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4



박은빈은 작품 속 이른바 '개차반' 인물 은채니를 준비한 과정을 전하며 할머니 김전복(김해숙)의 손에 자란 설정까지 고려해 목소리 톤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사실 일상적인 톤은 아니죠.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일어난 얘기가 아니었고 독특한 분위기가 있어서 충청도 어느 지역이라고 떠올렸어요. 금지옥엽으로 키운 할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을 거라고 생각했죠.(웃음)"

캐릭터의 존재감과 에너지를 표현하기 위한 고민도 컸다. 박은빈은 "은채니만의 독보적인 말투를 각인시키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작품이 가벼운 얘기만 다루는 것이 아니라 자칫 톤이 어두워질 수 있었다"며 "그 부분을 캐릭터로 돌파하고 싶어서 텐션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채니의 뒷모습만 봐도 해성시 동네 개차반이라는 에너지가 느껴지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개차반의 지위와 명성을 지켜나가고 싶었거든요.

하하. 혹시 제가 표현한 은채니가 취향에 맞았다면 감사해요. 혹시 취향에 안 맞았다면 다음 기회에 만회할게요."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원더풀스 연기 호불호에 대한 박은빈의 대답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자존감 좋당 다음 기회에 만회할게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좋던데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에 불호인 사람들한테도 박은빈은 연기력으로 만회할 수 있을 것 같음ㅋㅋㅋ
기본 이미지도 좋고 항상 노력하는 것 같고 연기 자체도 잘해서 신뢰가 돼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히밥과 히밥 아버지 먹방 수준17
05.26 21:37 l 조회 33798 l 추천 1
남의 물건 훔쳐쓰면서 그걸로 돈벌고 심지어 지들거라 우기는 것들5
05.26 21:33 l 조회 10643
수목원 갈 때 입는 옷
05.26 21:27 l 조회 2425
자꾸 사라지는 간식에 폭발한 직원의 분노1
05.26 21:20 l 조회 3357
멋있게 이별하고 싶은데 안 따라줌
05.26 21:18 l 조회 310
지하철이 토하고 있는데요59
05.26 21:14 l 조회 45783 l 추천 6
모기에게 환불받음1
05.26 21:13 l 조회 3698
몽골에서 환대받는 김연경
05.26 21:12 l 조회 1342
컨셉만 따라한 게 아니라 진짜 Y2K 감성 가져온 신인돌 .jpg
05.26 21:11 l 조회 3120
투표! 야호-!
05.26 21:09 l 조회 150
친동생 데리고 예술 작품 연성하는 오빠3
05.26 21:05 l 조회 10575 l 추천 1
초등학교 의대 입시반 문제1
05.26 21:04 l 조회 1585
드디어 뜬 알유넥 최지현 데뷔곡 티저.jpgif
05.26 21:04 l 조회 151
우리 몸에서 제일 귀여운 뼈30
05.26 21:04 l 조회 22546 l 추천 13
회사에서 과장이 다른 과장에게 쫓기는 이유
05.26 21:02 l 조회 2388
데프콘 형 서울 가더니 사람이 변했어1
05.26 21:01 l 조회 1852
건물 외벽 청소 근황
05.26 20:57 l 조회 1639
메뉴가 잘못 옴 그냥 내고 먹는다 VS 안낸다
05.26 20:56 l 조회 661
의정부고등학교 졸업 사진1
05.26 20:53 l 조회 2521
어느 마트에 설치된 통곡의 벽
05.26 20:46 l 조회 5578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