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58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오늘 지인들 프사 유심히 봐야하는 이유
184
1개월 전
l
조회
104857
인스티즈앱
+뜬금없이 두부 언급하는 애들도 포함
일베짓이 일상까지 침투한 진성 벌레입니다 거르세요
17
23
17
1
익인1
이런 글 퍼져서 더 음침해짐.. 뜬금없이 두부 언급하거나 말 거꾸로 하는 분들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1개월 전
익인2
그런 벌레들때문에 조심해야하는게 짜증남 일베 양성한 이명박 책임이 크다
1개월 전
익인1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15
그거 문재인으로 갱신 됐는데
1개월 전
익인1
ㄴㄴ 일베의 아버지는 이명박이 맞잖아
1개월 전
익인23
어디서 갱신됨? 느그 한줌따리 일베?
1개월 전
익인15
일베가 왜 나옴? 문재인 욕하면 일베야?
1개월 전
익인36
15에게
너 댓글 못 읽냐
1개월 전
익인15
36에게
뭔 댓? 제대로 읽었는데?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ㅋㅋㅋ 그러니까 어디서 갱신됐냐고 ㅋㅋㅋ 어딘데?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럼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인건 어디서 정했는데?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내가 어떻게 알아 ㅋㅋㅋ 내가 만악의 근원이 명박이라고 말했음? 넌 근데 문재인으로 갱신됐다며 그니까 어디서 갱신됐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만악의 근원이 명박이라고 정한곳에서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거기가 어디냐고 ㅋㅋㅋㅋ 링크라도 따 오던가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니까 ㅋㅋ 거기가 대체 어딜까? 익1한테 물어봐바 ㅋㅋ 어디서 만악의 근원을 지들 멋대로 먼저 정했는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니… 너 저지능임? 너가 문재인으로 갱신 됐다 라고 했잖아 ㅋㅋ 그래서 내가 물어본거고 차라리 그랬다는데? 식으로 말했음 몰라 니가 갱신됐다며 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선행사건 출처는 안 따지면서 문재인건은 드럽게 따지는 게 ㅋㅋ 그러니까 만물 일베설 마냥 일베드립만 치지
근거없는 이명박 만악 근원설은 아무 신경 안 쓰고 넘어갔으면서 문재인건은 신경 쓰고?
선행 사건부터 따져 들어가세요 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 역시 저능아 일베 특 떤땡님!! 쟤도 잘못했는데 왜 저한테만 뭐라그래요!! 빼액! 나왔죠 ㅋㅋㅋㅋ 니가 주장했으면 주장의 근거는 니가 대야지 왜 다른사람을 짚고 넘어가요? 너무 감정적인거 아녜요?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익1 주장 자체가 무지성 무논리라 그대로 무지성 무논리로 반박하는 거지
거기서 근거를 따지는 거 자체가 딱 사회생활 어떻게 할 지 눈에 훤히 보이네 평소에 사회성 없다는 소리 자주 듣지? 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아까 그렇게 말하지 왜? ㅋㅋ 차라리 순서가 그게 더 매끄러운데 ㅎ 너 긁혔구나? ㅎㅎ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만악의 근원이 누구인가 정하는 공식기관이 있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정치적 편향된 사람들이 감정적으로 무지성 까내린다고 쓰는 말인데 그걸 굳이굳이 출처가 어디냐고 따져들어가는 게
진짜 저지능 스러움. 심지어 그걸 본인은 모르고 있음ㅋ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아까 그렇게 말을 굳이 왜 해 ㅋㅋ 대충 해도 알아들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저지능이라 못 알아 먹을 줄은 꿈에도 몰랐으니
이제라도 유치원생 상대하듯이 길게 풀어써준거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대충말하는데 뭘 어떻게 알아들어요 ㅋㅋ 너 나랑 아는사이임? 우리간의 교류가 뭐가 있다고 알아들어 ㅋㅋ 진짜 일베라고 하니까 화들짝 놀라서 어버버 거리다가 그라데이션으로 긁혀버린 불쌍한 친구네 ㅠㅠ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바퀴벌레마냥 약 뿌리니까 바로 기어나오는게 역시 벌레들 답다!! 부탁인데 꼭 티좀 내면서 살아줘라 비로 걸러버리게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와 못 알아먹었다는 게 놀랍네.. 진짜 사회성 없는 애구나
근데 왜 바퀴벌레임? 문재인 욕하면 바퀴벌레냐고 ㅋㅋ 근거가 1도 없어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지들끼리 도그휘슬하면 알아듣는 거 본적이라도 있음? 아 아직 우리 친구 경제활동 안하거 집에서 롤이나 돌리면서 일베하는 집돌이라 잘 모르는구나 ㅠㅠ 알았어 형이 좀 봐줄게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알아듣는게 아니라 지능 문제인데요? 위에도 말했지만 공식기관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정치적 편향으로 서로 무지성 근거없이 사람 까내리는 싸움하는 와중인데
거기서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근거를 왜 따지고 들어 ㅋㅋ 사회성 1도 없어보여. 너 누가 서로 욕 하면서 싸울 때 왜 그렇게 욕하는 지에 대해 따지고 들어? 그냥 서로 욕박으면서 싸우지? ㅋㅋ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알았어 알았어 ㅠㅠ 형이 막 니가 한 멍멍소리에 진지하게 증거대라 링크 따라 하니까 사실 아무것도 없고 뇌내망상에다가 일베에서 문재인 욕하는데 사실 근거는 없고 그래서 이렇다 할 링크조차 못 대는 상황이라 많이 놀랐구나 우리 베츙이 ㅠㅠ 미안해 ㅠ 형이 잘못했고 우리 일베친구가 이겼어!!! 일베 승! 너 짱! 너가 대통령 해라!!
1개월 전
익인23
23에게
참고로 AI가 조류 인플루엔자 아니다!! 알았지?
1개월 전
익인23
15에게
근데 민주주의 국가에서 무지성으로 사람 까내리는게 더 이상한거 아닐까? 투표할 권리는 있고 좋은 후보를 뽑아야 한다는 책임은 등한시 하는거자나 ㅠㅠ 아 혹시 이 말 어려우면 ai 꼭 돌려서 읽어!! 초등학생에게 말해도 알아들을 정도 라고 쓰면 그렇게 쉽게 설명해줄거야!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많이 긁혔네.. 갑자기 말투가 천박하게 변한거 보니까
민주주의 국가에서 무지성으로 사람 까내리는 건 익1이 먼저했는데 뭔 소리야? 그거 그대로 반박했는데 왜 나한테만 그럴까?
그리고 문재인 욕하는게 왜 일베냐니까? 대답은 전혀 못 하네 증거 대는 거 좋아하는 양반이 이건 왜 못 대고 빌빌 거리고 있어? ㅋ
1개월 전
익인15
23에게
그리고 문재인 욕하면 왜 바퀴벌레 일베냐니까? 왜 답 안해? 못하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끄지라 일베야
1개월 전
익인15
일베가 왜 나옴? 문재인 욕 하면 일베야?
1개월 전
익인55
15에게
끄지라 일베야
1개월 전
익인15
55에게
그니까 문재인 욕 하면 왜 일베냐고 일베무새들이야 말로 일베급임 ㅋㅋ 누구 비판하면 바로 일베로 만들어버리는 게 북한 중국이랑 다를바가 없음
1개월 전
익인76
15에게
문재인 욕한다고 꼭 일베는 아니지만 일베 욕하는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욕한다고 게거품 물고 몇시간동안 키배 뜨는건 일베 맞지 않나? 본인 안의 일베 본성을 받아들여
30일 전
익인15
76에게
그럼 같이 키배 뜬 애도 일베라는 소리지?
30일 전
익인76
15에게
? 겠음? 일베 대통령 욕한다고 문재인 빼액대는건 너뿐인데 일베 대통령을 위해 14시간 전엔 2시간동안 싸우고 10시간 전에도 존재했고 새벽 3시인 지금도 알림 울리자마자 왔는데 그정도 시간과 정성이면 이명박도 감동할듯
30일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든거에 대해서 반박했냐? x 만악의 근원 드립에 반박했지
30일 전
익인76
15에게
일베 욕하는 글에 일베 대통령이 만악의 근원이라 한 사람 = 글과 일맥상통한 댓글을 담
그걸 보고 아닌데? 일베대통령보다 문재인이 더 문젠데? = 일베 대통령이 욕먹는것에 긁힘
아무리 발악해도 그 차이임
30일 전
익인15
76에게
욕 먹는 거에 긁힘 x 문재인 이라는 인간 냅두고 다른 애를 만악의 근원이라고 하는 거에 긁힘 ㅇㅋ? 이명박 욕 처먹는 거 알빠 아님 관심도 없고
30일 전
익인76
15에게
그니까 '일베 까는 글'에서 '일베 만든 대통령' 욕한 걸로 문재인 버럭하는게 니 안의 일베 본성이라니까
니가 하는짓은 부동산 값을 올린 문재인을 욕하는 글에 달린 만악의 근원이 문재인이라는 댓글을 보고 일베 만든 이명박을 왜 안 까냐면서 침 튀기는거랑 똑같은거임 ㅇㅇ
왜 안 까줘~ 얘도 까줘~ 이소리가 왜 나오겠음
30일 전
익인15
76에게
애초에 일베 만들었다 = 만악의 근원이 되는 논리 자체가 안 맞으니까 내가 그런 소릴 한거지 또 이런 말 하면 일베 본성이니 뭐니 몽몽소리 할 거 뻔하긴 하지만
30일 전
익인76
15에게
개개인의 시점에따라 만악의 근원이 되는 사람은 다른건데 굳이 일베 욕하는 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좀 깠다고 발작하는게 포인트라니까?
만악의 근원이 되는 대상은 그걸 정하는 객관적 지표가 없으니 주관적으로 판단하는거잖음 지금 딱 보기 좋은 예시가 너의 현재 상황임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인건 ㅇㅈ 못하지만 마치 만악의 근원이 무조건 문재인으로 정해진것마냥 결론내잖음 그것만봐도 주관적으로 판단하는 거임 근데 넌 객관적인 척을 함
계속 말하지만 이 댓글이 달린 글의 내용이 집값 까는글임 일베 까는 글임? 원댓은 적어도 글의 포인트를 벗어나지 않는다니까? 부동산 글에 이명박 까는것과 똑같은 행위를 하고있는게 너라고 ㅇㅇ
그리고 일베 만든걸 마치 별거 아닌것마냥 치부하는거 역시 일베 마인드 그 자체임 너에게 일베는 고작 일베쯤인것만 봐도 그쪽에 아주 상당히 너그러움 일베가 보수진영에 긍정적인 작용한거 1도 없는데 뭐 그렇게 감싸고싶은걸까
30일 전
익인15
76에게
내가 언제 객관적인 척을 함? 위에서 부터 말했지만 주관적으로 이명박 깠듯이 나도 그냥 그대로 받아쳤을 뿐이라고 댓글 썼는데?
30일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들걸 언제 별거 아닌 것 처럼 말함?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라고 하는 거 자체가 문재앙 올려치기니까 그거 꼴보기 싫어서 반박 단거임
30일 전
익인76
15에게
이명박의 과가 그거 하나 뿐은 아니지만 막말로 일베 하나로 누군가에겐 만악의 근원이 될수도 있는 거지 지금 스벅 사태의 뿌리가 일베인데 거기에 반박하면서 만악의 근원은 무조건 문재인이라고 딱 정해놓고 시간 빌게이츠마냥 싸운게 너라니까?
그리고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라고 하는게 왜 문재인 올려치기임 문의 ㅁ자도 안나왔는데 ㄷㄷ; 이명박보다 더한 전두환도 있는데 그럼 이명박 까는건 전두환 올려치기도 되는 것임? 두환맘들도 너처럼 발작은 안하는디 명박맘은 왜그래
30일 전
익인15
76에게
그니까 누군가에겐 주관적으로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이명박이 될 수 있듯이 나도 그 논리 그대로 문재인이 객관적인 근거없이도 그냥 만악의 근원이라고 생각한다고
만악의 근원이 문재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입장에선 당연히 올쳐치기로 느껴지겠죠? 떡하니 문재인이 있는데 다른놈을 만악의 근원이라고 뽑으니
30일 전
익인76
15에게
원점으로 돌아가서 일베 까는 글에 일베 만든 대통령 깐 익 = 걍 평범한 사고회로 그자체
근데 그걸 보고 문재인부터 찾는 너익 = 일베 마인드
그걸 부정하지 않으면 됨 ㅇㅇㅋ 그렇게 일베 좋아하면서 왜 선그음
30일 전
익인15
76에게
일베 만든걸로 만악의 근원이라는 게 논리적으로 안 맞으니까?
일베 하나로 만악의 근원이 된다는 게 논리적으로 맞다면 니 말이 맞음 근데
만악의 근원까지 가는 거 자체가 개 오바니까
나도 똑같이 오바싸서 문재인 꺼내온거임
30일 전
익인15
76에게
니 말대로 일베 까는 글에서 일베 만든 애 데려와서 까는 건 정상임 근데 그 까는 표현이 개오바싸는 만악의 근원 이러고 있으니까 내가 딴지건거라고
누누이 말하지만 그 표현에 대해서 딴지건거지 니가 말한 사고 논리나 명박이가 일베 만든거에 대해서 딴지 건적은 없음
30일 전
익인15
76에게
그리고 사고회로가 정상이라고 해서 모든 표현방식이 허용 되는 건 아님
어느 수준까지 쓸 수 있는 거지 특정 수치 넘어가면 사고회로가 정상적이여도 틀린말이 된다
30일 전
익인76
15에게
봐봐 일베가 별것도 아닌것쯤으로 생각하고 있잖음 ㅇㅇ
지역갈등은 세월이 지나면서 희석될때쯤 일베때문에 더 심화됐지 남녀갈등도 일베가 남초에 여혐 패시브 문화를 조성해서 그걸 본 여초도 남혐을 하기 시작했지 ㅈ팔륙이 꿘충이네 영포티는 민주당 지지자 많네하면서 세대갈등 조성했지 온갖 갈등의 온상이 일베인데 만악의 근원으로 충분해보이는구만 왜 빼액대냐니까
니 논리대로면 원댓익은 민간인 대학살 한 전두환도 올려친게 되는데 왜 넌 문재인 욕 안하는것에 빡쳐있냐고 일베충 욕하는 글에서
그니까 니가 일베인걸 받아들이란 소리임 나랑 싸운 애도 일베냐는 시답잖은 소리 그만하고 ㅇㅇ
30일 전
익인15
76에게
니 뇌피셜로 끼워맞춘 거 아님? 그 갈등들이 전부 일베발 영향인지 어찌 증명할거임?
30일 전
익인15
76에게
지역갈등은 나도 모르겠다
근데 뭐 남녀갈등이 일베발 이라고 하기엔 2017년 부터 본격화 됐는데 과연 누구 때문일까? 남녀갈등이 문재인이 아니고 근원적으로 이명박 때문이다? ㅋㅋ
세대갈등 영포티 단어는 최근에야 만들어졌고
문재인 시절에 이대남 이대녀 단어가 만들어졌는디 이것도 결국 일베발이다? 그냥 끼워맞추기 하고 싶은 거 잖아 ㅋㅋ
페미대통령 선언한 문제인이 본격적으로 일으킨 남녀갈등이나 세대갈등을 이명박 탓으로 돌리네
30일 전
익인76
15에게
이건 또 뭔 헛소리지 정상적인 사고회로가 틀린 말이 된다니 이정도면 병원을 가봐야겠네 시간 빌게이츠인데 여태 병원 안가고 머함 ㄱ
30일 전
익인15
76에게
표현이 정도를 넘어서면 틀려진다는 소리를 이해를 못 한다니 심각한데
30일 전
익인76
15에게
일베에서 ㅅㅇㅎ거리고 ㅈ팔륙도 일베가 만들었고 전라도 사람한테 외국인,홍ㅇ 거리고 세월호 고인들한테 오뎅거리는것도 일베고 518희생자들 보며 탱크거리는게 일베인데 이것들이 나의 뇌피셜? 너의 양심에 맡김
정말 저 갈등에 일베의 기여가 적다 생각하나? 인터넷으로 넘어오고부터 일베가 저 갈등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는것에 동의를 못하겠다고? 참된 일베 마인드네 ㅇㅇ
+) 황당해서 말도 안 나오네 그럼 남녀갈등이 비단 문재인 탓임? 문재인 이전엔 남녀갈등이 존재하지도 않았던 것처럼, 적었던 것처럼 얘기하네
아 니가 생각했던 과거는 남녀갈등 아니긴 하지 남자가 일방적으로 여자 조롱하고 까대던 게 만연한 시대긴 했지 ㅇㅇㅋㅋ
세대갈등도 일베발이 맞는데 무슨 과거가 아니면 일베가 조장한 게 아닌게 됨? ㅈ팔륙 소리가 왜 나왔는데 일베가 부르는 ㅈ팔륙에 운동권 출신 민주당 소속 의원이 많았다고 그렇게 부르는거잖음
영포티야 아직도 젊은 척 하는 40대, 지가 먹히는 줄 알고 어린 인간한테 들이대는 주책바가지 40대를 의미하지만 그 이면에 40대가 민주당 지지자 많다는 이유로 더 까는 것도 있잖음?
아니 근데 다시 한번 니 말 곱씹을수록 웃김 정말 남녀갈등이 only 문재인 탓이라고 나한테 자신만만하게 주장하는 모습이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남자에 일베키즈라니 걍 할말이 잃음; 그냥 본인이 리틀 이준석(사실 리틀이 아닐수도?)임을 인정하면 될 것을...
29일 전
익인15
76에게
니 말대로 지역갈등은 확실히 일베발은 맞네 ㅇㅇ
근데 남녀갈등은 니 양심에 맡길게 문재인 탓이.아니라고? ㅋㅋㅋ 세대갈등도 최근에야 본격화 된걸 못 느낌?
30일 전
익인3
저번에 연애프로 출연한 사람 사진 뒤집어서 올렸다가 욕 먹은거 생각나네
1개월 전
익인4
하필 그날ㅋㅋㅋㅋ하필 뒤집음ㅋㅋㅋㅋ넘나 노림 그래놓고 모르쇠
1개월 전
익인11
그걸 열심히 쉴드쳐주던 남미새들도 기괴했음ㅋㅋㅋㅋ 실수 할 수도 있댘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ㄱㄴㄲ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7
ㄹㅇ
1개월 전
익인17
ㄹㅇ 남미새들은 또 그걸 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없다 진짜
1개월 전
익인19
누구??
1개월 전
익인20
헐 그거 벌써 1년 전이네..
1개월 전
익인21
아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알지 오류라고 해명했는데 분석해보니 일부러 안 뒤집으면 생길수없는 배경색 차이였나 그런게 나왔음
1개월 전
익인58
첨엔 오류라 했다가 나중에는 자기 얼굴이 맘에 안들게 나와서 뒤집은거라 함ㅋㅋ
1개월 전
익인60
그니까ㅋㅋㅋㅋ아직도 멀쩡히 잘 활동하던데
1개월 전
익인64
ㄹㅇ누구야
30일 전
익인70
아마 그 남매 연애프로 출연자일걸
3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쓰레기들 당당하게 말도 못하면서 음침한 버러지들
1개월 전
익인6
버러지들은 왜 버러지 티를 못내안달인가.. 전에 배민 메뉴 사진 거꾸로 올린 가게 망했음좋겠다
1개월 전
익인7
무서운것들이네
1개월 전
익인8
왜중력이지?
1개월 전
익인16
떨어짐=중력 으로 조롱하는 거임
1개월 전
익인8
별 말같지도않은걸로ㅋㅋ개웃기다 아예 뉴턴이라고 해놓지왜ㅋㅌ
1개월 전
익인18
실제로 뉴턴으로도 조롱함 상상이상이야
1개월 전
익인8
ㅁㅊ..
1개월 전
익인25
스타벅스에서 뉴턴 텀블러 냈잖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예전에?이번에?헐
1개월 전
익인25
8에게
25년에 출시했네
1개월 전
익인18
서거하실때 투신하셔서..
두부도 같은맥락이야 두부손상으로 돌아가심
1개월 전
익인8
이걸 저런식으로 티안나겠지?하는게..에휴
1개월 전
익인25
하… 진짜 개음침 두부는 몰랐네… 샹
1개월 전
익인26
두부는 또 뭐지 했는데 미친...
1개월 전
익인8
두부는 뭐 감옥관련인가 했는데 두부손상..미친
1개월 전
익인33
헐 고인모독 에바다..
1개월 전
익인40
헐 이거 짘짜ㅑㅌ?.. 친구가 인스타에 갑자기 두부에 홀렸다길래 뭔소리지했는데
1개월 전
익인18
ㅋㅋ.. 손절해야될듯 빼박이네
1개월 전
익인40
와 진짜 그럴친구가 아닌데 .... 사진이 두부도 아니고ㅠ 충격적이다
1개월 전
익인65
40에게
어떤 맥락일지 봐야될 것 같은데? 하얗고 밍숭맹숭 하게 생긴 두부상 연예인 사진 올려놓고 한 말이면 그런 뜻 아닐 걸? 그런 거 아니고 ㄹㅇ 개뜬금 없이 두부 어쩌구 한 거면 ㅇㅂ 맞을 듯..
30일 전
익인56
오늘???
1개월 전
익인9
소름끼친다 일베들 진짜 너무 역겨움^^
1개월 전
익인10
아니 정치성향 떠나서 조롱하고 희롱하는게 이해가 안 가
1개월 전
익인43
22 도대체 왜 저렇게 사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익인12
벌레들
1개월 전
익인14
ㅋㅋ 어휴
1개월 전
익인22
근데 진심 찐따같애
1개월 전
익인24
확인해봤는데 내 지인중엔 없네.. 없어서 다행이다 티안낸사람 있을지도 모르지만
1개월 전
익인28
지금 저러고 있는것들은 저때 태어나지도 않았을 놈들 많아서 더 열받음
1개월 전
익인29
음침한 일베들
1개월 전
익인30
일베도 그렇고 여시도 없애야해
1개월 전
익인31
ㅋㅋㅋ벌레 하나 등장
1개월 전
익인32
진짜 소름돋음
1개월 전
익인34
진짜너무싫다
1개월 전
익인35
에휴
1개월 전
익인37
고인을 왜 모독하는거지 .. ㄹㅇ 할짓없나
1개월 전
익인38
Mb가 싸놓은 똥들...
1개월 전
익인25
진짜 그 일본쉑이 대한민국 망쳐놨음… 이걸 어떻게 복구함… 하…
1개월 전
익인39
아니 ㄹㅇ 방구석 여포들 한 곳에 모아 뒀더니.. 같은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짓이 아님
1개월 전
익인41
나 오늘부터 다이어트한다고 두부살거라고 두부 머사지 이랫는데 .. ㅜ
1개월 전
익인42
이제 카톡 프로필 업뎃하면 상단에 다 떠서 구분하기 편함
1개월 전
익인44
이런거 진짜 싫다
1개월 전
익인45
소름돋음
1개월 전
익인46
난리다 어휴
1개월 전
익인47
이거 ㄹㅇ임
1개월 전
익인48
음침
1개월 전
익인49
어휴 일베들
1개월 전
익인50
무섭다
1개월 전
익인51
헐
1개월 전
익인53
일베 박멸해야함
1개월 전
익인54
아놔 셋로그에 매출 딱 500이길래 신기해서
찍고 딱 500 이렇게 적어서 올렸는데 망했네
1개월 전
익인59
500이 무슨 의미인데??
1개월 전
익인54
글에 중력 500 머 이렇게 적혀있길래 ㅠ
30일 전
글쓴이
정확히 말하면 500말고 523이 도그휘슬이긴 함
디른거 없이 500만 있는건 아니라고 봄
30일 전
익인63
확실히 민주당 집권은 공산주의화 하려고하네..표현의자유가 있는법인데 저러면서 박정희각하 비하는 함ㅋㅋ 내로남불
30일 전
익인67
잡았다
30일 전
익인68
부끄러운줄도 모르고ㅋㅋ
30일 전
익인69
표현의 자유는 고인 모독에 쓰는게 아닌데
30일 전
익인71
ㅇㅂ들이 말하는 표현의 자유 특이
1. 연예인 악플
2. 고인능욕
3. 뉴스조작
이럴때임
30일 전
익인71
아니근데 ㄹㅇ 저런걸 오ㅑ하는지 모르겠네 재밌어서? 뭔 이득이 있는거지 ㅇㅂ의 쓰레기 소속감 말고는 뭐 있나? ㄹㅇ 알수없네~
30일 전
익인72
오 다행이도 없다
30일 전
익인74
음침찐ㄸ들끼리는 이렇게 노는구나 음침하다
30일 전
익인75
헉
30일 전
익인77
저거진짜임 ㅇㅇ 디씨애들 다 중력절거림
주식 코인하는애들도 중력절이라 이제 떨어지냐 이러고잇음
30일 전
익인77
그리고 허구헌날 세월호 518비하함 ㅋㅋㅋ
좌파는 천안함은 안챙기면서어쩌구어쩌구 거림 ㅋㅋ이런애들 다 극우일베라고보면됨 걍 국룰멘트임
밥먹듯이 숨쉬듯이저럼
30일 전
익인78
차라리 티 팍팍내주길.. 모르고 지인으로 두는 게 더 억울하다
30일 전
익인80
저런거에 다른의미없음 걍 하지말래서 하는거임 청개구리미인드로
30일 전
익인81
24일에 두부먹는날이라고 올린 건 아니겟지..?
28일 전
익인83
댓애도 벌레한마리 기어들어왔노 ㅋㅋ
5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20대 30대 지갑차이
이슈 · 1명 보는 중
AD
'뷰티 유튜버 인씨'가 10개씩 쟁였다는 다이소 레전드 화장품 7
이슈 · 7명 보는 중
AD
직장인들 퇴근할때 다 이러지 않음?
일상
핑크색이 잘받는 레드벨벳 조이.jpg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미국에서 𝙅𝙊𝙉𝙉𝘼 난리 난 질문..JPG
이슈 · 4명 보는 중
수천억 자산가의 하루 일과
이슈 · 3명 보는 중
AD
비어걸 논란으로 일본인들한테 뚜드려 맞고 있는 한국인들 .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얘들아 연세빵 시리즈 신상 떴어!!!!
일상
카리나가 입은 쿠팡원피스
이슈 · 2명 보는 중
성실하고 조용한 여직원의 최후
이슈 · 7명 보는 중
AD
AD
장례식장 옆 오피스텔에 살고 싶은데 별로야..??! ㅠㅠ
일상 · 2명 보는 중
연애 중 선넘는 행동 기준 8가지.jpg
이슈 · 5명 보는 중
생각보다 더 오래가는 k-푸드 체인점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모습 드러낸 광주 여고생 살해범..."여학생인 줄 몰랐다, 죄송"
이슈
청첩장 모임 매너 논란
이슈 · 1명 보는 중
AD
[단독] "두 사람, 미국에 함께 있다"...도끼♥이하이, 5년째 열애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185
8:46
81329
3
이슈·소식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05
12:27
34187
0
이슈·소식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99
12:06
53277
3
고르기·테스트
구운 채소 甲은
88
14:30
26479
0
이슈·소식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114
13:55
36519
17
이슈·소식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61
14:37
34795
0
정보·기타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90
11:48
53300
10
유머·감동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48
16:45
20874
0
정보·기타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90
12:32
54764
5
정보·기타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39
17:18
17930
0
유머·감동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44
12:04
19806
1
정보·기타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37
15:58
42473
0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
33
9:34
28097
0
이슈·소식
안정환이 손흥민 관련 발언 후 댓글 창 난리난 이유...jpg
36
15:37
27091
0
어떤 한국 가수가 바로 생각난다는 프라다 신상
26
12:59
30270
0
연인끼리 여행 후 많이 헤어지는 이유
40
05.23 17:59
l
조회 29530
바둑기사들의 미친 기억력 수준
2
05.23 17:48
l
조회 4329
통계 기준 넷사세인 거: 비혼 넷사세다, 요즘 다 결혼한다
1
05.23 17:35
l
조회 2004
대낮에 엘리베이터에서 중학생 납치 시도
05.23 17:28
l
조회 2102
l
추천 1
스벅 텀블러 날 일베로 볼까봐 못들고 다니겠음.jpg
54
05.23 17:21
l
조회 35627
그시절 3세대의 맛 그대로라는 워너원 근황
05.23 17:20
l
조회 1139
아버지가 특수효과 전문가
05.23 17:20
l
조회 3201
여자들이 싫어한다는 여자몸매
5
05.23 17:19
l
조회 5423
대한민국 마지막 사형집행
1
05.23 17:19
l
조회 1022
l
추천 2
헬스장에서 본 장면 중 제일 역겨웠던 장면.jpg
21
05.23 17:15
l
조회 26212
l
추천 1
환율 1500원이면 나라 망한다더니…한국인들 차분한 이유
124
05.23 17:13
l
조회 38010
l
추천 1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
05.23 17:10
l
조회 474
나 엄마랑 둘이 살다가 엄마가 암투병을 하셔서 간병하면서 학교 다녔는데
9
05.23 17:04
l
조회 7379
l
추천 7
요리사에서 바리스타로 전직한 썰
05.23 17:00
l
조회 1418
l
추천 2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0명 찬성 (목표 20명)
10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기이한 일본 컬트 영화 16선 ㅎㅇㅈㅇ
05.23 16:58
l
조회 749
대리모 서비스에 달린 리뷰가 너무 끔찍함...jpg
30
05.23 16:49
l
조회 34618
l
추천 2
어떻게 봐도 옷걸이로 보임
1
05.23 16:45
l
조회 1701
나는솔로 10기 옥순 재혼 근황
53
05.23 16:42
l
조회 28281
l
추천 2
극단적으로 중간이 없는 호프 외국 평
4
05.23 16:30
l
조회 4681
가족 몰래 알바뛰던 아들이 주저앉은 이유
8
05.23 16:26
l
조회 12567
l
추천 4
더보기
처음
이전
646
647
648
649
65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6
1
카톡 19금 논란 캐릭
20
2
한가인 심은 데 한가인 난다
1
3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9
4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6
5
한국 아기들을 살리는 놀라운 음식
1
6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2
7
아빠가 우리집 개한테 내 옷 입혔어
5
8
주식투자 망하는 전형적인 루트
9
헐리웃 유명배우들이 살 찌울 때 먹었던 음식
3
10
손절해야 되는 친구 기준 딱 정해줌
11
우정을 생기부 스펙으로 쓴 친구
12
자연스러운 노화의 증거
13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36
14
대만 햄버거 가게 한국어 번역
15
타임즈에서 주목하는 야쿠르트 아줌마
1
16
하이닉스 보았음 청년들 근황.jpg
17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52
18
중국집에서 모르는 애 생일파티 시켜줌
19
만족도 1,000% 레깅스 구매 후기
20
치즈 자연치즈같아
1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
18
2
주식 왜 떨어진거임?
4
3
실발하면 왜 주식 떨어져??
10
4
대학교 동기 징역갔대
3
5
나 하닉 어제 샀어
4
6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
5
7
나 어제 하닉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인티에서
3
8
마스크에 모자 푹 눌러쓴 사람들은
6
9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
3
10
이번달 월급 390받아
7
11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
2
12
영국에서 유학한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라
13
난 진짜 이성한테 낯 많이 가림
1
14
하닉 인버스 기관 풀매수했네 ㄷㄷㄷ
8
15
모르는사람 러브버그 떼줄수있음?
9
16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
17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
2
18
나 여자인데 남자 부러운거 하나있음
6
19
국어도 하루에 8시간씩 공부해야되고 수학도 마찬가지인데 시간이 부족해
20
Istp들아 다 들어와봐 ㅠㅠㅠㅠㅠㅠㅠㅠ
1
1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
7
2
니네 만찬가 라는 노래 평상시부터 알고 있었어?
15
3
만찬가 유명한 노래야?
6
4
리센느 이거 진짜야?
1
5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
4
6
우리나라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7
7
젭티비씨 안망햇음 좋겟어ㅠ
8
요즘 남돌 쎈컨셉하는 5세대있어?
17
9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
11
10
얘들아 카트라이더 다시 부활한대........!!!!
11
스엠에 나왔으면 좋겠는 국적의 아이돌 있어?
15
12
태연이 리메이크 한대서 만찬가 처음 들어보는데
1
13
장터
오늘 엔드림 팬미팅 용병 구해요
8
14
원빈이 얼박사 벌써 홍보한다
2
15
헐 흥흥흥 챌린지 탐났는데 은석이랑 하다니!!!!
16
원빈 진짜 다르다
1
17
숀 웨이백홈 뮤비 보는데 엄청 촌스러운데
18
미용실에서 클리닉 얘기하는게 상술이야??
3
19
이거 우리나라에도 도입해야하는거 아님??
20
슴티알 슴콘에서 데뷔하려나?
2
1
엥 헐 이주명이랑 김지석 공개열애중이었구나
8
2
정보/소식
[단독] 고민시, 영화 '살기 좋은 집' 女주인공 캐스팅..황정민과 첫 호흡
15
3
이나은은 나무가서 찍는게 없네..
24
4
헐 아형 촬연 중단이네
9
5
고작 200억대 때문에 한 방송사가 무너지는 게 안 믿김
9
6
고민시 ㄹㅇ 업계픽인듯
8
7
여주인공 황정민한테 물어보지 않았을까
4
8
최현욱 맨끝줄 찍으면서 거북목 개심해졋다는게 웃프다
2
9
급상승
멋진신세계
차세계 신서리의 정체(?) 알아?
10
10
입금되면 안 웃는 변우석
15
11
K과자 먹고 감탄하는 일본 아역배우
1
12
근데 허남준 소속사 사진 디게 잘찍는다
7
13
이거 멋진신세계 맞아요?
4
14
반대로 여주가 남주한테 완전 진심인 드라마는 뭐있지
6
15
그대에게드림
공계 황인엽,혜리
16
고민시 꿀알바도 논란 터지고 걍 찍어서 하반기에 공개되던데
17
양세종 이미지가 많이 바꼈다 뭔가
14
18
넷플드는 블레 안나오지?
3
19
변우석 소속사 왜케 감다살이지?
3
20
멋진신세계
서리 아역씬 찍을 때 허남준 일부러 와서 안아줬대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