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10
좀 짜치는 배민 최소주문 | 인스티즈
좀 짜치는 배민 최소주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저런집 너무많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3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555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ㄹㅇ 이러면 안 시키게 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절대안시킴ㅋㅋ추가로 12000원 이라고 써놓고 들어가면 필수로 3000원짜리 옵션 선택해놓게 만든 가게들도 걸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냥 안시키고 다른 집 찾아봄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기만해도 혈압오르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싫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집 은근 많다는게 짜침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많아 ㅋㅋㅋㅋ 안시킴 안먹고 말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집 절대 안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의 나..... 걍 쿠팡이츠로 먹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 집 콜라 사이다 있으면 기본 3000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소주문금액 때문에 음료 하나 시킬까 생각하면 너무 돈 아까운 금액..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싫어ㅋㅋㅋㅋㅋ 옛날에 우리동네 롯데리아가 저정도는 아니어도 좀 저런식으로 뭐 하나 더 시키게 해놓은거 본거같아 버거세트 하나만 하면 주문금액을 못 넘어서 사이드나 버거 하나를 더 시켜야 하는데 세트+사이드 하면 아슬하게 못 넘어서 결국 버거세트 두개를 하면 최소주문 훌쩍 넘어버리는 그런식.. 지금은 최소주문은 거의 그대로고 버거값 사이드값만 다 올라서 저런현상은 덜 하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그냥 안시킨다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나도 안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저러면 뭔가 거부감 들어서 무조건 안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 이것도 그렇고 2천원 할인한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가게배달만 할인 가능하고 가게배달 배달료가 7000원인 거ㅋㅋㅋ 걍 할인 안 한다고 하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런 집들 개많음 표독스러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 곳 안 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 걍 안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절대 안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아;;진짜 싫긴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저렇게해놓으면 더 사먹기싫어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이렇게 다 안시킨다는데 쟤들 왜 안변하는거야.....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사를 참 더럽게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런 집 너무 많아서 그냥 안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런집 진짜 싫어...12000원인데 11900원이고...꼭 뭐라도 하나 더 사게해서미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감다잃...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런집 개많아 지들딴에는 머리썼다 생각하겠지만 널리고 널린게 비슷한 가게들인데 다른데서 사먹지 ㅋㅋ그리고 저런 집중에 제일 맛집은 없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절대 절대 절대 안시킴 다른집들도 많은데 거기 시키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오늘 킹받는게
과일가게 베스트 6개과일세트15500원에
리뷰이벤트450원=15950원인데
최소금액이 16000원이더라
킹받아서 걍 다른데시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것포함 리뷰이벤트 돈받는거 제일 이해안됨 ㅋㅋ 카페에서 시키면 아아 1500원 받더라;;
나도 장사하는입장이지만 저런행태는 진짜 못봐주겠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최소주문금액 2만원 3만원 했으면 점주마음 이해가는데 저거는 바로 정떨어져서 안먹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러면 바로 나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런집 일단 거르고 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배민 이용안한지 오래임. 애초에 배달을 안 시킨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맞아 짜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저런 심보면
음식도 안 봐도 뻔할 거 같아서 그냥 안 시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런집은 거름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팍식어서 뒤로 감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들이 장사잘하는줄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ㅈ 안시키고 만다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우리 냥이 싱크로 수준1
05.24 01:13 l 조회 1294 l 추천 3
자신을 안 꾸미는 오타쿠들을 꾸며줘봤다
05.24 01:12 l 조회 4415
한국 사람들이 보면 기절하는 미국식 탕후루
05.24 01:07 l 조회 3684
본인의 발명품 때문에 사망한 사람들
05.24 01:05 l 조회 2636
술과 게임의 도파민 분비수준
05.24 00:58 l 조회 1772
싸구려 뷔페 음식 라인업 특징28
05.24 00:57 l 조회 26817
나 외모정병같애?2
05.24 00:56 l 조회 1864
일본 거주 한국인이 직접 겪은 일상 생활 썰
05.24 00:52 l 조회 2321
선호하는 김밥 스타일은?
05.24 00:50 l 조회 884
어릴 때 내가 생각한 나의 20~30대
05.24 00:46 l 조회 1649
남자는 여자의 선톡 하나로도 설렌다.manhwa2
05.24 00:45 l 조회 2251
사람마다 다르다는 완결에 대한 반응 두가지
05.24 00:43 l 조회 1375
이번 주 나의 계획 vs 실제로 내가 한 것
05.24 00:41 l 조회 802
북한 서민 음식 감자 박살탕 만들기
05.24 00:35 l 조회 2543
남학생이 병원에서 실습하다가 생긴 일.manhwa7
05.24 00:25 l 조회 10107
술먹고 고백한 여후배
05.24 00:21 l 조회 2785
의외로 요즘 교육과정이 아니라는 짤89
05.24 00:20 l 조회 57090 l 추천 1
술 마시면 안되는 이유
05.24 00:19 l 조회 1127
사투리 쓰면 제일 고생한다는 곳
05.24 00:18 l 조회 1969
샐러드와 걷기만으로는 살을 못뺌22
05.24 00:17 l 조회 42482 l 추천 1


처음이전6166176186196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