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52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이돌 연애 터지면 난리나는 이유
190
1개월 전
l
조회
100881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2
98
12
1
익인1
아이돌 산업이 바뀌길 ㅜ
1개월 전
익인2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3
돌판 문화가 기괴하고 이상한건 팩트임
팬이라는 사람들도 상품을 보고 유사연애질 하는게 현실이고
1개월 전
익인4
팬들 정병이라고 하는데 팬들 정병걸리게 안했으면 그 돈 못번다 이거지 뭐
연애 자유롭게 하고 돈 덜 버는 길이 있어도 그걸 고를 회사가 있을까
1개월 전
익인5
난 유사연애 안하지만 본문 맞말이긴 해 ㅋㅋㅋㅋㅋ 팬들이 다 나같으면 팬싸가려고 앨범에 수백만원 안쓰지...
1개월 전
익인6
그치 그게 됐으면 팬싸에 그렇게 쓰고 안가겠지 나는 안가긴하는데 모두 나 같은건아니고 나도 한번만 가볼까 생각이 불쑥불쑥 들긴하니까
1개월 전
익인7
정신 이상한거같음
1개월 전
익인8
그놈의 빠순이 워딩은 사장된 줄 알았더만 누가 끌올해가지고 뜻도 안 좋은 거
1개월 전
익인9
그냥 유사연애 정병 문화. 남미새나 다를바없음
1개월 전
익인10
마지막 문단이 핵심
1개월 전
익인11
대체적으로 다 ㅇㅈ 그러니까 나서서 한먹이기 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12
근데 비단 한국만 이런게 아니라 일본도 중국도 서양도 다 심해 미국도 아니라하지만 보이밴드 출신들 여친 싸불 하는거 보면 다를 바가 없음
1개월 전
익인13
맞긴하지? 애초에 유사 안먹였으면 뭐 거진 백억하는 집 전액 현금으로 사고 그런 집 몇 채씩 있고 하는 정도의 슈퍼리치는 못할듯
1개월 전
익인14
근데 유사연애 이용안하면 돈 어케 버는데 어케 좋은 뮤비뽑고 안무 만들고 노래만드는데 아이돌은 어쩔수없음
1개월 전
익인15
참 다양한 생각이 드는게..나도 예전에 비스트라는 2.5세대 아이돌 좋아했던 입장으로써 막 용준형이랑 구하라랑 사귄다고 뉴스뜰때 너무 화나고 그랬었거든? 근데 이제 나이 들어서 생각해보니
아이돌 산업 구조 자체가 비정상적이다보니 그 비정상적인 산업에 들어가서 돈을 쓰는 자도 돈을 버는 자도 이상하다고 밖에 생각이 들고
결국은 돈을 쓰는 자가 온전히 감당해야하는 책임이라고 밖에 생각안듬.
스스로 사고할줄아는 인간인데
아이돌 산업이 갑자기 생긴것도 아니고 이제 거의 20-30년 다되가는 산업인데
아이돌 당연히 연애하는거 언젠가는 들통나던지 결국 결혼까지하던지인데 그걸 인정하지 못하고 바락바락 욕하고싸울필요가 있나 싶긴해.
그냥 정떨어지면 걍 나가면 끝님.
정상적인 수요가 있어야 정상적인 서비스의 공급이 발생하고 산업이정상화되지 않을까
1개월 전
익인16
ㅅㅈㅎ 아이돌들이 막대한 부를 거며쥘 수 있는 건 팬들의 충성심 때문이긴 하죠 그 충성심이 유사연애 감정에서도 나온다는 건 어쩔 수 없고 그정도 돈을 벌고 하고싶은대로 살고 싶단 건 좀 욕심이 많은 거긴 함
1개월 전
익인17
돌판이 정신병소굴이란건 부정 안하겠는데 그 정신병소굴에 들어와서 유사연애 팔아먹으면서 일반인들은 꿈도 못꿀 돈 벌어들인건 누군데,,,,,난 진짜 내 모든걸 걸고 유사 안먹지만 연애 싫음 연애 자체가 싫은게 아니라 그걸 티를 내서 걸리고 그래서 온갖 어그로 꼬이고 까빠가 판치는 상황을 만들어서 내가 피곤해지는게 싫음 누군가를 좋아하는 일때문에 왜 내가 피곤해야돼,,,,물론 어그로나 까빠 잘못이다만 피곤해져서 탈덕하는 나한테도 잘못은 없으니까ㅇㅇ 하고싶으면 연애에도 너그러울 분위기를 님이 먼저 만들고 하시면 됨 그러긴 싫고 연애만 하고싶으면 팬들 떨어져나가는 것도 이해하셔야 됨
1개월 전
익인74
2222
7일 전
익인18
솔직히 유사연애로 벌어먹을 거 다 벌어먹었는데, 열애설 터지면 당연히 팬기만 소리 나오는 거지. 나도 머글이지만, 돈도 안 쓰는 머글들이 용서해주는 거 보면 웃김
1개월 전
익인19
첫 문단부터 못 읽겠음. 걍 기괴해.. 애초에 연예인이랑 유사를 먹는다는 거 자체가 이해가 안 가서.. 2d 먹는 것처럼... 단순히 팬이면 이해하는데 연예인은... 사람이고 내가 볼 수 있어도 사실 만화 2d나 다름없는 가능성이 1%에 수렴하는 사람인데 그걸 유사로 먹는다는 게 상식적으로 잘 이해가 안 감..
1개월 전
익인20
유사안주는 돌들 연애하면 그냥 그런갑다 한다 활동할때는 기사때문에 발목잡히니까 빡치는데 그런갑다함 유사를 안주면돼
1개월 전
익인21
ㄹㅇ ㅋㅋ 빠순이는 돈이 되니까 수니들이 정신 차려야 되는데 내 취향 언니 오빠야가 유사 연애 해주는데 가능하겠냐
1개월 전
익인22
유사보다도 진짜 문제는 연애를 자꾸 일하는데 전시하는거임. 아이돌 같이 특수한 산업에서 일한다면 적어도 일하는 자리(sns 포함)에는 티를 내면 안됨. 만약 진짜 티를 하나도 안냈는데 본인 의지와 관계없이 누가 스토킹해서 터트렸다? 그럼 순익들은 또 남아줌(물론 정병 먹는 팬들도 많겠지만) 근데 여태 지켜본 결과 본인들이 스스로 티내는 경우가 대부분임.. 여기서 배신감이 느껴지는듯. 유사를 먹든 안먹든 돌들은 팬들에게 헌신하고, 팬들이 열심히 팔아준다 이게 암묵적인 약속이라
1개월 전
익인23
안그래도 지금 파는 돌 유사 퍼먹여줘서 좀 당황스러웠는데 이 글 보니 마음이 확 가라앉네
1개월 전
익인24
유사연애로 일반인이 벌지도 못한 돈 버는건 맞잖아
1개월 전
익인25
유사 생각도 못함 ㄴㅇㄱ 노래좋고 오 얼굴잘생기고
라이브 잘한다 하면 그 본업?수행???을 좋아함
팬싸 반재미삼아 안될꺼 알지만 한장살꺼 한세장사지만
근데 돈이되야하니까 정병을 만들어내는 사업이
참 싫음
1개월 전
익인26
엄청 복잡해요 어린 아이들이 데뷔하기까지의 과정도 이 산업의 굉장히 유해한 부분 중 하나인데...
1개월 전
익인27
연애 하고싶으면 하는건데 대신 그만큼 팬 떨어져나갈거 감당해야하는건 아이돌 몫이고 내 아이돌도 연애, 결혼할 때가 언제든 올 수 있고 그게 보기싫으면 탈덕해야하는 것도 팬 몫인듯
1개월 전
익인28
걍 적나라하게 말하면 빠순이들 지팔지꼰인거임 그 돈으로 엔터사업 굴러가는것도 맞고 빠순이에게 남는건 텅 빈 통장과 빚더미 그리고 정신병과 배신감 뿐인것도 맞지 몽총하게 분위기 휩쓸려서 착취당하는 노예의 말로임 자기들도 그걸 아니까 그걸 인정하면 너무 비참해지니까 구태여 사랑 일생의 행복 이러면서 어떻게든 포장하려고 아득바득인거고
1개월 전
익인28
그 어떤 업계도 소비자를 이렇게 천대하지 못함 오로지 엔터업계만 이럼 왜일까? 빠순이들이 곱씹어봐야 하는 지점인데 빠순이들만 이걸 몰라ㅋㅋ
1개월 전
익인29
연애하는 걸로 뭐라하고 싶지 않은데 그런 걸로 팬들이 뭐라 하고 탈덕하는 것도 다 본인이 감수해야 하고 그로 인해 타 멤버들에게까지 피해 끼치는 것도 다 감수해야 함 그게 싫음 아이돌 안하면 됌
1개월 전
익인30
어차피 이 글 이해 못하는 사람은 그만큼의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임ㅋㅋㅋㅋㅋㅋ 위에서 말하는 합리적 소비자들 부류라서 저렇게 느끼는 사람들을 이해못할 수 있음 근데 저 글에 동감하는 사람들이 바로 돈 왕창 쓴 팬들 아니겠음? 그런 팬들이라고 그들이 연애하는 걸 진짜 모르는게 아님 은은하게 알계파이고 소문돌아도 흐린눈 해주는 경우도 생각보다 많은데 그 이유가 그 사람이 최애고 아니고를 떠나서 그래도 그룹이 슈스로 유지되길 바라는 거임ㅋㅋㅋㅋㅋ그런 팬들도 극대노 하는 건 이유가 있음 어느순간 연애한다고 본업에 충실하지 못한 모습을 보이는 경우도 꽤나 많음 아직도 망령처럼 내가 돌판을 못 떠나서 영원히 이런플이 도는 걸 보는 것도 웃기긴함ㅠ
1개월 전
익인74
22222
7일 전
익인31
걍 연애결혼으로 정병먹을거면 덕질자체를 안하면 그만인데 스스로 불길속에 뛰어드는 남미새들이 안타깝긴함.... 아니 여러 사례들로 보면 결국은 연애안하고 결혼도 안하는 돌들은 극소수이지 않을까 싶은데 어쨌든 나이들면 할 사람 안할사람 나뉘고 알아서 탈빠를 하든 뭐 탈케를 하면 될일인데 > 이런사람들이 건강한것 같고 ㅇㅇ
내가 이만큼 썼잖아!! 햐고 달려드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런사람들은 걍 호빠문화랑 뭐가 다른건지 모루겠(?)음
1개월 전
익인32
개인적으로 과소비 없이 최대한 라이트 돌덕질만 하다보니 난 저 본문글들 전문 다 충분히 뼈있고 꼼꼼하게 팩트만 잘 꼬집었다 생각듦 아이돌들 셀링 포인트 조금만 관찰해도 돌이 팬한테 ’한눈팔지마 나만 봐’식의 워딩과 표현을 얼마나 많이 쓰는데 심지어 요즘은 음원성적으로 꼽주는 아이돌도 한트럭임ㅋㅋ 걍 돌판산업자체로 봤을때 돌 연애가 마케팅면에서 큰 방해꾼은 맞음 같은 배를 타자고 해놓고 알고봤더니 철저히 atm기기 취급하면 안화날 팬들 있나? 그나마 돈 덜쓴 팬들은 탈덕이라도 비교작 쉽지 돈 많이 쓴 애들은 그거 쉽지도 않다는걸 너무 많이 목격함
1개월 전
익인33
ㅋㅋㅋ팬들이 맨정신으로 덕질하면 그만큼 돈 못벌지
1개월 전
익인34
유사연애라는게 진짜 연애감정도 있긴 하지만 돌이랑 내가 사귄다 이렇게 생각하는 팬은 거의 없음 사귈 가능성이 있다거나 잘난 남자한테 특별한 존재가 된 것 같은 기분 그런 쪽의 느낌이 더 큰듯 그리고 표면적으로는 아이돌과 팬의 관계가 1대 다의 관계이지만 온라인 세계에서 팬과 아이돌은 1대1의 유대를 맺게 됨 그래서 내가 아는 아이돌의 모습을 벗어났을 때 당황하거나 내가 아는 걔의 모습이 아니라며 부정하게 됨 담배 피는 거, 클럽 가는 거 등등 불법이 아닌 일도 싫어하는 것도 이런 맥락 같음
1개월 전
익인35
돈을 받아 먹어서 유명해졌으면 그만큼 책임지고 조심해야 하는 게 맞고 비난을 감수해야 하는 것도 맞는데 돈을 안 쓰면 안 됨? 왜 자신을 갉아 먹는 덕질을 안 멈추고 계속 하는 거지 그렇게 돈을 쓰도록 만든 회사가 잘못이더래도 돈을 써 주는데 바보도 아니고 누가 그 사업을 멈추겠어 소비자가 소비를 멈춰야지
1개월 전
익인36
팬클럽 가입 + 앨범 나오면 1개만 삼 입장에서... 사실 신기하긴함... 차라리 내가 돈내서 내새끼 맛있는거 하나 더 먹어~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직접 보는거에 집착하고...
1개월 전
익인36
연애해도 상관없는데 들키지만 마~ 마인드인 사람인데, 다른것보다 아이돌 산업 자체가 이미지를 유지하는것 까지가 업무인데, 업무 태만이 느껴지면 정 떨어져서 그런것 같음
1개월 전
익인37
유사 ㄹㅇ 안 먹는 팬이지만 돌판 유사로 돌아가는게 맞다는 건 공감합니다 충성심, 코어 자체가 어느정도 사적인 애정에 기반한다고 보기도 하고.. 뭐 돌덕으로서 나쁘다는 생각 안해요 그저 오타쿠들이 본인을 위해서라도 좀 제정신이었음 좋겠는데 인생 팔아서 덕질하는 사람들이 많고 그게 나중에 후폭풍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조금 위험해보일 뿐이죠 덕질도 내가 행복하자 하는거지 본진은 날 행복하게 해주니까 땡큐함 정도로만 좋아하면 충분하다 봅니다
1개월 전
익인38
그냥 빠순이들이 지팔지꼰인거지 뭐 애초에 유사연애가 된다는거도 신기함 딴세상사람인데
1개월 전
익인39
덕질 중인데 한마디 한마디 뼈 때리고 현실 자각하게 해주네 ㅠ
돈 쓰는 거 진짜 많이 줄였는데 더 정신줄 꽉 잡아야겠다
1개월 전
익인40
유사연애 팔아서 돈 버는데 솔직히 10-20년 못참나 산업이 이상한것도 맞는데 그만큼 팬들 돈 가져가는데 청춘까지 챙겨야댐?
1개월 전
익인41
이 거대한 정병판은 절대 안사라질듯..ㅋㅋㅋㅋ 소비자가 멈춰야한다 하는데 그 사람들 제정신이었음 처음부터 이 판에 발 안들였음ㅠㅋㅋㅋㅋㅋ 그 덕에 돌판이 굴러가는데 유사팔아 아이돌하는 사람들은 계속 지금처럼 돈 벌고싶음 걍 연애는 포기하고 살아야지 뭐
1개월 전
익인42
근데 유사연애로 돈버는 직업인데 연애한다고 티는 내면 안되지. 연애하는건 자유인데 물주한테는 안들키는게 물주에 대한 매너잖아
1개월 전
익인42
물론 미친듯이 돈쓰고 연애소식뜨면 발작하는 극성들도 이해는 안가긴 하지만 적어도 돈주는 사람과 돈받는 사람의 기본 매너는 지켜야지
1개월 전
익인43
말이 과하긴 한데 틀린 말은 아님 애초에 10대 후반~ 20대까지 평범한 사람들은 절대 못 만질 액수의 돈을 벌면서 사는데 평범하게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고? 그럼 아이돌을 안하고 일반인 A로 살면서 달에 2-300 벌면 됨 근데 그건 또 싫을 거잖아
1개월 전
익인44
구구절절 맞말대잔치ㅋㅋ 한때 돌덕질 했던 사람으로써 개큰공감함
돌덕질 코어하게 하는 사람은 딱 두종류 뿐임
- 돌을 유사남친 삼아서 유사연애 하는 예비 여친
- 돌을 아들 삼아서 결혼도 연애도 못하게 치마폭에 감추고 싶은 유사 아들맘
1개월 전
익인46
아이돌은.... 어떻게 보면 가수나 팬이나 진짜 젊을 때 반짝하는게 맞는 것 같기도ㅠㅠ......
1개월 전
익인47
유사 안하는데도 맞말이라 생각.. 팬들중에 제정신인사람만 있으면 그 돈 못벌지.....
1개월 전
익인48
ㄹㅇ 본인이 속박 받는 게 싫으면 유사를 안 팔면 됨... 돈도 벌고 싶고 팬들은 안 떠났음 좋겠는데 하고 싶은 건 해야겠다라는 건 큰 욕심임
1개월 전
익인49
유사 맥이는것도 비즈니스인거 팬들도 알고 아이돌도 아는데 왜 연애를 하면 안됨? 앨범사고 팬싸가서 애교보는것까지가 우리가 할 수 있는거고 클럽가지마라 애인사귀지마라고 사생활을 통제할수 있는 권리는 우리에겐 없음...
1개월 전
익인49
유사 안팔아도 연애하면 욕먹더만 ㅋㅋㅋ 연차 오래 되어서 결혼해도 욕먹고
1개월 전
익인50
뭔 합리화야 진짜; 이게 악플러가 말하는 연예인이면 욕먹어도 참아야한다는 논리랑 뭐가 달라
1개월 전
익인51
ㅇㅈ 솔직히 도를 넘는 욕은 에바지만 유사연애로 먹고 살면 실망이라는 반응 정도는 감수해야함
1개월 전
익인52
넘나 길어유
1개월 전
익인53
어느정도 공감함.. 유사 안먹는데도 아이돌이 연애하면 덕질하는거 자체가 좀 피곤해짐
1개월 전
익인54
그냥 유사를 없애야함
1개월 전
익인55
어느정도는 공감이네
1개월 전
익인57
맞는 말이지. 아이돌 산업 자체가 그런걸 어떡하겠음. 돌이든 팬이든 싫은 사람이 떠나야지
1개월 전
익인58
약간 호스트바 같은 거 생각난다.......... 빠순이들이 돈 갖다 바치는 거나 아이돌이 싱글 코스프레 하는 거나... 음악을 하고 무대를 한다는 그런 구조상 차이는 당연한데 본질은 좀 겹치는 게 있어보임
1개월 전
익인60
덕질하면서 계속 선수들 후원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만둠
1개월 전
익인59
막 팬싸 이런 거 아니고 콘서트처럼 라이트한 오프만 공연 시작하기 직전 말고 조금 빨리 가보면 이 업계는 거대한 정병판이 끌고 가는 구조라는 걸 강하게 느낄 수 있음 정병이 돈 부어서 굴러가는 거고 정병이 정병행동 하는 것도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거긴 함...
1개월 전
익인65
콘서트 조금 빨리 가보면 어떤데?
1개월 전
익인61
헐 근데 요즘도 빠순이라고 하는구나... 안 좋은 말이지 않나...?
1개월 전
익인62
일반인은 벌 수 없는 돈을 벌면서
일반인처럼 사랑도 챙겨야하고 자유도 챙겨야하고?
포기할 건 포기해야지...
연애 들키지 않는게 그리 어렵나
전시하지말고 티내지말고 욕심버리고 조용히 연애하면 진짜 스토커들로 들키게되더라도 뭐라안함
근데 꼭 자기들끼리 세기의 사랑하는것처럼 티내서 그룹에 피해만 주고 기싸움하니까 욕먹지
1개월 전
익인63
근데 돌판 바꾸려면 남자들처럼 좋아해야한다고 생각함
물론 여팬만큼이나 앨범 사고 팬싸 쫓아가는 남팬들 말고 진짜 커뮤에서 누구누구 몸매 이쁘다 하면 우르르 몰려가서 관심 좀 가지다 금방 꺼지는 유형들
머글이긴 한데 아예 관심 없는건 아니라서 대중적인 곡 몇개는 알고 잘생기고 예쁜 멤, 예능 활약 하는 멤 알아가면서 유입 초기단계 유지함
물론 소속사나 돌들은 돈 안되는 팬이라서 싫어하겠지만 유사연애판 바꾸려면 소비자인 팬들이 이렇게 해야함
1개월 전
익인64
맞말이긴 함 미치지 않은 여자들은 남자 얼굴 몇분 보고 몇초 대화하겠다고 몇백씩 안 태움 미친여자들이 붙어야 돈 버는 걸 아니까 모든 구조가 여자들을 미치게 만듬
1개월 전
익인64
유사 왜 먹는지 모르겟어ㅠㅠ 하는 사람들도 막상 팬싸가면 아 이래서 미친여자들이 착각하는구나 할듯 팬싸다니는 누나들이 영상 올려주는 건 극히 일부고 진짜는 본인만 보거나 비계에서만 자랑함.. 그리고 그 영상 내용 보면 아이돌이 누나들에게 별별 얘기를 다 함 아이돌이랑 얘기 좀 하겠다고 돈 몇백씩 태우는 누나들은 그걸 듣고 진짜 사귄다고까지는 생각 안 해도 '얘가 날 팬들 중 가장 소중하고 특별하게 대하는 구나' 착각하게 됨..
1개월 전
익인66
얼마전애 찍먹한 아이돌 팬싸영상 보는데 다른것보다 유독 현장감이 심해서 아이돌이 끼부리고 그거 보는 홈마들이 셔터소리 내면서 유사연애하는거 보는데 진짜 심연이라 느껴지더라 그거 보는것만으로도 기괴하고 정떨이라 바로 탈덕함ㅋㅋㅋㅋㅋ걍 진짜 제정신 아닌애들가지고 산업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67
그냥 여캠남캠 양지 버전 = 아이돌이라는 걸 길게 풀어 쓴 글
1개월 전
익인68
애초에 팬기만하는 아이돌은 팬이 욕을 해도 타격이 없음... 자기랑 동등한 사람으로 안 보는데 귀에 들어오겠어?
머글들이나 팬들 돈으로 잘먹고 잘사는 연예인 걱정 좀 그만해라
1개월 전
익인68
본진 요새 분위기가 하도 안좋아서
차라리 연애라도 터지면 그거 빌미로 다 처분하고 정리하고싶음
연애해~~ 내인생 아니다
1개월 전
익인69
21년 좋아하면서 연애 신경 안 씀
유사연애? 내 가수가 나랑? 내 가수가 아까움
1개월 전
익인70
그래 아이돌산업구조가 이러니까 연옌들이 미친돈을 버는거임
1개월 전
익인71
단체로 연예인이랑 사귄다고 망상하면서 돈쓴다는건데 단체 정신병자들도 아니고 기기괴괴
1개월 전
익인72
아이돌산업으로 막대한 돈을 버는 아이돌들도 난 동조하는 거라고 봐.
돈은 받고 팬들은 정병취급하거나 귀찮아하는것도 건강하지 않고
그런다고 유사연애 그대로 과한 팬서비스,끼 부리는 것도 건강하지 않아보여. 돈달라는것같음
아이유나 악뮤나 우즈같은 가수들이 좋아보임
아니면 배우로 나가는게..
앨범팔이돌
1개월 전
익인75
이런걸 알고 앨범 파는거죠
4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이슈 · 2명 보는 중
스타벅스 사건이...중국으로 번지고 있다고 함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낭만 미쳐버린 다큐 3일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공무원이 아닌 자를 공무원으로 전환하는 법안이 나왔다고?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외롭다는 감정 아예 모르는 MBTI
이슈 · 5명 보는 중
AD
한국 남아공 선수들 몸값이래
일상 · 3명 보는 중
AD
현재 기묘한 수준이라는 스레드 초등맘 콜백..JPG
이슈 · 18명 보는 중
현재 LG 이용자들 난리난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조선시대 배우자를 잃으면 먹어야했던 음식
이슈 · 3명 보는 중
자취생 펜트리 공개
일상 · 2명 보는 중
AD
나몇키로같냐 ㅋㅋ
일상 · 6명 보는 중
스타벅스 레전드 베이글녀 .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나솔 31기 라방 순자 추가 폭로 전문⚠️
이슈 · 4명 보는 중
안방서 홈캠 끄고 13세 딸 성추행한 과외 대학생…'빼박' 증거에도 집유
이슈 · 1명 보는 중
난 커밍아웃 안 한 동성애자인데 짝사랑하는 상대가 이쪽 성향인지 궁금해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이슈 · 67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171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152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64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44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261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101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29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168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04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90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4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99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93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98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80
몸에 독소가 가득할 때 나오는 신호
119
05.25 21:02
l
조회 102112
l
추천 3
딘딘의 XL 캐나다 친구, 아민 (Amin) | [밴쿠버 프로젝트] 캐나다편 Ep.02 [ENG]
05.25 21:01
l
조회 551
당황한 일본 택시기사
05.25 21:01
l
조회 1548
학교에서 발견된 60년 된 빨간 지갑
05.25 21:00
l
조회 4923
l
추천 1
요즘 미남통 오게 만든다는 남돌의 비주얼 근황
5
05.25 20:54
l
조회 5237
l
추천 3
연애 성공 비법 공개
2
05.25 20:53
l
조회 7036
40대가 되면서 느끼는 행복의 조건
05.25 20:52
l
조회 1819
초등학생의 은밀하게 칭찬하기 방학숙제
4
05.25 20:51
l
조회 2184
이게 바로 진짜 젊음의 음식
6
05.25 20:50
l
조회 27323
l
추천 1
미비혼 간호사의 난.twt
05.25 20:50
l
조회 1964
케이팝 역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 보컬합…
05.25 20:45
l
조회 1871
공중화장실에서 너넨 이거 손 발 중에 뭐로눌러?
11
05.25 20:43
l
조회 2486
공익갤러리 연가 사유 레전드
8
05.25 20:41
l
조회 11462
민원 레전드
1
05.25 20:29
l
조회 3256
l
추천 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사담톡
추가하기
ㄱ
육섭
추가하기
다원
추가하기
여성의류
추가하기
김동희
추가하기
모르는 아저씨가 토실토실한 말티즈를 맡기고 감
7
05.25 20:20
l
조회 22272
l
추천 1
한국에서 오랫동안 길러왔던 반려동물
05.25 20:18
l
조회 2277
l
추천 1
미국 가서 확대 당한 진돗개
3
05.25 20:17
l
조회 5069
💡한국에서 퀴어소재를 넣은 시작점이라고 불리는 영화.jpg💡
44
05.25 20:10
l
조회 35316
l
추천 12
올해의 롤 퓰리쳐상 후보
1
05.25 20:04
l
조회 1715
자매랑 넘 잘 지내서 연애, 결혼생각 안드는거 공감하는 달글
1
05.25 20:03
l
조회 1171
더보기
처음
이전
701
702
703
704
70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8
1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33
2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10
3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
1
4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
8
5
💥GPT야, 나 홍명본데 민심 회복 방법 좀 알려줘
16
6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38
7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
45
8
본인은 왜 핑계고의 작품홍보 전용 카페에서 촬영 안하는지 궁금했던 공유
9
요즘 날씨를 누리며 드는 생각
10
한국 배우들 출연료가 일본 배우 출연료보다 훨씬 높은 이유 어째선지 알려줌
1
11
집사와 견주의 겨울 아침 모습
12
성범죄자만 골라서 살해한 부부
13
한국 아기한테 선넘는 트윗 쓴 브라질 케이팝팬걸
14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
5
15
혼자 있다는 밈이 있는 헐리웃 배우
16
오은영 박사가 불우한 가정에서 자란 18살 아이에게 건넨 말.jpg
17
내가 최근 시켰던 배달 가게 앞의 두글자가 내가 키우는 애완동물 이름.JPG
18
가정분양의 뒷모습, 어떠신가요?
19
국립공원 산 정상석 중 제일 간지나는 정상석을 골라보자
20
오래 누워있으면 몸이 '잔다'로 착각해
1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
25
2
마라 돈주고 사먹은적 거의 없는데 이번에 하이디라오 팝업 알바중이거든?
6
3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
5
4
눈 낮춰서 연애하라는 말이 객관화하라는 말이잖아
12
5
인스스 올리려 하는데 이거 어때? 40
16
6
공기업이랑 은행에 지역인재 전형 무조건 있어야함
9
7
이노시톨 진짜 신기하다
8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
18
9
다정한사람이 이상형이다 이건 만나봐서 그런걸까
9
10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
31
11
나 초고도비만에서 살뺐는데 의지력 미친게
1
12
안산의 중소기업 인사팀인데 지원자가 넘 없네
6
13
외모랑 매력은 별개인 것 같아?
14
와 알바하면서 육성으로 야르~ 하는 사람 첨 봤는데
15
성형한 존예 vs 성형안한 훈녀
1
16
진지하게 일하는 인간의 삶은 지옥같다...
17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
18
여리여리하게 생겼다는 말 듣는데 이쁜건 아닐수 있나?
6
19
지피티로 옷 합성한건데 뭐가 나아??
4
20
쌍수하고 미인됐으면
1
정보/소식
속보) 잠시후 12시30분(한국시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 멕시코 현..
11
2
홍명보 감독이 당시 3인중에 결국 선임된 이유
12
3
박지성이 재정비 10년 넘게 걸린다고했대..ㅎ
14
4
난 진짜 손흥민이 토트넘 왜나갈까 그랬는데
5
5
체코 국대 주장이 귀국해서 축협 저격 인터뷰 했나봐
5
6
근데 안느 이번에 해명방송 잘 한 거 같음
4
7
옛날부터 국대에 참 진심이었던 손흥민 카톡을 보자..
3
8
박지성 이번 행보 보니깐 국대 축구 관련된 일 할 거 같음
4
9
그리고 안정환은 꾸준히 월드컵 나갔으면 선수단에 공식적으로 말 얹지말자가 꾸준한 스탠스였음
6
10
이번에 알게 된 사실 : 외국 축협들도 썩은 곳 많다
3
11
원빈실물 이거랑 비슷한거같아
6
12
오 질문 안받는다네 그냥 입장문만 밝히는거면
1
13
축구 유퀴즈 가능?
20
14
기자회견 질문은 안받고 입장문만 밝힌다나봐
15
오늘 오후 5시 김포공항 누구 왔어?
16
올해 열리는 아시안게임도 홍명보가 감독이야?
8
17
라이즈 지금 바로 서울 올라오고 있어?
8
18
입장문 밝히는거면 자진사퇴 아닐까
19
몽규들의 절규😱 시작됐네 ㅋ
2
20
라이즈가 오늘 라방을 킬까 안킬까
15
1
강회장
팀장 준현이한테 편지 쓴거 봐 ㅋㅋㅋㅋㅋㅋㅋ
3
2
강회장
이준영 아빠필모 소취
4
3
최우식 개불쌍...
4
4
근데 김부장 공중파 치고 수위가
9
5
강회장
원래도 좋았던 원작에 순옥킴 맛 들어가니깐 진짜 재밌다
2
6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
67
7
강회장
아니 콩가루 집안 최성이 어떻게든 힘합쳐서 태하 상대하는거 너무 웅장해짐ㅋㅋㅋ
3
8
강회장
재성이는 나회장 짓인줄 알고있는줄 알았는데
2
9
김부장
옥택연 닮은 사람 봄
5
10
강회장
나는 방글이 민폐라고 생각안함
6
11
맨끝줄소년
6화 보는데
12
강회장
강회장 이거잖아
1
13
강회장
아빠 말 안 들려!!!!!!!
4
14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
60
15
소지섭 관리 진짜 잘한게
4
16
강회장
재성이 예상했어??
5
17
강회장
아직 2회차 남았으니까 고구마 퍼먹일거라고 생각했는데
18
강회장
황준현 영혼 회장몸안에 갇혀서 느끼고있는거지?
1
19
트위터에 내가 올린 동영상 어떤 계정이 인스타에 그대로 복붙해서 올렸는데 신고해도 되나..
2
20
하 이준영 연기 잘해서 너무 좋다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