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58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오늘 지인들 프사 유심히 봐야하는 이유
184
1개월 전
l
조회
104869
인스티즈앱
+뜬금없이 두부 언급하는 애들도 포함
일베짓이 일상까지 침투한 진성 벌레입니다 거르세요
17
23
17
1
익인1
이런 글 퍼져서 더 음침해짐.. 뜬금없이 두부 언급하거나 말 거꾸로 하는 분들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1개월 전
익인2
그런 벌레들때문에 조심해야하는게 짜증남 일베 양성한 이명박 책임이 크다
1개월 전
익인1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15
그거 문재인으로 갱신 됐는데
1개월 전
익인1
ㄴㄴ 일베의 아버지는 이명박이 맞잖아
1개월 전
익인23
어디서 갱신됨? 느그 한줌따리 일베?
1개월 전
익인15
일베가 왜 나옴? 문재인 욕하면 일베야?
1개월 전
익인36
15에게
너 댓글 못 읽냐
1개월 전
익인15
36에게
뭔 댓? 제대로 읽었는데?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ㅋㅋㅋ 그러니까 어디서 갱신됐냐고 ㅋㅋㅋ 어딘데?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럼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인건 어디서 정했는데?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내가 어떻게 알아 ㅋㅋㅋ 내가 만악의 근원이 명박이라고 말했음? 넌 근데 문재인으로 갱신됐다며 그니까 어디서 갱신됐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만악의 근원이 명박이라고 정한곳에서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거기가 어디냐고 ㅋㅋㅋㅋ 링크라도 따 오던가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니까 ㅋㅋ 거기가 대체 어딜까? 익1한테 물어봐바 ㅋㅋ 어디서 만악의 근원을 지들 멋대로 먼저 정했는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니… 너 저지능임? 너가 문재인으로 갱신 됐다 라고 했잖아 ㅋㅋ 그래서 내가 물어본거고 차라리 그랬다는데? 식으로 말했음 몰라 니가 갱신됐다며 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선행사건 출처는 안 따지면서 문재인건은 드럽게 따지는 게 ㅋㅋ 그러니까 만물 일베설 마냥 일베드립만 치지
근거없는 이명박 만악 근원설은 아무 신경 안 쓰고 넘어갔으면서 문재인건은 신경 쓰고?
선행 사건부터 따져 들어가세요 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 역시 저능아 일베 특 떤땡님!! 쟤도 잘못했는데 왜 저한테만 뭐라그래요!! 빼액! 나왔죠 ㅋㅋㅋㅋ 니가 주장했으면 주장의 근거는 니가 대야지 왜 다른사람을 짚고 넘어가요? 너무 감정적인거 아녜요?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익1 주장 자체가 무지성 무논리라 그대로 무지성 무논리로 반박하는 거지
거기서 근거를 따지는 거 자체가 딱 사회생활 어떻게 할 지 눈에 훤히 보이네 평소에 사회성 없다는 소리 자주 듣지? 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까 그렇게 말하지 왜? ㅋㅋ 차라리 순서가 그게 더 매끄러운데 ㅎ 너 긁혔구나? ㅎㅎ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만악의 근원이 누구인가 정하는 공식기관이 있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정치적 편향된 사람들이 감정적으로 무지성 까내린다고 쓰는 말인데 그걸 굳이굳이 출처가 어디냐고 따져들어가는 게
진짜 저지능 스러움. 심지어 그걸 본인은 모르고 있음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아까 그렇게 말을 굳이 왜 해 ㅋㅋ 대충 해도 알아들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저지능이라 못 알아 먹을 줄은 꿈에도 몰랐으니
이제라도 유치원생 상대하듯이 길게 풀어써준거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대충말하는데 뭘 어떻게 알아들어요 ㅋㅋ 너 나랑 아는사이임? 우리간의 교류가 뭐가 있다고 알아들어 ㅋㅋ 진짜 일베라고 하니까 화들짝 놀라서 어버버 거리다가 그라데이션으로 긁혀버린 불쌍한 친구네 ㅠㅠ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바퀴벌레마냥 약 뿌리니까 바로 기어나오는게 역시 벌레들 답다!! 부탁인데 꼭 티좀 내면서 살아줘라 비로 걸러버리게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와 못 알아먹었다는 게 놀랍네.. 진짜 사회성 없는 애구나
근데 왜 바퀴벌레임? 문재인 욕하면 바퀴벌레냐고 ㅋㅋ 근거가 1도 없어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지들끼리 도그휘슬하면 알아듣는 거 본적이라도 있음? 아 아직 우리 친구 경제활동 안하거 집에서 롤이나 돌리면서 일베하는 집돌이라 잘 모르는구나 ㅠㅠ 알았어 형이 좀 봐줄게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알아듣는게 아니라 지능 문제인데요? 위에도 말했지만 공식기관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정치적 편향으로 서로 무지성 근거없이 사람 까내리는 싸움하는 와중인데
거기서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근거를 왜 따지고 들어 ㅋㅋ 사회성 1도 없어보여. 너 누가 서로 욕 하면서 싸울 때 왜 그렇게 욕하는 지에 대해 따지고 들어? 그냥 서로 욕박으면서 싸우지? 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알았어 알았어 ㅠㅠ 형이 막 니가 한 멍멍소리에 진지하게 증거대라 링크 따라 하니까 사실 아무것도 없고 뇌내망상에다가 일베에서 문재인 욕하는데 사실 근거는 없고 그래서 이렇다 할 링크조차 못 대는 상황이라 많이 놀랐구나 우리 베츙이 ㅠㅠ 미안해 ㅠ 형이 잘못했고 우리 일베친구가 이겼어!!! 일베 승! 너 짱! 너가 대통령 해라!!
1개월 전
익인23
23에게
참고로 AI가 조류 인플루엔자 아니다!! 알았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근데 민주주의 국가에서 무지성으로 사람 까내리는게 더 이상한거 아닐까? 투표할 권리는 있고 좋은 후보를 뽑아야 한다는 책임은 등한시 하는거자나 ㅠㅠ 아 혹시 이 말 어려우면 ai 꼭 돌려서 읽어!! 초등학생에게 말해도 알아들을 정도 라고 쓰면 그렇게 쉽게 설명해줄거야!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많이 긁혔네.. 갑자기 말투가 천박하게 변한거 보니까
민주주의 국가에서 무지성으로 사람 까내리는 건 익1이 먼저했는데 뭔 소리야? 그거 그대로 반박했는데 왜 나한테만 그럴까?
그리고 문재인 욕하는게 왜 일베냐니까? 대답은 전혀 못 하네 증거 대는 거 좋아하는 양반이 이건 왜 못 대고 빌빌 거리고 있어? 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리고 문재인 욕하면 왜 바퀴벌레 일베냐니까? 왜 답 안해? 못하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끄지라 일베야
1개월 전
익인15
일베가 왜 나옴? 문재인 욕 하면 일베야?
1개월 전
익인55
15에게
끄지라 일베야
1개월 전
익인15
55에게
그니까 문재인 욕 하면 왜 일베냐고 일베무새들이야 말로 일베급임 ㅋㅋ 누구 비판하면 바로 일베로 만들어버리는 게 북한 중국이랑 다를바가 없음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문재인 욕한다고 꼭 일베는 아니지만 일베 욕하는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욕한다고 게거품 물고 몇시간동안 키배 뜨는건 일베 맞지 않나? 본인 안의 일베 본성을 받아들여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그럼 같이 키배 뜬 애도 일베라는 소리지?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 겠음? 일베 대통령 욕한다고 문재인 빼액대는건 너뿐인데 일베 대통령을 위해 14시간 전엔 2시간동안 싸우고 10시간 전에도 존재했고 새벽 3시인 지금도 알림 울리자마자 왔는데 그정도 시간과 정성이면 이명박도 감동할듯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든거에 대해서 반박했냐? x 만악의 근원 드립에 반박했지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일베 욕하는 글에 일베 대통령이 만악의 근원이라 한 사람 = 글과 일맥상통한 댓글을 담
그걸 보고 아닌데? 일베대통령보다 문재인이 더 문젠데? = 일베 대통령이 욕먹는것에 긁힘
아무리 발악해도 그 차이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욕 먹는 거에 긁힘 x 문재인 이라는 인간 냅두고 다른 애를 만악의 근원이라고 하는 거에 긁힘 ㅇㅋ? 이명박 욕 처먹는 거 알빠 아님 관심도 없고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그니까 '일베 까는 글'에서 '일베 만든 대통령' 욕한 걸로 문재인 버럭하는게 니 안의 일베 본성이라니까
니가 하는짓은 부동산 값을 올린 문재인을 욕하는 글에 달린 만악의 근원이 문재인이라는 댓글을 보고 일베 만든 이명박을 왜 안 까냐면서 침 튀기는거랑 똑같은거임 ㅇㅇ
왜 안 까줘~ 얘도 까줘~ 이소리가 왜 나오겠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애초에 일베 만들었다 = 만악의 근원이 되는 논리 자체가 안 맞으니까 내가 그런 소릴 한거지 또 이런 말 하면 일베 본성이니 뭐니 몽몽소리 할 거 뻔하긴 하지만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개개인의 시점에따라 만악의 근원이 되는 사람은 다른건데 굳이 일베 욕하는 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좀 깠다고 발작하는게 포인트라니까?
만악의 근원이 되는 대상은 그걸 정하는 객관적 지표가 없으니 주관적으로 판단하는거잖음 지금 딱 보기 좋은 예시가 너의 현재 상황임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인건 ㅇㅈ 못하지만 마치 만악의 근원이 무조건 문재인으로 정해진것마냥 결론내잖음 그것만봐도 주관적으로 판단하는 거임 근데 넌 객관적인 척을 함
계속 말하지만 이 댓글이 달린 글의 내용이 집값 까는글임 일베 까는 글임? 원댓은 적어도 글의 포인트를 벗어나지 않는다니까? 부동산 글에 이명박 까는것과 똑같은 행위를 하고있는게 너라고 ㅇㅇ
그리고 일베 만든걸 마치 별거 아닌것마냥 치부하는거 역시 일베 마인드 그 자체임 너에게 일베는 고작 일베쯤인것만 봐도 그쪽에 아주 상당히 너그러움 일베가 보수진영에 긍정적인 작용한거 1도 없는데 뭐 그렇게 감싸고싶은걸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내가 언제 객관적인 척을 함? 위에서 부터 말했지만 주관적으로 이명박 깠듯이 나도 그냥 그대로 받아쳤을 뿐이라고 댓글 썼는데?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들걸 언제 별거 아닌 것 처럼 말함?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라고 하는 거 자체가 문재앙 올려치기니까 그거 꼴보기 싫어서 반박 단거임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이명박의 과가 그거 하나 뿐은 아니지만 막말로 일베 하나로 누군가에겐 만악의 근원이 될수도 있는 거지 지금 스벅 사태의 뿌리가 일베인데 거기에 반박하면서 만악의 근원은 무조건 문재인이라고 딱 정해놓고 시간 빌게이츠마냥 싸운게 너라니까?
그리고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라고 하는게 왜 문재인 올려치기임 문의 ㅁ자도 안나왔는데 ㄷㄷ; 이명박보다 더한 전두환도 있는데 그럼 이명박 까는건 전두환 올려치기도 되는 것임? 두환맘들도 너처럼 발작은 안하는디 명박맘은 왜그래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그니까 누군가에겐 주관적으로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 될 수 있듯이 나도 그 논리 그대로 문재인이 객관적인 근거없이도 그냥 만악의 근원이라고 생각한다고
만악의 근원이 문재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입장에선 당연히 올쳐치기로 느껴지겠죠? 떡하니 문재인이 있는데 다른놈을 만악의 근원이라고 뽑으니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원점으로 돌아가서 일베 까는 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깐 익 = 걍 평범한 사고회로 그자체
근데 그걸 보고 문재인부터 찾는 너익 = 일베 마인드
그걸 부정하지 않으면 됨 ㅇㅇㅋ 그렇게 일베 좋아하면서 왜 선그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든걸로 만악의 근원이라는 게 논리적으로 안 맞으니까?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된다는 게 논리적으로 맞다면 니 말이 맞음 근데
만악의 근원까지 가는 거 자체가 개 오바니까
나도 똑같이 오바싸서 문재인 꺼내온거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니 말대로 일베 까는 글에서 일베 만든 애 데려와서 까는 건 정상임 근데 그 까는 표현이 개오바싸는 만악의 근원 이러고 있으니까 내가 딴지건거라고
누누이 말하지만 그 표현에 대해서 딴지건거지 니가 말한 사고 논리나 명박이가 일베 만든거에 대해서 딴지 건적은 없음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그리고 사고회로가 정상이라고 해서 모든 표현방식이 허용 되는 건 아님
어느 수준까지 쓸 수 있는 거지 특정 수치 넘어가면 사고회로가 정상적이여도 틀린말이 된다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봐봐 일베가 별것도 아닌것쯤으로 생각하고 있잖음 ㅇㅇ
지역갈등은 세월이 지나면서 희석될때쯤 일베때문에 더 심화됐지 남녀갈등도 일베가 남초에 여혐 패시브 문화를 조성해서 그걸 본 여초도 남혐을 하기 시작했지 ㅈ팔륙이 꿘충이네 영포티는 민주당 지지자 많네하면서 세대갈등 조성했지 온갖 갈등의 온상이 일베인데 만악의 근원으로 충분해보이는구만 왜 빼액대냐니까
니 논리대로면 원댓익은 민간인 대학살 한 전두환도 올려친게 되는데 왜 넌 문재인 욕 안하는것에 빡쳐있냐고 일베충 욕하는 글에서
그니까 니가 일베인걸 받아들이란 소리임 나랑 싸운 애도 일베냐는 시답잖은 소리 그만하고 ㅇㅇ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니 뇌피셜로 끼워맞춘 거 아님? 그 갈등들이 전부 일베발 영향인지 어찌 증명할거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지역갈등은 나도 모르겠다
근데 뭐 남녀갈등이 일베발 이라고 하기엔 2017년 부터 본격화 됐는데 과연 누구 때문일까? 남녀갈등이 문재인이 아니고 근원적으로 이명박 때문이다? ㅋㅋ
세대갈등 영포티 단어는 최근에야 만들어졌고
문재인 시절에 이대남 이대녀 단어가 만들어졌는디 이것도 결국 일베발이다? 그냥 끼워맞추기 하고 싶은 거 잖아 ㅋㅋ
페미대통령 선언한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일으킨 남녀갈등이나 세대갈등을 이명박 탓으로 돌리네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이건 또 뭔 헛소리지 정상적인 사고회로가 틀린 말이 된다니 이정도면 병원을 가봐야겠네 시간 빌게이츠인데 여태 병원 안가고 머함 ㄱ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표현이 정도를 넘어서면 틀려진다는 소리를 이해를 못 한다니 심각한데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일베에서 ㅅㅇㅎ거리고 ㅈ팔륙도 일베가 만들었고 전라도 사람한테 외국인,홍ㅇ 거리고 세월호 고인들한테 오뎅거리는것도 일베고 518희생자들 보며 탱크거리는게 일베인데 이것들이 나의 뇌피셜? 너의 양심에 맡김
정말 저 갈등에 일베의 기여가 적다 생각하나? 인터넷으로 넘어오고부터 일베가 저 갈등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는것에 동의를 못하겠다고? 참된 일베 마인드네 ㅇㅇ
+) 황당해서 말도 안 나오네 그럼 남녀갈등이 비단 문재인 탓임? 문재인 이전엔 남녀갈등이 존재하지도 않았던 것처럼, 적었던 것처럼 얘기하네
아 니가 생각했던 과거는 남녀갈등 아니긴 하지 남자가 일방적으로 여자 조롱하고 까대던 게 만연한 시대긴 했지 ㅇㅇㅋㅋ
세대갈등도 일베발이 맞는데 무슨 과거가 아니면 일베가 조장한 게 아닌게 됨? ㅈ팔륙 소리가 왜 나왔는데 일베가 부르는 ㅈ팔륙에 운동권 출신 민주당 소속 의원이 많았다고 그렇게 부르는거잖음
영포티야 아직도 젊은 척 하는 40대, 지가 먹히는 줄 알고 어린 인간한테 들이대는 주책바가지 40대를 의미하지만 그 이면에 40대가 민주당 지지자 많다는 이유로 더 까는 것도 있잖음?
아니 근데 다시 한번 니 말 곱씹을수록 웃김 정말 남녀갈등이 only 문재인 탓이라고 나한테 자신만만하게 주장하는 모습이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남자에 일베키즈라니 걍 할말이 잃음; 그냥 본인이 리틀 이준석(사실 리틀이 아닐수도?)임을 인정하면 될 것을...
1개월 전
익인15
76에게
니 말대로 지역갈등은 확실히 일베발은 맞네 ㅇㅇ
근데 남녀갈등은 니 양심에 맡길게 문재인 탓이.아니라고? ㅋㅋㅋ 세대갈등도 최근에야 본격화 된걸 못 느낌?
1개월 전
익인3
저번에 연애프로 출연한 사람 사진 뒤집어서 올렸다가 욕 먹은거 생각나네
1개월 전
익인4
하필 그날ㅋㅋㅋㅋ하필 뒤집음ㅋㅋㅋㅋ넘나 노림 그래놓고 모르쇠
1개월 전
익인11
그걸 열심히 쉴드쳐주던 남미새들도 기괴했음ㅋㅋㅋㅋ 실수 할 수도 있댘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ㄱㄴㄲ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7
ㄹㅇ
1개월 전
익인17
ㄹㅇ 남미새들은 또 그걸 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없다 진짜
1개월 전
익인19
누구??
1개월 전
익인20
헐 그거 벌써 1년 전이네..
1개월 전
익인21
아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알지 오류라고 해명했는데 분석해보니 일부러 안 뒤집으면 생길수없는 배경색 차이였나 그런게 나왔음
1개월 전
익인58
첨엔 오류라 했다가 나중에는 자기 얼굴이 맘에 안들게 나와서 뒤집은거라 함ㅋㅋ
1개월 전
익인60
그니까ㅋㅋㅋㅋ아직도 멀쩡히 잘 활동하던데
1개월 전
익인64
ㄹㅇ누구야
1개월 전
익인70
아마 그 남매 연애프로 출연자일걸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쓰레기들 당당하게 말도 못하면서 음침한 버러지들
1개월 전
익인6
버러지들은 왜 버러지 티를 못내안달인가.. 전에 배민 메뉴 사진 거꾸로 올린 가게 망했음좋겠다
1개월 전
익인7
무서운것들이네
1개월 전
익인8
왜중력이지?
1개월 전
익인16
떨어짐=중력 으로 조롱하는 거임
1개월 전
익인8
별 말같지도않은걸로ㅋㅋ개웃기다 아예 뉴턴이라고 해놓지왜ㅋㅌ
1개월 전
익인18
실제로 뉴턴으로도 조롱함 상상이상이야
1개월 전
익인8
ㅁㅊ..
1개월 전
익인25
스타벅스에서 뉴턴 텀블러 냈잖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예전에?이번에?헐
1개월 전
익인25
8에게
25년에 출시했네
1개월 전
익인18
서거하실때 투신하셔서..
두부도 같은맥락이야 두부손상으로 돌아가심
1개월 전
익인8
이걸 저런식으로 티안나겠지?하는게..에휴
1개월 전
익인25
하… 진짜 개음침 두부는 몰랐네… 샹
1개월 전
익인26
두부는 또 뭐지 했는데 미친...
1개월 전
익인8
두부는 뭐 감옥관련인가 했는데 두부손상..미친
1개월 전
익인33
헐 고인모독 에바다..
1개월 전
익인40
헐 이거 짘짜ㅑㅌ?.. 친구가 인스타에 갑자기 두부에 홀렸다길래 뭔소리지했는데
1개월 전
익인18
ㅋㅋ.. 손절해야될듯 빼박이네
1개월 전
익인40
와 진짜 그럴친구가 아닌데 .... 사진이 두부도 아니고ㅠ 충격적이다
1개월 전
익인65
40에게
어떤 맥락일지 봐야될 것 같은데? 하얗고 밍숭맹숭 하게 생긴 두부상 연예인 사진 올려놓고 한 말이면 그런 뜻 아닐 걸? 그런 거 아니고 ㄹㅇ 개뜬금 없이 두부 어쩌구 한 거면 ㅇㅂ 맞을 듯..
1개월 전
익인56
오늘???
1개월 전
익인9
소름끼친다 일베들 진짜 너무 역겨움^^
1개월 전
익인10
아니 정치성향 떠나서 조롱하고 희롱하는게 이해가 안 가
1개월 전
익인43
22 도대체 왜 저렇게 사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익인12
벌레들
1개월 전
익인14
ㅋㅋ 어휴
1개월 전
익인22
근데 진심 찐따같애
1개월 전
익인24
확인해봤는데 내 지인중엔 없네.. 없어서 다행이다 티안낸사람 있을지도 모르지만
1개월 전
익인28
지금 저러고 있는것들은 저때 태어나지도 않았을 놈들 많아서 더 열받음
1개월 전
익인29
음침한 일베들
1개월 전
익인30
일베도 그렇고 여시도 없애야해
1개월 전
익인31
ㅋㅋㅋ벌레 하나 등장
1개월 전
익인32
진짜 소름돋음
1개월 전
익인34
진짜너무싫다
1개월 전
익인35
에휴
1개월 전
익인37
고인을 왜 모독하는거지 .. ㄹㅇ 할짓없나
1개월 전
익인38
Mb가 싸놓은 똥들...
1개월 전
익인25
진짜 그 일본쉑이 대한민국 망쳐놨음… 이걸 어떻게 복구함… 하…
1개월 전
익인39
아니 ㄹㅇ 방구석 여포들 한 곳에 모아 뒀더니.. 같은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짓이 아님
1개월 전
익인41
나 오늘부터 다이어트한다고 두부살거라고 두부 머사지 이랫는데 .. ㅜ
1개월 전
익인42
이제 카톡 프로필 업뎃하면 상단에 다 떠서 구분하기 편함
1개월 전
익인44
이런거 진짜 싫다
1개월 전
익인45
소름돋음
1개월 전
익인46
난리다 어휴
1개월 전
익인47
이거 ㄹㅇ임
1개월 전
익인48
음침
1개월 전
익인49
어휴 일베들
1개월 전
익인50
무섭다
1개월 전
익인51
헐
1개월 전
익인53
일베 박멸해야함
1개월 전
익인54
아놔 셋로그에 매출 딱 500이길래 신기해서
찍고 딱 500 이렇게 적어서 올렸는데 망했네
1개월 전
익인59
500이 무슨 의미인데??
1개월 전
익인54
글에 중력 500 머 이렇게 적혀있길래 ㅠ
1개월 전
글쓴이
정확히 말하면 500말고 523이 도그휘슬이긴 함
디른거 없이 500만 있는건 아니라고 봄
1개월 전
익인63
확실히 민주당 집권은 공산주의화 하려고하네..표현의자유가 있는법인데 저러면서 박정희각하 비하는 함ㅋㅋ 내로남불
1개월 전
익인67
잡았다
1개월 전
익인68
부끄러운줄도 모르고ㅋㅋ
1개월 전
익인69
표현의 자유는 고인 모독에 쓰는게 아닌데
1개월 전
익인71
ㅇㅂ들이 말하는 표현의 자유 특이
1. 연예인 악플
2. 고인능욕
3. 뉴스조작
이럴때임
1개월 전
익인71
아니근데 ㄹㅇ 저런걸 오ㅑ하는지 모르겠네 재밌어서? 뭔 이득이 있는거지 ㅇㅂ의 쓰레기 소속감 말고는 뭐 있나? ㄹㅇ 알수없네~
1개월 전
익인72
오 다행이도 없다
1개월 전
익인74
음침찐ㄸ들끼리는 이렇게 노는구나 음침하다
1개월 전
익인75
헉
1개월 전
익인77
저거진짜임 ㅇㅇ 디씨애들 다 중력절거림
주식 코인하는애들도 중력절이라 이제 떨어지냐 이러고잇음
1개월 전
익인77
그리고 허구헌날 세월호 518비하함 ㅋㅋㅋ
좌파는 천안함은 안챙기면서어쩌구어쩌구 거림 ㅋㅋ이런애들 다 극우일베라고보면됨 걍 국룰멘트임
밥먹듯이 숨쉬듯이저럼
1개월 전
익인78
차라리 티 팍팍내주길.. 모르고 지인으로 두는 게 더 억울하다
1개월 전
익인80
저런거에 다른의미없음 걍 하지말래서 하는거임 청개구리미인드로
1개월 전
익인81
24일에 두부먹는날이라고 올린 건 아니겟지..?
30일 전
익인83
댓애도 벌레한마리 기어들어왔노 ㅋㅋ
7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10살이상 차이나는 직원한테 문자받음
이슈 · 5명 보는 중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이슈 · 4명 보는 중
🚨"여기 잘생긴 오빠 많아요” 발언 해명🚨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남편 저녁 부실한가요?
이슈 · 9명 보는 중
성심당 70kg 대왕딸기시루
이슈 · 3명 보는 중
AD
좌파들은 절대 말하지 않는 ㄹㅈㄷ 흑역사
일상 · 3명 보는 중
AD
임성한 작가가 드라마 쓰는 방식
이슈 · 4명 보는 중
전쟁시 차출되는 자격증, 직업 모음
이슈 · 2명 보는 중
AD
누가 이거 트젠 댓글 같대
이슈 · 2명 보는 중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이슈 · 13명 보는 중
AD
의외로 10년째 방송일이 끊긴 네임드 여배우
이슈 · 6명 보는 중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경기도 선관위 개표 오류 인정,,🆘
일상 · 2명 보는 중
하투하 이안 홈마가 찍은 뉴진스 민지 해린.jpg
이슈 · 5명 보는 중
요새 피부과에서 제일 많이 한다는 시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초스압) 빽다방 사건 점주 법률대리인 글..JPG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197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266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77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96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103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77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89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93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107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68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52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46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70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7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59
누나… 나 차 살짝 긁었는데….jpg
71
06.14 13:11
l
조회 75372
세계 최초로 대중교통 만든 사람
06.14 13:10
l
조회 1165
편의점 사회실험 결과
1
06.14 13:10
l
조회 1375
군침도는 청경채 소고기 볶음
06.14 13:09
l
조회 666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지겨우셨던 어머니.jpg
4
06.14 13:08
l
조회 7499
에어컨 요금 아까을 때 봐야하는 짤
06.14 13:07
l
조회 1198
아프리카에서 온 사람이 한국에서 처음 본 것
06.14 13:06
l
조회 1597
신개념 반반 커피.jpg
1
06.14 13:06
l
조회 2555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장 견학 1위
3
06.14 13:05
l
조회 4530
밥 로스 아저씨 그림의 반전.jpg
1
06.14 13:04
l
조회 1769
배달음식 잘못 받았는데 별 5개.jpg
06.14 13:02
l
조회 3258
김장훈 장기기증 사건
06.14 13:02
l
조회 377
제육볶음 칼국수
06.14 13:01
l
조회 711
스페이스X 주식 청약 난리난 근황
118
06.14 12:59
l
조회 103404
l
추천 10
HOT
더보기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32
💥홍명보가 말아먹은 경기, 32강도 못 가나...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 위 추락
20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34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21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12
비빔면 거름 그릇
06.14 12:58
l
조회 4779
공중파에서 월드컵 해설 안하는 안정환이 선택한 곳
06.14 12:58
l
조회 1178
엄마와 식사하기 위해 직장 그만둔 사람
06.14 12:57
l
조회 1010
의외로 모르는 사람이 많은 차 얻어탈 때
06.14 12:56
l
조회 626
어릴 때 음식 속설 4가지
06.14 12:55
l
조회 695
예능에서 PD의 편집 능력이 중요한 이유
06.14 12:54
l
조회 4033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381
382
383
384
38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08
1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4
2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24
3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43
4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5
5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7
6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12
7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
2
8
발라드 무대에 화려한 시계 착용해서 지적한 추성훈.jpg
9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3
10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11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2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했으니까 졌겠죠"
13
'중고거래 플랫폼'서 구한 청소 알바생…현관문 열자 돌변해 흉기 위협
2
14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1
인티 주식글 이거임ㅋㅋㅋㅋㅋㅋ
11
2
하닉 낼도 240 올까???
14
3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
2
4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2
5
주식 알못이라 돈버는중…
4
6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
2
7
축의금 30만원이면 진짜 많이 준거야?
6
8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
10
9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
10
왜 개인이 개미가 된거야?
2
11
직장에서 커밍아웃하지 말라고 하는데 사생활 좀 적당히물어봐
1
12
용산역 미니언즈 뭐야
4
13
와 알바 자리 왜 이렇게 없어
1
14
나 완전 헬린이인데...(처음임)
9
15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어떻게 해
2
16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
17
나 질염 심했는데
4
18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
5
19
코성형해서 불랙헤드 관리 못하는데 피부과가면 해결해주나
1
20
쿠팡알바 간다
1
정보/소식
뿔난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명보형한테는 미..
65
2
오늘 선수들 안뛴거 얼탱이없네 ㅋㅋㅋㅋ
18
3
정보/소식
현재 압도적 아시아 축구 1위 국가
27
4
오늘 축구 박스안에 선수들이 안 들어간 것도 감독지시야?
14
5
경우의수 때문에 이거 응원가 만들어진게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쳐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6
근데 거의 32강 가는 분위기인가?
2
7
근데 홍명보는 매번 연락 끊으면
8
박주호 투헬한테 도와달라고 함
4
9
안정환이 말한건데 이게 ㄹㅇ이다 오늘경기는
3
10
아까는 안정환이 홍명보 감싼다고 뭐라 하더니 뭐라 하니까
1
11
캐나다 현감독이 한국감독하려고 노력한거
22
12
박지성 이영표 안정환은 해설할 때가 아니란 말은
8
13
Jtbc 월드컵 리뷰? 방송 봐 얘들아
10
14
박보영을 학폭한 가해자 3끼들 절대 잊지 말자
15
일단 가장 먼저 응원해야하는게 내일 일본임
7
16
축구 ㅋㅋㅋㅋ 남아공은 당연히 이길줄알고 리센느 원이랑 중계했는데
17
이경규(월드컵 8회 관람) 극대노
4
18
홍명보 발표되기전에 축협이 클롭급 감독 데려온다고 한거 갑자기 생각남
1
19
지금 감독이 클린스만이여도 이꼴 났을까?
3
20
나 지금까지 원빈
5
1
정보/소식
[공식] 이준영, 유재석 만나 입대 심경… '유퀴즈' 출연
5
2
아이유가 볼콕해주니까 허남준표정 ㅋㅋㅋ
41
3
서인국 박지현은 진짜 같그다
1
4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
40
5
정보/소식
K-브랜드 상반기 광고모델 부문 Top10
25
6
임지연은 진짜 얼굴이 꽉 찬 느낌
11
7
허남준 인기 많다 여기 팬 많네
16
8
허남준에게 헤어지자고 해봤다
12
9
허남준 본체 남부대농 개찰떡ㅋㅋㅋ
8
10
이준영 유퀴즈 벌써 찍었네?
4
11
수지
고려대 수지vs 연세대 수지
6
12
지금 초록글 이상하지않음?
8
13
멋진신세계
우리가 왜 헤어져야해
1
14
닭갈비볶음밥 vs 돈까스
3
15
비계로 자꾸배우팬들 팔로워 하고 그럼 그래?
7
16
멋진신세계
동선 정하는거 진짜 프로같다
1
17
유느랑 이준영 놀뭐 가요제 찍고 런닝맨 식센도 나가서 좀 편할듯
4
18
멋진신세계
임지연 허남준 조합은 내 마음속에 오래남을거같음
7
19
내가 좋아하는 배우 이준영 허남준
7
20
멋진신세계
과연 4시에 미공개가 뜰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