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638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33
지방사는데 서울갔다가 기절할뻔함 ...................ㄹㅇ비둘기도시같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나도 본문 공감 가는데 무서워도 으악 이러지 끼햐야아아 이러지는 않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소리만 안지르지 나도 진짜 겁나 놀람
근데 둘기 한정은 아니고 사람이 갑자기 나한테 말걸거나 의식하지못한 상태에서 전단지주면 진짜 화들짝 제자리에서 점프함 ㅠ ㅋㅋㅋㅋㅋ 아 나도 고치고싶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아니 비둘기들 사람이고 뭐고 갑자기 날아오르는데 소리지를수도있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그 소리때문에 더 놀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가만히 있음 걍 피해가는데 진심 가까이에서 날면 비명나옴..
너무 더럽고 너무 싫고 둘기 표정이 개무서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와 나만싫은줄 ㅋㅋㅋㅋㅋㅋ개유난임 진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해외에서 비둘기보고 우리나라 여자애들만큼 발작하는사람 한명도 못봄 진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난 혼자 있어도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서운걸 어떡해 조절이되냐고ㅜ 유난으로 보든말든 내 몸이 먼저 반응해서 어쩔수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너무 유난떠는건 보기 힘들긴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나 친구 중에 두 명이 비둘기 볼 때마다 소리지르는데 처음엔 오잉? 했다가 두 명이 그러니까 조류공포증을 이해하게 됨 근데 꺄앙이든 악이든 이렇게 소리질러야지! 하고 지르는것도 아닐텐데 너무 고깝게 보지 말자 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솔직히 난 싫긴하더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놀라서 반사적으로 튀어나오는데 어떡하라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난 우리 지역에서 비둘기 본 적 없는데 서울만 올라가면 비둘기천국 ㅠㅠ 근데 얘가 사람도 안 무서워하고 자꾸 뚜벅뚜벅 나한테 걸어옴………. 소리는 안지르는데 너무싫어……….
4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i를 이해못하는 e3
05.29 09:32 l 조회 3147
자고 일어났더니 벽장식이 생겼다
05.29 09:30 l 조회 1966
비지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한 엄마가 딸들에게 보낸 문자18
05.29 09:29 l 조회 22996 l 추천 3
번호 따여서 연락하는데..3
05.29 09:26 l 조회 10135
다이소 2천원으로 피부 진단하는 법 (지성 복합성 건성)31
05.29 09:17 l 조회 24484 l 추천 41
"나도 10만원 받았어" 편의점서 고기·술 한가득...유가 지원금에 '방긋'
05.29 09:04 l 조회 2556
화가 날때 말이 잘 나오지 않는 이유
05.29 08:55 l 조회 2655
가난 때문에 해서는 안 될 일을 한 적이 있나요?3
05.29 08:54 l 조회 4750 l 추천 1
먹고 싶다냥1
05.29 08:53 l 조회 918
물은 99도에서 끓지 않는다
05.29 08:51 l 조회 3235
긍정적인 마인드의 대학원생
05.29 08:50 l 조회 1691
알바생이 제가 사장인지 모르는걸까요3
05.29 08:49 l 조회 7646
아기코끼리 처음 본 웰시코기1
05.29 08:48 l 조회 2506 l 추천 1
충격에 빠진 상식 퀴즈1
05.29 08:47 l 조회 2155
색다른 구슬 아이스크림
05.29 08:45 l 조회 1316
미국 택배기사들이 일하다가 만나는 동물 친구들1
05.29 08:45 l 조회 1353 l 추천 1
점화식 풀이
05.29 08:42 l 조회 552
배민 온수 빌런
05.29 08:42 l 조회 3031
소리는 아는데 글자로 쓸 수 없는 소리
05.29 08:38 l 조회 2593
6샷 추가 아메리카노의 효과3
05.29 08:32 l 조회 4675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18