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20
지하철 부정승차 잡는과정.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야 하다가 걸리는게 오히려 수입되니까 좋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에 고등학생이 카드 하나찍고 둘이 붙어서 빠르게 지나가고서 웃으며 가던데 진짜 한마디 하고싶은거 참았어요...... 주변 어르신들도 처다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뛰시니까 힘들겠어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인의 경로우대카드는 어케 잡힌거지?
나이대가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별이 다른 지인 아니었을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요 궁금하네요 나이대가 확 다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속시원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구 한명은 현장에 있으면 좋을텐데... 한 분이 너무 힘드실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무전기로 브리핑하면서 일하면 더 좋을것 같은데 ㅠ놓친인간들이 너무 아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너무 비효율적임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진짜 좋은생각이다 원격으로 인상착의 알려주고 바로 현장적발하면 좋을텐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 알바나 공익근무요원을 배치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번에 어떤 학생은 3천만원인가 부과되는거 보니까 속시원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무살때 아직 만나이땜에 청소년 카드 썼는데 민증 보여달라고 하더라ㅠ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배…
부정사용을 우둔하는 건 아니지만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생활여건인 사람에게 30배는 넘 과한 거 아닌지

이렇게 운영되는 거라면
과태료 및 벌금 등 정액으로 하지말고 개인 소득이나 자산에 따라 가중치를 붙혔으면 좋겠네요

같은 죄를 지어서 같은 과태료를 받아도
누군가는 그냥 내고 계속할래가 되고
누군가는 당장 수개월간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는… 교화의 의미가 좀 퇴색되는 거 같아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누구든간에 위반하면 안되는건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많은사람도 30배 물고 손해보기 싫어할것 같은데요 벌금때문에 생활고 걱정되면 정직하게 살면 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몽몽소리를 길게 써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벌은 공평하고 확실하게 해야죠? 누가보면 요금 다 내고 타는 사람은 생활고 없는 줄 알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당연히 잘못이고 벌금 내는 것도 맞는데
죄질에 비해 30배는 좀 과하다고 느껴짐
6백만원이면 거의 음주운전 벌금급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싫으면 천오백원내고타세요 그냥
가난한 사람은 범죄저질러도 봐주자는 몽몽소리를 정성스럽게도 쓰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 기후동행카드니 k-패스니 어려운 사람들이면 백퍼 환급일텐데 부정승차하는걸 왜 옹호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게 벌금이 걱정되면 애초에 정직하게 요금 내면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정승차를 안하면 30배 낼 일이 없음! 여기서 소득이나 자산 얘기가 왜나오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뭔 지원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이팅하시길 정신나가고 양심 나간것들 제발 다 잡아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생하시네 사람 더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푼돈 아끼려다..ㅉ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몇푼 아끼려다 30배를 물게생겼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쫀득하게 다 잡아서 교통공사들 적자 열심히 메웠으면... 근데 직원분들 힘들진 않으셨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고생하시네요 윗댓 중에 현장에 있는 사람 배치하는 거 찬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들사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무임승차 세상 찌질하다 저분들도 고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생많이하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양심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명이서 테블릿 들고 사진 전송해주면 바로바로 잡을텐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혼자 일하시는거 너무 힘들어보이시는데... 하루에 얼마나 뛰시는거야 ㅎㄷㄷ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가장 큰 낮은 지능의 신호는 무엇인가요?9
06.05 11:01 l 조회 7922 l 추천 2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62
06.05 11:01 l 조회 70904 l 추천 5
낚시방에서 강퇴당한 이유 .jpg3
06.05 11:01 l 조회 6143
서울의 오세훈 사랑이 진심 같아보이는 이유13
06.05 11:01 l 조회 12435
현재 완전히 미쳐버린 선관위ㄷㄷㄷㄷㄷㄷㄷ
06.05 10:56 l 조회 4623
이번 투표에서 난리난 이재명 선거법 위반 영상9
06.05 10:53 l 조회 7812 l 추천 4
와인 올림픽이라고 불리는 대회
06.05 10:33 l 조회 3039 l 추천 1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진짜 일 잘하는 정부❗️ 커뮤 단속시작🚨21
06.05 10:19 l 조회 6345 l 추천 1
다음 대선 민주당 정청래 vs 국민의힘 오세훈15
06.05 10:17 l 조회 7253
🚨🚨🚨민주주의 탄압하는 이재명 정부🚨🚨🚨405
06.05 09:30 l 조회 121010 l 추천 25
업무일지 쓸 때마다 웃김1
06.05 09:28 l 조회 11192
홈플러스 37곳 폐점 확정, 전체 리스트 공개80
06.05 09:12 l 조회 63186 l 추천 1
상대성 오징어 이론1
06.05 09:01 l 조회 4474
다음 중 제일 부자인사람은?7
06.05 09:01 l 조회 2195
나혼산 나가도 보여줄게 없다는 남자배우7
06.05 09:01 l 조회 5512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24
06.05 09:00 l 조회 21032
최성곤 인스타 계정 생김.jpg1
06.05 09:00 l 조회 1312
결혼생각없다는 노홍철을 꿰뚫어본 스님1
06.05 09:00 l 조회 2860
이준기 본인피셜 스타병 걸린 당시 하고다닌 행동들8
06.05 09:00 l 조회 17478
편집 달란트 미친 "단소살인마에 무한도전 자막 끼얹기”
06.05 08:50 l 조회 792


처음이전3813823833843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