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3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지하철이 멈춰서 지각한 직원
103
29일 전
l
조회
90220
인스티즈앱
1
4
1
익인1
평소에 지각하는건 지적할 수 있어도 지하철이 멈춘건 어쩔 수 없는거 아닌가?
29일 전
익인1
그래도 말을 하고 싶으면 앞으론 출근하고 업무하는데까지 준비시간이 필요하니까 10분전에 출근해달라고해야지 뭐
29일 전
익인2
태도 문제지
29일 전
익인9
222
29일 전
익인22
333
29일 전
익인37
44
29일 전
익인52
55 솔직히 평소에 좀 일찍 오고 근무 태도 좋은 사람이 오늘 지하철 멈춰서 좀 늦을 것 같다고 하면 괜찮다 하지….
29일 전
익인56
66..
29일 전
익인72
7
2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비슷한 일을 겪어봤는데요. 부사수랑 고객사 교육을 일주일간 다녔는데, 정시 조금 넘어서 2-3분씩 늦는거에요. 왜 그 시간에 오냐고 물었더니 이거 앞선 지하철을 타면 30분이나 빨리 도착하고, 지금걸 타야 딱 정각에 맞춰서 도착한다고 해요.
(정각기준이 교육장이 아니라 키를 받는 건물 1층 로비더라고요)
일반 교육이고, 필수교육은 아니라서 저도 별말 없이 그냥 넘어가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불편했어요
저는 교육생은 적어도 10분 이전에 도착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강사도 최소 그 시간 전에는 와 있으니까요. 그래야 겉옷도 벗고 책도 꺼내고 커피를 마시든 화장실을 가든 정비 시간을 다 자기고 바로 교육에 임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요즘엔 생각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29일 전
익인4
9시 출근이면 지각..이라고 할수없지않나?
29일 전
익인40
2분전에 오는걸로 뭐라하는게 아니고
지하철 연착이나 개인 사정으로 늦은 경우가 있으니
29일 전
익인43
평소에 그렇게 다니다가 지하철 한 번 멈추면 무조건 지각인데 당당하단 글이야
29일 전
익인4
첫문단에 얘만 58분에 항상 도착한다면서 그것부터 문제라는것처럼 적었길래 댓쓴거야 왜냐면 애초에 지각했어도 실제로 열차 때문이면 열차지연증 제출하면 지각처리 안되니까
29일 전
익인5
어렵다 빨리오면 동기들 눈치보인다 어쩐다하고 차없어서 맞춰오면 왤캐 타이트하냐고하고 자가용이 답인가
29일 전
익인6
태도 문제아님?
29일 전
익인7
태도 문제지 남들은 다 10분20분 일찍 오는데 혼자만 깔짝 2분전 막차로 오는 애라 평소에도 그닥 마음에 안 들었는데 지하철 늦게온다고 그게 당연하다듯이 어 나 오늘 지각 ㅇㅇ 이런 태도니까 꼴보기 싫지 저러고 진급 혼자만 안 되면 왜 나만 진급 못 하냐고 그럴 애임
29일 전
익인8
딱 맞춰 오는게 어때서? 개꼰대 ㅋㅋ 그리고 직원은 사회성이 없네 지하철 땜에 지각이면 사바사바 해야지 ㅋㅋ 지만 고생이지 머
29일 전
익인10
58분에와서 업무가 완벽했으면 저렇게 안보지않았을까
29일 전
익인8
모르는거지 그건 이프딸 붙이면 끝도 없음 ㅋㅋ
29일 전
익인12
이프 딸이 뭐임?
29일 전
익인14
만약에 만약에 만약에~~ if
29일 전
익인12
14에게
딸은 왜붙인거지 무슨 뜻인지 이해가 안 돼
29일 전
익인15
if + 딸(비속어)
남초용어 쓰는듯
29일 전
익인12
15에게
저급하닼ㅋㅋ
29일 전
익인40
이걸 꼰대라하네 ㅋㅋ
29일 전
익인8
꼰
29일 전
익인40
ヲヲヲヲヲヲ
29일 전
익인45
오히려 꼰대기질은 남초가 더 심한편이라 남초에서도 이러면 개쳐맞을텐디
걍 젠지라 그런가
29일 전
익인8
내가 상사임.. 저렇게 아슬하게 도착하다 버스 한 번 놓쳐서 지각하면 지 잘못인거고 시간 내에 도착한거 가지고 뭐라하면 꼰대지? 난 신입일 때 1시간 일찍 와서 사수랑 티타임도 가졌었음 근데 그건 내 타입인거고 저런 걸로 불편하면 꼰대임 ㅋㅋ
29일 전
익인45
너가 말하는 시간내에 도착은 희망편이고 본문은 절망편이라 에바가 맞음
29일 전
익인8
님은 그런 상사 하세여 그럼..
29일 전
익인45
8에게
아 응... ㅋㅋㅋㅋ
29일 전
익인76
보통 이런마인드는 Adhd환자에게 많이 나타나는데, 그래서 지각을 많이함. 변수를 생각안함
29일 전
익인8
그런건 사적인 부분이라 관심없음 ㅇㅇ 지각만 안 하면 됨
29일 전
익인11
평소에 맞춰오는 건 노상관인데, 쟈철 문제라도 늦어서 죄송합니다~ 태도를 보여야짘ㅋㅋㅋㅋㅋ 쟈철 뿐만 아니라 아침에 변수 발생할 일 많은데.. 그런거 고려 안 하고 자기 편할라고 맞춰다니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13
퇴근준비도 십분전에 마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29일 전
익인14
정각에 오는건 괜츈.
하지만 지각은 지각.
회사 규칙에 의거 징계하면 됨.
지하철이 늦는데 왜 자기 잘못이냐고?
그럼 집이 먼것도 내 잘못이냐?
29일 전
익인16
지하찰때문에 늦은 건 본인 탓 아닌가.. 다른 사람들은 그거까지 감안하고 10분씩 더 일찍 나오는 건데.. 뭔게 저리 당당해 ㅋㅋㅋㅋㅋ 본인이 58분에 오는거면 지하철 상황까지 고려해서 58분에 도착하는거지
29일 전
익인17
58분에 도착하면 윗사람들 입장에서는 불편할지 몰라도 문제될 건 없다고 봄.
근데 58분 도착으로 그 사람의 성실성을 의심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 사유(단순 늦잠)로 지각도 한 거 같고 특정 지하철 이슈로도 몇번 늦었으면 좋게 볼 수는 없다고 생각함.
지하철 핑계도 한두번이지 교통이 계속 딜레이되고 알고 있었으면 조금 일찍 나가야할 거 같음..
29일 전
익인17
실제로는 지각을 몇 번 안했을수도 있음.
근데 이미 원본 글쓴이는 원본 속 여직원을 마음에 안들어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이 똑같은 이슈로 늦어도 여직원분은 1-2번 뿐일 수도 있지만 쓴이 기준으로는 매번 58분에 늦게 오는 사람(원본 쓴이기준!)이기 때문에 그냥 안좋아보이는 거지.. 이런 경우 생각보다 진짜 많음
29일 전
익인18
이런 거 항상 올라올 때마다 의문인 점 근무시간이 9시부터면 그 전에 미리 와서 준비해야되는 건 맞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또 정시에 바로 퇴근하려고 미리 준비하는 건 안 되잖아 참 어렵다 이거랑 별개로 본문은 태도 문제가 맞긴 함 평소에 지각을 안 하다가 전철이 멈추면 모르겠는데 평소 지각도 함+전철 멈춤이면 같이 일하는 사람은 빡치지
29일 전
익인19
어쩌다 한 번이면 유쾌하게 넘어가지 저사람 걍 습관이네
29일 전
익인20
내기준에서 이런글에 정각에오는게 어때서or 돈더줄거냐 내권리다 등등 이런 말 하는 애들과는 일할 때 다른거로도 부딪쳐서 그냥 안만나는게 최선임 ㅎㅎ.. 내기준임~
29일 전
익인21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데 지하철 때문에 늦은게 한두번이 아니면 태도 문제라 생각함. 한두번도 아니고 자주 있음 지각할 거 생각해서 앞에꺼 탈 수 있는 거 아닌가.. 걍 매번 그렇게 늦겠다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23
58분에 들어오는건 문제가 없는데 지하철 고장 안 나도 밀려서 조금씩 늦는다던지 비 오는 날은 사람 몰려서 평소보다 정차시간이 길다던지 하는 문제가 있지 않나? 그럴때마다 늦으면 난 좀 아니꼽게 보이긴 할거같음
29일 전
익인24
전철 멈췄습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건 좀.. 죄송한 마음을 좀 더 보여야하는거 아닌가
29일 전
익인25
10분 20분 빨리오는건 본인 마음이고 58분이면 늦은게 아니잖음 매일 9시 넘어서 왔던거면 몰라도
29일 전
익인26
태도 문제지 너무 성의없게 보냈잖아
29일 전
익인27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함 다만 지하철이든 뭐 자가용타서 차가 막히든 사고가 나든 무슨 사유이건 지각하면 그건 지각한 사람이 되는거임
29일 전
익인28
이건좀
29일 전
익인29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가 안 되는데 지하철이 멈췄든 지연됐든 결국엔 지각인거면 사내 규칙에 따라 처리해야지. 걍 지각처리 해버리던가 지연 증명서 발급 받아서 처리하던가. 정각 맞춰서 오는 사람들이나 일찍 오는 사람들이나 이런거 다 계산하고 나오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30
태도 문제지.. 죄송합니다 사바사바라도 해야하는데 당당하게 나오니까 당연히 꼴값이지
다른 사람들은 뭐 시간 계산 할줄 몰라서 미리 나오는줄 아나
29일 전
익인31
말하면 입만 아프니깐
그냥 진급이나 임금협상에서 불이익 주는게 낫지않나
저런 사람들 절대 안바뀜
29일 전
익인32
저는 그런 거 고려해서 출발하긴 하는데....
29일 전
익인34
그거는 날씨같은 이슈가 전철이 고장날거 같이 고려하면 출퇴근 시간 의미가 없다
29일 전
익인32
네? 어찌됐든 근로 평가를 받는 건 나이기 때문에.. 저는 연착이나 여러가지 고려해서 9시 출근이면 8시 20~40분쯤 도착해요.
지하철 잘못 타거나, 연착되거나 어려움 생기면 택시든 뭐든 9시까지 도착할 수 있는 거 고려해서요.
운전하면 고속도로 막히거나 사고났을 경우 고려하기도 하고요..
안 그런 사람도 물론 많지만 이렇게 출퇴근 성실하면 근로 평가 잘 받고 윗분들이 특히 좋게 봐주셔서.. 전 그냥 이렇게 해요~ 정말 택시든 뭐든 상황이 안 되어서 늦을 경우 다들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이구나 하면서 잘 이해해주고 오히려 격려해주기도 하고요.. 원래 워낙 근태가 좋았어서. 본인 선택이긴 해도 어찌됐든 직장에서 성실함의 기본인 근태 평가에서부터 좋은 모습 보이고 싶으면 알아서 잘 하는 게 좋긴하죠
29일 전
익인77
근데 오히려 그런 부분이 사내 위화감조성에도 일조해서 아예 금지하는 곳도 있는걸
29일 전
익인33
지각에 대해서만 책임 물리면됨
29일 전
익인34
58분 출근이면 정상출근이고
뭐 예고된 이슈(시위같은거나 지연공지를 미리함)같은거 아니고 대중교통의 불시 고장이나 사고로 지각은
직원이 증빙 내면 지각 아니지 않음?
걍 저 직원이 아니꼬운가 본데 아니꼽게 볼게 아님
29일 전
익인35
58분 도착은 정상출근이니 할말없고
어떤 이유에서든 9시를 넘겼다면 그건 지각이고 과실있다고봄
9시가 약속이고 불의의 상황에서도 늦지않으려고 다들 10~20분씩 빨리 도착하도록 계획을 짜고 움직이는거임;;
평소 늦은적없는 사람이 사고나 재난 등으로 지하철이 30분씩 멈춰버려서 10분 늦었다면 그것도 약속시간을 못지킨거니 지각이지만 유도리있게 넘어가주는거지
평소에도 가끔 늦는사람이 지하철 5분 멈췄다고 3분씩 늦게 들어오면 그건 그냥 지각이지 시간약속이 지켜지면 장땡 어쩌다 못지키면 어쩔수없고~ 일부러 그런건아님! 이거잖아;;
29일 전
익인36
원래 사건사고 교통이슈 이런 거 다 따져서 일찍 출발하는게 맞는거임 그게 예의지..
저런 사람들 특 사적인 연락도 저런식으로 지각해놓고 개당당함
29일 전
익인36
누가 9시 출근할거 8시 8시 반에 와서 빠닷빠닥 앉아있으랬나 적어도 8시 50분에는 도착하게 설계하든가 시간이 정 안되면 그냥 한 타임 앞차 타고 일찍오는게 맞지 교통수단 문제여도 지각한 건 지책임인데 왜 이해해줘야 됨
29일 전
익인38
좋은 하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는 좀 때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39
사족으로 58분 언급하는거 부터 좀 꼰대인듯
29일 전
익인41
뭐 지각하고 태도도 별로면 승진과 연봉 상승 시 불이익 주면 됨
29일 전
익인42
지각은 아닌데 일찍 출근하면 돈 줌?
29일 전
익인43
평소에 58분에 도착하는 차를 타고 다니니 지하철 한 번 연착하면 바로 지각인데 지잘못이 없다고 당당한 거가 당연히 문제가 있는 거지 뭔 꼰대야 이 사람이 어디서 58분 출근하는 게 지각이라 함 ㅋㅋ
29일 전
익인44
평소 58분에 오면 지각은 아니니까 뭐라 안하는데 이유가 뭐건간에 지각하는 순간 혼자 밉보이게 됨 일찍오면 돈 더주냐 일찍온만큼 늦게 퇴근하냐 어쩌냐 하는데 그건 아니지만 평소 일찍나오는 사람들에비해 승진이 늦고 어떤 불이익을 당해도 본인은 할말없음
29일 전
익인46
정시되자마자 회사들어오는건 문제있다고 생각하고 자기자리에 57,58분 정도에 앉아서 일할준비만 되어있으면 문제없다고 봄 컴퓨터켜는데 10분20분 걸리는거 아닌이상
29일 전
익인47
그럼 더 일찍 나오셨어야죠 ..
29일 전
익인48
지하철 연착 많이 되는데 본인이 10분 일찍 나오면 될걸 꼭 저러더라
사고나서 멈춘거면 어쩔 수 없는데 끽해야 간격조정으로 1-2분 멈춘걸로 저럴듯
29일 전
익인49
태도가 뭣같네
29일 전
익인50
아니 죄송하다는 말이라도 덧붙이면 몰라.. 좋은 하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 정차로 10~20분 정도 늦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렇게만 보냈어도 이해하겠는데 저건 진짜 경우가 없는 거임
29일 전
익인51
아무리 지하철이 멈춰도 죄송합니다 먼저 하긴 함
29일 전
익인53
태도문제네
29일 전
익인54
이래서 말을 잘하는게 중요함 똑같은 상황이라도 전철이 멈춰서 조금 늦을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최대한 빨리 가겠습니다!! 하면 괜찮아 니잘못아닌데 천천히와~ 이렇게 될 것 같은데… 말한마디 잘 하는게 뭐 돈드는것도 아니고
29일 전
익인55
그냥 지하철 멈춰서 늦으면 지연확인서 보여주고 하는게 제일 깔끔...
29일 전
익인57
아무리 그래도 지하철이 멈추거나 그런 비상 상황이 있을걸 가정하고 5-10분 일찍 오지 않나 친구랑 약속을 해도 버스가 늦거나 사람이 많을걸 대비해서 일찍 나가는데
29일 전
익인58
지방인데용 버스 늦으면 걍 택시타고감,,내거 58분네 맞춰서 가는건 가는건디 교통이슈 있어도 58분까지 갈라고 노력함 돈이 들더라도,,글고 말을,,, 걍 샤바샤바 엄청해야지,,,
29일 전
익인59
아니 걍 죄송하다해;;;;;;;
그게 어렵냐? 사회에서 생활하면 사회에 좀 맞추셈 싫으면 집에있고
29일 전
익인60
그냥 하나라도 손해보기싫은 사람인건 알겠음
저런 사람은 사회생활하기힘들지뭐
29일 전
익인61
사회성 없는거지 남의 돈 벌면서 저런 사람이 있다는게 놀라울뿐
29일 전
익인62
지하철 정시성 짱이지만 2분정도는 차이날때 많은데 그걸 58분 맞춰서 온다고?
29일 전
익인63
20대초반 언제든지 그만둘 카페알바처럼 회사다니네 월급도 대우도 그정도 해주면될듯 본인도 시급이랑 정해진일만딱하는알바정도를 원하는거같은데
29일 전
익인64
58분에 오는게 문제라기보다 지하철 이슈던 자기가 걍 늦던간에 태도가 별로라서 문제인거 같은데. 죄송하다 말이라도 잘 하던가, 지각하면 뭔가 불이익이 따로 있겠지만 그래도 몇일은 일찍 온다던가 하는 노력정돈 해야 남들도 본인이 늦는날에 그사람이 그럴수 있지~ 하고 봐주는거지.
29일 전
익인65
58분 도착은 문제없다고 생각하는데 사유가 뭐든 지각은 지각인데 당당한게 좀...
29일 전
익인66
근데 저런 사람들은 9시에 회의있어도 58분에와요?
29일 전
익인67
보통 저런 비상상황까지 예측해서 미리미리 차 시간 늦춰지는거 계산해서 나오는데..지하철 사고난건 본인 탓은 아니다만 그렇다고 잘한 일도 아니니까요. 비 오고 눈 오고 버스 파업하고 지하철 파업하고 이런 일도 생길 수 있는건데
29일 전
익인68
지하철 멈췄어도 사과는 해야지
지각은 지각인데
29일 전
익인69
지하철 늦어서 지각하는 거 봐주는 거면 차 막혀서 늦는 것도 봐줘야지. 그건 본인이 알아서 계산해서 나와야 되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71
저런 사람 탓하려면 포괄임금제부터 손보고 야근도 1분 단위로 수당 주게 해주세요~~ 매일 지각하는 것도 아니고 몇 분은 일찍 오는데다가 지하철 문제 땜에 늦으면 그래봤자 십몇분? 많아도 30분 안쪽으로 늦을텐데.. 그런 사람보다 공짜노동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 이것만 따지면 뭔소용
29일 전
익인73
22 제 말이요
29일 전
익인74
나도 맨날 59분에 도착하지만 문제 있다고 봄 ㅋ
저런 사태가 발생할걸 대비해서 항상 15~20분 전에는 도착하도록 출발해야 된다고 생각함
저렇게 돼서 늦으면 누가 이해해주냐.. 본인만 손해임.. 나부터 고쳐야지
29일 전
익인75
58분에 오는건 상관없는데 무슨 사유든 일단 지각 했으먼 죄송한 태도를 가지는게 맞지 않나.....?
29일 전
익인78
딱 맞게 도착해도 지각만 안하면 상관없는데 대신 한번 지각하면 더 까이기는하지… 그와 별개로 지하철이 멈춰서 발생한 지각은 지하철 쪽에서 무슨 경위서? 같은거 주지 않나?
29일 전
익인79
직장 사람을 만나도 안녕하지 않지만 안녕허세요 하는것처럼 그냥 예의용으로 죄송하지만 전철이 멈춰 늦을 수 있을 것 같다 정도로만 얘기해도 욕 안먹을 것 같은데
19일 전
익인80
팩트) 저사람은 어쩌다가 가끔 몇십분 늦는거지만 흡연츙들은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1시간 이상 일 안함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1년에 530번' 너무 많다 했더니 결국 터졌다…마라톤 대회에 칼 빼든 서울시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새로 생겼다는 미용실 옵션
이슈
30대 비혼의 노후 은퇴 준비
이슈 · 3명 보는 중
헿.....얘 나 좋아함
일상
AD
뉴진스 최신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민원폭탄에 식물 수준이라는 초등학교..JPG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이슈 · 2명 보는 중
오월드 늑대 사살 가능성 검토
이슈 · 1명 보는 중
AD
환연 민영 이 코디 장벽 높아보여?
일상 · 3명 보는 중
요즘 패션계가 𝓙𝓸𝓷𝓷𝓪 밀고있는 OOOO..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엄마 바람피는거 나한테만 들켰는데
이슈 · 6명 보는 중
정상인들이 사이비에 빠지는 과정
이슈 · 9명 보는 중
AD
🚨현재 초유명 웨딩작가가 찍어준 사진 폐기하자는 남편..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항공사 파산 소식을 출국길에 알게된 승객
이슈 · 2명 보는 중
갑자기 단식원 식단이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이슈 · 9명 보는 중
AD
"아침에 뽀송뽀송했는데, 출근 후 점점 못생겨지는 나... 느낌이 아니라 '진짜'였습니다"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336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302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305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51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49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96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105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17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63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73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58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47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43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47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50
전 세계 흔들 바위 끝판왕
06.01 01:14
l
조회 1097
외국인들이 욕할 뻔했다는 드라마 무빙의 한 장면
22
06.01 01:13
l
조회 48739
l
추천 11
생오징어 짜파게티
06.01 01:12
l
조회 1958
딸의 남자친구 전화
06.01 01:10
l
조회 298
요즘 애들은 모른다는 5대 통신사
2
06.01 01:09
l
조회 3042
좋은 일 많이 해서 축복 받은 한국 도시
2
06.01 01:08
l
조회 2363
l
추천 2
착시 건물
06.01 01:03
l
조회 855
한국에서 제일 힘든 등산 코스
06.01 01:01
l
조회 992
남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유언 순위
1
06.01 00:58
l
조회 1753
조종사가 느끼는 가짜공포 vs 진짜공포
06.01 00:54
l
조회 8283
술 종류별 칼로리
2
06.01 00:51
l
조회 1792
카이스트에서 만든 춤추는 로봇
1
06.01 00:50
l
조회 1625
야수파같은 추상화가 사이먼 불
06.01 00:49
l
조회 375
나만 불편한가 싶은 국민 아이템 신발들
170
06.01 00:49
l
조회 110251
l
추천 3
ㄱ
닝왼
추가하기
더보기
닝닝
4
닝왼 먹거리
닝준 진짜 뭐하는데
1
닝텬 로맨틱 성공고 언제 사라진겨
닝밤러는 그냥 여기 잠들겠어요...
닝밤 whyrano?
3
낭만 있는 어느 독일인 이야기
06.01 00:47
l
조회 1414
l
추천 1
한반도에서 석유가 나지 않는 이유
06.01 00:45
l
조회 2267
마크 저커버그가 최근 구입한 집
5
06.01 00:44
l
조회 5040
수의사 둘이서 가성비를 고려하지 않은 강아지 사료 티어리스트 뽑아봄
2
06.01 00:39
l
조회 636
유연함이 대단한 남자
06.01 00:34
l
조회 736
미국 스팸 본사에 방문한 한미부부
7
06.01 00:32
l
조회 8233
더보기
처음
이전
536
537
538
539
54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38
1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11
2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4
3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17
4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13
5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9
6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8
7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13
8
첫 눈이 오면 SNS에 셀카를 올려주세요 박지선과 서강준의 마지막 약속
9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32
10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7
11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45
12
산책하면서 들었던 무례한 말
13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 논란..JPG
14
개그맨 이동우가 눈 기증을 받지 않은 이유
7
15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45
16
2026ver. 페이커 스킨들
17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56
18
7월 한달동안 에버랜드에 몸빼바지(일바지) 입고 가면 종일권 25,000원
19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73
20
요즘 여자들 왜케 철이없지.blind
10
1
하닉 또 기회주네
12
2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
15
3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
4
4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
15
5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
31
6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
10
7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
9
8
수원가는데 수원사는 이모한테 전화해볼깡?
8
9
후쿠오카 뱅기 30마넌에 1박2일 넘 아깝겠쥐..:
11
10
삼성전자는 이렇게 호재가 많은데
2
11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12
12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
6
13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
3
14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
4
15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
16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
17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
5
18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4
19
20대중반들아 너넨 사귀면 디데이 해 안해?!
11
20
아이폰18 가격 엄청 오르겠지..?
1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
7
2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
23
3
어제 선수들이 걸어다니고 설렁설렁하고 그런거
7
4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
16
5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
2
6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
8
7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
2
8
축구에 열정 없으면 빠져 제발ㅋㅋㅋㅋㅋㅋㅋ
9
정보/소식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
1
10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
2
11
32강 올라가게 되면 홍명보는 걍 먼저 한국들어오길
12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
4
13
일본이 원래 축구 잘하는편임?
25
14
경우의수고 나발이고
2
15
일본 축협은 청렴해?
11
16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
1
17
일본 축구선수들 개인은 안유명하지 않아?
9
18
코르티스 벌써 데뷔 10개월됐네
2
19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
1
20
일본 이기기vs한국팀 귀국하기
14
1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
8
2
멋진신세계
태희본도 대본집 샀대ㅋㅋㅋ
4
3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애드립이였대 이장면
4
4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12
5
정보/소식
스김부장
소지섭 맞아?…'김부장' 속 젖은 수트×삐뚤어진 안경 비주얼
6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1
7
허남준 그래서 유연석 좋아하나?
2
8
멋진신세계
작가님 인터뷰 있었나
3
9
룩백 애니 실사화 한대. 9월 개봉이라더라
10
멋진신세계
와 다시 1회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