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64

약사들도 보고 깜놀한다는 환자의 영수증 | 인스티즈

약사들도 보고 깜놀한다는 환자의 영수증 | 인스티즈

약사들도 보고 깜놀한다는 환자의 영수증 | 인스티즈

약사들도 보고 깜놀한다는 환자의 영수증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약값이 1400만원 1200만원 후덜덜하다
건강하더라도 더 건강하세요 나도 모두 다 건강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희귀병인데 약값 지원돼서 다행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약값지원되서 다행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드결제는 안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진짜 저런거 볼때마다 한국의 의료보험체제에 감사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지원되는 희귀병이라 다행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진짜 저가격인거였구나…ㅁ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금 아깝다니 너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 희귀병 약값 대박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일 비싼 약은 주사제 하나가 48억짜리도 있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ㅇ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ㅁㅊ..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체 무슨 병이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행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들 진짜 못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원되서 다행이네 더 건강해지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서 세금아깝다 저런말 하는애들은 진짜,,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 생명을 살리는 건데 세금 아깝다 이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행이다 인터넷 너머에서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우미친건가 약값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희귀병이면 저분 치료하는 과정 다 연구결과같은거로 남을거임 .. ㅜㅜ 세금 아까워 하지 말자 병원비 약값은 남일 아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행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행이네 세금 운운하는 것들은 유병장수하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대체 아프거나 가난하면 행복하지도 말라는거냐고ㅋㅋㅋ 지보다 잘 살아가고 있으니까 세금 어쩌구 하는거 너무 꼴값이다 세금 아까우면 본인들도 아파서 뽑아 먹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행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저렇게 비싼 희귀병 약을 대병 원내약국이 아니라 외래 약국에서도 처방이 되는거임? 재고관리 어케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니까 나도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니까 원외처방인게 신기하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마 병원 1층에 붙어있는 약국일거예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약값 어마어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진짜 ㅎ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새삼 지원되는게 대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행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원 안되면 어마어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희귀병약값은 상상이상이네 약값지원되서 다행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원 가격 진짜 비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행이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마어마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진짜 저 가격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희귀병 집 기둥 뽑는다더니....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나라 진짜 좋음...ㅠ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나라 짱임 내 친구도 크론병이라 대학병원 입원해서 몇백 들었는데 30 냈다더라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용카드 쓰면 이런 느낌임
05.23 02:15 l 조회 4998
설거지 3대 죄악1
05.23 02:14 l 조회 707
카페 알바하다보면 볼 수 있다는 커플들
05.23 02:14 l 조회 1178
홍대클럽에서
05.23 02:13 l 조회 476
참여형 설치미술
05.23 02:11 l 조회 549
KFC 할아버지의 저주
05.23 02:10 l 조회 617
사무실 강아지 실종1
05.23 02:09 l 조회 1874
명절 지날때마다 새삼 어색한거
05.23 02:08 l 조회 677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는 이유
05.23 02:06 l 조회 3363
닉값하기 레전드
05.23 02:06 l 조회 637
나이를 먹을수록 눈물이 많아지는 이유
05.23 02:04 l 조회 1223
참지 못한 사장님
05.23 02:03 l 조회 753
탕비실 커피 못마시게하는 사장
05.23 02:02 l 조회 998
요즘 세대가 젤 중요시하는 회사 문화
05.23 02:01 l 조회 1561
연하의 맛
05.23 01:59 l 조회 1397
혼자 햄버거 먹던 중년 남성의 사연
05.23 01:58 l 조회 1104
쇼핑몰 후기 레전드 답변
05.23 01:56 l 조회 1975
정성이 없는 피싱 문자
05.23 01:53 l 조회 895
두 번이나 팩폭당한 간호학과 남학생
05.23 01:52 l 조회 1244
20대 직원이 50대 선배에게 불려가 나눈 대화3
05.23 01:50 l 조회 3729


처음이전6866876886896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