 성별 까짓거가 뭐가 문제냐 싶어서 별 생각 없었음 근데 공공장소에서 과시용으로 애정행각을 하는게 문제임 그런건 좀 둘만 있을때 하라고 했는데 이성일 경우랑 동성일 경우 그 말을 받아들이는 자세가 좀 다르긴 했음
1개월 전
익인55
우리 신랑이 게이한테 성추행 당하고 없던 게이 혐오 생김..
1개월 전
익인56
게이면 알아서 여자 좋아하는 척 하고 살아라 이거지 뭐
동성연애해도 남들 안 보이는데서 스킨십해라 옆에 이성애자 커플이 쪽쪽대도 느그들은 하지마라 ㅋㅋㅋ
싫다면서 누구보다 관심많음
1개월 전
익인58
티내는 사회가 내기준 더 지향점임
1개월 전
익인59
근데 동성애자들이 결혼해서 혐오자들에게 주는
피해가 도대체 뭐야.? 그들의 사상이 궁금해 그냥 혐오말고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사상말이야
1개월 전
익인65
2 대체 뭔 피해를 줌?
1개월 전
익인75
3
28일 전
익인62
그냥 싫어... 동성애인거 그냥 모르고싶고
나도 안다고해서 대놓고 욕을하거나 혐오감을 드러내진 않겠지만 그냥 속으로는 거부감 듦...
1개월 전
익인63
통계적으로 동성 부부 아래 자녀의 아동 학대율이 이성 부부보다 높고(절댓값 아니고 비율임 이성커플이 많은 거랑 상관 ㄴ) 에이즈 비율도 동성애자들이 높고 불안 장애, 우울증 역시 동성애자들이 특이하게 높고(이건 사회탓도 크다고 보긴 하다만) 무엇보다도 동성애자들을 양지에서 ㅇㅋ하는 순간 바로 그 다음 양지로 올라오는 건 트젠이고 트젠이 수용되면 이상 성애까지 줄줄이 취존의 영역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사회 무질서 스타트임 관념적인 의미로 그냥 전통적으로 밀고 나가야 하는 건 나가야 한다고 봄 미국 게이 타운들 중 한 곳에서 산 지 몇년째 된 경험상 게이들은 높은 확률로 변태 이상성욕자가 대부분이었고(그래서 이상성욕 패스티벌 열리면 90퍼가 그냥 게이파티라고 인식하는 수준) 레즈들은 남자한테 학대 당하거나 배신 받거나 불신해서 파트너 성별을 여자로 전향한 케이스가 대부분이었음(레즈는 근데 게이보다 조용해서 존재감이 없음)이런식이라 내적으로 우러나와서 사랑한다기보단.. 동성애를 이용하는 느낌?임 물론 찐으로 동성 좋아해서 조용히 사랑하는 케이스도 있음 이 사람들이 찐동성애자고 피해자라면 찐 피해자지 그런데 이런 사람은 소수더라고.. 이런 사람 진짜로 보면 욕할 생각 안 들 걸.. 인간대인간으로서 혐오할 생각이 안 듦 걍 이성애자 연애도 티엠아인데 저것도 티엠아이일 뿐 글쿤하게되지 근데 저 위에 쓴 것들이 정말 유난스럽고 개싫음..
1개월 전
익인64
아니 뭔... 왜 그렇게 싫어하고 화내..? 동성애자든 아니든 나랑 뭔 상관이람? 이해가 안 가네 그리고 뭐 동성애자인 거 티내지 마라 하는 것도 웃긴데 남의 인생에 지가 뭐라고 명령질이지 자아가 너무 비대한 듯
1개월 전
익인68
포비아 애들 자아 개비대해서 그럼 모든 게이 레즈가 지 좋아한다고 생각해서 ㅇㅇ
1개월 전
익인69
22 난 이 말을 실제로 들어봄 ㅋ 왜 싫어하냐니까 동성이 지좋아하는 상상하면 끔찍하대ㅠ 그... 동성 친구도...눈이라는게 있어요....
1개월 전
익인71
그니까~!! 게이레즈도 사람이야...눈이 있다고
1개월 전
익인72
에휴~ 진짜
1개월 전
익인76
그냥 벽장게이로 평생 살라는 거잖아
12일 전
익인77
걍 그런갑다 하면서 각자 갈길 가면 되는건데 꼭 자기랑 다른 사람을 자기처럼 만들려고 애쓰는게 이해가 안되긴 함
12일 전
익인78
근데 티내지말라는 게 숨쉬듯이 난 게이라.게잉거든요 제ㅔ가. 이렇게 하지 말란거자나
11일 전
익인79
확실한건 반대의견이 압도적으로 많다는건데 어느정도 법으로라도 정리를 해야 될 거 같음 ㅋㅋㅋ
11일 전
익인80
남의 취향에 뭐 그리 관심이 많은거야 동성애자라고 하면 그냥 그렇구나 하면 안되나 누가 사귀재?
7일 전
익인82
이거 여자들이 당하는 거랑 비슷함. 너 왜 여잔데 치마 안입어? 왜 화장안해? 여자로 태어났는데 안꾸미면 아깝잖아 이런거. 결국 본심은 지가 무슨 황제도 아닌데 길가의 모든 여자들이 지눈에 이뻐보여야함 같은 논리로 남자가 여성스러우면 거슬리는거 그걸 게이티 내지 말라고 함 보통.. 여자한테만 ㄲ리고 싶은데 남자한테도 그런 감정 느끼니까 그런 자신이 당황스러워서. 그래서 호모포비아는 사실 게이라는 썰이 있음
3일 전
익인82
게이분들 저런말에 상처 덜 받았음 좋겠음. 저건 꼭 게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걍 저 말 하는 사람이 자아비대한 덜자란 사람이라 하는 말임. 그 사람은 분명 안꾸민 여자, 종교인, 오타쿠 등등 자신이 이해 못하는 다른 사람 모두한테 저런식으로 말할거임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도체 공공재 뉴스 제대로 읽어보셈
이슈
현재 주식만큼 폭등중이라는 서울 아파트 상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용산전자상가가 낳은 최고의 아웃풋
이슈 · 2명 보는 중
유튜브 엑셀 방송 진짜 기괴하다
일상 · 4명 보는 중
AD
모기향으로 발견한 아들의재능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성과금 27억이 배아프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송혜교 21~25살 에뛰드 모델 시절
이슈 · 6명 보는 중
AD
살목지 보고 온 후기 (스포 잇음)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대참사 났다는 경기도 현수막ࠅ ヲ ㅋ꙼̈ 𐨛 𐌅 ࠅ ヲ ㅋ꙼̈ 𐨛 𐌅 ࠅ ヲㅋㅋ꙼̈ 𐨛 𐌅
이슈 · 7명 보는 중
AD
배우 이지아 상식 수준
이슈 · 6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한국의 츄러스냐고 물어보는 디저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소라 콘서트 남화장실에서 볼수있다는 광경..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고양이한테 앉아 가르치기
이슈 · 5명 보는 중
'그알' 또 사고쳤다···김소영 '살인 레시피' 무방비 노출 확산
이슈 · 2명 보는 중
AD
신선한 충격이었던 와이프의 생활패턴
이슈 · 5명 보는 중
살아보니 돈이 정말 최고던가요?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209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43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40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93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33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100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104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64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6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3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7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42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9
카카오 팬티 조심해
42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49
신기한 라이터
05.29 10:16
l
조회 403
남자는 나이를 먹어도 아이들과 똑같다
05.29 10:14
l
조회 1374
연말정산 후기
4
05.29 09:58
l
조회 8526
한국인 성격이 얼마나 급한지 보여주는 배송완료 문자 사진들
5
05.29 09:57
l
조회 12056
마지막 기회 붙잡고 데뷔까지 간 신인여돌...jpg
05.29 09:55
l
조회 3232
변호사가 젤 싫어하는 유형들
1
05.29 09:55
l
조회 2996
아버지 저 결혼할래요
05.29 09:54
l
조회 1419
오은영 선생님의 조언을 실천하려 했던 아내
05.29 09:50
l
조회 4021
야구장에서 밝혀진 결혼사기극
05.29 09:49
l
조회 1850
승객에게 컴플레인 받은 승무원
05.29 09:48
l
조회 3029
홈쇼핑 먹방 전문 여고생의 습관
14
05.29 09:39
l
조회 24750
l
추천 1
강아지의 1년 전후 차이
7
05.29 09:36
l
조회 8004
l
추천 1
마이클 잭슨이 제일 좋아했던 한국 음식.jpg
1
05.29 09:34
l
조회 5574
i를 이해못하는 e
3
05.29 09:32
l
조회 3147
김현빈
추가하기
더보기
현빈이 데뷔한다ㅠㅠㅠㅠ
1
현빈이 잘지내지??
현빈이 생일 축하해❣️
현빈아 응원해
현빈이 유튜브
김현빈 데뷔 언제하나
자고 일어났더니 벽장식이 생겼다
05.29 09:30
l
조회 1961
비지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한 엄마가 딸들에게 보낸 문자
18
05.29 09:29
l
조회 22992
l
추천 3
번호 따여서 연락하는데..
3
05.29 09:26
l
조회 10128
다이소 2천원으로 피부 진단하는 법 (지성 복합성 건성)
31
05.29 09:17
l
조회 24480
l
추천 41
"나도 10만원 받았어" 편의점서 고기·술 한가득...유가 지원금에 '방긋'
05.29 09:04
l
조회 2553
화가 날때 말이 잘 나오지 않는 이유
05.29 08:55
l
조회 2652
더보기
처음
이전
481
482
483
484
48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46
1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28
2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5
3
엄마가 만들어준 '공룡 멸망 정식'
5
4
전 주인은 널 관상용으로 키웠겠지
7
5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3
6
미소 지으며 동시에 숨 못쉬는거 알아?
3
7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2
8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10
9
대학교 족보 가격
2
10
세상 상견례 문전박대상인데 세상 효자인 연예인
11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1
12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14
13
어디가서 우리집 고양이라 하지마
2
14
독서실 칸막이 구매 후기
1
15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
7
16
늑대왕을 잡은 방법
2
17
한국의 도시괴담
18
제티 뺏김
1
우리 회사 신입직원 엄마가 찾아와서 상무 따귀때림
37
2
내 하닉 자랑ㅎㅎㅎ
3
3
하이닉스 시가총액 1위!!!!!!!!!!!!!!!!!!
2
4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
28
5
하이닉스 혹시 올해 400까지 갈까?
4
6
와씨 시총 1위 하이닉스!!!!
7
7
하이닉스 같은 주식 또 올까
2
8
나 병원에서 일해서 유니폼 입고 밥 먹으러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시비걸음
8
9
금수저 sns 스타가 알고보니 흙수저인 스토리 어떰
2
10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
10
11
아빠가 계속 전기세 반반하자는데
3
12
하이닉스 때문에
2
13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14
01,02년생이면 직장에서
5
15
주식 구라핑도 많은듯
16
하닉 오늘 최저가 얼마였어?
2
17
인스타에 손 하루에 삼십번 이상 씻는다는 사람 되게 많네
3
18
96인데 드디어 1억 모았다 ㅠㅠ
19
이 모찌롤 우유랑 카이막 중에 뭐가 더 맛있어??
1
20
산재 심사 끝나고 결과 나왔는데 이걸 갑자기 집에 보냄
1
1
정보/소식
여학생 잔혹 살해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도전한다고 해
21
2
근데 미야오가 올데프보다 컴백주기더긴데 왜
31
3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
12
4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
14
5
아기 판다 발바닥 봐ㅜ봐ㅜㅜㅜㅜ
6
6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
5
7
조두순도 그렇고 장윤기도 그렇고 주제파악 못하는거 신기하다
6
8
얼마전에 공항연예인 주어 찾던거
1
9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
16
10
익들은 세계관 있는 돌 좋아해?
3
11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
4
12
생각해보니 대한민국 남돌은 나중에 다 대학원졸이겠네
1
13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3
14
이때싶인데 진지하게 전원 초졸 중졸인게 왜 역바감인지 처음부터 이해못함
11
15
와 이번에 하투하 프랑스 자컨 졸라기대됨
16
돈다발 컨펜티 사이에 있는 최연준은 진짜...
2
17
사쿠야 웃는 게 너무 사랑스럽지 않니
18
정보/소식
'남편들' 공명, '핑계고'서 밝힌 도영 차 선물…"동생이 '잘했다'고 하더라”..
19
인스타
20
아 친구 개짜증남 ㅋㅋㅋ 감쓰짓해도 받아줫더니
3
1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5
2
와 김민하 화보 봐바
5
3
와 안재현 이다희....
40
4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
4
5
급상승
아웅 박지훈 덕질 빡세네ㅋㅋㅋㅋㅋㅋ
9
6
허남준 연애스타일 인터뷰 보다가 나혼자 웃긴 부분
5
7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9
8
중증 에피형식으로 가나보네...
3
9
멋진신세계
아 쌰갈 손목키스 작감배 셋다 어리둥절햇엇나봄
11
10
ㅁㅊ 중증2에 주지훈 추영우 그대로 나온다고?
1
11
김남길 드라마 찍었네 미친 이래서 예고편 눌렀는데
1
12
꾸준히 팬미팅 하는 배우 누가 있어?
6
13
멋진신세계
막화에 세가지 결말 다 나왔다는게 천재적
4
14
궁개꽃 감독 개궁금하다
3
15
김지원
단발머리 한 김지원 더후 화보
3
16
넷플 남편들 잼씀??
3
17
정보/소식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41
18
중증외상센터 촬영 10월부터
4
19
멋진신세계
아 뭔가 약간 꿈꾼 것 같음
5
20
원더풀스
ㄹㅇ 정병버튼짤이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