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45
미국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팔린다는 한국의 '이것'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뻥튀기 생각보다 살 많이 찌는걸로 유명하지않나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누텔라 크림소스 바를거면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료보험이 있는 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빵대신 한조각만 먹는거면 괜찮을 듯? 기름쓴것도 아니니까 근데 과연 한조각으로 끝날 수 있을것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갈은 탄수화물이라서, 혈당금방올라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혈당은 개빨리올라도 어쨌거나 밀도낮아서 찐크레페보단 낫지 않을까 우리나라에서 라이스페이퍼 돌돌말아서 다이어트 떡볶이 만들어먹던 것보단 고능하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본문은 칼로리라도 줄긴 하니까.. 그래봤자 대부분의 칼로리는 다 토핑이긴 하지만 저게 어디임 글고 집안에 당뇨내력없고 운동하는 건강한 사람이 본문사진정도로 먹는 건 전혀 문제 없을 듯 건강하지 않아도 건강하지 않은 사람이 빵에 발라먹는 것보단 낫지.. 그래 빵에 발라먹을 바엔 뻥튀기에 발라먹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순탄수에 은근히 당 많이 들어가는데
다이어트 식품이 된다는게 신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국인들 우리보다 췌장 큰데도 그렇게 살찌는거보면 우리나라보다 훨 당 높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 많을테니까 그들 입장에선 다이어트 음식이 될 수 있다고 봄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치 의료보험이 있는것처럼 먹는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의료보험이 있는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뻥튀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빵보다 낫다 통곡밀 식빵보다 낫다 또띠아보다 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뻥튀기 살찐다해도 쟤들입장에선 기름진거보단 낫겟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요 뭐 기름에 튀긴 것도 아니고 밀도도 낮은데 포만감은 있고(제가 엊그제 이 생각 하면서 먹어서 옹호하는 거 아닙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나나맛뻥튀기 딸기맛뻥튀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인이면 당뇨직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칼로리면 뭐하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의료보험은 없지만 강한 췌장이 있으니..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심즈 접은 이유
06.21 00:48 l 조회 825
생각보다 비싼 메뉴
06.21 00:48 l 조회 601
한국은 터무니없는 경복궁밖에 없다는 일본인 .jpg
06.21 00:47 l 조회 663
흔한 대식가의 마인드.jpg
06.21 00:46 l 조회 296
나 친구네 오빠랑 같은 학부인데
06.21 00:45 l 조회 1161
이과 수학 별거없네
06.21 00:44 l 조회 294
개수치스럽고 자존심 상할 때
06.21 00:42 l 조회 1956
나쁜 소식과 독한 술이 있습니다
06.21 00:41 l 조회 606
쌀국수에서 고수를 빼면 생기는 일
06.21 00:40 l 조회 498
모텔에서 여친에게 싸대기 맞은 썰
06.21 00:37 l 조회 926
피라미드를 처음 본 조선인들의 반응2
06.21 00:36 l 조회 1297 l 추천 1
인간의 70프로는 물이래
06.21 00:35 l 조회 234
갓 태어난 오징어들이 걷는 모습18
06.21 00:33 l 조회 30290 l 추천 14
고릴라같은 남사친을 가진 여자1
06.21 00:31 l 조회 1586
식당에서 사람들이 잘 안 시키는 메뉴를 시키면
06.21 00:29 l 조회 987
티니핑 간호핑의 진실4
06.21 00:28 l 조회 4716
요새 잘 안 쓰는 일본어.jpg
06.21 00:27 l 조회 1214
27살 고졸 노가다 7년차 모은 돈 공개
06.21 00:25 l 조회 3435 l 추천 1
전라도 사람들만 사투리라고 생각 안하는 사투리205
06.21 00:24 l 조회 89666 l 추천 4
폭력적인 귀여움에 말을 잃음
06.21 00:24 l 조회 2446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