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14

폴바셋은 여러분이 원하는만큼 오픈하지 못합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폴바셋아재 이미지 왜좋은지 모르겠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틴더땜에?? 근데 외국에선 미국도 그렇고 호주도 그렇고 ㄹㅇ 틴더로 사람 많이 만나던데 그런 이미진줄 알고 하는거 아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폴바셋출신이 말해줬는데 일할때도 커피바에서 여자애들옆에끼고 일하고 남자들은 서비스바로 보낸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ew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틴더 폴바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모야?? 나 폴바셋 개좋아하는데 논란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저 아재가 한국인가 왔을 때 틴더에 올라왔었음 틴더 그냥 상시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유부남은 아니시겠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쩌라는 거임? 해외에선 틴더로 잘만 만나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왜 화내고 난리 개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침하게 커뮤식 화법 쓰고
뭐 화내고 난리 ㅋㅋㅋㅋ 굿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앙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틴더는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이 폴이면 우리나라 민수 정도 아닌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장이 있어야 방문하지!!!! 🥹 이렇게 나는 오늘도 컴포즈를 마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주의 빽다방같은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걍 우리나라 브랜드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나라 브랜드인데 왜 로열티를 줘..?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 양반 이름 써서 하는 거라?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양반이 누군데? 엄청 유명한 사람인가... 이름 쓰는 조건으로 로열티 낼정도로 대단한 사람이양?
심지어 영어권도 아닌데?? 궁금하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35에게
바리스타인가 그랬던 거 같아
어디 뭔 대회 우승자라고 들었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36에게
오오오오오오 그렇군..
난 잘 모르겠지만 그 동네의 그랜드마스터급? 뭐 그런건가보다.
답변 고마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폴바셋 아이스크림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폴바셋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문 개많이들어와서 힘들어하는 짤 있지않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폴바셋 에그타르트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매일유업아 새로 브랜드 만들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폴바셋 아이스크림 사랑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폴바셋 개마싯어ㅜ 아이스크림 먹고싶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와.. 갑자기 폴바셋 땡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파트 카페에 폴바셋 들어와서 넘 조은데ㅠ 사이즈 하나밖에 없고 시즌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아쉬움 ㅠㅠ 초코 멜론 라벤더 다먹고싶은데 늘 우유뿐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스크림 라떼 처음 먹었을때 그 충격 잊지못해 ㅋㅋ 요즘 커피맛이 옛날만큼은 못하지만 그래두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 귀한 폴바셋이 우리 동네에 들어온거라니 왜 선택받은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폴바셋 아이스크림라떼 개마싯고 말차 나올때 꼭드세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주일에 한번 방문하는 학교 옆에 폴바셋 있어서 주차해놓고 아이스크림 하나 때리고 출근하는 게 낙이야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폴마셋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신기하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로얄티?그럼 이름을 바꾸자 포아르 베셋 이런건어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폴바셋 쿠크다스 인가 그거 먹고싶닼ㅋ바셋 쿠크다스 인가 그거 먹고싶닼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똑같은 말을 두번 반복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류인가봐 한번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이런적잇엌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커피 맛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차피 폴바셋이 바리스타인거 대부분 모르고 카페명 유명하지도 않은데 이름 바꾸는게 낫지 않낰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스크림라떼 최고임!!!!
우유 못 마시는 사람들
소화 잘 되는 우유로 바꿔서 라떼 드세여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플러팅 고수 infp들의 선별된 플러팅 기술들1
05.24 05:47 l 조회 3814
이렇게 보니까 허남준은 아직 자기를 다 못 놨다21
05.24 05:42 l 조회 33693 l 추천 3
[유퀴즈] 블로그 사진 보고 절터 찾아갔다가 발견한 금강역사상의 마지막 조각1
05.24 05:39 l 조회 9255 l 추천 1
1호선도 아닌데 모르는 할아버지가 자꾸 말거는거야;;;
05.24 05:38 l 조회 6023 l 추천 1
개미가 단체로 죽음으로 향하는 앤트밀 현상1
05.24 05:35 l 조회 549
이번엔 체코 90세 할머니 손그림으로 그린 야외 미술관1
05.24 05:26 l 조회 1228 l 추천 1
요즘 정말 웃긴 사람 적는 달글1
05.24 05:21 l 조회 538
하이닉스 주당 2만원에 산 투자자 근황.jpg78
05.24 05:21 l 조회 96552 l 추천 9
충격적인 요즘 배달 전문점 수준5
05.24 05:13 l 조회 11522
반야심경 현대어ver5
05.24 05:11 l 조회 3743 l 추천 1
손씻고 손 건조기 절대 쓰면 안되는 이유5
05.24 04:23 l 조회 7380
아티스트 바이브 제대로 느껴진다는 조권.jpg
05.24 03:32 l 조회 759
아 진짜 이 드라마는 미쳤다!!!!!!!!!!!! 하는 들의 인생 드라마는?????2
05.24 02:49 l 조회 2263
의외의 결과인 1980년 vs 요즘 대기업 중소기업 임금 차이.jpg
05.24 02:47 l 조회 3013
오월의 청춘 - 해외 한국드라마 팬들 반응5
05.24 02:46 l 조회 4761 l 추천 1
신예 하트오브우먼, 6개 국어 티저 공개…본격적 데뷔 시동
05.24 02:41 l 조회 612
장현승 사과문112
05.24 02:37 l 조회 94316
아빠 또 살아나면 또 죽여야지5
05.24 02:34 l 조회 14501
우리나라 사람들 이거 진짜 심함7
05.24 02:27 l 조회 14577 l 추천 5
강아지 넥카라 구매 후기라는데 미칠 것 같음...5
05.24 02:21 l 조회 11560 l 추천 8


처음이전6466476486496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