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30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얘들아 진짜 제발 행복주택 청년주택 가지마.x
200
30일 전
l
조회
75768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
99
4
1
익인1
나도 첫번째 집 비슷한데 행복해
고시원도 살아봤는데 그래서인지 청년주택 너무조음
반전세라 월세5에 대출이자 9마넌 관리비 12만원? 컨디션 좋은데 월세 25~6 나오는거 너무좋음
30일 전
익인2
경쟁률 줄이고 싶었나보네ㅜㅜ
30일 전
익인3
되면 무조건 가야지 뭔소리야
30일 전
익인5
근데 행주 관리처 말하는게 이상함 거의 당첨이였는데 일하는데가 거주지랑 행정구역이 다르다면서 불적합 처리함ㅋ 어이가없어서 거주지 가까운 곳에서 사람들 몇명이나 일을 하겠냐고 당연 다를수밖에 없지 정말 웃김
30일 전
익인20
그거 쓰니가 신청할 때 선택하는 거 있지 않아? Lh는 모르겠구, Sh행주는 거주지 기준으로 신청할지, 근무지 근처로 신청할지를 선택하고 근무지 기준신청자는 나중에 회사 사업자등록증내야함.
그렇게 하고 나서 해당구면 1순위, 이외 서울시면 2순위, 서울외지역 3순위 인지 선택하고, 순위 순서로 랜덤 돌려서 뽑는건데..
아마 쓰니가 뭐 선택할 때 잘못 선택>선정됐거나 예비번호받아서 사실내역확인해보니 아닌거지...
행주관리처가 이상한건 아니고, 본인이 잘못 선택한게 아닐까 싶음..
30일 전
익인5
거주지로 신청했는데 심사통과하고 몇일있다 전화와선 말한데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면서 근무를 거주지근처에서 하는거맞냐길래 행정구역이 다르다하니 그럼 안된다고 취소처리한다 했음 심지어 1차 전화왔을땐 행정구역이 달라도 괜찮다 사업자등록증이랑 보험증서만 있음 된다더니 2차 전화와선 행정구역이 다르면 안된다 함 이게 일처리를 개같이 하는거 아님 뭐임
30일 전
익인20
진짜? 일반적인 행주 맞아? 예전에 양재랑 신내인가? 어떤 행주 공고에 특정분야 근무자 우대해서 뽑는거 조건이 좀 달랐던거 같은데. 아마 1순위가 근무지가 서울 특정구고 거주지가 서울이고 이런식으로...그런거 아니면 진짜 어이없는 일이고. 잘못해서 살던 방 먼저 뺐으면 어쩔뻔한거야;;; sh에 강하게 민원 넣어봤어? 뭐래?
30일 전
익인5
서울 행주맞아 서류준비하려다가 그냥 만정이 다떨어져서 관뒀어 이미 불적합 처리했다는데 거기서 뭘 더 해 진짜 사람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전의를 상실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
30일 전
익인20
5에게
심사를 통과한 건 아니고, 신청 순위대로 랜덤 돌려서 서류심사대상자까진 들어갔는데 서류 제출~통과 전에 필요 서류확인하다가 문제 생긴거지?
행주 아파트 주소랑 당시 쓰니 거주지는 같은 ☆☆구에 있고, 근무지는 다른 ♤♤구에 있고.
쓰니가 신청할 때 거주지 기준으로 선택했고 순위도 알맞은 순위로 신청했는데, 갑자기 사업자등록증 내라고하고, 근무지도 구가 동일해야 한다고 그런 거야?
sh고객센터랑 주택사업 담당자 유선상담은 전화걸어보면 사실 틀릴 수 있다, 공고문 확인책임은 본인한테 있다고 명시 되있어서 더 따질 수는 없겠지만 억울했겠네.
30일 전
익인45
20에게
현직자의스멜이난다
30일 전
익인5
20에게
아 이미 서류심사까지 다 보내고나서 전화가 온거야 추가 확인할게 있다면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달라고 하더니 사업주가 거주지에 있냐면서 아니라하니 안된다 한거고 이게 뭐냐고 내 집을 구하는데 뭔 사업주가 관할을 따라 담당자랍시고 전화오는 인간마다 말이 달라지니까 진짜 열받는거였고 소보원에 신고라도 할걸 그냥 내비뒀네
30일 전
익인20
5에게
나 지금 너무 헷갈려ㅋㅋㅋ 익5는 사장이야? 직원이야?
그리고 근무하는 회사 주소가 문제가 아니라 회사 사업자의거주지를 문제 삼았다는거야?
30일 전
익인6
되면 무조건 간다 안 뽑아줘서 그렇지
30일 전
익인7
거지같은 집주인이랑 싸우기싫어서라도 행주들가고싶음 ㅠ
30일 전
익인8
내가 갈게.,,
30일 전
익인10
월세가 말이안돼서 갈만함
나 월세 18만원 관리비 4만원임 ㅋㅋ
30일 전
익인11
와 수도권이야??
30일 전
익인12
파딱이 또
30일 전
익인13
지금 서울 11평 아파트에서 사는데 월세40만원임... 행주치고 비싼데 ㄹㅇ 브랜드 아파트라서 관리 깔끔하고 커뮤니티 다 쓸 수 있음
30일 전
익인62
대박이다. 행주가 아파트도 있어? 어디길래... 부럽다 ㅜㅜ 원룸도 60은 하는데 아파트가 40에 관리비 한 10~20 하려나
30일 전
익인14
경쟁자제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5
가지마 아무튼 가지마
30일 전
익인16
믿고 거르는 파딱
30일 전
익인17
그래나만갈거야 다비켜
30일 전
익인18
그지같은 방 쪼개기 닭장 원룸,반지하,고시원에서 돈 비싸게 내면서 사느니 청년주택 들어가는게 훨 좋지..저건 진짜 경쟁자 제거네
30일 전
익인19
나 월세 7만원이라 관리비가 월세만큼 나오는게 당연함
30일 전
익인21
방음 생각보다 괜춘.. 일단 월세관리비가 합쳐서 20인데 개꿀임 심지어 역세권.. 일단 드가서 살아보고 본인들이 판단하셔
30일 전
익인36
22일단 살아보고 판단하자
30일 전
익인22
나 행복주택 사는데 너무 행복함
방음 안되긴함 나머지 개만족
30일 전
익인50
어디서 신청했어?
30일 전
익인23
경쟁자 제거 악마네…
30일 전
익인24
진짜 세상물정 쳐모르네 행복주택이 방구석월세방보다 씹상위호환임ㅋㅋ
30일 전
익인25
방음은 쓰레기인데
서울 역세권 원룸 월세가 10인 건 사기라
방음이야 딴 원룸도 마찬가지로 별로고
30일 전
익인26
배가불렀네
30일 전
익인27
방음이 안좋기는 한데 저정도는 아님 1인가구라서 이상한 이웃 만나는거 아니면 서로 조심해서 조용함
이것보다 방음 안되고 비싼집 서울에 수두룩임
거기다 역세권에 월세 13만원 짜리집 행주아니고서는 불가능해
30일 전
익인28
27살에 행주들어왔는데 아까우ㅜ서 눈물나 7년간 월70씩 내다버린 내 월세가..
30일 전
익인29
수도권은 16형이어도 선택지없이 어디라도 들어가야 이득이겠지만...(홍대에서 3평짜리 방이 월 60이었음ㅜㅜ)
지방이면 최소 21형 이상으로 신청하세요~~ 16형이면 5평이라 정말 침대 하나두면 끝남
30일 전
익인29
광역시 아닌 지방 기준 21, 26, 29형은 미달 뜨는 경우도 많아요 대부분 36, 46형을 원해서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덜해요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지방 기준
16형은 보증금 1800에 월세 5
21~29형은 보증금 2~3천에 월세 7
46형 이상은 보증금 6천에 월세 10정도 해요
- 나라에서 청년전세보증금대출 지원받으면 80%까지 대출 나오고, 무직이나 학생이어도 대출 나와요(무직 기준 최대 3300) 이자도 0.1%인가 0.2%였던것 같아요
-그럼 사실상 16형은 보증금 360/ 21~29형은 600/ 46형은 보증금 1200 마련하면 됩니다
청년분들 지원대상일때 더 적은/비슷한 돈 주고 깔끔한 국임, 행복 신축에서 많이많이 사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행복주택 사는데 너무 만족중입니다
30일 전
익인30
근데 저 사람이 뭔데 파딱 담
30일 전
익인43
걍 돈주면 달 수 있을걸
30일 전
익인60
돈내면 아무나 가능해
30일 전
익인31
방음은 비싼 월세 주는 원룸도 구림ㅋㅋㅋ
당연히 저렴한 행복주택 가야지
30일 전
익인32
아니 근데 청년주택 보증금 미쳤던데 억에다가 월세도 4-60사이던데.. 와중에 보증금 무이자 대출해주던것도 작냔에 끝나서 요즘 미달 개많이나던디...
30일 전
익인32
나도 가고싶은데 보증금 없어서 못감 ㅠ
30일 전
익인27
청주는 위치가 대부분 좋은대다 주변 시세대비로 정해지는거라 비쌀수밖에 없어
30일 전
익인20
수도권은 원래 비싸기도 하고 대출이 나오니까 걍 높게 부르는게 익숙하더라. 그리고 서울은 구마다도 보증금 많이달라. 송파랑 강남, 서초 이쪽은 1억 전후 된다하면 강동, 도봉, 강서 이쪽은 5천도 가끔 떠.
30일 전
익인34
청년주택 덕분에 첫 자취 한강뷰 ㄹㅇ 감사해서 360도로 절하고 싶은 심정인데......
30일 전
익인35
제가 가고 싶어요오....
30일 전
익인37
정말 단점 하나 뽑으면 작은거... 그거 하나같음
앞으로 1인가구 많아질텐데 최소 16평은 되야한다고 생각함 ㅠㅠ 그래야 사람 심신에 여유가 생기지ㅠㅠㅠㅠ
30일 전
익인38
월세 6만원이라구욧 ^^^^^^^^
30일 전
익인39
제발 들여보내줘
30일 전
익인40
취준생인데 행복주택으로 독립함...월세 6만원에 관리비 6만원 나옴 너무 좋와 절대 안 나가고 싶어
30일 전
익인41
월세 생각하면 그정도 소음은 참을수있긴해
30일 전
익인42
행복주택 좋던데
30일 전
익인44
다들 뭔소리냐고 욕하긴하지만
안좋은행복주택 잘못걸리면 망해서 저러는듯...
아무리싸다고해도 별로인집 걸리면 살기싫잖아
30일 전
익인46
옆집에 사람 사는지도 모를만큼 조용하고 베란다 이중창이라 방음 단열도 잘돼요 월세도 진짜 절약되고 강추
30일 전
익인47
엥 난 좋랐는데
30일 전
익인48
어디든 이웃이 중요
30일 전
익인49
ㅋㅋㅋㅋ하.. 제발 나도 들어가고싶다 청년주택
30일 전
익인52
청년주택은 보증금이 넘 쎄서 청매입으로 들어왔는데 진짜 대ㅐㅐㅐ만족 드레스룸 딸린 8평 분리형 원룸 보증금 전환해서 월세 6만원 미만 관리비 4만원 내외 가스 전기 수도 등 기타 공과금 다 합해도 집때문에 나가는 돈이 15만원이 안 됨 너무너무너무 만족하고 10년 꽉 채워 살거에용
30일 전
익인53
요즘 방음 잘 되는 집 자체가 얼마나 되나 싶긴 함 서울은 행복주택 되면 무조건 좋음...
30일 전
익인54
근데 어디든 꼭 방음 잘되는지 보고 들어가기.... 지옥을 경험하고 본가로 도망옴
30일 전
익인55
갈수 있으면 가는게 이득임
30일 전
익인56
둔한사람은 강력추천
30일 전
익인57
ㄹㅇ 경쟁률 줄일려고 그랬을듯
30일 전
익인58
ㅈㅂ 보내만 달라고
30일 전
익인59
100만원 넘는 월세집도 단점은 있음ㅋㅋ 가격 생각하면 아묻따 들어가는 게 맞지
그리고 주택이 몇 챈데 일반화를 하냐
30일 전
익인61
오호
30일 전
익인62
댓글 보니 청주 행주에서 사는 사람들 많네 다들 어떻게 그렇게 잘 들어가지 경쟁률 미쳤다던데 ㄷㄷ 부럽다 나도 가고 싶어 ㅜㅜ 고시원 말고 아파트나 오피스텔 가고 싶다.. ㅠㅠ
30일 전
익인64
인프라를 조금 포기하면... 가능해요 어디든 안 그렇겠냐만 차 있으면 좋아요 이번에 행주 붙어서 살고 있는데 진짜 대만족!!!
30일 전
익인63
4평 원룸에서 매달 90냈는데 10평 행복주택에서 30만원냄.. 강추
30일 전
익인65
청년주택은 아니고 국민임대인데 관리비가 월세보다 더 나오긴함
왜냐면 월세가 9만원이거든~~~라하핳
30일 전
익인66
행주 사는데 넘 행복함ㅠㅠ 결혼 생각 중인 애인
있어서 동거하는데ㅜ딱 좋음
30일 전
익인67
대구익인데 역세권에 앞에 상가도 많고 넘 좋음 월세 6.5에 관리비 7-8만원 ㅎㅎ
30일 전
익인68
신촌역 3분거리 9평 1.5룸 월세 13만원... 개꿀입니다
30일 전
익인68
근데 관리비가 좀 비싸긴 함
30일 전
익인69
서울 행주 사는데 10평에 월세 8만원 여긴 방음도 진짜 고요하다 싶을 정도로 잘돼서 좋음
30일 전
익인83
오 서울 어느 지역인데 10평대가 나와?? 나 서울 행주 노리는데 평형이 다 작더라고 4-5평
29일 전
익인70
지방 행주 사는데 9평에 월세 10만 원 관리비 9만 원 정도 나가고 가스비는 별도로 나감
5평 원룸 살았을 때 월세 36에 전기세 가스비는 별도였는데 겨울에 가스비 10만 원 찍어봄.. 근데 여기서는 최대 4-5만 원만 나옴
생각보다 방음 괜찮고 신축 건물이라 깨끗하고 3년째 사는 중인데 바퀴벌레나 기어다니는 벌레 나온 적 한 번도 없음
대학생 때부터 코딱지만 한 4-5평 원룸만 3군데 살아보고 여기 들어온 건데 진짜 기회만 된다면 계속 살고 싶음ㅠ
30일 전
익인71
곧 행복주택 들어감
월세 200 넘는 아파트 20에 살 수 있게 됐음
감사합니다
30일 전
익인72
개이득이지 뭔솔..
30일 전
익인73
뽑아줘 내가 갈게 그 닭장
30일 전
익인74
들어가면좋지
30일 전
익인75
어차피일반원룸도 닭장이고 졸라좁음….근데도월세개비싼데….행복주택은 돈이라도싸잖아 신축이면냥좋고..세상물정 1도모르는사람이 쓴글인가봄
30일 전
익인76
친구 당첨돼서 5년 넘게 살고 있는데 만족스러워 보이던뎅
30일 전
익인78
경쟁률 내리려고 쓴 글임이 확실함
30일 전
익인79
근데 청년주택 메리트가 뭐임?
보증금 겁나 비싸고 그냥 반전세 느낌이던데 대기타면서까지 치열하게 청년주택을 들어가려고 하는 이유가 뭔지
30일 전
익인80
ㅋ경쟁자 퇴치글
30일 전
익인81
나도 행복주택 살다가 일반 아파트로 이사했는데 일부 맞는 말이긴 한 듯
방음이 진짜 말도 안되게 구려서 새벽에 남의 집 화장실에서 토하는 소리도 들리고 알람소리도 들림..
최악은 새벽에 친구들 데려와서 술 먹고 놀면서 음악 크게 틀어놓고 시끄럽게 떠드는 세대가 근처였데 몇 번을 관리실 통해서 주의줘도 반복됐고,
실내흡연 하지말라고 맨날 방송해도 창문열어놓으면 담배냄새 올라옴..
지금은 행주보다 더 비싼 관리비 내도 너무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있음 ㅜ
29일 전
익인82
이웃빨이 큼
29일 전
익인83
서울 행복주택은 당첨되본적 없지만
지금 경기도 행복주택 살면서 서울 출퇴근 중인데
한시간정도 걸리구 이정도는 서울 내에서도 걸리는 사람들 많아서 그러려니해요
완전 초역세권이라 집 문 나서서 지하철 타기까지 딱 6분 걸리구 12평 아파트라 넓어요 커뮤니티 시설도 잘되어있는데 보증금 8300 월세 12 나갑니다
이자 6(2500 대출) + 공과금 포함 관리비 10 해서 월 30정도에 사는데 되면 무조건 들어가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121:1 경쟁률 뚫고 들어왔어요
29일 전
익인84
행주아니여도 ,lh청년전세이런거도 덥나좋아 나 6년째사는중인데 12평에 달에관리비다합쳐소 15임 ㅋㅋㅋ
29일 전
익인85
가지마라
내가가게
29일 전
익인86
좋은 아파트도 방음 안돼
28일 전
익인87
조용하고 신축인데 월세 22만원 관리비 7만원대,,,굳
25일 전
익인88
관리비 비싸긴하지만 다른곳 이정도 컨디션 구하려면 월세 관리비 합쳐도 못구함.. 역세권 뛰면2분컷, 서울가는 버스 정류장 도 역 앞이라 출퇴근 너무 편하고 보증금 600 월세 20 관리비 20으로 15평 아파트 어떻게구함ㅋㅋㅋㅋㅋ 분리수거 모든 요일 가능이여서 모았다가 특정요일 기다릴 필요도 없고 지하주차장 경비실 관리사무소 등등 그냥 자취방 구하려는 사람은 상상도 못할만큼 삶의 질 올라감. 솔직히 이 가격이면 빌라 월세도 못구하는건데 방음 치안 삶의 질 모든 면에서 행복주택이 압승임
3일 전
익인88
빌라에서 살면 맨날 주차지옥, 골목에 분리수거 어지럽혀져있으면서.. 뭐 방음 안좋다 닭장이다 하는데 ㅋㅋㅋ 당연히 브랜드 아파트랑 비교하면 그렇겠지. 근데 이 가격이면 브랜드 아파트랑 비교를 하면 안됨ㅋㅋ
3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우리 아빠 배홍동막국수에 얼마나 빠진 거임
일상 · 1명 보는 중
실시간 올림픽공원🇰🇷🇰🇷🇰🇷🇰🇷🇰🇷🇰🇷
일상
요즘 미혼남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맞벌이녀'
이슈 · 15명 보는 중
AD
얘드라 스탠리선물받았는디 뭔색할까
일상
AD
28세 일본 치과의사 급여 명세표
이슈 · 2명 보는 중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이슈 · 4명 보는 중
금발통 오게 만드는 이채연 금발…jpg
이슈
AD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이슈 · 7명 보는 중
사진빨 잘 안 받는 사람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AD
딸 키우시는 부모님들께 급하게 여쭙니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우리 애 수술 실패하면 당신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심상치않다는 내부 분위기..JPG
이슈 · 1명 보는 중
중3아이가 수학여행 안간다네요..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야노시호, 유흥업소 간다는 남편에 "가고 싶으면 가는 것" 쿨한 대답
이슈 · 5명 보는 중
AD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이슈 · 4명 보는 중
알고 맞자, 미용 주사의 원가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36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201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37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27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88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94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94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6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1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58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7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38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9
카카오 팬티 조심해
38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47
충주의료원에 사비로 기부를 한 김선태.jpg
21
05.22 23:09
l
조회 7376
l
추천 5
강아지랑 같이 살아본 사람은 알겠지만 진짜 이렇게 구체적인 의사가 비언어적으로 확실하게 전달됨.twt
1
05.22 23:09
l
조회 5940
l
추천 1
와일드씽 새포스터 공개
2
05.22 23:07
l
조회 2995
만나봤던 intp 인팁 지인들 한마디로 표현해보기
1
05.22 23:07
l
조회 632
결국 훌랄라 광고 다시 따낸 서인영 ㅋㅋㅋㅋㅋ
13
05.22 22:50
l
조회 15486
l
추천 1
현재 난리났다는 진짜 은행번호 보이스피싱 근황
28
05.22 22:32
l
조회 27338
l
추천 3
아버님이 집 마련해주신다고 하는데 예랑이가 아버님께 매월 70만원을 종신토록 드리자고 하셔.blind
161
05.22 22:30
l
조회 74261
초등 방과후 강사 울린 학부모 폭언
13
05.22 22:26
l
조회 14132
"관리비 안 내잖아”…외부 어린이 놀이터 출입 금지한 부산 아파트
9
05.22 22:23
l
조회 7549
현 시점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는 아기...
3
05.22 22:20
l
조회 4520
친한 동생 대출까지 받아서 돈을 빌려줘도 괜찮을까...
3
05.22 22:19
l
조회 3081
마을버스에서 본 진상 커플
1
05.22 22:17
l
조회 5070
PTSD 오는 찐 남자 말투
1
05.22 22:15
l
조회 1798
[속보] 여름 기온, 평년보다 높을 확률 60% 전망
4
05.22 22:14
l
조회 2492
HOT
더보기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77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27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
24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36
등 뒤로 아빠한테 볼펜 던진 대학생
14
방탄소년단 정국 뉴욕 캘빈클라인 팝업 대기줄 현황
2
05.22 22:13
l
조회 1126
l
추천 1
자택 공개한 장원영 인스타
1
05.22 22:13
l
조회 2177
l
추천 2
진짜 부자는 손톱에 돈쓰지않는다
100
05.22 22:11
l
조회 91091
위고비·마운자로 맞은 암 환자들 '깜짝' 효과…"전이·사망률 '뚝'"
128
05.22 22:10
l
조회 77006
l
추천 6
[공식] 역사 왜곡 논란 '대군부인', 폐기 아닌 '천세' 장면 삭제 택했다…"시간 소요될 예정"
05.22 22:10
l
조회 587
'배우 김규리 주택 침입' 강도 구속…法 "도주 우려"
05.22 22:08
l
조회 327
더보기
처음
이전
611
612
613
614
61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4
1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7
2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3
3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
5
4
쌈 사먹는 예절
1
5
최고의 호떡
8
6
시골노인의 소소한 취미생활
7
전 주인은 널 관상용으로 키웠겠지
8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9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10
감자탕집 철벽 알바
11
교사가 되어 좋은 점
1
12
독서실 칸막이 구매 후기
13
제 차 표시등이 이상합니다
14
개그맨들이 연기력이 좋아야하는 이유 몸소 증명한 새 코너
1
토모토모 토모는 희귀한 경우지
7
2
반도체 있음 청년 진짜 달달하다..
9
3
그릭요거트 가성비+ 맛 1위는 이거임
18
4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
14
5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
15
6
엄마가 나 어릴때 넣어준 청약 700만원 깨서 주식에 넣었다가 뒤지게 혼남
4
7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
3
8
울 할머니 큰아들한테 용돈 받은거 막내딸한테 다 줌...
23
9
돈이 돈을 부른다는게 맞는말임
2
10
아ㅋㅋ ㄹㅈㄷ 길티 친구; 지 발가락 사진 찍고
11
창문에 이거 매야?
2
12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2
13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
14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4
15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6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
17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
5
18
하 걍 공시 하지말까
19
공시 공부 두달햇는데 국 영 점수어때 ..?
1
20
다음생엔 피자나라피자공주로 태어나고싶어
1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
16
2
아이돌 라방 보면서 제발 끄고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 처음해봄
3
3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
13
4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
8
5
디즈니랑 콜라보하는 첫번째 아이돌
6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
9
7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
2
8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
6
9
위시 노래 너무 좋다 일본컴백곡인거야??
2
10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
4
11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2
투바투 팬들아 오늘 낫투두해? (한의원 개잼있었는데)
1
13
여익들아 여름에 길가다 남자 얇은옷 입어서 꼭지 보이면 어때??
7
14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
6
15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6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
1
17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
18
18
엔하이픈 오빠들 너무 잘생겼어요♡
19
정보/소식
한성숙, '모두의 창업' 정보유출에 "책임 통감…진심으로 사과"
20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
5
1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0
2
허남준 되게 얼마전까지도 알바했네
14
3
중증2에 김재원은 안 나오나
2
4
급상승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9
5
중증2 내년에 나오는거 가능해..?
5
6
허남준 연애스타일 인터뷰 보다가 나혼자 웃긴 부분
4
7
중증외상센터
새 시즌은 백강혁이 지방에 있는 중증외상센터를 돌며 벌어지는 일을 녹여낸다
8
와 김민하 화보 봐바
3
9
급상승
정보/소식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37
10
꾸준히 팬미팅 하는 배우 누가 있어?
1
11
그럼 중증에 2호도 나오려나?
8
12
고윤정도 인스타 팔로워
3
13
내 월화금토 낙이 사라졌어.....
6
14
이게 먼 장면이여 추천탭에 뜨는데
4
15
중증2,3 에 신인들이 추가되려나?
2
16
와 안재현 이다희....
31
17
궁개꽃은 편성이 어딜까?
2
18
중증외상센터 촬영 10월부터
19
허남준 요즘 탄수 안 먹는건 고래별 해수 캐해가 그런가보네
9
20
궁개꽃
김재원 최근 모습이랑 버블 보면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