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95
커피 못 마신다는 이준에게 딜하는 딘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물어봐놓고 뭐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웃기려고 빌드업하는거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상 다시 보면 딘딘이 슬쩍 눈치 보고 디지게 힘들어봐야@!@#^@/# 라고 말함 웃기려 빌드업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ㅎㅎ 카페인 못먹는 사람인데 기분이 좀 그러네요... 나도 먹고싶다고..ㅎㅎ 다른 알러지에도 그렇게 말하시나여? ㅎㅎ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방봐고 자시고 개노잼 갑분싸 드립을 쳐하는데 반응이 좋을 리가 있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러지면 말이 다르긴한데 커피 못마시다가 마실 수 있게 됨ㅋㅋㅋㅠㅠ 물론 술도 커피도 강요가 잘못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반대로 먹을 수 있다가 너무 과로하고 카페인 많이먹다 죽을뻔하고 못먹게됨 한잔만 마셔도 손 벌벌떨리고 빈맥 생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그는 좀 개그로 받자... 그와중에 댓글 본인 카페인 못먹는거 tmi...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저 상황 애초에 점장보고 월 천 벌지않나요? 할때라서 그런거지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ㅋㅋㅌㅌㅌㅋㅋ 그러세요 그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카페인 들어간 음료 마시면 속 울렁거려서 커피 안 마시는데 친구들도 그렇고 주변에서 너가 덜 힘들어봐서 그런거다, 힘든 일 해보면 다 마시게 되어있다 이러는 경우가 많아ㅠ 그래서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 같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666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긍까 너무 길티함 느그 알러지 안물안궁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걍 딘딘이 연옌인데 현실적인 걸로 사람들 반៖.. 좋으니까 좀 오버한거같은 느낌?
저런 생각 가진 사람이 주변에 꼴값떠는 연옌들 자주 보면 그럴 수 있는거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반인 포함이 아니라 연예인 한정으로 알러지 있어서 안 먹는 거 말고 괜히 있어보이려고 하는 ㄲ값 떤다는 생각해서 하는 말 같음. 딘딘 본인도 연예인병 있다가 치유(?) 됐다고 해왔었으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알러지는 아니고 커페인 못먹긴하는데 걍 웃긴데ㅋㅋㅋㅋㅋ 주변에서도 나중에 일 많으면 강제로 먹게된더고 그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셀쿠 오지게들 깨고가시네들ㅋㅋㅋ 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딘딘도 한두번이지 넘 오바하긴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한두번의 그 한둘인데 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근데 나도 학생때 카페인먹으면 심장벌렁거려서 아예 못먹었는데 사회생활하다보니 이제 카페인 안먹으면 머리아픔 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카페인 잘 못 먹지만 걍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 딘딘이랑 이준관계성이 원래 그런걸 어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개웃긴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둘이 장난치는거 아니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얘들아 이거 영상을 다 보고 욕해..
사격 중지 아군이야 이자식들아...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주작 논란이 자주 일어나는 새
06.21 07:56 l 조회 1227
그동안 모은 100원을 전부 꺼내어보았다
06.21 07:55 l 조회 347
웹소설 작가가 19금 씬을 포기한 이유
06.21 07:52 l 조회 7104
아빠가 소고기 초밥을 만들어 줌
06.21 07:52 l 조회 3595
나이를 묻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세요?
06.21 07:50 l 조회 500
아들 여럿 키워서 좋을때
06.21 07:49 l 조회 310
중소기업 무한의 순환
06.21 07:48 l 조회 473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14
06.21 07:46 l 조회 27245 l 추천 1
1년 버티면 5억1
06.21 07:45 l 조회 304
술을 줄이게 된 이유
06.21 07:44 l 조회 758
사랑니 뽑고 입원한 썰
06.21 07:44 l 조회 740
간호사들이 좋아하는 환자
06.21 07:42 l 조회 1686
카페알바 시뮬레이션
06.21 07:42 l 조회 626
인간 스프링1
06.21 07:41 l 조회 509
아니 내가 왜 비용을 다 내야하지
06.21 07:40 l 조회 543
여친한태 보낼 카톡을 회사 단톡방에 올림
06.21 07:36 l 조회 956
헬스트레이너 출신이 끓여준 라면
06.21 07:35 l 조회 805
귤 비키니
06.21 07:34 l 조회 395
의외로 만드는 나라가 별로 없는 것
06.21 07:34 l 조회 346
신입한테 일 시켰는데 지적하면 꼰대냐
06.21 07:33 l 조회 551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