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20

폴바셋은 여러분이 원하는만큼 오픈하지 못합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폴바셋아재 이미지 왜좋은지 모르겠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틴더땜에?? 근데 외국에선 미국도 그렇고 호주도 그렇고 ㄹㅇ 틴더로 사람 많이 만나던데 그런 이미진줄 알고 하는거 아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폴바셋출신이 말해줬는데 일할때도 커피바에서 여자애들옆에끼고 일하고 남자들은 서비스바로 보낸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ew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틴더 폴바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모야?? 나 폴바셋 개좋아하는데 논란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저 아재가 한국인가 왔을 때 틴더에 올라왔었음 틴더 그냥 상시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유부남은 아니시겠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쩌라는 거임? 해외에선 틴더로 잘만 만나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왜 화내고 난리 개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침하게 커뮤식 화법 쓰고
뭐 화내고 난리 ㅋㅋㅋㅋ 굿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앙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틴더는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이 폴이면 우리나라 민수 정도 아닌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장이 있어야 방문하지!!!! 🥹 이렇게 나는 오늘도 컴포즈를 마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주의 빽다방같은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걍 우리나라 브랜드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나라 브랜드인데 왜 로열티를 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 양반 이름 써서 하는 거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양반이 누군데? 엄청 유명한 사람인가... 이름 쓰는 조건으로 로열티 낼정도로 대단한 사람이양?
심지어 영어권도 아닌데?? 궁금하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35에게
바리스타인가 그랬던 거 같아
어디 뭔 대회 우승자라고 들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36에게
오오오오오오 그렇군..
난 잘 모르겠지만 그 동네의 그랜드마스터급? 뭐 그런건가보다.
답변 고마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폴바셋 아이스크림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폴바셋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문 개많이들어와서 힘들어하는 짤 있지않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폴바셋 에그타르트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매일유업아 새로 브랜드 만들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폴바셋 아이스크림 사랑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폴바셋 개마싯어ㅜ 아이스크림 먹고싶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와.. 갑자기 폴바셋 땡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파트 카페에 폴바셋 들어와서 넘 조은데ㅠ 사이즈 하나밖에 없고 시즌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아쉬움 ㅠㅠ 초코 멜론 라벤더 다먹고싶은데 늘 우유뿐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스크림 라떼 처음 먹었을때 그 충격 잊지못해 ㅋㅋ 요즘 커피맛이 옛날만큼은 못하지만 그래두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 귀한 폴바셋이 우리 동네에 들어온거라니 왜 선택받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폴바셋 아이스크림라떼 개마싯고 말차 나올때 꼭드세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주일에 한번 방문하는 학교 옆에 폴바셋 있어서 주차해놓고 아이스크림 하나 때리고 출근하는 게 낙이야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폴마셋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신기하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로얄티?그럼 이름을 바꾸자 포아르 베셋 이런건어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폴바셋 쿠크다스 인가 그거 먹고싶닼ㅋ바셋 쿠크다스 인가 그거 먹고싶닼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똑같은 말을 두번 반복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류인가봐 한번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이런적잇엌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커피 맛있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차피 폴바셋이 바리스타인거 대부분 모르고 카페명 유명하지도 않은데 이름 바꾸는게 낫지 않낰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스크림라떼 최고임!!!!
우유 못 마시는 사람들
소화 잘 되는 우유로 바꿔서 라떼 드세여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학생에게 소송을 건 마이크로소프트
06.01 02:41 l 조회 3827 l 추천 1
뜨뜻한 캔음료를 빨리 차갑게 만드는 방법
06.01 02:40 l 조회 1586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물건 고르는 법
06.01 02:39 l 조회 1291 l 추천 1
2026년 군대 봉급표
06.01 02:38 l 조회 396
외국인들이 '한국 감성' 느낀다는 직찍 사진들1
06.01 02:37 l 조회 777
역사가 말해주는 백업의 중요성
06.01 02:34 l 조회 598
무기 만드는 게 취미라는 고등학생
06.01 02:29 l 조회 807
911 터뜨린 빈라덴 어머니 인터뷰
06.01 02:28 l 조회 1698
어느 용접공의 작품
06.01 02:27 l 조회 480
해외 연예인 부모와 자녀들
06.01 02:27 l 조회 1323
우리 선조들이 흉년을 대비한 방법
06.01 02:24 l 조회 530
무지개 스프링으로 인생역전한 남자
06.01 02:21 l 조회 978
여성호르몬 효과1
06.01 02:20 l 조회 1454
돈 좀 쓴 건담 덕후
06.01 02:18 l 조회 698
소년원 근무하면서 느낀점
06.01 02:15 l 조회 4872
퇴사는 신중해야하는 이유 TOP 108
06.01 02:15 l 조회 8008 l 추천 1
설치류만 찍는 사진작가
06.01 02:13 l 조회 480
혼자 지옥을 견뎌낸 사람이 무서운 이유
06.01 02:11 l 조회 2184 l 추천 2
한국인의 소울 음식 '국밥'
06.01 02:08 l 조회 275
탭 안치면 아킬레스건 끊어지는 기술
06.01 02:06 l 조회 1213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